Booster
회원37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아...죠이리...명가...비싸던데요...ㅠ결국 미트는 브라더로...아 뭔가 사고도 아쉬운...흑 ㅠ
작성자
No.2(유재민)
작성시간
12.04.06
명수야~ 유니폼 다음주에 나온데~ㅋㅋㅋ내가 어떻게든 이번주내로 해달라그랬는데...오더 넣은지 2주 됬다는 말 한마디에~ㅜㅜ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04
운영진(김독:이진학, 주장: 박철, 총무:최형윤, 장비담당:정재석,원로:남영진) 회의 하에 인당 조금씩 걷고 배트 1자루 구입예정입니다.. 이번주 경기 전까진 구매해서 가져갈테니~다들 새로산 배트로 펑펑 쳐 보아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02
영진형님... 1회 2사만루때 3루쪽 타구... 내야안타로 기록되었네요... 진짜 기록원이랑 눈 맞춘거 아녜요???ㅋㅋ 근데 타점은 왜 없을까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3.26
어제 혁준이 형님과 기현이 형윤이 .. 이렇게 가게에서 술한잔 했습니다... 혁준형님이 올해 음료수랑 물은 협찬해주기로 했습니다... 저한테도 자꾸 협찬하라고 하셔서... 전 장비 열심히 챙길께요..ㅋㅋㅋ 다시 한번 혁준형님께 감사한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3.23
으쌰으쌰...부스터 화이팅!!! 다들 개인 훈련 하고 있죠?? 이미지 트레이닝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정말 다들 폰으로 자기 영상찍어서 한번씩 봐보세요~뭐가 문제인지....짚고 넘어가야지...안그럼 맨날 똑같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3.20
윈리그는 언제쯤 마수걸이 승리를 할 수 있을까요??? 그리 강하지 않은 상대팀인거 같은데... 무쟈게 안풀리더군요... 일주일동안 열심히 X잡고 반성좀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3.05
부스터 형님 동생 여러분~~제 결혼에 참석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신혼여행 잘 다녀왔습니다~ㅎㅎㅎ~일욜에뵈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3.02
LG김성현이 검찰 조사 갔네요... 넥센 이장석씨의 선견지명이 대단해 보이는...ㅠ
작성자
유재민
작성시간
12.02.28
잘들 지내시죠?내일 형윤이형 결혼식때 뵙겠네요~^^ 형윤이형ㅋㅋㅋㅋㅋ 세상 진짜 쫍져???ㅋㅋㅋㅋㅋㅋ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2.02.24
어제 리그첫게임은 아쉬움이 많은 경기네요... 뭔가 톱니바퀴가 안 맞는듯한 느낌... 아직 경기 많이 남았습니다... 모두 화이팅합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2.20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기록지를 보니 왠지 말린듯한 느낌이 드네요~~ 주말에 뵙겠습니다~~ (형윤이 모바일 청첩장이라도 안주남??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02.20
어제 경기는 좀 아쉽습니다요.. 요번달은 경기참석은 좀 힘들겟구요.. 토요일 형윤이 결혼식장에서 봐~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2.02.20
팀원 여러분!! 어제 연습하느라 고생많았습니다 어제 연습방식이 어땠나 궁금하군요.. 앞으로는 단순하게 캐치볼하고 펑고 받는 것두 중요하지만 포메이션으로 중계플레이등을 곁들여서 할려고 합니다 방식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2.13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작성자
유재민
작성시간
12.01.23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2.01.23
부스터 팀원 여러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고향 다녀오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시고 다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주 2011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뵙겠습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1.21
복많이 받으십시요~~형님들~아우님들~~^^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01.21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ㅎ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1.20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