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죠이리...명가...비싸던데요...ㅠ결국 미트는 브라더로...아 뭔가 사고도 아쉬운...흑 ㅠ 작성자 No.2(유재민) 작성시간 12.04.06
  • 명수야~ 유니폼 다음주에 나온데~ㅋㅋㅋ내가 어떻게든 이번주내로 해달라그랬는데...오더 넣은지 2주 됬다는 말 한마디에~ㅜㅜ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04
  • 운영진(김독:이진학, 주장: 박철, 총무:최형윤, 장비담당:정재석,원로:남영진) 회의 하에 인당 조금씩 걷고 배트 1자루 구입예정입니다.. 이번주 경기 전까진 구매해서 가져갈테니~다들 새로산 배트로 펑펑 쳐 보아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4.02
  • 영진형님... 1회 2사만루때 3루쪽 타구... 내야안타로 기록되었네요... 진짜 기록원이랑 눈 맞춘거 아녜요???ㅋㅋ 근데 타점은 왜 없을까요???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3.26
  • 어제 혁준이 형님과 기현이 형윤이 .. 이렇게 가게에서 술한잔 했습니다... 혁준형님이 올해 음료수랑 물은 협찬해주기로 했습니다... 저한테도 자꾸 협찬하라고 하셔서... 전 장비 열심히 챙길께요..ㅋㅋㅋ 다시 한번 혁준형님께 감사한 말씀 드립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3.23
  • 으쌰으쌰...부스터 화이팅!!! 다들 개인 훈련 하고 있죠?? 이미지 트레이닝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정말 다들 폰으로 자기 영상찍어서 한번씩 봐보세요~뭐가 문제인지....짚고 넘어가야지...안그럼 맨날 똑같습니다~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3.20
  • 윈리그는 언제쯤 마수걸이 승리를 할 수 있을까요??? 그리 강하지 않은 상대팀인거 같은데... 무쟈게 안풀리더군요... 일주일동안 열심히 X잡고 반성좀 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3.05
  • 부스터 형님 동생 여러분~~제 결혼에 참석해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신혼여행 잘 다녀왔습니다~ㅎㅎㅎ~일욜에뵈요~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3.02
  • LG김성현이 검찰 조사 갔네요... 넥센 이장석씨의 선견지명이 대단해 보이는...ㅠ 작성자 유재민 작성시간 12.02.28
  • 잘들 지내시죠?내일 형윤이형 결혼식때 뵙겠네요~^^
    형윤이형ㅋㅋㅋㅋㅋ 세상 진짜 쫍져???ㅋㅋㅋㅋㅋㅋ
    작성자 No.4(주인겸) 작성시간 12.02.24
  • 어제 리그첫게임은 아쉬움이 많은 경기네요... 뭔가 톱니바퀴가 안 맞는듯한 느낌... 아직 경기 많이 남았습니다... 모두 화이팅합시다!! 작성자 정재석 작성시간 12.02.20
  • 추운 날씨에 고생하셨습니다. 기록지를 보니 왠지 말린듯한 느낌이 드네요~~ 주말에 뵙겠습니다~~
    (형윤이 모바일 청첩장이라도 안주남?? ㅋㅋ)
    작성자 직구인생(이정현) 작성시간 12.02.20
  • 어제 경기는 좀 아쉽습니다요.. 요번달은 경기참석은 좀 힘들겟구요.. 토요일 형윤이 결혼식장에서 봐~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2.02.20
  • 팀원 여러분!! 어제 연습하느라 고생많았습니다
    어제 연습방식이 어땠나 궁금하군요..
    앞으로는 단순하게 캐치볼하고 펑고 받는 것두 중요하지만
    포메이션으로 중계플레이등을 곁들여서 할려고 합니다
    방식이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2.13
  • http://mcard.barunsoncard.com/joohee

    구경오세요~~ㅎㅎ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1.26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ㅎ 작성자 유재민 작성시간 12.01.23
  •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항상 건강하세요..^^ 작성자 NO.11(차혁준) 작성시간 12.01.23
  • 부스터 팀원 여러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고향 다녀오시는 분들은 운전 조심하시고
    다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주 2011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뵙겠습니다~~
    작성자 카리스마(이진학) 작성시간 12.01.21
  • 복많이 받으십시요~~형님들~아우님들~~^^ 작성자 야구쟁이[서동욱] 작성시간 12.01.21
  •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ㅎ 작성자 No. NiNE(최형윤) 작성시간 12.01.20
이전페이지 6 7 8 현재페이지 9 10 다음페이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