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에 플라스틱 막대가 부러져서 몇 달째 주유구 저렇게 열린 상태로 주행중이에요 ㅋㅋㅋ
부러진거 다시 붙였는데 또 떨어지고선 잃어버렸어요.
주행중에는 사진 보다 더 열려서 주차하면 손으로 눌러서 닫아야 저정도입니다 ㅡㅡ;;
이거 아무 카센터나 가면 고칠 수 있는건가요?
요즘 올림픽대로에서 자뀨 지나가는 차들이 빵빵하고 친절하게 저거 열렸다고 얘기해주셔서 부끄럽습니다 ㅋㅋ 😭
다음검색
안에 플라스틱 막대가 부러져서 몇 달째 주유구 저렇게 열린 상태로 주행중이에요 ㅋㅋㅋ
부러진거 다시 붙였는데 또 떨어지고선 잃어버렸어요.
주행중에는 사진 보다 더 열려서 주차하면 손으로 눌러서 닫아야 저정도입니다 ㅡㅡ;;
이거 아무 카센터나 가면 고칠 수 있는건가요?
요즘 올림픽대로에서 자뀨 지나가는 차들이 빵빵하고 친절하게 저거 열렸다고 얘기해주셔서 부끄럽습니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