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주유구 열어놓고 다녀요 ㅠㅠ

작성자윤볼(윤보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72 목록 댓글 2

안에 플라스틱 막대가 부러져서 몇 달째 주유구 저렇게 열린 상태로 주행중이에요 ㅋㅋㅋ

 

부러진거 다시 붙였는데 또 떨어지고선 잃어버렸어요.

주행중에는 사진 보다 더 열려서 주차하면 손으로 눌러서 닫아야 저정도입니다 ㅡㅡ;;

 

이거 아무 카센터나 가면 고칠 수 있는건가요?

 

요즘 올림픽대로에서 자뀨 지나가는 차들이 빵빵하고 친절하게 저거 열렸다고 얘기해주셔서 부끄럽습니다 ㅋㅋ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은서우아빠(임훈) | 작성시간 26.06.19 알리에서 팔아요
  • 작성자윤볼(윤보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지금 알리 들어가서 구입했어요~! 배송오면 혼자서 가능한건지, 이거 들고 공임나라 같은데 가야하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