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도움좀 주십시용.^^

작성자밍구((김민구)|작성시간26.06.16|조회수65 목록 댓글 2

18.s 2014년식

제네레다가 약간 맛이갈려구 합니다.

혹시 구매할수잇는 루트 부탁드리구여.재생할수 잇는업체 부탁드립니다.갖구잇으시면 저한테..프리즈..ㅎㅎ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양주소크라테스(김효성) | 작성시간 26.06.17 알터네이터 재생 될껄요
    일반 재생 업자들도 하는걸로 알고 있네요
  • 작성자밍구((김민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