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CUBE Q&A ┛

2세대 1.4오토 머플러

작성자산도산도ll(김선유)|작성시간26.06.11|조회수54 목록 댓글 3

연석에 살짝 충격이 있었는데 손상이 있나봐요 ㅠㅠ

엑셀 밟으면 소리가 커지네요

아직 정확한 부위를 몰라서 이따 퇴근후 봐야하는데 머플러나 중통 중고 구매할수 있는 루트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쌈무(김수환) | 작성시간 26.06.11 중통 잘라논게 있는데 창고에 확인한번 해봐야 하네여
  • 답댓글 작성자산도산도ll(김선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오 감사합니다 퇴근해서 어느 부분인지 확인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나쁜미니(김정민) | 작성시간 26.06.13 서울 장안동에 서울마후라 가심 앵간한거 다 해결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