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궁속의 게시판]

[[★서울 직거래★]]이누야샤,셋쇼마루의상 팜☆[사진有]

작성자i김댕i|작성시간06.03.16|조회수252 목록 댓글 1

↑이누야샤는 저고요, 셋쇼마루는 대리판매예요ㅇ3ㅇ

1. 이누야샤

 

구성 : 가발+윗옷(흰색,빨간색)+바지+게다+고양이귀=50000원

(철쇄아는 팔지 않아요ㅇㅂㅇ)

 

설명 들어갑니다-

 

가발은 60cm입니다. 가발망이랑 보관망 둘다 있어요

키는150~155사이가 적당하구요, 허리는 양 옆에 끈으로 묶는 형식이라 프리입니다

전체적으로 중퀄이고요 윗도리는 흰색 따로, 빨간색 따로 있습니다.

게다는 사진에 안나왔지만 230~240사이 정도이고 동그란 게다예요

또, 저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염주가 걸려있는데; 지점토로 대충 만든거라 허접의 극치를 달립니다;;;;

그래도 원하시면 그냥 껴드려요=3=

마지막으로 가발 보낼때 린스에 담궈드립니다-

 

2.셋쇼마루(이건 대리판매)

 

구성 : 어깨털+갑옷+바지+윗옷2개+오비(허리끈)=80000원

(가발은 x)

 

설명 들어가요-

 

퀄은 중하퀄이고 갑옷은 어깨에 똑딱이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탈부착 가능합니다. 근데 갑옷 안감이 약간 약해요-

허리는 고무줄인데 한..30정도까지 입을수있어요. 그리고 바지 밑단은 끈으로 되어있습니다

키는 160~165사이가 좋겠구요, 윗옷 두개중 한 개는 안에 입는 속옷같은데 남자한복같이 생겼어요

또 나머지 옷은 소매에 꽃모양이 아크릴로 되어있습니다

어깨털은 길이가 3m.........로 좀 깁니다; 그치만 어깨에 한번 감고 내리면 땅에 살짝 닿을정도로

무난합니다-_-

마지막으로 하자라면 하자랄수 있는 세탁이 안되어있댑니다

 

오직 직거래만 합 니 다

 

전화:016-9782-2442

메일:jjin6154@네이버or한메일

 

문자 주시거나 메일 주세요ㅇㅅ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기]단비˘-˘* | 작성시간 06.03.16 메일로 연락 드린후 강등 조치하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