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 여유 있는
삶이란 가진 만큼으로
만족하고 남의 것 탐내
지도 보지도 아니하고
누구 하나
마음 아프게 아니하고
누구 눈에 슬픈 눈물
흐르게 하지 아니하며
오직 사랑하는
마음하나 가슴에
담고, 물 흐르듯 구름
가듯 그냥 그렇게 살아
가면 되는 것입니다.
남들은 저리 사는데 하고
부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깊이 알고 보면
그 사람은 그 사람 나름
대로 삶의 고통이 있고
근심 걱정이 있는 법입니다.
옥에도 티가 있듯
이 세상에는 완벽이라는
게 존재하지를 않습니다.
이름은 남지 않더라도
가는 길 뒤편에서 손가락
질하는 사람이나 없도록
허망한 욕심
모두 버리고, 베풀고,
비우고, 양보하고,덕을
쌓으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은 세상에서
제일 기분 좋은 사람입니다.
오늘 하루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