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유머

[스크랩] 선(善)도 그 때를 놓치면 소용이 없다. [그라시안]

작성자참살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0 목록 댓글 0

선(善)도 그 때를 놓치면 소용이 없다. [그라시안]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安東權氏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