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예절선생님과 함께
경청하고 고운 말로 이야기하는
“잘 듣고 말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를 배워보았습니다.
상대방의 이야기에 끼어들지 않고
경청하는 자세로 기다려주는 것과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이야기하기로
약속했답니다. ^^
그리고 지난 효도하는 어린이 예절왕은?!
유라현이었습니다 🎉👏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식사 준비도 함께하고
인사도 예의바르게 하며, 빨랫감도 개어보고
부모님 힘내시라며 안마도 해드린
멋쟁이랍니다 😍🎶
우리 희망반 친구들이
잘 듣고 말하는 멋진 어린이가 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함께 지도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