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희망반

예절 “잘 듣고 말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작성자데레사유치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54 목록 댓글 1

오늘은 예절선생님과 함께
경청하고 고운 말로 이야기하는
“잘 듣고 말하는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를 배워보았습니다.

상대방의 이야기에 끼어들지 않고
경청하는 자세로 기다려주는 것과
상대방에게 친절하게 이야기하기로
약속했답니다. ^^

그리고 지난 효도하는 어린이 예절왕은?!
유라현이었습니다 🎉👏
부모님과 함께 맛있는 식사 준비도 함께하고
인사도 예의바르게 하며, 빨랫감도 개어보고
부모님 힘내시라며 안마도 해드린
멋쟁이랍니다 😍🎶

우리 희망반 친구들이
잘 듣고 말하는 멋진 어린이가 될 수 있도록
가정에서도 함께 지도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망반전지우 | 작성시간 26.06.10 지우도 예절수업후에 경청하는 어린이가 되겠다며 하원하고 말해주더라구요.😊 한달동안 경청하는 어린이가 되는지 잘 지켜봐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