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희망이들과 ‘감골도서관’에
다녀왔습니다. ^^
견학에 가기 전, 도서관 에티켓과
공공장소에서의 예절을 이야기 나누고 가서 그런지
도서관에서의 희망이들은
최고 멋쟁이었답니다. 😍
재밌는 책, 신기한 책 등
취향따라 보고싶은 책을 직접 꺼내 읽어보고
반납함에도 직접 넣어보며 도서관의
매력에 푹 빠져보았답니다.
내가 가장 재밌게 본 책을 들고
찰칵 📸 사진도 찍고
멋쟁이 희망이들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다소 더운 날씨지만 미세먼지도 나쁘지 않아
즐거운 바깥놀이도 즐겨보았답니다. 🎶
다음에도 즐거운 견학 다녀오자요 희망반 ❤️
(도서관 안에서의 이동촬영이 제한되어 있어
많이 돌아다닐 수 없어 사진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