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쁜 희망반

즐거운 바깥놀이 ☀️🌈

작성자데레사유치원|작성시간26.06.11|조회수37 목록 댓글 0

날씨가 많이 더워서
조금만 놀고 맛있는 점심식사를 했답니다. 🍚

(놀이 시간이 10-15분 내외라
사진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