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귀한 발걸음 해주신 데레사 가족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남는 것은 사진이니
소중한 추억 간직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아이들은 가장 아이다울 때가
부모님 곁에 있을 때라고 생각합니다.
선생님과 친구들이랑만 활동할 때와는 다르게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답니다. 😍
평소 선생님께 애교 많던 친구들도 부모님 앞에선
역시 부모님이 1순위네요 😂
사랑스러운 아이들과 앞으로도
즐거운 유치원 생활을 그려볼테니
믿어주시고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활동에 방해가 될까 우려가 되어
촬영이 조심스러웠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 오르프 활동 - 오늘의 날씨 >
예절 활동 <효도하는 어린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