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 2주 동안 아이들과 함께
‘아이스크림‘을 주제로 시작해
‘아이스크림 가게’로 놀이를 마무리 해보았는데요. ^^
아이들이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즐겁게 놀이하였답니다.
”아이스크림 사세요~”
“랜덤 맛이 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세요!” 등
아이들이 일상생활에서 경험한
다양한 표현력이 돋보였답니다. 😆
희망 아이스크림 가게로 함께 놀러가보실까요 ^^?
(아이들의 놀이 흥미에 따라
사진에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아이스크림 가게 이야기 나누기>
<드아트빌 미술활동 - 달콤 시원 아이스크림>
<클레이 아이스크림 만들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만들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