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회의에서 결정한것으로
강화농작물은 산야맛 모두의 손길이
남아 있는것으로 개개인에 치우치지얂고
총무님 주관하에
감자는 장마전캐서 여름캠프 가져가 사용하고
남는것은 함께 나눔하고
매실은
장아찌로 담아서 여울님이
여름캠프에 가져갑니다
고추와 오이 호박도
필요할때 제가 따와서
전체 야등때 총무님이
골구루 모두에게 나눔합니다
여름 캠프도
운영자회의 반영하여
될수 있으면 많은사람 함께할수
있도로/12명 하였고
가능한 분들은
개별 버스(동서울 고속터미널)에서
오시면 속초터미널 제가 픽업가서
함께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될수 있으면
개개 회원이 소외되지 않도록
보살피고
총무님
관리운영자님
괴산ㆍ어제 운영자모임
입회한분들 의견들 감사하고
최대한 반영 노력하겠습니다
산야맛 전체를위한
의겐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