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EL12N 싱글엠프

거의 완성단계가 되었네요..

작성자백작(이준환)|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전원을 넣고서..  전압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조정이 완료되고 나면.. 주파수 측정과 입력상을 체크하여 

 

완성할것입니다.  전압이 조금 낮아서 정류관 이후 처음 콘덴서를 16uF 로 올리면 조금 더.. 전압이 올라갈거

 

같네요.. 여튼 조만간.. 완성될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