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을 넣고서.. 전압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조정이 완료되고 나면.. 주파수 측정과 입력상을 체크하여
완성할것입니다. 전압이 조금 낮아서 정류관 이후 처음 콘덴서를 16uF 로 올리면 조금 더.. 전압이 올라갈거
같네요.. 여튼 조만간.. 완성될거 같습니다..
그럼.
다음검색
전원을 넣고서.. 전압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조정이 완료되고 나면.. 주파수 측정과 입력상을 체크하여
완성할것입니다. 전압이 조금 낮아서 정류관 이후 처음 콘덴서를 16uF 로 올리면 조금 더.. 전압이 올라갈거
같네요.. 여튼 조만간.. 완성될거 같습니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