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잘 듣고 있습니다만.. 복사열이 상당한듯... 온도 측정해봐야 할거 같네요.. 물론 주파수 특성과.. 출력을 측정해야 완성이지만..
청감상은 좋습니다. 위에 얼룩이나 조금 없어졌으면 하지만... 열씸히 들어봐야... 없어지는지 알수 있네요..
여튼.. 잘 듣고 있습니다.. 이제 fl152 를 손봐야 하겠네요..
다음검색
지금 잘 듣고 있습니다만.. 복사열이 상당한듯... 온도 측정해봐야 할거 같네요.. 물론 주파수 특성과.. 출력을 측정해야 완성이지만..
청감상은 좋습니다. 위에 얼룩이나 조금 없어졌으면 하지만... 열씸히 들어봐야... 없어지는지 알수 있네요..
여튼.. 잘 듣고 있습니다.. 이제 fl152 를 손봐야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