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EL12N 싱글엠프

드디어 완성입니다...

작성자백작(이준환)|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지금 잘 듣고 있습니다만.. 복사열이 상당한듯... 온도 측정해봐야 할거 같네요.. 물론 주파수 특성과.. 출력을 측정해야 완성이지만..

 

청감상은 좋습니다.  위에 얼룩이나 조금 없어졌으면 하지만... 열씸히 들어봐야...  없어지는지 알수 있네요..

 

여튼..  잘 듣고 있습니다..  이제 fl152 를 손봐야 하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