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도움 요청

이젠 신경도 안쓰는듯하네요

작성자게이타|작성시간26.06.02|조회수724 목록 댓글 13

월드컵 기간 한국경기가 있는날은 오전 7시부터 발매가능하다고합니다

판매인들한테 공지가 미리있었던거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막대하는 느낌은 여러번 있었지만 갈수록 더하네요

베트맨만을 위한 정책.....어쩔수없이 일은 하지만 갈수록 허무함이 커지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종배 | 작성시간 26.06.03 나두 이제는 신경 안써요.
    그런 나라가 아니잔아요.

    스트레스로 죽을꺼 같아서 포기햇어요.
    서민을 위한다면서, 더러운짓들만 하잔아요.(양아치짓)
    다음에나 기대해야할꺼 같아요.
  • 작성자멘토 | 작성시간 26.06.03 이런일이 생깁니다?
  • 작성자룽고 |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장사도 안 되는 거 건강이나 챙기자는 마음으로 한두달 전부터 평일은 오후 2시에 오픈하는 걸로 바꿨습니다...
  • 작성자토토로야 | 작성시간 26.06.03 24시간 하려는 ~~~~~~~~~ㄷㄹㄷ
  • 작성자토토원짱 | 작성시간 26.06.04 지멋대로 하는구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