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기간 한국경기가 있는날은 오전 7시부터 발매가능하다고합니다
판매인들한테 공지가 미리있었던거도 아니고
이런식으로 막대하는 느낌은 여러번 있었지만 갈수록 더하네요
베트맨만을 위한 정책.....어쩔수없이 일은 하지만 갈수록 허무함이 커지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종배 작성시간 26.06.03 나두 이제는 신경 안써요.
그런 나라가 아니잔아요.
스트레스로 죽을꺼 같아서 포기햇어요.
서민을 위한다면서, 더러운짓들만 하잔아요.(양아치짓)
다음에나 기대해야할꺼 같아요.
-
작성자멘토 작성시간 26.06.03 이런일이 생깁니다?
-
작성자룽고 작성시간 26.06.03 어차피 장사도 안 되는 거 건강이나 챙기자는 마음으로 한두달 전부터 평일은 오후 2시에 오픈하는 걸로 바꿨습니다...
-
작성자토토로야 작성시간 26.06.03 24시간 하려는 ~~~~~~~~~ㄷㄹㄷ
-
작성자토토원짱 작성시간 26.06.04 지멋대로 하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