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여름이 왔구나 작성자우주명당|작성시간26.06.23|조회수16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괜시리 여기저기서 시비가 들어오는 어제 였습니다.오늘은 평온한 하루가 되길~~~^^https://youtu.be/oJSSyhMIr_Y?si=nl5sjglArVHi_lob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멘토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작성자햇살복권 | 작성시간 26.06.23 new 음악을 듣고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져요 작성자잘살아보세 | 작성시간 26.06.23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