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현장분들이 오셔서 고액으로 따로 사셨는데 4명 정도 하니까 고액발권 경고 2단계라고 뜨는데 이건 어찌해야하나요??
고액발권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글리 작성시간 26.05.30 10만원권 너무 연속으로 넣어서 그럴 수도 있어요 시간 텀 1분이라도 두고 하셔야 될걸요. 확실치 않아서 장담은 못하겠네요
-
작성자철마상인 작성시간 26.05.31 =º▽º= 님 자료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멘토 작성시간 26.06.01 답 글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10연승 작성시간 26.06.01 저도 그런 경고 좀 받아보고 싶네요..ㅋㅋ 웃픈 현실입니다.ㅋㅋ
-
작성자멋쟁이 작성시간 26.06.11 손님4명 10만원씩찍었다고경고?
아니죠. 훨씬많던가
그전부터찍어댔던가...
여긴판매점사장님들모임 .
그냥솔직한표현이좋을수도있 습니다
조언을구하세요.
헤쳐나가는방법을..고수들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