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복권관련 글

토토 고액발권 경고 2단계라는데...

작성자두근두근쿵쿵|작성시간26.05.30|조회수1,301 목록 댓글 14

공사현장분들이 오셔서 고액으로 따로 사셨는데 4명 정도 하니까 고액발권 경고 2단계라고 뜨는데 이건 어찌해야하나요??

고액발권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글리 | 작성시간 26.05.30 10만원권 너무 연속으로 넣어서 그럴 수도 있어요 시간 텀 1분이라도 두고 하셔야 될걸요. 확실치 않아서 장담은 못하겠네요
  • 작성자철마상인 | 작성시간 26.05.31 =º▽º= 님 자료 고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멘토 | 작성시간 26.06.01 답 글 정보 고맙습니다
  • 작성자10연승 | 작성시간 26.06.01 저도 그런 경고 좀 받아보고 싶네요..ㅋㅋ 웃픈 현실입니다.ㅋㅋ
  • 작성자멋쟁이 | 작성시간 26.06.11 손님4명 10만원씩찍었다고경고?
    아니죠. 훨씬많던가
    그전부터찍어댔던가...
    여긴판매점사장님들모임 .
    그냥솔직한표현이좋을수도있 습니다
    조언을구하세요.
    헤쳐나가는방법을..고수들많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