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 행 담 후 기

6월 정기산행(6/14)

작성자조이석1|작성시간26.06.15|조회수31 목록 댓글 6

초여름이 무척 더운 하루 였습니다.

산은 매마르고 영~ 수확물이 신통치 않네요.

그래도 우리회원님들은 더덕이랑, 산삼을 찾아오시네요.

저는 영 아무것도 보이지 않네요.

 

하산하여 산삼과 더덕으로 갈아 만든 소주 맛있네요.

새로운 여성회원분도(선희) 한분 참석하셨습니다.

모두들 안전산행 하시고 늘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땡벌 | 작성시간 26.06.15
    참석하신 회원님
    모두 고생많으셨습니다
    기분좋은 한주 되세요
  • 작성자현산 | 작성시간 26.06.15 수고했습니다
  • 작성자김주영 | 작성시간 26.06.15 고생하셨습니다 안전산행 감사합니다
  • 작성자영심이 | 작성시간 26.06.15 수고하셨어요!! 깊은산은 아직 그리덥지는 않았어요~~
  • 작성자스틸아트(안평숲속)자연인 10년차 |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하셨 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