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폴리싱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최창훈|작성시간12.06.12|조회수574 목록 댓글 1

 이 시계 폴리싱 문의 좀 드리겠습니다

 

시계 전체적으로 찍힘도 많고 기스도 많습니다 브레이슬릿도 마찬가지로 기스 많구요

 

동호회에서 여기가 싸고 잘 해주신다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질문 드리겠습니다.

 

1. 이 정도 찍힘도 폴리싱으로 제거가 가능한지요?

2. 케이스 및 브레이슬릿 포함 폴리싱 비용은 어느정도 입니까?

 

댓글 달리면 확인하고 전화 한번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손박SWC | 작성시간 12.06.12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으로봐서는 전체적으로 유광같은데요
    정확한건 봐야하겠습니다만 약 8만원 내외가 될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