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운입니다.
지난번 운영진회의때 지리산 둘레길 진행에 관한 의견을 들어보고 공지 올리는
것에 동의를 받고 올립니다.
1.지리산 둘레길 진행일정:2026년 9월2주차 토요일부터(5주차있는달은 2,5주차 토요일)
약13개월 예상함.
2.진행방식:1코스부터 순서되로 진행함
3.경비부분:참여자 1/N
4.차량:25인승1대(최소인원 15인이상시 진행함, 마감인원 20인 선착순 마감하겠습니다.
준비관계로 7월 말까지 접수받습니다.)
코스및 개념도 하기참고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회장님
-
작성자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차량 예약했습니다. 29인승인데 한자리 걷어내어서 앞뒤 간격이 넓고 차량내에 냉장고도 있는 차량입니다.
그래서 최대 참여인원을 #22명까지 늘려서 진행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마루 작성시간 26.06.23 new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비누 작성시간 26.06.23 new
ㅎㅎ우와 넘 좋네요~~^^
저도 기대 만땅임돠~~~!!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