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사람의 마음은
바다 같습니다.
바다는 어떠한 물이라도
불평 없이 묵묵히
모두 받아들이죠.
사람의 마음 또한 평생
수많은 감정을 품고
받아들입니다.
살아간다는 것은
어떠한 감정이라도
흡수하고 품어야 하는 거니까요.
아름답게 사는 것은
열심히 그리고 포용하며
사는 거겠죠.
다음검색
굿모닝
사람의 마음은
바다 같습니다.
바다는 어떠한 물이라도
불평 없이 묵묵히
모두 받아들이죠.
사람의 마음 또한 평생
수많은 감정을 품고
받아들입니다.
살아간다는 것은
어떠한 감정이라도
흡수하고 품어야 하는 거니까요.
아름답게 사는 것은
열심히 그리고 포용하며
사는 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