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 PM
@DMZ감자친구군자란
#1
■■■■판사들도face-orange-frowningcard-red-penalty헌떵훈 그만 감싸고 ㅡㅡㅡ고통받는 일반국민은 생각안하냐 ? ??
6:16 PM
@DMZ감자친구군자란
#1
뉴탐사 ㅡㅡface-orange-frowningcard-red-penaltycard-red-penaltycard-red-penalty오세훈 ■■■■헌인마을ㅡㅡ을 민주당 선거전략에 넣었어야 했다는데 ! 이거 억꾸로 기가차다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6:54 PM
@고건희-m4c
#2
🦞여러분, 오늘도 또 반갑습니다.🦐
6:55 PM
@고건희-m4c
#2
🐙오늘의 '속담(俗談) 나들이'입니다.🦑
6:55 PM
@고건희-m4c
#2
🔰'나 먹자니 싫고 개🐕🦺 주자니 아깝다.': 자기에게 소용이 없으면서도 남에게는 주기 싫은 인색한 마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6:55 PM
@고건희-m4c
#2
🪼오늘의 '한자성어(漢字成語) 나들이'입니다.🪸
6:56 PM
@고건희-m4c
#2
P 378. 지기지우(知己之友)(알 지, 몸 기, 갈 지, 벗 우): 자기의 속마음을 참되게 알아주는 친구를 이르는 말입니다.
6:57 PM
@고건희-m4c
#2
"(세 번째 언급)06. 02.(화)에, ✌인자, 88년생이 @soojinlee51-'뭐하는놈일까? 고건희?', @이재용oddlee-'mbc 관리자 일안하냐?? 도배하는데 그냐둬???' @PvSTA-'미치 차단해두면 두고 두고 편해', @손채윤i-'2찍들 게소리 도배차단 ---- ---- ---- 🟥🔻', @Moon.c8c8-'고건희 돌았냐,
6:57 PM
@고건희-m4c
#2
도배하지마'라고 욕, 막말, 반말했습니다. 노트북을 활용해 저렇게 빠른 겁니다."
6:59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6:59 PM
@kskft-o8e
경찰이 왜 이리약하냐
7:00 PM
@행운또또-l6e
미친 극우들
7:00 PM
@행운또또-l6e
선관위도 잘못햇지만 극우들 미친거같아
7:00 PM
@신우-i3v
부드럽게 데려가네..
7:00 PM
@투혼-y3r
지금 뭐하는거야
7:00 PM
@둥가-i9v
소즁하게 모심
7:01 PM
@김일국-1
이것저것 따지지말고 일베는 스벅가
7:01 PM
@진도그-k3f
짜고 치는 고스돕 오세훈이 떨어질줄알고. ㅋㅋㅋㅋ
7:01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518폭동 정도는 말해줘야지
7:01 PM
@행운또또-l6e
#3
오세훈 댓글조작단 몰카 뉴스타파보세요
7:02 PM
@lTomKOPi
ㄲㅋㅋㅋㅋㅋ 절라도랑께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2 PM
@lTomKOPi
ㄲㅋㅋㅋㅋㅋ 절라도랑께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2 PM
@lTomKOPi
ㄲㅋㅋㅋㅋㅋ 절라도랑께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2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홍어? 그게 뭐노
7:02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홍어? 그게 뭐노
7:02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이 정도는 해줘야 먹히지 이젠
7:02 PM
@lTomKOPi
ㄲㅋㅋㅋㅋㅋ 절라도랑께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2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어휴 한심 뉴스라는게
7:02 PM
@AaAa-j4x7y
ㅅㅌㅎㄴㄷ
7:02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일개 유튜버 보다 못하니
7:02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한심 그자체
7:03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사라져라 대한민국 언론들아
7:03 PM
@lTomKOPi
ㄲㅋㅋㅋㅋㅋ 절라도랑께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3 PM
@아고니-x7q
아 뭐야 혐비씨 유튜브 차단했는데 왜 채널 보이냐 ㅡㅡ
7:03 PM
@ess6894
노태악!!!! 물러나지말고 구속수사받아랏
7:03 PM
@노나윤-h5f
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
7:03 PM
@lTomKOPi
ㄲㅋㅋㅋㅋㅋ 절라도랑께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4 PM
@진도그-k3f
짜고치는 고스돕 정원오가 앞서자 ㅋ
7:04 PM
@진도그-k3f
짜고치는 고스돕 정원오가 앞서자 ㅋ
7:04 PM
@guring-t5i
투표지 부족했던 지역 서울 인천 대구 부산 울산 경남face-red-droopy-eyes
7:04 PM
@폭풍의영웅o_o아즈모단
518 광주 폭도라고 하면 공격 당할텐데 홍어로는 부족하다 이기야
7:04 PM
@노나윤-h5f
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
7:04 PM
@guring-t5i
속보 투표지 있었다 일부러 안준걸로 확인face-red-droopy-eyes
7:05 PM
@guring-t5i
투표지 있는데 없다고 뻥치고 투표 못하게 막음 뉴스뜸face-red-droopy-eyes
7:05 PM
@콜라먹고싶다-h8q
MBC 니네나 자격 갖춰라 제발
7:05 PM
@콜라먹고싶다-h8q
대한민국 언론사가 맞는지 의심된다 항상
7:05 PM
@윤오뎅stv
기술도 중요하지마 ...내수 시장이 좁고 천연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수출해야 먹고 산다이 수출강국 꿈꾸자
7:05 PM
@콜라먹고싶다-h8q
#2
공영방송이 케이블도 아니고 중립성은 가져다 버렸으니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콜라먹고싶다-h8q
#2
공영방송이 케이블도 아니고 중립성은 가져다 버렸으니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윤오뎅stv
기술도 중요하지마 ...내수 시장이 좁고 천연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수출해야 먹고 산다이 수출강국 꿈꾸자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5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6 PM
@윤오뎅stv
기술도 중요하지마 ...내수 시장이 좁고 천연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수출해야 먹고 산다이 수출강국 꿈꾸자
7:06 PM
@뷔태형-p3y
장난하냐
7:06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6 PM
@숙련뉴비
염불하냐
7:06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6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06 PM
@재너머hjb
선관위의 내란동조 잔존세력 ㅈ수사 색출하며 엄벌처벌하라
7:06 PM
@정화경-o3o
이재명대통령에게 잘 못 많이 하고 투표를 왜 많이 없고 사람들이을 힘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37개 많이 없고 안돼네요 다시 한번 더 생각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7:06 PM
@guring-t5i
혼수상태 1명 중상 3명
7:06 PM
@정화경-o3o
이재명대통령에게 잘 못 많이 하고 투표를 왜 많이 없고 사람들이을 힘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많이 없고 안돼네요 다시 한번 더 생각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7:06 PM
@행운또또-l6e
오세훈 댓글조작단 몰카 뉴스타파보세요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
7:06 PM
@룰루-c9w
저사람은 노태악 윤써열이 임명한사람 아닌가!!!
7:06 PM
@guring-t5i
외신들 달라붙기 시작 함
7:06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06 PM
@재너머hjb
선관위의 내란동조 잔존세력 ㅈ수사 색출하며 엄벌처벌하라
7:06 PM
@정화경-o3o
이재명대통령에게 잘 못 많이 하고 투표를 왜 많이 없고 사람들이을 힘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37개 많이 없고 안돼네요 다시 한번 더 생각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7:06 PM
@guring-t5i
혼수상태 1명 중상 3명
7:06 PM
@행운또또-l6e
오세훈 댓글조작단 몰카 뉴스타파보세요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
7:06 PM
@룰루-c9w
저사람은 노태악 윤써열이 임명한사람 아닌가!!!
7:06 PM
@guring-t5i
외신들 달라붙기 시작 함
7:06 PM
@윤오뎅stv
기술도 중요하지마 ...내수 시장이 좁고 천연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수출해야 먹고 산다이 수출강국 꿈꾸자
7:06 PM
@생각하는-사슴
결국 1나라 민주주의 죽었노
7:06 PM
@guring-t5i
서울대학교 월요일 시국선언 결정
7:07 PM
@Su-jm9zz
*선관위는.. *사법부 소속이라*이재명 행정부에서.반드시 손봐야한다*특히 윤석열이 임명한.노태악 선관위원장~반드시 끌어내려야한다!!!!hand-pink-wavinghand-pink-waving
7:07 PM
@Su-jm9zz
*선관위는.. *사법부 소속이라*이재명 행정부에서.반드시 손봐야한다*특히 윤석열이 임명한.노태악 선관위원장~반드시 끌어내려야한다!!!!hand-pink-wavinghand-pink-waving
7:07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7 PM
@윤오뎅stv
기술도 중요하지마 ...내수 시장이 좁고 천연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수출해야 먹고 산다이 수출강국 꿈꾸자
7:07 PM
@Su-jm9zz
*선관위는.. *사법부 소속이라*이재명 행정부에서.반드시 손봐야한다*특히 윤석열이 임명한.노태악 선관위원장~반드시 끌어내려야한다!!!!hand-pink-wavinghand-pink-waving
7:07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7 PM
@윤오뎅stv
기술도 중요하지마 ...내수 시장이 좁고 천연자원이 없는 대한민국이다 아무리 힘들어도 수출해야 먹고 산다이 수출강국 꿈꾸자
7:07 PM
@룰루-c9w
윤파 노태악
7:07 PM
@guring-t5i
현재 잠실 핸드볼 경기장 시민 경찰 여전히 대치중
7:07 PM
@guring-t5i
현재 잠실 핸드볼 경기장 시민 경찰 여전히 대치중
7:07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07 PM
@한잔빠라삐리뽀
멍멍2멍멍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07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7 PM
@RMAMBAPPE
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재투표실시하라기호6974번리오넬메시당선이확실해야🩵🩵🩵🩵
7:07 PM
@hjasshw
너 뽑은게 조희대 아니냐???
7:07 PM
@정화경-o3o
이재명대통령에게 잘 못 많이 하고 투표를 왜 많이 없고 사람들이을 힘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37개 많이 없고 안돼네요 다시 한번 더 생각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7:07 PM
@hjasshw
희대가 시킨거냐??
7:08 PM
@신우-i3v
물러나면 다인가.. 책임을져야지.
7:08 PM
@정화경-o3o
돈을 없어요 사람들이가 문제를 많이 있고 사람들이랑 이재명대통령에 문제가 있어요 휴가를 많이 해요 장애인에 엄마와 아빠 돈을 많이 안주세요 문제가 많이 있어요 다시 생각을 해주세요 만약에 비가 많이 왔고 큰사고를 있고 5월 25일 어떻게 해요??
7:08 PM
@울산천사
노태악 조희대 윤석열 원팀
7:08 PM
@guring-t5i
가까우신분 핸드볼 경기장 ㄱ 인원 계속 증가 하는중
7:08 PM
@끄트머리-l7y
ㅋㅋㅋㅋ
7:08 PM
@이공5029
투표용지가 모자라 투표를 못했다는 이야기는 세계 어느곳에서도 찿아 볼 수 없는 막장 코미디다.
7:08 PM
@룰루-c9w
윤써얼이 사람은 깽판지기들
7:08 PM
@hjasshw
극우들이 모이는데 왜가냐 ㅋㅋ
7:08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08 PM
@노나윤-h5f
🕉👵🇰🇷한동훈 부정부패
7:09 PM
@두야두야두야아이고두
이번일ㅇ
7:09 PM
@두야두야두야아이고두
이번일ㅇ
7:09 PM
@hjasshw
웃긴게 윤석열 빠가 사태를 만들었는데 극우들이 난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9 PM
@생각하는-사슴
중국 사주받은 마두로가 하던거 투표 용지 조절
7:09 PM
@재너머hjb
선관위의 내란동조 잔존세력을 철저히 가려 색출하여 선관위 사태 엄벌처벌하라
7:09 PM
@끄트머리-l7y
선진국들도 구런적있었음
7:09 PM
@행운또또-l6e
한동훈,오세훈 재보궐선거 해야됨
7:09 PM
@남윤재일-h9c
부동산 보유세 3%대로 인상
7:09 PM
@조던에어
사죄 말고 금융 치료 어떻게 안돼냐 살고있는 아파트를 반납한다든가 머 그런거 안돼냐 구
7:09 PM
@켜잠신봉자
아직도 정신 못차리는 문디가있구나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7:09 PM
@PvSTA
형 나도 5090 하나만 줘
7:09 PM
@guring-t5i
사전투표 본투표 투표 2번한 사람 들통
7:10 PM
@켜잠신봉자
나라 리셋시작 수준이야 문디애
7:10 PM
@guring-t5i
투표 2번 하는 사람들 있음
7:10 PM
@이공5029
투표용지 뺴돌려 의도적 부정선거에 힘을 실어주려 했던 조희대요시와 친일카르텔 이거 무너트리지 못하면 대한민국은 완전한 독립국가를 못이룬다
7:10 PM
@끄트머리-l7y
#2
투표용지 모자란건 미국 류럽국사글듀.
7:10 PM
@beres-1998
재투표 시위중인데 엠비씨는 또 젠슨황으로 눈가리기중 ㅋㅋㅋ
7:10 PM
@전혜경-m7d
선관위와 오세바리 구속 수사하라
7:10 PM
@켜잠신봉자
#2
456문디들아 정신차려
7:10 PM
@끄트머리-l7y
#3
유럽도 있었던일
7:10 PM
@생각하는-사슴
안가려짐
7:10 PM
@켜잠신봉자
#2
니들 이제 청년들한테 사람 취급도 못받어
7:10 PM
@행운또또-l6e
한동훈 선거법위반으로 고발당햇다 재보궐선거 해야됨
7:10 PM
@hjasshw
극우가 사람이냐
7:10 PM
@생각하는-사슴
전면 재선거
7:10 PM
@BJB278e
요번에 확실히 느낌
7:11 PM
@생각하는-사슴
민주주의 위기 초래 탄핵
7:11 PM
@봄날의꽃밭
태악이 수준 참담하다. 도둑이 벅.ㄹ버글. 부귀영화에 쩔어 있구나
7:11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11 PM
@only-um4vp
매국좀비들 대거 출몰했네
7:11 PM
@끄트머리-l7y
#3
미국 독일 투표용지 모자란 적있음
7:11 PM
@BJB278e
민주당도 안댐
7:11 PM
@PvSTA
삼계탕
7:11 PM
@조던에어
황형은 최태원 동ㅂ줄 타가지고 와서 얻은건 없이 빈손으로 가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1 PM
@행운또또-l6e
한동훈 선거법위반으로 고발당함 재보궐선거 해야됨
7:11 PM
@only-um4vp
매국좀비들 대거 출몰했네 때는 이때다 하고
7:11 PM
@hahaha1533af
젠슨형 시원하게 50시리즈 할인 좀 해줘
7:12 PM
@켜잠신봉자
#2
부정선거 전수조사 들어가면서, 전체 재투표,재명이 모가지 날라가고 국회 리셋이야
7:12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12 PM
@전혜경-m7d
너무 힘이 없어;
7:12 PM
@김철수-u8h2e
이악물고 다른 라이브 트는 좌비씨는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2 PM
@PvSTA
#2
부실공사도 최고긴 해
7:12 PM
@고건희-m4c
been working at 🏢 for 4 years, 5 months, and 17 days. 🙎♂가짜 🎤, 86년생, 💪 ⬆ has been working at 🏢 for about 10 years and 1 month. 👩💼리틀 ✌인자, 96년생, 계산적임, 기회주의자 has been working at 🏢 for 1 year,
7:12 PM
@신우-i3v
리셋은 댁 머리나 리셋 해요.
7:12 PM
@켜잠신봉자
#3
니들이 같이 물타기 하고 숨겨서 더 커진거야
7:12 PM
@gukhwa-z4n
죄맹이 홰외로 도망갔다
7:12 PM
@고건희-m4c
6 months, and 5 days."
7:12 PM
@신우-i3v
서울시장부터 재선거 합시다..
7:13 PM
@켜잠신봉자
#3
죄명이 9일날 유럽순방 잡았다
7:13 PM
@guring-t5i
경찰한테 국민이 폭행 당행는데 뉴스 안함?
7:13 PM
@해이니-d7f
이야
7:13 PM
@이공5029
이승만으로 부터 시작된 친일수괴를 처단하지 못한 후유증이 지금까지 이어진 것 처럼 내란범들 처단 못하고 국회에 등원시킨 후유증은 두고두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가로막는 악의 축이 될것이다
7:13 PM
@PvSTA
#2
너네 미스코리아 나왔다
7:13 PM
@신우-i3v
뜬금없는 순방은
7:13 PM
@guring-t5i
속보 같은데
7:13 PM
@김철수-u8h2e
계엄때는 있지도 않은 폭행 날조보도하더니 진짜 경찰이 시민 쿠타한 사건은 왜 안내보내지?
7:13 PM
@켜잠신봉자
#3
안가고 지 손으로 정리하는게 좋을텐데
7:13 PM
@user-jn6bv3eb9u
기쁘냐
7:13 PM
@TheSm2040
대가리에 빵이들었다
7:13 PM
@켜잠신봉자
#3
어리석은 생각했네
7:13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13 PM
@룰루-c9w
헌법기관이잘못한건데 행정부가 왜? 노태악하고 조희대가 한짓인데
7:13 PM
@Haru_aa-c9c
부정투표 민주화운동하는 21살 청년
7:13 PM
@조던에어
빵진숙이 워원짤리고 의원 돼니깐 바른 말 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4 PM
@philiphyeon5940
아오CBR~
7:14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14 PM
@김철수-u8h2e
3.15 부정선거를 이은 6.3 부정선거
7:14 PM
@청주-t4k
부정선거론자들아 너내개키우알것이다
7:14 PM
@Haru_aa-c9c
부정투표 민주화 하던 21살청년 강제진압 경찰한테 밟혀서 코마상태 에요
7:14 PM
@soojinlee51
ㅋㅋㅋ
7:14 PM
@고건희-m4c
여기에서 내 교육 아이디어 도용(진짜 🎤는 자존심이 있지, 절대로 시청자 아이디어 모방해 책을 쓰질 않습니다. 저 행위도 쟤가 가짜란 명백한 증거 중 하나입니다.)해 작년 여름에 출간해 벌은 돈으로, 구원파에 감사헌금도 하고, 올겨울엔 그 비싼 겨울 외투 여러 벌 사 입고, SNS에 자랑삼아 피드에 사진&릴스 올리고, 02. 19.(목)에 올린 내 글
7:14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14 PM
@조던에어
2년짜리야 왜들 그래 걍 봐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4 PM
@TheSm2040
욕쟁이 김캐규
7:14 PM
@켜잠신봉자
#3
이미 부정선거 확정이야 문디야
7:14 PM
@고건희-m4c
사들여 1.1만 명 충원해 놓고, 참 여러 가지 했더라. 이 채팅창에서 너같이 여러 가명 사용해 가며 8살 연장자에게 반말, 막말, 욕해 가며 우악스럽고 천박하게 암호랑이 성질부리는 사람이 저 35명 🎤 중에 있지를 않아, 있지를~. 그래서 네가 '가짜fake'라는 거야. 네가 불우한 가정환경에서 자라, 새롭게 시작한 가정에선 화목하게 살고 싶어,
7:14 PM
@신우-i3v
내란 동조자가 어디서 나대
7:14 PM
@해이니-d7f
내로남불이랰
7:14 PM
@philiphyeon5940
아오CBR~
7:15 PM
@고건희-m4c
배우자한텐 그렇게 알랑살랑하며 잘 하고, 🏢에선 후배들을 쥐잡듯이 잡는다고 알려주시더라. 그리고 진짜 🎤 얼굴에선 너처럼 빈 티, 촌 티 안 나온다."
7:15 PM
@nayun1004
🕉👵한동훈 직무유기 징벌손해배상해 받을권리있다 특수절도범 김순자 60살 양띠 한수진93 한동희91 배용복무당58 추가범죄포함 명예훼손 까지 김순자 60살
7:15 PM
@임윤빈-w8n
이진숙 김태규 추경호를 선택한 그곳... 답이 없다.
7:15 PM
@신우-i3v
내란 쿠데타 동조했던 2찍이 나대네.
7:15 PM
@켜잠신봉자
#3
대학생들 시위 합류 못하게 할려고 경찰들 움직이고 있단다 문디야
7:15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15 PM
@soojinlee51
민주당 한심한것들 잘봐라~~~~
7:15 PM
@socw73
내란 또 일어나겠네
7:15 PM
@only-um4vp
그니까 왜 나서?
7:15 PM
@신우-i3v
시위 열심히 해요..
7:15 PM
@신우-i3v
열심히 모아봐요..
7:15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15 PM
@김철수-u8h2e
대한민국으로부터 나라를 중국에 바치기 위한 내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5 PM
@조던에어
그래 늬들만 당원들만 찍은겨 그래 알었써
7:15 PM
@신우-i3v
얼마나 모이는지 구경좀 합시다.
7:15 PM
@soojinlee51
ㅋㅋㅋ
7:15 PM
@켜잠신봉자
#3
내란 쿠데타 일으킨건 지금 현정부고
7:15 PM
@asdfg-h3g
아 짜증
7:15 PM
@gukhwa-z4n
죄맹이 탄액하라
7:15 PM
@TheSm2040
빵사러가자
7:15 PM
@행운또또-l6e
김철수 세뇌되서 불쌍하네
7:15 PM
@행운또또-l6e
김철수 세뇌되서 불쌍하네
7:15 PM
@guring-t5i
국과수에서 조작 아니라고 발표 했는데 경찰이 김세의 잡아감
7:15 PM
@soojinlee51
저걸 또보네 ㅋㅋㅋ
7:15 PM
@신우-i3v
쿠데타가 뭔지도 모르시네..
7:15 PM
@PvSTA
#2
오지 마 그러면
7:15 PM
@골룸-t9o
됴라이
7:15 PM
@울산천사
덩후니 아웃
7:16 PM
@TheSm2040
욕쟁이ㅣ 김태규
7:16 PM
@골룸-t9o
에혀 좀만아
7:16 PM
@켜잠신봉자
#3
이제 사람 취급도 못받어
7:16 PM
@gukhwa-z4n
#3
이죄명 넘 무지 무능 교활
7:16 PM
@골룸-t9o
사람 아니네
7:16 PM
@soojinlee51
관상 ㅋㅋㅋ
7:16 PM
@PvSTA
#2
뭐야 이 형은 좀 귀엽네
7:16 PM
@골룸-t9o
기생충의힘
7:16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정화경-o3o"
7:16 PM
@무해랑
보기긿ㅎ다
7:16 PM
@남이종일-i3o
개소리가 길다
7:16 PM
@전혜경-m7d
국짐것들 주제 일한다고? ㅋㅋㅋ
7:16 PM
@soojinlee51
친일파자손의 고장~~~~~ㅋㅋㅋ
7:16 PM
@soojinlee51
친일파자손의 고장~~~~~ㅋㅋㅋ
7:16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재미없다
7:16 PM
@해이니-d7f
국회나 제대로 나와라 하긴 그것도 못하지
7:16 PM
@PvSTA
#2
머리 형이다
7:16 PM
@행운또또-l6e
엠비씨에 관리자좀 두라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
7:16 PM
@SKYKOMK
ㅋㅋㅋ 잘 굴러가것다
7:16 PM
@김일국-1
이번선거에서 내란동네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
7:16 PM
@Haru_aa-c9c
#3
부정선거 재선거 재투표 해주세요
7:16 PM
@전혜경-m7d
세금이나 쳐빼돌리겠지
7:16 PM
@nayun1004
🕉👵🇰🇷이재명 단기조작질 4357년
7:17 PM
@골룸-t9o
대머리 좀만아
7:17 PM
@skyhero764
왜? 히필이면 국민의힘 지지 텃밭에만 투표용지가 모잘라서 투표을 몾하게 했을까 ㅜㅜ 이걸 모르면 국민들을 돌대가리로 생각하는거고 민주당은 말로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라 ㅜㅜ범법자가 대통령이 돼서 대한민국이 무법 천지가 되버렷다 이재명이 탄핵 시키지않으면 절대 않바뀐다 ㅜㅜ
7:17 PM
@ketotop-l8i
보기도 역겹다
7:17 PM
@soojinlee51
ㅋㅋㅋ 가발
7:17 PM
@오리온초코파이k
ㅇㅇ 결국 뉴스백날 채팅처도 서울은 이겼다^^ 1찍보다. 많다는게. 탈로났지. ?그지 1찍들아?여기서 백날떠들어봐 이미투표는 이겼는데
7:17 PM
@둥가-i9v
재썹어
7:17 PM
@김일국-1
배신자검사 당선
7:17 PM
@김철수-u8h2e
민주주의의 근간이 흔들렸는데 민주시민인 여러분은 왜 그 근간을 흔든 세력을 옹호하시나요?
7:17 PM
@Haru_aa-c9c
#1
부정선거 재투표해주세요
7:17 PM
@골룸-t9o
뿔태안경 좀만아
7:17 PM
@TheSm2040
수사받고 감옥가야지
7:17 PM
@skyhero764
왜? 히필이면 국민의힘 지지 텃밭에만 투표용지가 모잘라서 투표을 몾하게 했을까 ㅜㅜ 이걸 모르면 국민들을 돌대가리로 생각하는거고 민주당은 말로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라 ㅜㅜ범법자가 대통령이 돼서 대한민국이 무법 천지가 되버렷다 이재명이 탄핵 시키지않으면 절대 않바뀐다 ㅜㅜ
7:17 PM
@라임그린-g2l
18
7:17 PM
@행운또또-l6e
한동훈 선거법위반으로 고발당햇음
7:17 PM
@신우-i3v
장동혁은 가발 얼굴 보기 싫을텐데 어떻게 할까?
7:17 PM
@nayun1004
한동훈 현대판한명회 다
7:17 PM
@김일국-1
배신자검사 당선
7:17 PM
@김철수-u8h2e
3.15부정선거 =
7:17 PM
@김철수-u8h2e
3.15부정선거 = 6.3부정선거
7:17 PM
@PvSTA
#3
콘서트 가수야?
7:17 PM
@해이니-d7f
?? 왜 좋아하는 거야...?
7:17 PM
@조던에어
트롯 가수떳싸
7:17 PM
@soojinlee51
민주당 잘보고 반성해라 ~~~ㅋㅋㅋ
7:17 PM
@무해랑
보기싫다
7:17 PM
@skyhero764
왜? 히필이면 국민의힘 지지 텃밭에만 투표용지가 모잘라서 투표을 몾하게 했을까 ㅜㅜ 이걸 모르면 국민들을 돌대가리로 생각하는거고 민주당은 말로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라 ㅜㅜ범법자가 대통령이 돼서 대한민국이 무법 천지가 되버렷다 이재명이 탄핵 시키지않으면 절대 않바뀐다 ㅜㅜ
7:17 PM
@afterjesuschrist
머했냐 니가
7:17 PM
@조던에어
꺄아악~~~~
7:17 PM
@gukhwa-z4n
이젠 대놓고 부정선거
7:17 PM
@배기옥-m1x
아 지
7:17 PM
@only-um4vp
저 조작검새
7:17 PM
@guring-t5i
투표지 모지랫던 지역이 ㅈㄴ예술임face-red-droopy-eyes
7:17 PM
@Haru_aa-c9c
#1
저 광주사람이고 어릴때부터 민주당 바께 몰랐어요
7:18 PM
@GreatMoon-x2n
가발!
7:18 PM
@정화경-o3o
이재명대통령에게 잘 못 많이 하고 투표를 왜 많이 없고 사람들이을 힘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37개 많이 없고 안돼네요 다시 한번 더 생각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7:18 PM
@용숙이-x7s
뽑을사람이 그리도 없었는지?
7:18 PM
@행운또또-l6e
한동훈 선거법위반으로 고발당했다 재보궐선거 해야됨
7:18 PM
@hyan-b4h
여기 어디에요?
7:18 PM
@Haru_aa-c9c
#1
근데 친구들 다 화났어요
7:18 PM
@슈개맨스틸
골로 갈 놈이 국회라...부산북구갑 시민들 제정신인가? 작은 윤석렬을 국회로 보내는 바보들 아닌가...
7:18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정화경-o3o, @남이종일-i3o"
7:18 PM
@김철수-u8h2e
동훈아 거들먹거리지 말고 니가 나라이끄는 사람이면 부정선거 파헤치는데 힘 보태라
7:18 PM
@오리온초코파이k
여기서 1찍들이 많아보이지?투표는 서울은 이긴거니간. 정신승리들하쇼. ㅋㅋ
7:18 PM
@soojinlee51
가발 성공했네 ㅋㅋㅋ
7:18 PM
@TheSm2040
#3
와 거짓말쟁이 죽기무서워 국회 숨어들어놓고
7:18 PM
@정화경-o3o
이재명대통령에게 잘 못 많이 하고 투표를 왜 많이 없고 사람들이을 힘들어요 홈플러스마트에 많이 없고 안돼네요 다시 한번 더 생각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도와주세요
7:18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어떻게 부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8 PM
@슈개맨스틸
작은 윤석렬
7:18 PM
@guring-t5i
진짜 경상도 서울 인천만 모지래냐
7:18 PM
@우럭왜또우럭
여기 mbc아닌가요? 좌파분들 다 어디가셨죠
7:18 PM
@nayun1004
복어독투처공모자 한동훈
7:18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정화경-o3o, @남이종일-i3o"
7:18 PM
@Haru_aa-c9c
#1
재투표 해주세요
7:18 PM
@조던에어
전국 가발 협회 의원 ~~
7:18 PM
@hyan-b4h
여기 어디에요?
7:18 PM
@nayun1004
법대로해 거짓말 탐지기하자
7:18 PM
@GreatMoon-x2n
역겹ㄷ다~
7:18 PM
@gukhwa-z4n
죄맹이가 투표지 모자르게 지령내렸냐
7:18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어떻게 부산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8 PM
@ketotop-l8i
수사받을 인간들이 국회로
7:18 PM
@김철수-u8h2e
어떻게 부정선거를 저지르고도 서울시장을 뻇기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8 PM
@행운또또-l6e
우엑 한동훈
7:18 PM
@용숙이-x7s
술통 거짓말쟁이 한동훈 거짓말쟁이
7:18 PM
@무해랑
가식쟁이
7:18 PM
@PvSTA
뭐야 이건 또
7:18 PM
@PvSTA
뭐야 이건 또
7:18 PM
@조던에어
부정선거라 진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8 PM
@guring-t5i
투표지 있는데 없다고 뻥치고 투표 못하게 막음 뉴스뜸face-red-droopy-eyes
7:18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야 어떻게 부산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8 PM
@PvSTA
사투리 뭐야
7:19 PM
@정화경-o3o
오후에는 MBC 첫 번째 남자 왜 많이 드라마를 140회 까지 너무 많이 했고 2025년에 12월 부터는 했고 7개월 문제 많이 있어요 생각을 해주세요
7:19 PM
@조던에어
메롱 부정 선거라 진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9 PM
@김철수-u8h2e
역시 자칭 민주시민 여러분은 국힘욕하기 바쁨 ㅋㅋㅋㅋㅋㅋㅋㅋ
7:19 PM
@skyhero764
왜? 히필이면 국민의힘 지지 텃밭에만 투표용지가 모잘라서 투표을 몾하게 했을까 ㅜㅜ 이걸 모르면 국민들을 돌대가리로 생각하는거고 민주당은 말로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라 ㅜㅜ범법자가 대통령이 돼서 대한민국이 무법 천지가 되버렷다 이재명이 탄핵 시키지않으면 절대 않바뀐다 ㅜㅜ
7:19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시위대가 아니라 시민들이다
7:19 PM
@soojinlee51
민주당 잘봐~~~~~뉴파리들 ㅋㅋㅋ
7:19 PM
@Haru_aa-c9c
#1
국회의원은 국민의 편 아닙니까? 지금 부정선거 민주화 운동 하던 21살 청년이 강제진압 경찰한테 밟혀서 코마 상태입니다.
7:19 PM
@행운또또-l6e
오세훈 이겻으니 부정선거네 @김철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9 PM
@guring-t5i
지금 이것들이 뉴스를 막고 있어
7:19 PM
@골룸-t9o
퍽도들 다 끌어내
7:19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시위대가 아니라 시민들이다
7:19 PM
@용숙이-x7s
수사나받으시 비번 번호나 밝히시죠
7:19 PM
@수구레33
🔥
7:19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뭐? 부정선거 언급하면 체포?
7:19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정화경-o3o, @남이종일-i3o"
7:19 PM
@김철수-u8h2e
진짜 나라 걱정하는 사람들은 부정선거 파헤치자는데 왜 그분들은 눈가리고 아웅이신가요?
7:19 PM
@gukhwa-z4n
#2
죄맹이 윤통때도 부정선거 였는데 계산 착오로 찢이 패배
7:19 PM
@MyongO-i8e
충청이 바뀌것보면. 느낌이없는지
7:19 PM
@MyongO-i8e
충청이 바뀌것보면. 느낌이없는지
7:19 PM
@오리온초코파이k
야들아 근데 니들이. 압승한다며? 일찍들아? 투표해보니 반반이더만?ㅋㅋ
7:19 PM
@only-um4vp
다 실업자들 ㅋㅋ
7:19 PM
@김철수-u8h2e
어떻게 부정선거를 해도 압도적 표차로 오세훈당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9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시위대가 아니라 시민들이다 정정해라
7:19 PM
@Haru_aa-c9c
#1
시위대가 아닙니다
7:20 PM
@asdfg-h3g
싸이코들
7:20 PM
@PvSTA
뭐야 애국가 왜 불러
7:20 PM
@용숙이-x7s
폰 비번은 왜 못밝히는지
7:20 PM
@soojinlee51
ㅋㅋㅋ
7:20 PM
@행운또또-l6e
부정선거인데 오세훈이겻음 오세훈 당선무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0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정치를 외면한 가장 큰 대가는 가장 저질스러운자들에게 지배당하는 것이다
7:20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정치를 외면한 가장 큰 대가는 가장 저질스러운자들에게 지배당하는 것이다
7:20 PM
@중도민주보수
선관위 감사해라. 특검하자
7:20 PM
@조던에어
7동 제일 못사는 동네 아주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0 PM
@nayun1004
mbc댓글주셍요김숝특수절도겅법적댜응ㅎᆢ게
7:20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시위대가 아니다.
7:20 PM
@completenew9451
315 부정선거다 !!!!!!!
7:20 PM
@TheSm2040
2찍들 같이 싸우자
7:20 PM
@해이니-d7f
아니 이건 체포하는게 아닌데
7:20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3
어떻게 부산이 ㅋㅋㅋㅋㅋㅋ
7:20 PM
@조던에어
딴대는 조용한대 거기만 지랄이야
7:20 PM
@김철수-u8h2e
또또야 내가 재선거 반대할줄 알았냐? 당연히 오세훈 무효처리하고 전국재선거 해야지. 너처럼 이길때만 입꾹다무는 모지리랑 난 다르다
7:20 PM
@lisume-v6g
정신병자들 ㅉㅉ
7:20 PM
@only-um4vp
윤석열이도 부정선거로 당선
7:20 PM
@skyhero764
왜? 히필이면 국민의힘 지지 텃밭에만 투표용지가 모잘라서 투표을 몾하게 했을까 ㅜㅜ 이걸 모르면 국민들을 돌대가리로 생각하는거고 민주당은 말로만 하지말고 실천을 해라 ㅜㅜ범법자가 대통령이 돼서 대한민국이 무법 천지가 되버렷다 이재명이 탄핵 시키지않으면 절대 않바뀐다 ㅜㅜ
7:20 PM
@guring-t5i
잠실에서 경찰이 주민들한테 부정선거 단어 언급하면 체포 한다고 말했음
7:20 PM
@김강동철류헤이
선관위와 2찍이들의 짜고치는고스톱 부정투표. 부정선거만들어 재투표하게 수작부리려했는데 강남몶표 수작질로 지들 난감..ㅋㅋ 재투표 하자!
7:20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정화경-o3o, @남이종일-i3o, @김철수-u8h2e"
7:20 PM
@naragood5721
뻘갱이 PRO 데모꾼
7:20 PM
@용숙이-x7s
특검 이 필요 할듯
7:20 PM
@completenew9451
315 부정선거 이승만의 재림이다!!!!!!
7:20 PM
@오리온초코파이k
경찰들 마스크는왜쓰냐?
7:20 PM
@이름을입력하세요-x5b
#3
뭐? 부정 선거 언급하면 체포????
7:20 PM
@yes-zr9lb
1찍들 한놈도업구만 ㅋㅋㅋㅋ ㅋㅋㅋㅋ
7:20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DMZ감자친구군자란, @정화경-o3o, @남이종일-i3o, @김철수-u8h2e"
7:20 PM
@hidarikkvlog
중공방송이라 시위대 아니라고 댓글써도 소용없음 ㅋㅋ
7:20 PM
@PvSTA
#1
아 저거
7:20 PM
@행운또또-l6e
부정선거인데 오세훈 이겻음 오세훈 당선무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