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ㄹㅇ

작성자송권주짱구님꽃미남|작성시간26.06.08|조회수42 목록 댓글 0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아 부정선거는 너네 오야봉 윤석열한테 가서 하라고


7:29 PM
@바흐-v6b
​​부정선거 하고도 사실상 패배함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30 PM
@qwertyu-ptn
​​🔴🤡⭕오온은 공한거시다 ( 인위적인거슨 무너지게 되어있다


7:30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선관위 직원들 이번 지방선거때 휴가 간넘들 전부 퇴출


7:30 PM
@삽이-l7q
​​재투표하면 고맙지 늬들이 선관위 뒤집어 엎은덕에 사람들이 서부지법을 다시 떠올리고 아차 했겠지 민주당 압승할걸


7:30 PM
@무무-q3x
​​하나만 해라.. 2찍들아 행정적인 문제냐 ? 아니면 부정선거냐


7:30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0 PM
@ום_ב_וס
​​이재명 정신못차렸네


7:30 PM
@바흐-v6b
​​노무현 박원순 노회찬은 잘있냐?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30 PM
@들꽃-b6l
​​자신감 넘치는 모습 너무 든든합니다💙👍💙👍💙👍💙👍💙


7:30 PM
@무무-q3x
​​한가지만 해.. 물타기 하려 하지 말고


7:30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찌가 부정선거는 윤석열이 면회 가서 하라고 윤석열이 뽑아 놓은 선관위 니까


7:30 PM
@qwertyu-ptn
​​🔴🤡⭕진실이 사라진 곳엔 혐오와 분노만 있을뿐 - 니채


7:30 PM
@qwertyu-ptn
​​🔴🤡⭕진실이 사라진 곳엔 혐오와 분노만 있을뿐 - 니채


7:30 PM
@바흐-v6b
​​부정선거 하고도 사실상 패배함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30 PM
@터프게이
​​국회 상설감시기구를 넣어야함..


7:30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모스탄


7:30 PM
@봄비_skkim


#3
​극우 버러지 지들도 뭐라고 주장해야할지 갈팡질팡 ㅋㅋㅋ 선택 못함 ㅎㅎㅎㅎ


7:30 PM
@들꽃-b6l
​​이런대통령 보유한 대한민국 👍👍👍👍


7:30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타라오 박사


7:30 PM
@방수다방수
​​아 이거 볼때마다 지능이 심히 걱정ㄷ되네


7:30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ㅋㅋㅋ


7:30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0 PM
@무무-q3x
​​모스탄 부정선거 론자 미국인인데 ㅋㅋㅋㅋㅋㅋ


7:30 PM
@들꽃-b6l
​​모르는게 없으시네요👍👍👍👍


7:31 PM
@안희철-e7w
​​확 계엄선포해서 서울.대구.부산.경남만 재선거해야~사전투표폐지/수개표/공개,자기이름기명투표/본투표 7일간공휴일폐지경영자선거시간보장의무/지문날인본인확인/투개표지 동일/기표된 투표지 중요부분절단 3일간투개표지보관후중선위창고이송/이송후 3일내 당선인결정~~2찍들 콜? 청동기시대 선거방법이냐? 좋으면~~ 2찍들아~ 소리질러` 개판부실선거 재선거~


7:31 PM
@무무-q3x
​​진짜 모지라 2찍들 보면


7:31 PM
@들꽃-b6l
​​최고의 대통령. 이재명 👍👍👍


7:31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난 스타벅스 우아하게 마신다


7:31 PM
@qwertyu-ptn
​​🔴🤡⭕진실이 사라진 곳엔 혐오와 분노만 있을뿐 - 니채


7:31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이 극우 윤석열 면회 가서 왜 선관위 뽑았어요 하고 물어 보란 말이야


7:31 PM
@1004jiwon
​​최혁진 무소속 조국당으로가라


7:31 PM
@들꽃-b6l
​​대단하다. 이재명 대통령 👍👍👍


7:31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1 PM
@로미a
​​우리대통령님 최고


7:31 PM
@손채윤i
​​🍁만나면 ☆ 좋은친구■ MBC■🟦🍁🗺°■■문화방송■■°🗺◆ +구독+ ◆.좋아요◆🗺


7:31 PM
@-crazydog-
​​부실 × 부정 o


7:31 PM
@고건희-m4c
​​🔊06. 12.(금) 11:00 A.M. 대한민국🇰🇷 : 체코🇨🇿


7:31 PM
@안희철-e7w
​​확 계엄선포해서 서울.대구.부산.경남만 재선거해야~사전투표폐지/수개표/공개,자기이름기명투표/본투표 7일간공휴일폐지경영자선거시간보장의무/지문날인본인확인/투개표지 동일/기표된 투표지 중요부분절단 3일간투개표지보관후중선위창고이송/이송후 3일내 당선인결정~~2찍들 콜? 청동기시대 선거방법이냐? 좋으면~~ 2찍들아~ 소리질러` 개판부실선거 재선거~


7:31 PM
@들꽃-b6l
​​맞습니다


7:31 PM
@1004jiwon
​​문파 최혁진 니가뭔데 민주당으로 기어들어와


7:31 PM
@nayun1004
​​🕉👵🇰🇷박희명한동훈 직무유기 김순자 60🐑한수진93 한동희91 배용복무당58 추가범죄포함 명예훼손


7:31 PM
@방수다방수
​​노태악 누가 뽑음??


7:31 PM
@sungchul9835
​​세훈아 재선거 하잔다


7:31 PM
@봄비_skkim


#3
​극우 노인네들 빽다방 커피만 마시다가, 괜히 폼잡느라 스벅 사먹는다고 허리 휜다더라 ㅋㅋㅋㅋ


7:31 PM
@방수다방수
​​문재인아님?


7:31 PM
@고건희-m4c
​​🔊06. 19.(금) 10:00 A.M. 멕시코🇲🇽 : 대한민국🇰🇷


7:31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 남 누명 키우는게 특기 없는 말하는게 특기 유언비어 쓰는게 특기 신천지 통일교 해체하라


7:31 PM
@봄비_skkim


#3
​극우 노인네들 빽다방 커피만 마시다가, 괜히 폼잡느라 스벅 사먹는다고 허리 휜다더라 ㅋㅋㅋㅋ


7:31 PM
@꿀맛이에요


#1
​스타벅스 처 마시는애들은 확실히 주식을 꼬라박았쥬??


7:31 PM
@방수다방수
​​흐음~


7:32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2 PM
@봄비_skkim


#3
​극우 노인네들 빽다방 커피만 마시다가, 괜히 폼잡느라 스벅 사먹는다고 허리 휜다더라 ㅋㅋㅋㅋ


7:32 PM
@고건희-m4c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 대한민국🇰🇷


7:32 PM
@무무-q3x
​​축구?


7:32 PM
@들꽃-b6l
​​멋져요. 멋져. 이재명 대통령 👍👍👍


7:32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2 PM
@딩기당가-v4j
​​추경호 6월10일 재판 재개


7:32 PM
@방수다방수
​​부정선거가 아니라는 극좌들은 이유가 뭘까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7:32 PM
@oftheking3960
​​이재명 , 민주당 . 너희 국민이 바보같냐? 뭐? 이번 6.3 선거 강하게 수사하라고 지시? 민주당 선관위 니들 한편이잖아? 아님 전한길씨가 선관위 문제점 깠는데 민주당 니들이 고발을 왜 하는데? 언론 플레이 적당히 해라 니들 진짜 국민이 가만 안둔다? 지 발로 내려와라 더 큰 쪽팔림 당하지 말고


7:32 PM
@김용민-m8t
​​이재명 대통령 믿고 오늘 매도 안했다!!!!!!!!!


7:32 PM
@qwertyu-ptn
​​🔴🤡⭕연기된거슨 생성과 소멸을 반복한다


7:32 PM
@삽이-l7q
​​백날 발악해봐라 이재명이 왜 천재명인지 뼈저리게 느낄거다 이잼은 한다면 한다 못하는건 아예 안된다해 늬들 큰일난거임


7:32 PM
@들꽃-b6l
​​스벅이. 아직도 살아있나?


7:32 PM
@방수다방수
​​흐음~




7:32 PM
@방수다방수
​​흐음~


7:32 PM
@qwertyu-ptn
​​🔴🤡⭕연기된거슨 생성과 소멸을 반복한다


7:32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극우 2찍아 윤석열한테 가서 선관위 왜 그런 사람으로 뽑았어요 하고 물어봐 뭐라 그러는지 나도 궁금해


7:32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2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2 PM
@방수다방수
​​천지노할명


7:32 PM
@들꽃-b6l
​​오늘 삼전. 줍줍 땡큐


7:32 PM
@터프게이
​​대단지아파트가 최고라는 가스라이팅으로 세금도 이빠이 걷고 토건족도 미분양안나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얼마나 좋아~



7:32 PM
@1004jiwon
​​최혁진무소속아 조국당으로 꺼져


7:33 PM
@qwertyu-ptn
​​🔴🤡⭕연기된거슨 생성과 소멸을 반복한다ㅋ낡은 집 고쳐 쓴다고 안무너지겠눜ㅋㅋ


7:33 PM
@오리왕-h4y
​​1찍 AI.데이터센터.미래 먹거리 투자.2찍 영현백 투자


7:33 PM
@들꽃-b6l
​​어휴. 똑똑 하시다 진짜👍👍👍



7:33 PM
@오리왕-h4y
​​1찍 AI.데이터센터.미래 먹거리 투자.2찍 영현백 투자


7:33 PM
@들꽃-b6l
​​어휴. 똑똑 하시다 진짜👍👍👍


7:33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가 6·3지방 선거 개표 방송 후 피곤해, @좀쉬고싶다-j7d: '너나잘해 ··'라고 썼는데, 제가 이 채팅창에서 실시간으로 쟤 아이디 추적하며, 정체를 밝히는 중이었는데, 일차원적(직선적이며 단순한) 사고로, 저런 아이디를 쓴다는 게 영 바보 같지 않습니까? 그래서 💩 같다는 겁니다. cf. 바보: 지능이 부족하여 정상적으로 판단하지


7:33 PM
@무무-q3x
​​니들이 오죽 깽판치면 경찰이 강경으로 갔겠니


7:33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이재명 대통령 일 잘하는데 왜 욕을 하고 그래이 간첩


7:33 PM
@김용민-m8t
​​오늘 야선 2.4프로 입니다 내일은 무조건 상증장 입니다~~




7:33 PM
@Luangprabang-l2n
​​주식시장이 지금 정상으로 보나봐 큰일이구만


7:33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3 PM
@oftheking3960
​​주가 얘기를 쳐하고있네 잠실 뒤집혔는데





7:33 PM
@고건희-m4c
​​못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7:33 PM
@고건희-m4c
​​못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7:33 PM
@qwertyu-ptn
​​🔴🤡⭕연기된거슨 생성과 소멸을 반복한다ㅋ낡은 집 고쳐 쓴다고 안무너지겠눜ㅋㅋ


7:33 PM
@봄비_skkim


#2
​조희대, 장동혁 등등 윤어게인 내란 잔당들이 이재명 공격하려 노태악 선관위 동원해서 투표용지 모자라게 하고 부정선거 빌미 제공했는데, 어라 오세후니가 돼 버렸네? 스텝 꼬인거지ㅋㅋ


7:33 PM
@gh-q5n
​​이재명 1년 동안 한게 조국사면, 노란봉투법, 검찰청폐지, 개헌, 그리고 g7, 에이펙 이정도 밖에 안보이던데? 그리고 소비쿠폰, 지원금 국민세금으로 쓰고 시장 돌아댕기며 사진찍고 업적은 코스피 하나 이게 1년차 이재명 아니겠어? 이게 무슨 경제고 민생이냐?


7:33 PM
@로미a
​​스벅 져먹고채라


7:33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3 PM
@봄비_skkim


#2
​조희대, 장동혁 등등 윤어게인 내란 잔당들이 이재명 공격하려 노태악 선관위 동원해서 투표용지 모자라게 하고 부정선거 빌미 제공했는데, 어라 오세후니가 돼 버렸네? 스텝 꼬인거지ㅋㅋ


7:33 PM
@오리왕-h4y
​​1찍 AI투자. 2찍 영현백 투자




7:33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3 PM
@들꽃-b6l
​​주식도 해본사람이. 하는거죠. 주식 잘아시는 대통령 은 처음👍👍👍


7:33 PM
@무무-q3x
​​꼬깔콘으로 겁나 때리고




7:33 PM
@터프게이
​​대단지가 비싼건 우리나라와 중공이 유일..


7:33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선관위 땜에 오세훈이 당선 됐어



7:33 PM
@qwertyu-ptn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7:33 PM
@qwertyu-ptn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7:33 PM
@무무-q3x
​​경찰이 폭행 한다는 말 어떻게 믿어 니들이 패는데




7:34 PM
@gh-q5n
​​이재명 1년 동안 한게 조국사면, 노란봉투법, 검찰청폐지, 개헌, 그리고 g7, 에이펙 이정도 밖에 안보이던데? 그리고 소비쿠폰, 지원금 국민세금으로 쓰고 시장 돌아댕기며 사진찍고 업적은 코스피 하나 이게 1년차 이재명 아니겠어? 이게 무슨 경제고 민생이냐?


7:34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선관위 오세훈이 당선 시키려고 애쓴다 애써






7:34 PM
@들꽃-b6l
​​도대체. 윤 모지리는 뭐한거임.face-red-droopy-eyes



7:34 PM
@yes-zr9lb
​​요즘 좌파들 어디로 사랴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ㅈㄴㄱ웃겨요 다들 철근 스벅 노래를 부르더니 소멸된듯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34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4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4 PM
@손채윤i
​​🟦🔹👉오직 ■■ 이재명이 🔹🌉🌉☆나라를🔹부국강국 할수있다🔹☆+++👍


7:34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아 국민이 뽑아 놓은 대통령 네가 뭔데 욕을 해 고발 당하고 싶냐


7:34 PM
@오리왕-h4y
​​2찍 영현백 투자 ㄷㄷㄷ




7:34 PM
@오리왕-h4y
​​2찍 영현백 투자 ㄷㄷㄷ


7:34 PM
@한걸음-o1t
​​흑자가 너무 많은것도 문제인데....


7:34 PM
@oftheking3960
​​이재명 , 민주당 . 너희 국민이 바보같냐? 뭐? 이번 6.3 선거 강하게 수사하라고 지시? 민주당 선관위 니들 한편이잖아? 아님 전한길씨가 선관위 문제점 깠는데 민주당 니들이 고발을 왜 하는데? 언론 플레이 적당히 해라 니들 진짜 국민이 가만 안둔다? 지 발로 내려와라 더 큰 쪽팔림 당하지 말고


7:34 PM
@고건희-m4c
​​🔊06. 12.(금) 11:00 A.M. 대한민국🇰🇷 : 체코🇨🇿





7:34 PM
@오리왕-h4y
​​2찍=중국인은 팩트 입니다


7:34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7:34 PM
@딩기당가-v4j
​​환율이 오르니..수출액이 증가하지!


7:34 PM
@무무-q3x
​​그래서 잘한




7:34 PM
@오리왕-h4y
​​2찍=중국인은 팩트 입니다


7:34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7:34 PM
@딩기당가-v4j
​​환율이 오르니..수출액이 증가하지!


7:34 PM
@무무-q3x
​​그래서 잘한



7:34 PM
@쟈스몽-v6i
​​유능한 울 이재명대통령님 응원합니다


7:34 PM
@qwertyu-ptn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


7:34 PM
@터프게이
​​부자가 뭐하러 중산층과 섞여살려고 하니?


7:34 PM
@yes-zr9lb
​​웅고발해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34 PM
@들꽃-b6l
​​대통령 님. 감사할 따름입니다


7:34 PM
@고건희-m4c
​​🔊06. 19.(금) 10:00 A.M. 멕시코🇲🇽 : 대한민국🇰🇷


7:34 PM
@무무-q3x
​​잘한것처럼 얘기 하네 yes


7:34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아 대통령한테 욕하는 건 국민들한테 욕하는 거랑 똑같은 거야 무식한 것들


7:34 PM
@qwertyu-ptn
​​🔴🤡⭕주주자본주의 (카지노 자본주의) 미래 = 미국 (현관문 3초에 하나씩 따임 ㄷ 영국 (한해 칼부림 5만건 ㄷㄷ 민주파리 실체 ㄷㄷ 야생으로 가는거다 춍은 필수다ㄷ 마짜나


7:34 PM
@딩기당가-v4j
​​삼양 불닥뽁음면 돈방석~


7:34 PM
@한걸음-o1t
​​수입을 좀 많이 해서 비율이 비등한게 좋은데.


7:34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4 PM
@삽이-l7q
​​시위하다 끌려나가는 영상 나도 봤어 근데 앞부분 다 짤라서 올렸더라 왜 끌려나갔을까? 윤어게인 해산시킬때도 그런적 없었는데?


7:34 PM
@qwertyu-ptn
​​🔴🤡⭕주주자본주의 (카지노 자본주의) 미래 = 미국 (현관문 3초에 하나씩 따임 ㄷ 영국 (한해 칼부림 5만건 ㄷㄷ 민주파리 실체 ㄷㄷ 야생으로 가는거다 춍은 필수다ㄷ 마짜나


7:34 PM
@인플라톤
​​노무현재단 >>> 문조털래유 >>> 사유재산 인가 >>> 유시민 재단으로 명칭 변경해라



7:34 PM
@yes-zr9lb
​​요즘 좌파들 어디로 사랴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ㅈㄴㄱ웃겨요 다들 철근 스벅 노래를 부르더니 소멸된듯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34 PM
@gh-q5n
​​이재명 정권보다 윤석열 정권이 나았던거였어.





7:34 PM
@yes-zr9lb
​​요즘 좌파들 어디로 사랴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ㅈㄴㄱ웃겨요 다들 철근 스벅 노래를 부르더니 소멸된듯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34 PM
@gh-q5n
​​이재명 정권보다 윤석열 정권이 나았던거였어.


7:35 PM
@오리왕-h4y
​​2찍=영현백투자....


7:35 PM
@qwertyu-ptn
​​🔴🤡⭕주주자본주의 (카지노 자본주의) 미래 = 미국 (현관문 3초에 하나씩 따임 ㄷ 영국 (한해 칼부림 5만건 ㄷㄷ 민주파리 실체 ㄷㄷ 야생으로 가는거다 춍은 필수다ㄷ 마짜나


7:35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5 PM
@고건희-m4c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 대한민국🇰🇷


7:35 PM
@DongjunKim-dd9zr
​​무지성 2찍 너무 답답하다


7:35 PM
@무무-q3x
​​@yes-zr9lb 잘한걸 얘기해.. 잘못 한거 가지고 머 어쩌라고


7:35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5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아 윤석열이 뽑아 놓은 선관위 아니냐 이것도 아니라고 우길



7:35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아 윤석열이 뽑아 놓은 선관위 아니냐 이것도 아니라고 우길


7:35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5 PM
@qwertyu-ptn
​​🔴🤡⭕주주자본주의 (카지노 자본주의) 미래 = 미국 (현관문 3초에 하나씩 따임 ㄷ 영국 (한해 칼부림 5만건 ㄷㄷ 민주파리 실체 ㄷㄷ 야생으로 가는거다 춍은 필수다ㄷ 마짜나


7:35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5 PM
@gh-q5n
​​환율이 1500 오른적없더라. 2년정도 일때


7:35 PM
@yes-zr9lb
​​요즘 좌파들 어디로 사랴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ㅈㄴㄱ웃겨요 다들 철근 스벅 노래를 부르더니 소멸된듯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35 PM
@oftheking3960
​​좌파가 정권을 잡아서 잘 된걸 본 적도 배운 적도 없다




7:35 PM
@yes-zr9lb
​​요즘 좌파들 어디로 사랴짐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ㅈㄴㄱ웃겨요 다들 철근 스벅 노래를 부르더니 소멸된듯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35 PM
@oftheking3960
​​좌파가 정권을 잡아서 잘 된걸 본 적도 배운 적도 없다


7:35 PM
@을사년_찢재명의난
​​야야 1찍들아 찢재명이 대한민국 국민 건들면 폐가 망신하게 한다며? 국민 , 시민들 폭행한 경찰은 그럼 어떻게 되냐? 그거나 한번 물어보자 ㅋㅋㅋ


7:35 PM
@할리GT-y8w
​​윤석열 당선무효 재판결정 나오면 국힘 350억 반납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힘내란당 알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5 PM
@꿀맛이에요


#1
​대구 경북은 추가 지원금 한개도 주지마라~~


7:35 PM
@Luangprabang-l2n
​​곡소리 나던데 뭔소리야


7:35 PM
@왕멍-f7g
​​부정선거! 재선거!




7:35 PM
@삽이-l7q
​​시위하다 끌려나가는 영상 나도 봤어 근데 앞부분 다 짤라서 올렸더라 왜 끌려나갔을까? 윤어게인 해산시킬때도 그런적 없었는데?


7:35 PM
@인플라톤
​​조국 도련님당과 합당하면 >>> 민주당은 폭망한다.






7:35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 통일교 신천지 요것들이 나라를 망치고 있네

















































한 발 빠른 오늘의 D-뉴스.. 잠실 청년들 "참으로 귀해"..'부정선거'랑 다르다며 - [LIVE] MBC뉴스데스크 2026년 06월 08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