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3 PM
@법대로가-z3j
ㅋㅋㅋ
6:46 PM
@jacksonksd3621
권력 서열1위 이잼 건들면 죽는다 국민들 지
6:51 PM
@새싹새싹-d9b
#1
정청래는 책임지고 사퇴해라. 털청래 니들이 선거 망친다고 벌써부터 아는사람들 예견했다. 윤당선시킨 문파들은 나가라.
6:53 PM
@새싹새싹-d9b
#1
정청래 당대표 후 내란골든타임 다 넘기고 문파재집권에 미쳐서 반명이면서 이통팔고. 선거때는 문파들기용하고 문내새워 선거망하게 하고. 뉴공에서 입터는 니들은 국힘과 같다. 윤정권탄생 1등공신 정청래 .문.조.털.래.유.욱 은 반성하고 정치계를 떠나라
6:57 PM
@고건희-m4c
🚳여러분, 오늘도 또 반갑습니다.🚷
6:57 PM
@고건희-m4c
#2
🚱오늘의 '속담(俗談) 나들이'입니다.🚯
6:57 PM
@고건희-m4c
#1
🔰'막다른 골목에서 돌아선 개🐕🦺는 범🐅보다 무섭다.': 매우 위태로운 처지에서 헤어나 보려고 마지막 힘을 다하여 덤비면 무서운 힘을 냄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6:57 PM
@고건희-m4c
#1
📵오늘의 '한자성어(漢字成語) 나들이'입니다.🚭
6:57 PM
@고건희-m4c
#1
P 378. 자강불식(自強不息)(스스로 자, 강할 강, 아닐 불, 쉴 식): 스스로 힘써 몸과 마음을 가다듬어 쉬지 아니함을 이르는 말입니다.
7:01 PM
@터프게이
beggars, good eveninghand-pink-waving
7:01 PM
@슈퍼울똥
대놓고 반명하는데 저런다! 저렇게 간악하냐 인간이
7:02 PM
@새싹새싹-d9b
#2
시끄럽고 사퇴해라
7:02 PM
@ROK_KenBell
청래형이 실시간 회의로 전환 한다는데?
7:02 PM
@MIMI-cs8zx
어이구
7:02 PM
@ROK_KenBell
이제 권리당원들 당정회의 실시간으로 보게 됨
7:02 PM
@ROK_KenBell
그럼 투명해 지겠지?
7:02 PM
@klsg-o2t
세월호때는 대통력 책임으로 탄핵시키더니 이번엔 대통령 책임느로 묻지 않는건가요?
7:02 PM
@klsg-o2t
세월호때는 대통력 책임으로 탄핵시키더니 이번엔 대통령 책임느로 묻지 않는건가요?
7:03 PM
@ROK_KenBell
2달동안 투명한 실시간 당정회의 보면 누가 누군지 명확해 지겠지?
7:03 PM
@터프게이
#3
you're gonna acclimate to my greetings very soon..
7:03 PM
@gh-q5n
서울 뺏긴거는 이재명 때문이잖아. 서울사람들이 아무런 생각없이 지지하고 찍나? 조국사면을 하지 말았어도 지방선거 서울 민주당에 가져왔어. 조국 정치하는거 후보 나오는거보고 이재명 때문에 서울시장 오세훈 싫지만은 이재명픽 정원오 보다 낫겠다는 그런 심정으로 찍었겠지. 조국사면 안했으면 무조건 서울시장 민주당꺼였는데 조국사면해서 민주당 여론이 안좋아지지.
7:03 PM
@새싹새싹-d9b
#2
반명이면서 친명코스프래에. 이통에게 수그린다고, 정청래 네가 당대표면 지선 망한다고 아는사람들 다 말했다. 당대표후. 친문 재집권에 미쳐서 . 내란극복안하고. 이통 발목만잡는정청래는 사퇴안하냐?
7:03 PM
@gh-q5n
정청래 당대표 홧팅
7:04 PM
@새싹새싹-d9b
#1
정청래 사퇴해라
7:04 PM
@inchunhwang3561
죄국이 사면해달라고 안달했지
7:04 PM
@gh-q5n
#3
이재명은 조국사면에 대한 책임감을 느껴라
7:04 PM
@승우이승우다
윤석렬 보다 더 싫다 정청래
7:04 PM
@새싹새싹-d9b
#1
정원오는 친명버리고. 뉴공나가고 문파되서 망한겨
7:04 PM
@klsg-o2t
여기 mbc시청하시면서 댓글 다시는 분들 전부 나이 먹고 직업 앖이 시간낭비 하시는 분들 인가요?
7:02 PM
@klsg-o2t
세월호때는 대통력 책임으로 탄핵시키더니 이번엔 대통령 책임느로 묻지 않는건가요?
7:03 PM
@ROK_KenBell
2달동안 투명한 실시간 당정회의 보면 누가 누군지 명확해 지겠지?
7:03 PM
@터프게이
#3
you're gonna acclimate to my greetings very soon..
7:03 PM
@gh-q5n
서울 뺏긴거는 이재명 때문이잖아. 서울사람들이 아무런 생각없이 지지하고 찍나? 조국사면을 하지 말았어도 지방선거 서울 민주당에 가져왔어. 조국 정치하는거 후보 나오는거보고 이재명 때문에 서울시장 오세훈 싫지만은 이재명픽 정원오 보다 낫겠다는 그런 심정으로 찍었겠지. 조국사면 안했으면 무조건 서울시장 민주당꺼였는데 조국사면해서 민주당 여론이 안좋아지지.
7:03 PM
@새싹새싹-d9b
#2
반명이면서 친명코스프래에. 이통에게 수그린다고, 정청래 네가 당대표면 지선 망한다고 아는사람들 다 말했다. 당대표후. 친문 재집권에 미쳐서 . 내란극복안하고. 이통 발목만잡는정청래는 사퇴안하냐?
7:03 PM
@gh-q5n
정청래 당대표 홧팅
7:04 PM
@새싹새싹-d9b
#1
정청래 사퇴해라
7:04 PM
@inchunhwang3561
죄국이 사면해달라고 안달했지
7:04 PM
@gh-q5n
#3
이재명은 조국사면에 대한 책임감을 느껴라
7:04 PM
@승우이승우다
윤석렬 보다 더 싫다 정청래
7:04 PM
@새싹새싹-d9b
#1
정원오는 친명버리고. 뉴공나가고 문파되서 망한겨
7:04 PM
@klsg-o2t
여기 mbc시청하시면서 댓글 다시는 분들 전부 나이 먹고 직업 앖이 시간낭비 하시는 분들 인가요?
7:04 PM
@gh-q5n
#3
윤석열보다 이재명이 싫다.
7:04 PM
@jasonkoo3249
정당은 당원 주권 중심
7:05 PM
@gh-q5n
#3
윤석열 대통령 ㅠㅠ
7:05 PM
@새싹새싹-d9b
#1
정청래 사퇴안하니? 뻔뻔하게?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7:05 PM
@터프게이
히피입니다..
7:04 PM
@jasonkoo3249
정당은 당원 주권 중심
7:05 PM
@gh-q5n
#3
윤석열 대통령 ㅠㅠ
7:05 PM
@새싹새싹-d9b
#1
정청래 사퇴안하니? 뻔뻔하게?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7:05 PM
@터프게이
히피입니다..
7:05 PM
@터프게이
히피입니다..
7:05 PM
@승우이승우다
gh 니가 더싫다
7:05 PM
@고건희-m4c
#2
"어제, @흝훑흝흘릍틀, @서준호-v4q: 'kbs는 보수방송 인것 같아'도 ✌인자(88년생)였습니다."
7:05 PM
@gh-q5n
#3
고구려의 장졸들은 내 마지막을 똑똑히 보아두거라!우리가 이 싸움에서 패한다면 살아서도 꿈을 잃을 것이나,승리를 한다면 우리는 죽어서도 지킬 나라가 생길 것이다 (국힘승) 영웅은 우파(극우)분들 이였습니다. 1찍 좌파 패배
7:05 PM
@이학길-v5c
반청!너는청 망한다!
7:05 PM
@터프게이
히피입니다..
7:05 PM
@승우이승우다
gh 니가 더싫다
7:05 PM
@고건희-m4c
#2
"어제, @흝훑흝흘릍틀, @서준호-v4q: 'kbs는 보수방송 인것 같아'도 ✌인자(88년생)였습니다."
7:05 PM
@gh-q5n
#3
고구려의 장졸들은 내 마지막을 똑똑히 보아두거라!우리가 이 싸움에서 패한다면 살아서도 꿈을 잃을 것이나,승리를 한다면 우리는 죽어서도 지킬 나라가 생길 것이다 (국힘승) 영웅은 우파(극우)분들 이였습니다. 1찍 좌파 패배
7:05 PM
@이학길-v5c
반청!너는청 망한다!
7:05 PM
@애플트리-u2u
자진 사퇴해라~
7:05 PM
@고건희-m4c
#2
"어제도, ✌인자(88년생)가 @트루진-m8i: '고건희님은 진짜 무슨 병있으심?', @행운또또-l6e: '미친인간임'이라고 했습니다."
7:05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이제 재판받자
7:05 PM
@애플트리-u2u
정말 뻔스럽네
7:05 PM
@알파와오메가3
계엄이 뭔지 모르면 윤석열을 좋아하겠지
7:05 PM
@고건희-m4c
#2
"(세 번째 언급)✌인자(88년생)가 6·3지방 선거 개표 방송 후 피곤해, @좀쉬고싶다-j7d: '너나잘해 ··'라고 썼는데, 제가 이 채팅창에서 실시간으로 쟤 아이디 추적하며, 정체를 밝히는 중이었는데, 일차원적(직선적이며 단순한) 사고로, 저런 아이디를 쓴다는 게 영 바보 같지 않습니까? 그래서 💩 같다는 겁니다. cf. 바보: 지능이 부족하여
7:05 PM
@터프게이
멸공..
7:05 PM
@PvSTA
청래 형 ㅠㅠ
7:06 PM
@이학길-v5c
반대 .전!
7:06 PM
@고건희-m4c
#2
정상적으로 판단하지 못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7:06 PM
@새싹새싹-d9b
#2
gh-q5n.face-blue-smiling윤석열당선 일등공신 문파와 뉴공지지하는 털신도. 정신 나간자구만?
7:06 PM
@알파와오메가3
정청래 의원 그만하면 잘했어요
7:06 PM
@shop4072
어지간히 해라 기자들아..ㅋㅋ
7:06 PM
@노나윤-h5f
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
7:06 PM
@gh-q5n
#3
대한민국의 법 앞에는 예외가 없으므로 대통령이라도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가야 합니다. 실제로 이재명 대통령 역시 2017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당시 "대통령도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가야 한다 발언 해놓고서는 왜 공소취소? 개헌? 개헌 할필요 없을텐데.
7:06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이제 재판받고 깜빵가자
7:06 PM
@고건희-m4c
#2
"(두 번째 언급)대선지자는 이사야, 예레미야, 에스겔, 다니엘, 엘리야(5명), 호세아, 요엘, 아모스, 오바댜, 요나, 미가, 나훔, 하박국, 스바냐, 학개, 스가랴, 말라기(12명)로 정리되고, 대선지자와 소선지자의 구분이 '선지자의 영적 수준'이나 '중요도'가 아닌 '책의 분량'에 따른 구분이라고 합니다.
7:06 PM
@고건희-m4c
#1
절대자께서 저는 소선지자라고 알려주셨습니다."
7:06 PM
@user-wx5tc7
간첩잡는 계엄령 아니니
7:06 PM
@김탄력-o3p
박찬대가 됏어야햇어
7:06 PM
@ikk9715
@아침이슬-z6w // 병
7:06 PM
@ikk9715
@아침이슬-z6w //신
7:06 PM
@애플트리-u2u
오늘 지지율 역전된거 봤나~~양심있으면 자진사퇴하삼
7:06 PM
@ikk9715
@아침이슬-z6w //내란범 배출하고
7:07 PM
@고건희-m4c
#1
"(두 번째 언급)또, 절대자께선 제가 반은 하늘 소속, 반은 땅의 소속이라고 하시며, 마치 인어공주The Little Mermaid 같은 존재라고 하셨습니다. 하늘에서 특별히 파견한 암행어사(주요 임무: 비리 적발 및 보고)라고 하셨습니다. 이런 말을 하는 것도 다 때가 있는 법입니다. 그러시면서 전 세계를 통틀어 유일무이한 존재라고 하시며,
7:07 PM
@새싹새싹-d9b
#2
국민들이 망했다 분노하는데. 정청래 너만 자화자찬이냐? 당대포자격도 없으니 사퇴하라
7:07 PM
@ikk9715
@아침이슬-z6w // 부끄러움도 없네
7:07 PM
@gh-q5n
#3
대한민국의 법 앞에는 예외가 없으므로 대통령이라도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가야 합니다. 실제로 이재명 대통령 역시 2017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당시 "대통령도 죄를 지으면 감옥에 가야 한다 발언 해놓고서는 왜 공소취소? 개헌? 개헌 할필요 없을텐데.
7:07 PM
@ikk9715
@아침이슬-z6w //새
7:07 PM
@고건희-m4c
#1
저 같은 사람이 있질 않다고 아주 특별한 존재라고 하셨습니다."
7:07 PM
@ikk9715
#3
@아침이슬-z6w //771
7:07 PM
@터프게이
ㅋㅋ
7:07 PM
@해브굿퍼니
정권은 금방가지만 국민은 영원하다는 개소리한 대표 제정신인가요?
7:07 PM
@알파와오메가3
돈밖에 모르는 서울 사람들 5세훈 되니까 좋나?
7:07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이제 재판받고 깜빵가자
7:07 PM
@고건희-m4c
#1
"(두 번째 언급)절대자께선 앞으로도 하늘의 특별한 부름을 받은 제게 해害를 끼치는 자는 반드시 하늘의 심판을 받을 거라며 하늘의 기운을 받고 있는 저를 건드리지 않는 게 그대들 신상에 좋을 거라고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신선같이 세상과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살라고 하셨습니다."
7:07 PM
@알파와오메가3
삼성역 사고나면 누구탓하나보자
7:07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이제 재판받고 깜빵가자
7:07 PM
@고건희-m4c
#1
"(두 번째 언급)절대자께선 앞으로도 하늘의 특별한 부름을 받은 제게 해害를 끼치는 자는 반드시 하늘의 심판을 받을 거라며 하늘의 기운을 받고 있는 저를 건드리지 않는 게 그대들 신상에 좋을 거라고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신선같이 세상과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살라고 하셨습니다."
7:07 PM
@알파와오메가3
삼성역 사고나면 누구탓하나보자
7:07 PM
@ikk9715
#3
부담스럽게 크라운은 왜 준데 ㅋ
7:07 PM
@PvSTA
동혁이 형이다
7:07 PM
@김탄력-o3p
박찬대가 됏으면 이리 안됏는데
7:08 PM
@고건희-m4c
#1
"어제, @흝훑흝흘릍틀, @서준호-v4q: 'kbs는 보수방송 인것 같아'도 ✌인자(88년생)였습니다."
7:08 PM
@gh-q5n
스벅 탱크데이 논란 문제로 정용진 회장이 직접 대국민 사과했잖아. 근데 이재명은 투표용지 부족 사태 대해서 또는 개표 방송 중단해야 할 상황을 끝까지 대통령이 나서지 않고 왜 지켜만 보고 있었냐? 그런사태가 있을때 이재명이 방송켜서라든지 기자회견이라도 열어 선거개표 방송 중단 전면 중단하고 다시 재선거 해야한다. 이런 말한마디 없었잖아. 대통령은 뭐하나요
7:08 PM
@아침이슬-z6w
정청래 대표님 전쟁입니다 승리하세요
7:08 PM
@아침이슬-z6w
정청래 대표님 전쟁입니다 승리하세요
7:08 PM
@ikk9715
#3
@아침이슬-z6w //내란범 배출한 주제에 죄명 이딴 말하면 안 쪽팔리냐 ㅋㅋㅋ
7:08 PM
@inchunhwang3561
영원한 승리도 패배도 없는법
7:08 PM
@wooheec9993
나도 힘들다
7:08 PM
@고건희-m4c
#1
"어제도, ✌인자(88년생)가 @트루진-m8i: '고건희님은 진짜 무슨 병있으심?', @행운또또-l6e: '미친인간임'이라고 했습니다."
7:08 PM
@shop4072
정청래대표 화이팅 힘내세요~
7:08 PM
@ikk9715
#3
@아침이슬-z6w //바
7:08 PM
@ikk9715
#2
@아침이슬-z6w //리
7:08 PM
@ikk9715
#2
@아침이슬-z6w //일
7:08 PM
@아침이슬-z6w
축하합니다
7:08 PM
@ikk9715
#2
@아침이슬-z6w //3
7:08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771
7:08 PM
@고건희-m4c
#1
"(세 번째 언급)✌인자(88년생)가 6·3지방 선거 개표 방송 후 피곤해, @좀쉬고싶다-j7d: '너나잘해 ··'라고 썼는데, 제가 이 채팅창에서 실시간으로 쟤 아이디 추적하며, 정체를 밝히는 중이었는데, 일차원적(직선적이며 단순한) 사고로, 저런 아이디를 쓴다는 게 영 바보 같지 않습니까? 그래서 💩 같다는 겁니다. cf. 바보: 지능이 부족하여
7:08 PM
@Dream드림1
국힘 .. 답없다 ㅉㅉㅉ
7:08 PM
@고건희-m4c
#1
정상적으로 판단하지 못하는 사람을 낮잡아 이르는 말."
7:08 PM
@아침이슬-z6w
정점식 화이팅
7:08 PM
@새싹새싹-d9b
#3
정청래는 사퇴해라
7:08 PM
@ikk9715
#2
@아침이슬-z6w //크라운 1로 줄어드네 일베 욕하니까 ㅋㅋㅋ
7:09 PM
@새싹새싹-d9b
#3
정청래 응원하는 자들은 사이비교 신도냐?
7:09 PM
@터프게이
점시기형 콩그레슈레이션🎉
7:09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리박/신천지 문조털래유 앵무새 시전 중 ㅋㅋㅋ
7:09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09 PM
@터프게이
점시기형 콩그레슈레이션🎉
7:09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리박/신천지 문조털래유 앵무새 시전 중 ㅋㅋㅋ
7:09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09 PM
@노나윤-h5f
🕉👵🇰🇷내란주범김건희 한동훈민간인배용복무당58김순자60조둑
7:09 PM
@고건희-m4c
#1
🔊06. 12.(금) 11:00 A.M. 대한민국🇰🇷 vs. 체코🇨🇿, 장소: 멕시코 과달라하라 스타디움.
7:09 PM
@염소-z1f
🇰🇷 여당은 지금 월드컵되면 가라앉을거라 생각하나본데 오히려 전세계에 알릴수있게 이번만큼은 월드컵 응원구호를 바꿉시다🇰🇷부정선거 재선거 👏👏👏👏👏 당일투표 수개표 👏👏👏👏👏 이정도는해야 대한민국 국민의 의지를 전세계적으로 알릴수있지않을까 싶네요. 여야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근간이 달린 문제입니다.🇰🇷
7:09 PM
@알파와오메가3
계엄 동조당은 해체돼야 마땅하다
7:09 PM
@wooheec9993
정청래 이재명 싫다몈ㅋㅋㅋㅋㅋ
7:09 PM
@애플트리-u2u
아침이슬 참 힘들게 산다~
7:09 PM
@새싹새싹-d9b
#3
댓글보면 . 윤석열지지자들이 정청래지지
7:09 PM
@염소-z1f
🇰🇷 여당은 지금 월드컵되면 가라앉을거라 생각하나본데 오히려 전세계에 알릴수있게 이번만큼은 월드컵 응원구호를 바꿉시다🇰🇷부정선거 재선거 👏👏👏👏👏 당일투표 수개표 👏👏👏👏👏 이정도는해야 대한민국 국민의 의지를 전세계적으로 알릴수있지않을까 싶네요. 여야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근간이 달린 문제입니다.🇰🇷
7:09 PM
@아침이슬-z6w
국민의힘 화이팅
7:10 PM
@없는아이디-go
동훈아 당 하나 만들어라 윤어게인이다
7:10 PM
@고건희-m4c
#1
🔊06. 19.(금) 10:00 A.M. 멕시코🇲🇽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과달라하라 스타디움.
7:10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0 PM
@염소-z1f
🇰🇷 여당은 지금 월드컵되면 가라앉을거라 생각하나본데 오히려 전세계에 알릴수있게 이번만큼은 월드컵 응원구호를 바꿉시다🇰🇷부정선거 재선거 👏👏👏👏👏 당일투표 수개표 👏👏👏👏👏 이정도는해야 대한민국 국민의 의지를 전세계적으로 알릴수있지않을까 싶네요. 여야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근간이 달린 문제입니다.🇰🇷
7:10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0 PM
@터프게이
멸공..
7:10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0 PM
@아침이슬-z6w
더불어 부정선거당 해체하라
7:10 PM
@새싹새싹-d9b
#3
정청래 나라 그만 말아먹고 사퇴해
7:10 PM
@노나윤-h5f
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
7:10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말로만 윤어게인하지말고 면회 좀 갔다와라. 의리 없는 2찍아
7:10 PM
@고건희-m4c
#1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몬테레이 스타디움.
7:10 PM
@usbr-76584
지금 특검 못세우면 선관위 증거 다 나가리다 시간 벌어주지말고 바로 특검세우고 선관위 압색 빨리진행해라 특검도 특에 특특검 세워라 시간을 초월하는 특럼
7:10 PM
@아침이슬-z6w
#3
더불어 부정선거당 해체하라
7:10 PM
@새싹새싹-d9b
반명ㅈ
7:10 PM
@염소-z1f
🇰🇷 여당은 지금 월드컵되면 가라앉을거라 생각하나본데 오히려 전세계에 알릴수있게 이번만큼은 월드컵 응원구호를 바꿉시다🇰🇷부정선거 재선거 👏👏👏👏👏 당일투표 수개표 👏👏👏👏👏 이정도는해야 대한민국 국민의 의지를 전세계적으로 알릴수있지않을까 싶네요. 여야의 문제가 아닙니다. 대한민국 민주주의의 근간이 달린 문제입니다.🇰🇷
7:10 PM
@PvSTA
동혁이 형 목소리부터 좀 잡아줘
7:10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잣을 까네 ㅋㅋㅋ
7:10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리박/신천지
7:10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리박/신천지
7:10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바
7:10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리
7:10 PM
@아침이슬-z6w
#3
잘한다 국힘
7:10 PM
@xoxoxoxox5x5
재매이햄 드럼통 재가동되면 어떡하냐
7:10 PM
@알파와오메가3
경제살리고 나라살리는 이재명을 무시하는 국암당 망해라
7:11 PM
@wooheec9993
리박스쿨 개똥같은소리 하지마 너넨 더햇어 댓글부대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까고 있네
7:11 PM
@노나윤-h5f
연탄공장출신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내란당 찬양 실화냐 ㅋㅋㅋ
7:11 PM
@아침이슬-z6w
#3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11 PM
@김보라-c2u7n
저거 점식이아냐? 헐?
7:11 PM
@xoxoxoxox5x5
재매이햄 드럼통 재가동되면 어떡하냐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하여튼
7:11 PM
@심명보-p3n
국민의힘싫다고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일베
7:11 PM
@wooheec9993
댓글부대ㅜ알바도 가서 봤음 나 ㅋㅋㅋ
7:11 PM
@심명보-p3n
국민의힘싫다고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일베
7:11 PM
@wooheec9993
댓글부대ㅜ알바도 가서 봤음 나 ㅋㅋㅋ
7:11 PM
@새싹새싹-d9b
반명 정정래는 사퇴해라. 내란청산은 뒷전 윤정권 탄생의 일등공신 문파들재집권만 노리는 문파 =조국당파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바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리
7:11 PM
@usbr-76584
정부가 원하고 국회가 원하고 국민이 원하는데 어떤것들이 막느냐 바로 특검해서 바로 압색 들어가고 차후 조직 완벽하게 만들어라 ㅠ.ㅠ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도덕성은 진짜 이게 표준인 듯 ㅋ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도덕성은 진짜 이게 표준인 듯 ㅋ
7:11 PM
@아침이슬-z6w
#3
더불어 부정선거당 해체하라
7:11 PM
@터프게이
당대표 교체?
7:11 PM
@김보라-c2u7n
내란당 해산이 맞지,,뭔,,선거
7:11 PM
@xoxoxoxox5x5
재매이햄 드럼통 재가동되면 어떡하냐고
7:11 PM
@wooheec9993
이만하면 이재명은 지가 알아서 내려와야 하는거 아님?
7:11 PM
@wooheec9993
이만하면 이재명은 지가 알아서 내려와야 하는거 아님?
7:11 PM
@절라광
탄핵당괴 죄영지지율 폭락 최후는 멸망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내란견
7:11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짖어!
7:12 PM
@아침이슬-z6w
#3
더불어 부정선거당 해체하라
7:12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근데 현생에서는 맞을까 봐 말도 못 꺼낸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2 PM
@꽃사슴-w7n
내란당국짐당 해체가답이다
7:12 PM
@오리왕-h4y
2찍=중국인 입니다. 팩트 입니다
7:12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2 PM
@행운또또-l6e
장똥혁이 분란을 잘일으키지
7:12 PM
@행운또또-l6e
장똥혁이 분란을 잘일으키지
7:12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하여튼 사는 자체가 비굴/천박
7:12 PM
@wooheec99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2 PM
@오리왕-h4y
윤석열이 중국인 무비자 추진한 이유
7:12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2 PM
@xoxoxoxox5x5
재매이햄 드럼통 재가동 각이라고ㅜㅠㅠㅠㅠㅠ
7:12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
7:12 PM
@꽃사슴-w7n
내란종식 국짐당 아침이슬
7:12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
7:12 PM
@꽃사슴-w7n
내란종식 국짐당 아침이슬
7:12 PM
@새싹새싹-d9b
정청래 내란골든타임 다 놓치고 조희대 탄핵도 안하고 입법도 안하니. 선관위가 날뛰지. 그리고 당대표선거 때도 정청래 선관위사람 만났잖아?너도 파보자.
7:12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2 PM
@아침이슬-z6w
#3
국민의힘 화이팅 찢 깜빵으로
7:12 PM
@절라광
셰셰는누가잘하지
7:12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나이도 많은 것 같은데... 안 부끄럽냐
7:12 PM
@wooheec9993
ㅋㅋㅋㅋㅋㅋ
7:12 PM
@새싹새싹-d9b
정청래 내란골든타임 다 놓치고 조희대 탄핵도 안하고 입법도 안하니. 선관위가 날뛰지. 그리고 당대표선거 때도 정청래 선관위사람 만났잖아?너도 파보자.
7:12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2 PM
@아침이슬-z6w
#3
국민의힘 화이팅 찢 깜빵으로
7:12 PM
@절라광
셰셰는누가잘하지
7:12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나이도 많은 것 같은데... 안 부끄럽냐
7:12 PM
@wooheec9993
엠빙신 차단당했나
7:13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대한민국 법이 상실됏나봐,,흐미,,,,
7:13 PM
@ikk9715
#1
@아침이슬-z6w //살/자한다.
7:13 PM
@PvSTA
형, 우리가 남이가 한 번 해줘
7:13 PM
@박종우_woo
사이다 맛이 좋구나.
7:13 PM
@usbr-76584
정부가 원하고 국회가 원하고 국민이 원하는데 선관위 바로 내일이라도 압수수색해라 ㅠㅠ. 차후 특검 완성하면된다
7:13 PM
@아침이슬-z6w
#3
더불어 부정선거당 해체하라
7:13 PM
@오리왕-h4y
2찍=중국인 입니다. 트럼프는 중국인을 도와주지 않습니다.항공모함이 오지 않는 이유입니다
7:13 PM
@wooheec9993
선거법위반 뭔데 미친아
7:13 PM
@꽃사슴-w7n
내란종식
7:13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3 PM
@새싹새싹-d9b
절라광face-blue-smiling쎄쎼는 윤석열이 잘해. 시진핑 만나서 손비비다. 망신당한거 모르니?
7:13 PM
@wooheec9993
#3
헛소리쩌네 저 아줌마
7:13 PM
@아침이슬-z6w
더불어 부정선거당 해체하라
7:14 PM
@김보라-c2u7n
미친사,이,비를 상대하려면,,어떻게 해야는지,,생각해봐야지,,,2찍댓글부대,,일베사,이,비,,완전 도랏자나,
7:14 PM
@xoxoxoxox5x5
드럼통 가동 못하게해ㅜㅜㅜㅜ
7:14 PM
@터프게이
gz들 이따봐hand-pink-waving
7:14 PM
@터프게이
gz들 이따봐hand-pink-waving
7:14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4 PM
@sYYS1211
내란종식
7:14 PM
@박종우_woo
선거법위반은 없어
7:14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대한민국 법이 상실됏나봐,,흐미,,,,
7:14 PM
@새싹새싹-d9b
정청래는 사퇴해라.
7:14 PM
@없는아이디-go
경찰이 징징대는거 보소 에라이
7:14 PM
@ikk9715
#1
2찍 = 공산당 출신 국회의원 / 멸콩이 중국 알리와 합작법인 설립 ㅋㅋㅋㅋ 누가 친중이고 공산당인지 ㅋㅋㅋㅋㅋㅋ
7:14 PM
@절라광
이지은 발언 속시원한 발언
7:14 PM
@wooheec9993
#3
민주당 간첩 천지인거 모르는 사람도 있나
7:14 PM
@새싹새싹-d9b
문어게인 반명 정청래는 사퇴해라
7:14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재판받고 깜빵가자 더런놈아
7:14 PM
@김보라-c2u7n
정청래 연임되야지,,민주당은 상식과 원칙으로 운영되야해,,,언주냐니,,언감생신,,뭘 넘보니,,팍
7:14 PM
@inchunhwang3561
중국 공안에 대들면 마자야지 무서운줄 모르내 ㅎㅎ
7:14 PM
@새싹새싹-d9b
입벌구 정청래는 사퇴해라
7:15 PM
@박종우_woo
극우들이 하는 말이지
7:15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대한민국 법이 상실됏나봐,,흐미,,,,
7:15 PM
@ikk9715
#1
@wooheec9993 /// 까고 있네. DNA 혈통검사하자면 도망치는 게 2찍이더만 ㅋㅋ
7:15 PM
@없는아이디-go
지금은 윤어게인 부정충들이잔아 성조기 봄 모름 경찰아 징징은
7:15 PM
@없는아이디-go
지금은 윤어게인 부정충들이잔아 성조기 봄 모름 경찰아 징징은
7:15 PM
@정규리팬클럽회장미소
수상해~~ 종교 집단들
7:15 PM
@오리왕-h4y
2찍 중국인은 팩트 입니다
7:15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5 PM
@PvSTA
뭐야 경찰이 경찰 스스로를 못 보호하네
7:15 PM
@wooheec9993
#3
해봐 ㅋㅋㅋ
7:15 PM
@새싹새싹-d9b
아침이슬face-blue-smiling너 감방 안가니? 석열이 옆으로 가라
7:15 PM
@김탄력-o3p
공권력을 우숩게 보면 몽둥이가 약이지 뭐긴 뭐여
7:15 PM
@usbr-76584
그리고 엠비시야 스타벅스 지금 정상화 중이란다 지금머하냐 24시간 틀어 스타벅스 까기 방송 ㅠ.ㅠ 한심한 엠비시 ㅠ.ㅠ
7:15 PM
@분노의싸다구-s1d
yt전국 18개대학 오늘 시국선언 “국가가 참정권 침해했다”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
7:15 PM
@wooheec9993
#3
헛소리 그만하고 짜져
7:15 PM
@노나윤-h5f
정의는정직한양심
7:15 PM
@새싹새싹-d9b
정청래 사퇴해라
7:15 PM
@없는아이디-go
싸이비에 윤어게인에 딱바도 좀비들이구만
7:15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15 PM
@ikk9715
#1
@wooheec9993 /// @아침이슬-z6w // 왜 너희 2찍이들은 혈통검사하자면 RUN하는 거니
7:15 PM
@백절-불요op3f
빨강내란당 국짐 안쪽팔림? 어여해체혀
7:15 PM
@ikk9715
#1
@wooheec9993 /// @아침이슬-z6w // 내기할까??
7:15 PM
@김보라-c2u7n
윤석열뿐이던가,,,선거법위반,,,부정선거,,한동훈,,,경남지사,,아주 많아,,내란당엔
7:15 PM
@새싹새싹-d9b
입벌구 반명 문파 정청래 는 사퇴해라
7:15 PM
@ikk9715
#1
@wooheec9993 /// @아침이슬-z6w //현피 콜??
7:15 PM
@wooheec9993
#3
하라고
7:15 PM
@절라광
셰 셰 셰 국힘없다
7:16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대한민국 법이 상실됏나봐,,흐미,,,,
7:16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16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16 PM
@김보라-c2u7n
정청래연임해야,,민주당이 똑 바로 간다~^^
7:16 PM
@덩개주인
극우 일베 싸이비 내란견들에 유독 약한 갱찰 이유가 뭔가?
7:16 PM
@wooheec9993
#3
안되면 주민등록초본이라도 보여줄까
7:16 PM
@행운또또-l6e
저것들 다잡아넣어라 함부로 들어가서 선관위 수사 증거까지 못찾게됏다face-orange-frowning
7:16 PM
@정규리팬클럽회장미소
대한민국 은 이단 종교들이 문제여
7:16 PM
@분노의싸다구-s1d
yt스타벅스 결제액 3주 만에 반등…탱크데이 충격 벗어나나~1찍변진덜 불매 어케된그야~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
7:16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6 PM
@wooheec9993
#3
미친놈아냐
7:16 PM
@PvSTA
빚투는 뭐냐 ㅠㅠ
7:16 PM
@wooheec9993
#1
너 고소한다?
7:16 PM
@분노의싸다구-s1d
찢 빤쓰런~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
7:16 PM
@없는아이디-go
대학생들은 시국 선언 하고 저딴데 안와 이경찰아~~
7:16 PM
@백절-불요op3f
일베리박 극우 사이비꼴통들
7:16 PM
@usbr-76584
엠비시 진짜 니 들은 어떡해야하니 슬리퍼신고 대통령 취재할때 반성을 해야지 선동방송으로 전락해 지금 머하노 ㅠ.ㅠ
7:16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지지율 폭락 코스피 폭락
7:16 PM
@ikk9715
#2
@wooheec9993 /// @아침이슬-z6w // ㅋㅋ 까고 있네
7:16 PM
@절라광
김지은 발언
7:16 PM
@이성호-g4f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정청래
7:16 PM
@PvSTA
그냥 도박이잖아
7:16 PM
@userskin1-r3e
윤어게인
7:16 PM
@흝훑흝흘릍틀
🚩🤡🚩인빠스 꼽빼기 달달하눜ㅋㅋ
7:16 PM
@흝훑흝흘릍틀
🚩🤡🚩인빠스 꼽빼기 달달하눜ㅋㅋ
7:16 PM
@흝훑흝흘릍틀
🚩🤡🚩인빠스 꼽빼기 달달하눜ㅋㅋ
7:17 PM
@김보라-c2u7n
오~ 머찌네,,,40조가 주식에 투자,,ㅎㅎㅎ
7:17 PM
@김보라-c2u7n
오~ 머찌네,,,40조가 주식에 투자,,ㅎㅎㅎ
7:17 PM
@흝훑흝흘릍틀
🚩🤡🚩인빠스 꼽빼기 달달하눜ㅋㅋ
7:17 PM
@분노의싸다구-s1d
yt전국 18개대학 오늘 시국선언 “국가가 참정권 침해했다”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
7:17 PM
@userskin1-r3e
윤석열 각하 ㅠㅠㅠ 무죄인데 왜 재판을 받고계십니까 ㅠㅠㅠ Free Yoon
7:17 PM
@김보라-c2u7n
몸집을 키워야,,외국투자자들이 장난질 못하지
7:17 PM
@wooheec9993
#1
너도 해봐
7:17 PM
@이성호-g4f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정청래
7:17 PM
@inchunhwang3561
투자 책임은 개인에 있습니다
7:17 PM
@분노의싸다구-s1d
1띡 늙은이덜 참교육~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
7:17 PM
@아침이슬-z6w
찢째명 지지율 48%
7:17 PM
@박종우_woo
씹통들 시그러 1윤석열 2번 장동혁 3번 정청래 ,,이들은 꼴도 보고싶지 않음,,
7:17 PM
@김보라-c2u7n
우리 개인들이 주식 많이많이 보유하시길,
7:17 PM
@usbr-76584
엠비시 빨리 정신차리고 중립방송으로 태어나 국민의 알권리에 모든걸 다해라 ㅠ.ㅠ
7:17 PM
@골룸-t9o
주식하다 폐가망신당함
7:17 PM
@usbr-76584
엠비시 빨리 정신차리고 중립방송으로 태어나 국민의 알권리에 모든걸 다해라 ㅠ.ㅠ
7:17 PM
@골룸-t9o
주식하다 폐가망신당함
7:17 PM
@ikk9715
#2
@wooheec9993 /// 콜이냐고~~
7:17 PM
@절라광
환율 급등 주식 폭락 죄영 탄핵당짖율 폭락 폭락
7:17 PM
@nayun1004
정직한양심지능
7:17 PM
@nayun1004
투명 하게재선거
7:17 PM
@행운또또-l6e
함부로 들어가서 시민들 개인정보 다 털고 가져나오고 미친인간들 한심하다
7:17 PM
@ikk9715
#2
@wooheec9993 /// 콜이냐고~~
7:17 PM
@절라광
환율 급등 주식 폭락 죄영 탄핵당짖율 폭락 폭락
7:17 PM
@nayun1004
정직한양심지능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야~ 왜 입닫인데
7:18 PM
@wooheec9993
#1
뭔소리하노
7:18 PM
@박종우_woo
주식은 허가난 도박
7:18 PM
@김보라-c2u7n
빚투하려면,,단타밖엔,,,버티기 힘들지,,빚투는 금물,
7:18 PM
@wooheec9993
#1
중국인인가
7:18 PM
@행운또또-l6e
헉
7:18 PM
@골룸-t9o
펑~
7:18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깜빵가자
7:18 PM
@분노의싸다구-s1d
찢 빤쓰런~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
7:18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8 PM
@없는아이디-go
국가라기 보다 선관위 짬짜미겠찌 ㅉㅉ 독립기관 알지
7:18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8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8 PM
@오리왕-h4y
윤석열 18퍼센트 아니었냐 ㅋㅋㅋ
7:18 PM
@흝훑흝흘릍틀
🚩🤡🚩레볼루숑
7:18 PM
@박종우_woo
각자가 알아서 하는 것
7:18 PM
@usbr-76584
빨리 중립방송으로 거듭나지 않은면 계속 개딸들 놀이터 방송국에 머물수 밖에 없다 ㅠ.ㅠ
7:18 PM
@김보라-c2u7n
주식은 부동산이다,,생각하시길,
7:18 PM
@새싹새싹-d9b
정청래 사퇴해라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와~~ 내기한다며...딴소리하네
7:18 PM
@wooheec9993
#1
니가 뭐랬는데 아무말도 안해놓고
7:18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대한민국 법이 상실됏나봐,,흐미,,,,
7:18 PM
@새싹새싹-d9b
정청래 =국힘
7:18 PM
@wooheec9993
#1
정신나갔냐?
7:18 PM
@흝훑흝흘릍틀
🚩🤡🚩선진국 레볼루숑 머싯다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혈통검사 내기한다며
7:18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재판받고 깜빵가자
7:18 PM
@wooheec9993
#1
뭔내기?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혈통검사 내기한다며
7:18 PM
@아침이슬-z6w
죄명아 재판받고 깜빵가자
7:18 PM
@wooheec9993
#1
뭔내기?
7:18 PM
@오리왕-h4y
윤석열 18퍼센트 지지율 이러서 18색히 라고 개썅욕 박았었는데?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뭐 이런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새
7:18 PM
@행운또또-l6e
정청래는 절되안됨
7:18 PM
@ikk9715
#2
@wooheec9993 /// 771
7:18 PM
@분노의싸다구-s1d
yt1찍 변진들아 스벅불매 어케 된그야~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가 있지?
7:19 PM
@없는아이디-go
테러냐 시위냐 ㄷㄷ
7:19 PM
@분노의싸다구-s1d
1찍 개변진덜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
7:19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19 PM
@이성호-g4f
열몇 명 투표 못 한 게 무슨 문제냐?
7:19 PM
@김보라-c2u7n
트럼프게느미,,,이젠,,내란질할 생각이군.
7:18 PM
@분노의싸다구-s1d
yt1찍 변진들아 스벅불매 어케 된그야~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가 있지?
7:19 PM
@없는아이디-go
테러냐 시위냐 ㄷㄷ
7:19 PM
@분노의싸다구-s1d
1찍 개변진덜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
7:19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7:19 PM
@이성호-g4f
열몇 명 투표 못 한 게 무슨 문제냐?
7:19 PM
@김보라-c2u7n
트럼프게느미,,,이젠,,내란질할 생각이군.
7:19 PM
@toyo12da88
뭐꼬
7:19 PM
@분노의싸다구-s1d
yt스타벅스 결제액 3주 만에 반등…탱크데이 충격 벗어나나~1찍변진덜 불매 어케된그야~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혈통검사 2찍이들 다 도망간다니까
7:19 PM
@userskin1-r3e
Free yoon
7:19 PM
@usbr-76584
1
7:19 PM
@김보라-c2u7n
슬슬 시동을 거는군,
7:19 PM
@userskin1-r3e
Free yoon
7:19 PM
@분노의싸다구-s1d
1찍 개변진덜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face-blue-smiling
7:19 PM
@toyo12da88
본방 아니네
7:19 PM
@이성호-g4f
열몇 명 투표 못 한 게 무슨 문제냐?
7:19 PM
@toyo12da88
또 속았노
7:19 PM
@흝훑흝흘릍틀
🚩🤡🚩저정돈 해야 시위지
7:19 PM
@오리왕-h4y
2찍-=중국인입니다. 팩트입니다
7:19 PM
@wooheec9993
#1
끊어서 얘기하냐 정신착란증있냐
7:19 PM
@김보라-c2u7n
아니,,윤석열,,선거법 위반이 산더미인데,,내란당은 400억,,내놓고 해산이 마땅하지,,대한민국 법이 상실됏나봐,,흐미,,,,
7:19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19 PM
@userskin1-r3e
윤석열 각하를 석방하라
7:19 PM
@절라광
할말없으면 내란,석열타령1찍 수준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네가 헛소리라는 식으로 말하길래 그럼 내기하자니까 한다며
7:19 PM
@nayun1004
복어도투교사공범 한동훈 배용복무당58 김순자 60살 양띠 거짓말 탐지기하자 법대로해 징벌손해배상해
7:19 PM
@이성호-g4f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정청래
7:19 PM
@userskin1-r3e
윤석열을 석방하라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찌질하네 ㅋㅋㅋㅋㅋ
7:19 PM
@이성호-g4f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정청래
7:19 PM
@userskin1-r3e
윤석열을 석방하라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찌질하네 ㅋㅋㅋㅋㅋ
7:19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빨리
7:19 PM
@흝훑흝흘릍틀
🚩🤡🚩천쪼가리만 흔들흔들 ㄷㄷ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쫄??? ㅋㅋㅋ
7:19 PM
@wooheec9993
#1
뭐가 찌질해
7:19 PM
@김보라-c2u7n
내란수괴 석방해서,,수만명,,학살하게? 어림도 없어
7:19 PM
@ikk9715
#2
@wooheec9993 /// 찌질찌질 ㅋㅋㅋㅋ
7:20 PM
@wooheec9993
#1
혈통검사하라고 어떻게 보여줄건데
7:20 PM
@분노의싸다구-s1d
yt선관위가 이따위로하니 윤통이 계엄했지~!!!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cat-orange-whistling
7:20 PM
@오리왕-h4y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20 PM
@아침이슬-z6w
청래야 죄명이 탄핵시켜 빨리
7:20 PM
@ikk9715
#2
@wooheec9993 /// 내기하자니까 콜이냐고 물으니까 응했잖아. c바라
7:20 PM
@usbr-76584
극좌만 남든 개딸들 ㅠ.ㅠ 결국 대한민국은 보수나 진보나 다 같은거 같다 ㅠㅠ
7:20 PM
@김보라-c2u7n
어디서 내란수괴 따우를 석방하래? 텔레반이냐? 2찍댓글부대 사,이,비,,등시나,
7:20 PM
@toyo12da88
ㅋㅋㅋ콸라 ㅋㅋ콸라
7:20 PM
@sfggtddfgse2365
민노총 포함 시민단체가 경찰차 때려 부수는건 폭도냐 아니냐??? 1. 찍. 너들 기준 말해바바..... 담 시위 때 부터 기준 함 맞춰봐보게 ㅋperson-turquoise-writing-headphones
7:20 PM
@오리왕-h4y
#2
2찍은 정신병이 아닙니다. 중국인 입니다
7:20 PM
@이성호-g4f
열몇 명 투표 못 한 게 무슨 문제냐?
7:20 PM
@없는아이디-go
서부지법 폭동 생각나네 ㄷㄷ
7:20 PM
@오리왕-h4y
#2
60만 중국동포 단체대표, 윤석열 후보 지지선언 기자명 박민수 기자 입력 2022.03.02 16:19 3일 오후 국민의힘 당사에서 정권교체 천명
7:20 PM
@이성호-g4f
"국민은 영원하고 정권은 짧다"-정청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