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ㄹㄴㅇㄹㄴㅇ

작성자송권주짱구님꽃미남|작성시간26.06.11|조회수63 목록 댓글 0


6:44 PM
@고건희-m4c


#2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몬테레이 스타디움.


6:54 PM
@박종우_woo
​​글들 이쁘게 쓰자.


6:57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박종우_woo"









7:00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7:00 PM
@박종우_woo
​​재투표는 가능하지만 재선거란 없다 어느국민이 부정선거을 한거냐? 없어








7:02 PM
@박종우_woo


#3
​선수들 연습할수 있도록 길을 터라


7:03 PM
@아잉-o6z
​​퉤퉤퉤퉤??!!


7:03 PM
@아잉-o6z
​​책임질수 있는말이야??!! 정말로??!! 알았어



6:54 PM
@박종우_woo


#3
​글들 이쁘게 쓰자.


6:57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박종우_woo"


7:00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7:00 PM
@박종우_woo


#3
​재투표는 가능하지만 재선거란 없다 어느국민이 부정선거을 한거냐? 없어


7:02 PM
@박종우_woo


#3
​선수들 연습할수 있도록 길을 터라









7:04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아잉-o6z(글 올렸다 삭제함)"




7:05 PM
@nayun1004
​​planet-orange-purple-ringvirtualhugvirtualhugvirtualhugyougotthisyougotthis









7:06 PM
@파란바람-d5z
​​다음이 있어????


7:06 PM
@도시인-e6e
​​이재명 탄핵으로 연결시킬라고 1ㅏㄹ악하는구만.


7:06 PM
@도시인-e6e
​​발악


7:06 PM
@박종우_woo


#3
​장동혁이만 떠나면 되는겨










7:06 PM
@대박-m3y-b5r
​​윤석열대통령이 비상계엄령한이유가 선관위의부정부패를 잡으려고 선관위로 찾아갔는데 왜 내란이지요 선관위 부정행위 맞잖아요 윤석열대통령 석방해라


7:06 PM
@박종우_woo


#3
​사퇴까지야,,


7:06 PM
@도시인-e6e
​​국힘이나 민주당은 국민이 선택가능. 허나 공무원것들은 계속 그자리. 고위 공무원것들 다 개혁하자










7:07 PM
@wooheec9993
​​사퇴했으면 좋겠다는건 민주당이 해야지 ㅋㅋㅋㅋ







7:07 PM
@행운또또-l6e
​​장똥혁은 진짜 철이없긴없다


7:07 PM
@asdfg-h3g
​​참교육 판떼기 ㅋㅋ







7:07 PM
@도시인-e6e
​​지금 선관위원장 윤가정권때 임명 ㅋㅋㅋㅋ. 임기가 꽤남음.


7:07 PM
@nayun1004
​​🕉👵🇰🇷오합지졸








7:08 PM
@파란바람-d5z
​​자리 놓기싫다는 이야기









7:07 PM
@도시인-e6e
​​지금 선관위원장 윤가정권때 임명 ㅋㅋㅋㅋ. 임기가 꽤남음.


7:07 PM
@nayun1004
​​🕉👵🇰🇷오합지졸


7:08 PM
@파란바람-d5z
​​자리 놓기싫다는 이야기


7:08 PM
@CarrotsBeatingRabbit
​​조희대가 임명하는거잖아요...윤 석열과 상관 없잖아요


7:08 PM
@박종우_woo


#3
​억지가 도을 넘었네.


7:08 PM
@wooheec9993
​​어우 저면상치워라


7:08 PM
@행운또또-l6e
​​이재명대통령님 🤗🤗🤗🤗🤗


7:08 PM
@wooheec9993
​​이재명 탄핵


7:08 PM
@nayun1004
​​🕉👵🇰🇷국힘전체다문제







7:08 PM
@행운또또-l6e
​​이재명대통령님 최고👍👍


7:08 PM
@wooheec9993


#3
​이재명 탄핵





7:09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09 PM
@행운또또-l6e
​​이번에 마약범들 다잡음







7:09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09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09 PM
@soojinlee51
​​잘뽑았어 ~~~~~


7:09 PM
@파란바람-d5z
​​열일하시는 대통령 화이팅!!!


7:09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09 PM
@행운또또-l6e
​​이재명대통령님 존경합니다 👍👍💙💙💙💙


7:09 PM
@도시인-e6e
​​민주 국힘은 국민이 선택가능. 허나 공무원것들은 계속 그자리다. 국민들아 공무원개혁하자. 썩어빠진것들을







7:09 PM
@wooheec9993


#1
​꼬리자르기 역겹다 이재명 탄핵


7:09 PM
@soojinlee51
​​고생하시네






7:09 PM
@PHPKIM-mr5qr
​​우웩


7:09 PM
@박종우_woo
​​사람은 다 잘할수가 없단다








7:09 PM
@PHPKIM-mr5qr
​​우웩


7:09 PM
@박종우_woo
​​사람은 다 잘할수가 없단다






7:10 PM
@행운또또-l6e
​​보기싫음 나가라


7:10 PM
@wooheec9993


#1
​싫은데?





7:10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0 PM
@박종우_woo
​​때로는 실수을 하지 그럼스스로 그 걸 고처가는 것이다









7:10 PM
@와우-b1p
​​대통령님, 코스닥 아주아이비 블록딜 조사해 주세요.


7:10 PM
@uih4139
​​쓰레기 댓글러들 많네


7:11 PM
@행운또또-l6e
​​이번에 마약범들 싹쓰리함 이재명대통령님 만세👍👍💙💙💙💙💙💙💙💙💙💙💙💙💙💙💙💙







7:11 PM
@파란바람-d5z
​​대통령은 언제 쉬시지?....







7:11 PM
@ikk9715
​​감히 윤석10을 비비려고 해??? 저런 외교 능력을 보고도 감히?????????????????????????????? 사람이냐????


7:11 PM
@ooi-v9n
​​eu는 우리가 접수한다






7:11 PM
@로즈-c1g
​​이재명대통령님 든든합니다.힘내세요








7:11 PM
@로즈-c1g
​​이재명대통령님 든든합니다.힘내세요




7:11 PM
@ikk9715
​​2찍은 진심 인간의 심성과 지능이 아님. 일베를 보면 앎.


7:11 PM
@PHPKIM-mr5qr
​​아 밥먹는데 밥맛떨어지네


7:11 PM
@asdfg-h3g
​​와







7:11 PM
@wooheec9993


#1
​그냥 지금 이꼴 안보려고 간걸로 밖에 안보임 ㅋㅋㅋㅋ








7:12 PM
@박종우_woo
​​차단 먹고 싶냐?


7:12 PM
@hjy8496
​​선거관리위원회 싹다 갈아엎어야


7:12 PM
@ikk9715
​​조중동이나 봐





7:12 PM
@ikk9715


#3
​등시나 ㅋㅋ


7:12 PM
@darlinggwac8938
​​갓재명







7:12 PM
@ikk9715


#2
​밥 처먹으면서 대화를 해야지 ㅋ







7:12 PM
@행운또또-l6e
​​예정된 외교다 뱡신아 외교를 갑자기할수잇나


7:12 PM
@wooheec9993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2 PM
@soojinlee51
​​누가 먹으래? 굶어 ㅋㅋㅋ






7:12 PM
@행운또또-l6e
​​뱡신아






7:12 PM
@박종우_woo
​​정부 맘대로 못 해


7:12 PM
@행운또또-l6e
​​9993 뱡신아


7:12 PM
@노준호-p8o
​​자랑스런 대한민국 이재명 대통령님medal-yellow-first-red


7:12 PM
@GoxchKing
​​선관위를 해체하라


7:12 PM
@darlinggwac8938
​​갓재명


7:12 PM
@ikk9715


#2
​물밥 거지들이 밥은 먹고 사나 봄 ㅋㅋ


7:12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2 PM
@박종우_woo
​​국회가 잘못이고 다음이 정부,,









7:13 PM
@로즈-c1g
​​고생하십니다.대통령님 화hand-pink-wavinghand-pink-wavinghand-pink-wavinghand-pink-waving이팅하세요








7:13 PM
@darlinggwac8938
​​갓재명







7:13 PM
@박종우_woo
​​한번더 탄핵소리 하면은 차단이다


7:13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3 PM
@행운또또-l6e
​​이번에 마약범들 다잡아들임 이재명대통령님 만세👍👍💙💙💙💙💙💙


7:13 PM
@lemonleenim
​​이재명 대통령 감사합니다 늘 건강 잘챙기세요








7:13 PM
@ikk9715


#2
​하도 물밥으로 조리돌림 당하니까 잠실 일베들 밥 먹는 사진 보니까 라면 국물에 비빈 거 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3 PM
@박종우_woo
​​한동훈파 나가


7:13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3 PM
@눈꽃-f7j
​​국가와 국민만 보고가는 이재명대통령 👍 👍 👍






7:13 PM
@ikk9715


#2
​거지야??


7:13 PM
@로즈-c1g
​​이재명 대통령님 최고예요






7:14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4 PM
@wooheec9993


#1
​부정선거 재선거






7:14 PM
@ikk9715


#2
​물밥 거지 등장했네 ㅋㅋㅋ







7:14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4 PM
@ikk9715


#2
​ㅋㅋㅋㅋㅋ








7:14 PM
@wooheec9993


#1
​부정선거 재선거








7:14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4 PM
@행운또또-l6e
​​이번에 윤석열 부정선거로 징역2년


7:14 PM
@박종우_woo
​​차단시키고들 보면됨








7:14 PM
@행운또또-l6e
​​벌금100만원 나오면 국힘400억 토해내야됨






7:15 PM
@ikk9715


#2
​@wooheec9993 /// 물밥 거지 할 수 있는 말은 탄핵/부정선거 ㅋㅋㅋㅋ 지능이 ㅋㅋㅋ


7:15 PM
@로즈-c1g
​​일.잘하시는 이재명.대통령님연임을위하여.ㅋㅋ


7:15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5 PM
@wooheec9993


#1
​부정선거 재선거


7:15 PM
@darlinggwac8938
​​갓재명 연임


7:15 PM
@wooheec9993


#1
​아이고


7:15 PM
@nayun1004
​​virtualhugvirtualhugvirtualhug


7:15 PM
@soojinlee51
​​복받으시길~~~~


7:15 PM
@nayun1004
​​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yougotthis


7:15 PM
@행운또또-l6e
​​이번 재판에 윤석열 부정선거로 징역2년 나옴






7:16 PM
@wooheec9993


#1
​착하시다 ㅠ 이게 깨시민이지







7:16 PM
@ikk9715


#2
​@wooheec9993 /// 오늘 서결이 집에 안 와~~ 이따 와~~ 함 하게~~(새강자지) ㅋㅋㅋㅋㅋ






7:16 PM
@행운또또-l6e
​​벌금100만원 나오면 국힘 400억 토해내야함






7:16 PM
@wooheec9993


#1
​너 뭔말하든 신경안써


7:16 PM
@파란바람-d5z
​​감사합니다







7:16 PM
@gh-q5n
​​우리는 이재명 정권 이대로 살아가야하나요? 검찰청폐지 돼고나면 이제 국민들은 이제 살기기가 힘들어질 위기인데


7:16 PM
@darlinggwac8938
​​갓재명 연임


7:16 PM
@wooheec9993


#1
​배급견 왈왈 해봐라 대꾸나 하나


7:16 PM
@ikk9715


#2
​@wooheec9993 /// 오늘 서결이 집에 안 와~~ 이따 와~~ 함 하게~~(새강자지) ㅋㅋㅋㅋㅋ








7:16 PM
@ooi-v9n
​​조희대 탄핵하라





7:17 PM
@ikk9715


#2
​@wooheec9993 /// 물밥 거지가 배급견 타령하네 ㅋㅋㅋㅋ 지원금 전국 지자체에서 원탑인 것들이 ㅋㅋㅋ




7:17 PM
@박종우_woo
​​국민이 부정선거 한것이 아냐


7:17 PM
@행운또또-l6e
​​9993 내란견 사료나쳐먹어


7:17 PM
@soojinlee51
​​선관위 없어져라




7:17 PM
@눈꽃-f7j
​​이재명대통령이 계셔서 다행입니다.






7:17 PM
@ikk9715


#2
​@wooheec9993 /// 고유가 지원금 지자체 1위가 대구/경북인데 누구한테 배급견이래 ㅋㅋㅋㅋㅋㅋ 지능이 문제냐?? 너네는? ㅋㅋ


7:17 PM
@yongjeongpark7784
​​맷돼지에게 임용된 내란잔당들이 사회적 혼란을 야기시키려고 여기저기에서 발악하고 잇네









7:17 PM
@nayun1004
​​국힘해체 혈세도둑


7:17 PM
@남자.오승철
​​역시 내 친구 재명이






7:17 PM
@남자.오승철
​​믿고잇엇어








7:17 PM
@nayun1004
​​법대로해 거짓말 탐지기하자


7:17 PM
@soojinlee51
​​선관위 같은건 처음본다


7:17 PM
@남자.오승철
​​니가 내 친구라서. 자랑스럽다 재명아


7:17 PM
@박종우_woo
​​재선거가 어떤것인지도 모르는 국힘당 당대표 자격 노다


7:17 PM
@wooheec9993


#1
​나 윤석렬 지지안해 이재명 옹호자야


7:17 PM
@남자.오승철
​​face-red-heart-shape


7:18 PM
@파란바람-d5z
​​이상한 집단이구만


7:18 PM
@ikk9715


#2
​노태학 사퇴 반려한게 조희대임




7:18 PM
@nayun1004
​​국힘내란묵인죄


7:18 PM
@ikk9715


#2
​다시말해 이번 부정선거 주작질은 내란 세력 주작임


7:18 PM
@한걸음-o1t
​​선관위라는것들이...기본중에 기본을 못하면 어쩌라는거냐....답답하네...


7:18 PM
@행운또또-l6e
​​이번에 마약범들 다잡아냄 이재명대통령님 만세👍💯💯💯💯💯


7:18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18 PM
@박종우_woo
​​다시 말하지만 재투표는 가능 재선거란 없다







7:18 PM
@ikk9715


#2
​임기 끝난 노태학을 그대로 자리에 앉힌 게 조희대, 내란 세력 부정선거 주작질 한 것이 확실함


7:18 PM
@행운또또-l6e
​​나라의민폐 2찍 극우


7:18 PM
@박종우_woo
​​선관위 무능,,직무유기,,






7:19 PM
@JiyongJeong-c5m9x
​​어떻게 저럴 수가 있을 수 있는거지?






7:19 PM
@ooi-v9n
​​사이비들 진압하라






7:19 PM
@ikk9715


#2
​노태학이 사표낸 게 조희대임 ㅋㅋㅋㅋ 선관위가 헌법기관인데 사표를 대법원장한테 냄. 제정신이냐... 대법관까지 한 게 ㅋㅋㅋ








7:19 PM
@wooheec9993


#1
​에효 ㅠ








7:19 PM
@007비디오레인저
​​자유민주멸공의 타이탄 2찍 화이팅


7:19 PM
@박종우_woo
​​길을 터 주어야 한다








7:19 PM
@박종우_woo
​​선수가 연습을 해야지


7:19 PM
@ikk9715


#2
​극우가 아니에요. 극우는 극성스런 민족주의자고 쟤들은 대한민국 망해라~ 외치는 일베들임







7:19 PM
@행운또또-l6e
​​극우들 미쳣네 진짜 ㅡ.ㅡ


7:20 PM
@wooheec9993


#1
​안타깝네 ㅠ


7:20 PM
@ikk9715


#2
​일베 = 정체성 숨기고 사는 일본인 혈통


7:20 PM
@파란바람-d5z
​​막무가내네. 일대일로 이야기해라.








7:20 PM
@이승화-t9x
​​무법천지


7:20 PM
@행운또또-l6e
​​경찰청장 뭐하노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


7:20 PM
@007비디오레인저
​​자유민주멸공의 타이탄 2찍 화이팅


7:20 PM
@한걸음-o1t
​​신천지 ++ 통일교 좋아 죽겠네...ㅋㅋㅋㅋㅋ 시위하는것들 신천지냐고 물어보면 맞다고 함...ㅋㅋ


7:20 PM
@ikk9715


#2
​@wooheec9993 /// 근데 너 같은 2찍이들은 mbc 욕하면서 왜 mbc뉴스만 보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


7:20 PM
@박종우_woo
​​경찰이 진압해야 한다


7:20 PM
@이승화-t9x
​​왜 그냥 두냐


7:20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20 PM
@ikk9715


#2
​@wooheec9993 /// ㅈㄴ 이율배반의 극치네 ㅋㅋㅋ






7:20 PM
@박종우_woo
​​경찰이 진압해야 한다


7:20 PM
@이승화-t9x
​​왜 그냥 두냐


7:20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20 PM
@ikk9715


#2
​@wooheec9993 /// ㅈㄴ 이율배반의 극치네 ㅋㅋㅋ


7:21 PM
@wooheec9993


#1
​엠빙신 잘못 보도하면 고소할려고


7:21 PM
@복리-j8o
​​시위대가 아니라 깡패다


7:21 PM
@오리왕-h4y
​​신천지+통일교+일베 모여서 "시민호소"


7:21 PM
@007비디오레인저
​​ㅋㅋㅋㅋㅋㅋㅋㅋ


7:21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아잉-o6z(글 올렸다 삭제함), @도시인-e6e, @행운또또-l6e, @soojinlee51, @로즈-c1g"


7:21 PM
@Dueto-z8w
​​경찰청장 직무대행 차장 뭐하냐?? 윤어게인 방패로 쓸어버려요~ 다칠까봐? 어차피 불법집화인데..


7:21 PM
@ikk9715


#2
​@wooheec9993 /// 입만 벌리면 거짓말~~~ 하는 짓도 말과 행동이 따로따로 ㅋㅋㅋㅋ 사람이냐






7:21 PM
@박종우_woo
​​공권력투입은 신중해야 해




7:21 PM
@ikk9715


#2
​@wooheec9993 /// 하여튼 추잡하다니까


7:21 PM
@ooi-v9n
​​저걸 강제진압하면 또 명분삼아 인권 들먹이겠지 사악한것들


7:21 PM
@wooheec9993


#1
​뭐라는거야 짜져라






7:21 PM
@ThYs-i2b
​​18


7:21 PM
@wooheec9993


#1
​추잡? 추잡은 니가 더한거 같은데?





7:21 PM
@ikk9715


#2
​@wooheec9993 /// 까고 있네.






7:21 PM
@오리왕-h4y
​​신천지+통일교+일베 모여서 "시민호소"


7:21 PM
@Dueto-z8w
​​아니 지들이 뭔데 불심검문을 해요???






7:21 PM
@Dueto-z8w
​​아니 지들이 뭔데 불심검문을 해요???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정체성 숨기고 사는


7:22 PM
@시대의흐름-w5q
​​전 대법관도 ,, 말하고 있네 ,, ????? 법이 엉망이라는 것을 ,, ㅎ ,,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쪽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바


7:22 PM
@wooheec9993


#1
​아주 조급하네 극좌 ㅋㅋ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ㄹ ㅣ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3


7:22 PM
@wooheec9993


#1
​저급 ㅋㅋㅋ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771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771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주제에 ㅋ


7:22 PM
@행운또또-l6e
​​극좌가어딪노 정치에 뱡신아


7:22 PM
@wooheec9993


#1
​애도 아니고 ㅉㅉ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일왕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71ㅓ






7:22 PM
@wooheec9993


#1
​이재명 옹호자니까 ㅋㅋㅋㅋ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3


7:22 PM
@007비디오레인저
​​대장동 누구아닌가?






7:22 PM
@wooheec9993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2 PM
@ikk9715


#2
​@wooheec9993 /// 771 라고 해 봐 ㅋㅋ


7:22 PM
@박종우_woo
​​저런장소에서는 경찰도 몸수색은 위로부터 확인받어야 함


7:23 PM
@ThYs-i2b
​​쳐 웃고 좋단다'







7:23 PM
@wooheec9993


#1
​뭐라하냐 꿈꾸냐??


7:23 PM
@ikk9715


#2
​@wooheec9993 /// 일왕 욕도 못 하는


7:23 PM
@ikk9715


#2
​@wooheec9993 /// 쪽






7:23 PM
@ikk9715


#2
​@wooheec9993 /// 바


7:23 PM
@ikk9715


#2
​@wooheec9993 /// 리


7:23 PM
@ikk9715


#2
​@wooheec9993 /// 더


7:23 PM
@user-dv9oi5pl8b
​​ikk9715 중국인 배급견


7:23 PM
@wooheec9993


#1
​왜저러는데 저거 ㅋㅋㅋ






7:23 PM
@시대의흐름-w5q
​​전 대법관에게 ,, 저렇게 할 정도면 ,, ????? 일반 시민은 ,, 어떻겠냐 ,, ????? 재정비 하자 ,, ????? 권력이 손에 쥐어 졌다고 ,, 누리려고만 하지 말고 ,, ?????


7:23 PM
@ikk9715


#2
​@wooheec9993 /// 러운 추잡함






7:23 PM
@Dueto-z8w
​​야!! 신남성연대에사 니네 지령 받았다메? 재선거만 외치라고… 근데 니들이 티룰 내드만 ㅋㅋㅋ








7:23 PM
@wooheec9993


#1
​정신이상해 ㅋㅋㅋ








7:23 PM
@007비디오레인저
​​아니 이게 뭐지?








7:24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ㅋㅋㅋ 일왕 욕하니까 갑툭튀 ㅋㅋㅋㅋ 긁???





7:24 PM
@nayun1004
​​한동훈 직무유기 징벌손해배상해 받을권리있다 19년범죄김순자 60살 한수진93 한동희91 배용복무당58 추가범죄포함 징벌손해배상해 명예훼손 징벌손해배상해 거짓말 탐지기하자 법대로해


7:24 PM
@박종우_woo
​​장동혁이는 당대표 자격이 없다 저기에 장동혁 나솨 있으면 내가 간다


7:24 PM
@opdo5061
​​?






7:24 PM
@절나리-h1u
​​국민의짐 해체 가 답이다


7:24 PM
@opdo5061
​​장똥혁을 누가 좋아해 임마야


7:24 PM
@절나리-h1u
​​국민의짐 해체 가 답이다






7:24 PM
@절나리-h1u
​​국민의짐 해체 가 답이다


7:24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고유가 지원금 1위가 대구/경북인데 누구보고 배급견이래 ㅋㅋㅋ






7:24 PM
@007비디오레인저
​​뭐가 어케 돌아가는거냐?


7:24 PM
@Dueto-z8w
​​티냈으면 쓸어버려돼!! 4.19 몸소 체험해보셔야지!! 공권력이 얼마나 무서운지


7:24 PM
@박종우_woo
​​끝장봐야지 올림픽공원 말하는거야


7:24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주제 파악 좀 하고 깝쳐


7:24 PM
@시방새-n2t
​​ㅋㅋㅋㅋㅋ


7:24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2_c_바라


7:24 PM
@opdo50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4 PM
@opdo5061
​​ㄱ ㅐ 짖는 소리지 ㅋㅋㅋㅋ


7:25 PM
@공존의이유-m9w
​​분열이 대세인가


7:25 PM
@JHisNMM
​​ㅋㅋㅋㅋㅋ






7:25 PM
@nayun1004
​​🕉👵🇰🇷이재명 공과사구별못한다


7:25 PM
@박종우_woo
​​저자가 대표라니,,







7:25 PM
@darkside2581
​​ㅋㅋㅋ











7:25 PM
@nayun1004
​​죄는죄다 아닌거는아니다








7:25 PM
@행운또또-l6e
​​9993






7:25 PM
@ooi-v9n
​​똥혁아 말아먹자 그게 니 임무야










7:26 PM
@KyoungOh-nw4qs
​​장씨 정신좀차려


7:26 PM
@nayun1004
​​🕉👵🇰🇷국힘전체가문제이다









7:26 PM
@왕멍-f7g
​​당일투표 수개표! 부정선거 재선거!







7:26 PM
@wooheec9993


#1
​부정선거 재선거


7:26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26 PM
@박종우_woo
​​오즉 했음 sbs .봄날.a체널 ,차단했겠냐? 그게다 장동혁때문에 차단한거야







7:26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아잉-o6z(글 올렸다 삭제함), @도시인-e6e, @행운또또-l6e, @soojinlee51, @로즈-c1g, @wooheec9993, @오리왕-h4y, @007비디오레인저, @ikk9715, @ThYs-i2b"








7:27 PM
@행운또또-l6e
​​애국가까지 👍👍






7:27 PM
@lyongduc9361
​​권순일 혹시 50억클럽 김만배에게 50억 받기로약속이나 계약을 했다면 그것도 범죄다





7:27 PM
@wooheec9993


#1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알바들


7:27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저런 걸 보고도 윤석10 찬양이 나오냐 ㅋㅋㅋ


7:27 PM
@고건희-m4c


#3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아잉-o6z(글 올렸다 삭제함), @도시인-e6e, @행운또또-l6e, @soojinlee51, @로즈-c1g, @wooheec9993, @오리왕-h4y, @007비디오레인저, @ikk9715, @ThYs-i2b"


7:27 PM
@wooheec9993


#1
​댓글부대 너네 진짜 웃긴다


7:27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쪽


7:27 PM
@JHisNMM
​​👍👍👍👍






7:27 PM
@인플라톤
​​정청래 연임하면 다음 대통령은 한동훈이다.


7:27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바


7:27 PM
@PvSTA
​​아주 고품격이구만






7:27 PM
@행운또또-l6e
​​9993 니가 댓글조작단 이자나


7:27 PM
@왕멍-f7g
​​당일투표 수개표! 부정선거 재선거!






7:27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주제 파악 좀 하고 깝쳐


7:28 PM
@wooheec9993


#1
​지능이 아주 저능이구나


7:28 PM
@박종우_woo
​​선관위가 알고 한거닌까 무효란 없어


7:28 PM
@nayun1004
​​🕉👵🇰🇷💜정청래💜조국💜이언주 ☘☘☘






7:28 PM
@wooheec9993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주제 파악 좀 하고 깝쳐


7:28 PM
@wooheec9993


#1
​이재명 탄핵


7:28 PM
@고건희-m4c


#3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아잉-o6z(글 올렸다 삭제함), @도시인-e6e, @행운또또-l6e, @soojinlee51, @로즈-c1g, @wooheec9993, @오리왕-h4y, @007비디오레인저, @ikk9715, @ThYs-i2b"





7:28 PM
@hama-vb9hb
​​어째 민주당은 대통령을 못 도와주나.... 지 욕심들만 채우려고... 그러다 골로 간다... 정신차려


7:28 PM
@박종우_woo
​​그건 선관위의 권한


7:28 PM
@고건희-m4c


#3
​"✌인자(88년생)=@한일균, @박종우_woo, @아잉-o6z(글 올렸다 삭제함), @도시인-e6e, @행운또또-l6e, @soojinlee51, @로즈-c1g, @wooheec9993, @오리왕-h4y, @007비디오레인저, @ikk9715, @ThYs-i2b"








7:28 PM
@wooheec9993


#1
​조사해봐 댓글조작하는건지 ㅋㅋ






7:28 PM
@wooheec9993


#1
​조사해봐 댓글조작하는건지 ㅋㅋ


7:28 PM
@박종우_woo
​​허나 선관위는 한번은 진짜 혼나야 한다


7:28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윤석10 업적 (전 세계 무역수지 200위_ 북한 87위) 나라 재정 파탄, 자영업자 역대 최초 100만 명 줄 폐업. 에휴.... 사람이니? 지능이 있어??? 이 팩트를 보고도??? ㅋㅋㅋㅋ


7:28 PM
@왕멍-f7g
​​당일투표 수개표! 부정선거 재선거!


7:29 PM
@행운또또-l6e
​​긁혓나? ㅋㅋㅋ 푸하하핫


7:29 PM
@wooheec9993


#1
​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얼탱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








7:29 PM
@박종우_woo
​​직무유기 야 무능하고


7:29 PM
@wooheec9993


#1
​아니 ㅋ






7:29 PM
@nayun1004
​​person-turquoise-wizard-wandperson-turquoise-wizard-wandperson-turquoise-wizard-wandperson-turquoise-wizard-wand








7:29 PM
@행운또또-l6e
​​🤣🤣







7:29 PM
@고건희-m4c


#3
​여기에서 내 교육 아이디어 도용(진짜 🎤는 자존심이 있지, 절대로 시청자 아이디어 모방해 책을 쓰질 않습니다. 저 행위도 쟤가 가짜란 명백한 증거 중 하나입니다.)해 작년 여름에 출간해 벌은 돈으로, 구원파에 감사헌금도 하고, 올겨울엔 그 비싼 겨울 외투 여러 벌 사 입고, SNS에 자랑삼아 피드에 사진&릴스 올리고, 02. 19.(목)에 올린 내 글








7:29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윤석10 업적 (전 세계 무역수지 200위_ 북한 87위) 나라 재정 파탄, 자영업자 역대 최초 100만 명 줄 폐업. 에휴.... 사람이니? 지능이 있어??? 이 팩트를 보고도??? ㅋㅋㅋㅋ 물가 상승률이 평균 3.6% (이재명 정부 2.1%)








7:29 PM
@wooheec9993


#1
​할머니들 틀니 해줬다고 이재명 옹호하는건 좀 아니지 않나요?


7:29 PM
@PvSTA
​​이태리에서 파스타 먹고 싶다.






7:29 PM
@고건희-m4c


#3
​읽고 찔렸는지, 아이보리 입고 찍은 릴스는 그날 바로 보관함으로 옮겨 놓고, 네가 졸업한 대학교 총장 찾아가 저 책 수익금으로 기부금 내 홍보대사 얻어내고 같은 시각, 유튜브 SBS 8 뉴스 채팅창에 와서 고건희가 속담&한자성어 올리면 고건희에 관한 악플 달고 가고, (손동작 빨라서 좋겠다.) 또다시, 1월 하순부턴 가짜 短身을 따라 팔로워 수 돈으로


7:29 PM
@왕멍-f7g
​​당일투표 수개표! 부정선거 재선거!





7:29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병시나 사람이야?? ㅋㅋㅋㅋ


7:29 PM
@wooheec9993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30 PM
@시대의흐름-w5q
​​댓글 부대는,, ????? 스스로의 이해력을 깍아 먹는 짓을 하고 있는 것이다 ,, 거짓된 글이나 ,, 말 ,, ????? 이런 것들을 ,, 아무렇지도 않게 사용하면 ,, ????? 실수 하는 것이다 ,, 자신에게 ,, 실수 하는 것이다 ,, ㅎ ,, 인간은 ,, 거짓을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면 ,, ????? 스스로의 이해력에 치명타를 주는것이다 ,,


7:30 PM
@jupiter-df1ne
​​웃기셔 나토 꿈꾸고 있네


7:30 PM
@wooheec9993


#1
​사람임






7:30 PM
@wooheec9993


#1
​사람임


7:30 PM
@고건희-m4c


#3
​사들여 1.1만 명 충원해 놓고, 참 여러 가지 했더라. 이 채팅창에서 너같이 여러 가명 사용해 가며 8살 연장자에게 반말, 막말, 욕해 가며 우악스럽고 천박하게 암호랑이 성질부리는 사람이 저 35명 🎤 중에 있지를 않아, 있지를~. 그래서 네가 '가짜fake'라는 거야. 네가 불우한 가정환경에서 자라, 새롭게 시작한 가정에선 화목하게 살고 싶어,


7:30 PM
@행운또또-l6e
​​9993 개늙은이가 어린척하네🤣🤣


7:30 PM
@ociociguci
​​😌👍





7:30 PM
@ociociguci
​​😌👍


7:30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윤석10 업적 (전 세계 무역수지 200위_ 북한 87위) 나라 재정 파탄, 자영업자 역대 최초 100만 명 줄 폐업. 에휴.... 사람이니? 지능이 있어??? 이 팩트를 보고도??? ㅋㅋㅋㅋ 물가 상승률이 평균 3.6% (이재명 정부 2.1%) ----- 이런 팩트를 보고도


7:30 PM
@wooheec9993


#1
​대한민국 국민임


7:30 PM
@행운또또-l6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30 PM
@PvSTA
​​뭐야 윈도우 형이다





7:30 PM
@ikk9715


#2
​@user-dv9oi5pl8b /// @wooheec9993 /// 등시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