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6 PM
@정승환-x3l
#1
해상도525-LINE NTSC
7:06 PM
@정승환-x3l
#1
해상도480I SD
7:06 PM
@정승환-x3l
#1
해상도1080I FHD
7:07 PM
@정승환-x3l
#1
MBC NEWS DESK 뉴스데스크 오후7시:53분부터~오후8시:30분까지합니다
7:07 PM
@정승환-x3l
#1
NEWS DESK 뉴스데스크 김경호기자, 김초롱 아나운서입니다
7:07 PM
@정승환-x3l
#1
한국수어 황준호 입니다
7:07 PM
@정승환-x3l
#1
더불어민주당 화이팅 👍
7:08 PM
@정승환-x3l
#1
조승래/더불어민주당 사무총장 화이팅 👍
7:08 PM
@정승환-x3l
#1
청와대 대통령 화이팅 👍
7:08 PM
@이산하-s.h_0827
'종전 합의' 임박한 미-이란‥'트럼프 생일'에 합의문 서명은 안 된다? 이란 내부 반발 - [LIVE] MBC 뉴스데스크 (06.14.2026)
7:09 PM
@정승환-x3l
#1
이재명 대통령 화이팅 👍
7:09 PM
@이산하-s.h_0827
사회적 흉기..가세연의 '폭로 비즈니스' - [LIVE]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06.14.2026)
7:09 PM
@정승환-x3l
#1
강유정/청와대 수석대변인 화이팅 👍
7:09 PM
@정승환-x3l
#1
강훈식/대통령 비서실장 화이팅 👍
7:09 PM
@정승환-x3l
#1
김민석/국무총리 화이팅 👍
7:09 PM
@정승환-x3l
#1
김혜경 여사 화이팅 👍
7:10 PM
@정승환-x3l
#1
SPORTS NEWS 스포츠뉴스 강다은 아나운서입니다
7:11 PM
@션샤인-i3b
파이팅 👍
7:12 PM
@션샤인-i3b
리박스쿨 끝
7:12 PM
@션샤인-i3b
갈라치기 분탕질 리언당적 13개 이승만학당 이건뭐
7:13 PM
@션샤인-i3b
쓰레기
7:14 PM
@션샤인-i3b
사채업자 부동산업자 해볼까요
7:14 PM
@션샤인-i3b
승환 극으 아시길
7:14 PM
@임병주-z4e
#2
화이팅!!
7:15 PM
@션샤인-i3b
항상 고맙죠 mbc
7:15 PM
@임병주-z4e
#2
항상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정연지칼들구 저를 괴롭혔어요,인턴 반성시켜주세요 부산동래원예고 다녔을때 화장실폭행 부산 동래원예고 이제훈 괴롭히구 마약해요 반성시켜주세요 신호위반한오토바이에 치일뻔했어요 오토바이 단속해요 오토바이운전자가 위험하게 운전해요 ktx에서 골프채흔들구 어금니깨물어라구 했어요 도박한 김세민 김동혁 나승엽 고승민 반성하구 야구선수도박안했으면
7:16 PM
@션샤인-i3b
오늘은 말한다 리박스쿨 때문에face-orange-biting-nailseyes-purple-crying
7:16 PM
@임병주-z4e
#2
경찰님 화이팅 항상응원합니다 mbc화이팅!!
7:17 PM
@feelsogood3789
mbc 항상 응원합니다washhandswashhandswashhands
7:17 PM
@션샤인-i3b
쓰레기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
7:17 PM
@션샤인-i3b
2찍은 가자 ㅎㅎㅎ
7:21 PM
@JuhyoKang-z5z
ㅡgod meet usa out okay oil sign home. meet out usa going ok
7:21 PM
@12.3-d6z
들으셨죠?재선거 힘들답니다
7:22 PM
@Su-jm9zz
조희대탄핵 ...노태악...체포하고 선관위 사법부개혁...가자!!!!!!!!!!!!!!!!🌈🌈🌈🌈🌈🌈🌈🌈
7:23 PM
@션샤인-i3b
하자 한뚜껑
7:26 PM
@jayyu-korea
——————————————— 정청래가 연임해야 — 이재명을 탄핵할 수 있어요! — 정청래를 응원해 주세요! — 정청래 화이팅! — 이재명을 감옥으로! —————
7:28 PM
@재환킹-y5z
yt초롱앵커님 이슬만먹고 사나요?😎
7:32 PM
@jisungpark-j2i
진짜 이슬만 먹음?
7:34 PM
@코딱지-w1w
cat-orange-whistling참이슬
7:36 PM
@돌팅이_01
👍🏼좋아요 55등!
7:40 PM
@살기좋은-m2m6o
조희대 탄핵 노태악 구속cat-orange-whistling
7:43 PM
@정직하게살자-x9z
안녕하세요
7:44 PM
@정직하게살자-x9z
일요일 뉴스데스크 조아요 드렸습니다 👍
7:44 PM
@정직하게살자-x9z
매주마다 기다려짐 주말 뉴스데스크 시청자올림
7:44 PM
@정직하게살자-x9z
주말 뉴스데스크 김경호 앵커님 김초롱 앵커님 강다은 앵커님 진행 너무조아요
7:45 PM
@알랑가몰라-t4q
경호형 초롱이누나 나와랏!
7:45 PM
@정직하게살자-x9z
김초롱 앵커님 나중에 더블어민주당 국회의원 되셨음 좋겠어요 시청자올림
7:45 PM
@까칠한써니-j9f
#3
korea.윤석열이 30년인데 .
7:46 PM
@정직하게살자-x9z
더블어민주당 한민수 의원님 젠틀하시고 멋지세요 국민올림
7:47 PM
@까칠한써니-j9f
#3
광고 오래도하네
7:48 PM
@임병주-z4e
#2
항상응원합니다 mbc화이팅!!
7:48 PM
@알랑가몰라-t4q
노태악마
7:49 PM
@migoa9739
🔵 민주당은 제발 분열하지말라 친명?친청? 이런말은 내란당의 프레임에 말려드는 바보짓?
7:49 PM
@까칠한써니-j9f
#3
ㅇㅈ
7:49 PM
@ckc5267
민주당은 고난은 같이 해도 귄럭은 나누기 힘드네.
7:50 PM
@migoa9739
🔵대통령은 왜 문파니 친청이니 하며 이리 이간질하는 것들에게 한마디로 안하나?다 파란색당이라고 강하게 뭉치게 해야지.
7:50 PM
@통일코리아korea
김숙희~박아영
7:50 PM
@Oliviahussey-r5m
빰빠바
7:50 PM
@JCP-e8e
빨갱이 방송국
7:50 PM
@고재국-k3l
조국은제2안철수
7:50 PM
@JCP-e8e
중화인민비씨
7:50 PM
@WOOSEOK-zu5kg
보수는 부패로 망하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 제발 분열 그만 하라!!
7:50 PM
@통일코리아korea
자판 조용한것 보소
7:50 PM
@고재국-k3l
문조텔래유 퇴출
7:50 PM
@Oliviahussey-r5m
욕할거면 쳐보질마
7:50 PM
@까칠한써니-j9f
#3
e80너 그러다훅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7:50 PM
@migoa9739
시꺄 발갱인 니들 빨간당이고
7:50 PM
@고재국-k3l
조국독재1당해체
7:50 PM
@migoa9739
시꺄 발갱인 니들 빨간당이고
7:50 PM
@고재국-k3l
조국독재1당해체
7:51 PM
@dnde222
인사돌
7:51 PM
@JCP-e8e
중화인민비씨
7:51 PM
@커피타임-v4t
서버확보?
7:51 PM
@강섭윤-b9b
똥파리들 침투
7:51 PM
@Oliviahussey-r5m
빨갱이색햐
7:51 PM
@p.brothschild9783
조국이 그렇게 무섭냐 /?
7:51 PM
@akt17
타결 소식 만 전하자 오락가락 트럼프 안 믿어
7:51 PM
@커피타임-v4t
선관위 서버확보 되느거네
7:51 PM
@kng4288
좋은방송 엠비씨
7:51 PM
@p.brothschild9783
이재명도 그렇게 무서웟엇지
7:51 PM
@정직하게살자-x9z
조국혁신당 응원합니다 국민올림
트럼프 팔순에 협정 서명하나.. 세계 경제는? - [LIVE] MBC 뉴스데스크 & 스트레이트 06월 1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