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PM
@고건희-m4c
#2
@왬마-r3m5c: 이댐 실망했어, @gukhwa-z4n: 저따위가 대통이란다&06. 12.(금), @봄향기-hj: MBC👍👍👍 vs. @이신-w1p: 개비씨)가 하는 말들."
6:41 PM
@feelsogood3789
mbc 항상 응원합니다washhandswashhandswashhands
6:51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3
🔴🤡⭕숲을 떠나야 한다 - '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
6:52 PM
@고건희-m4c
#2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하늘이 대한민국🇰🇷을 돕고 있습니다. 태극전사들에게 여러분들🧑🧑🧒🧒의 기를 모아🗣 보내주세요!
6:52 PM
@고건희-m4c
#2
🔊06. 19.(금) 10:00 A.M. 멕시코🇲🇽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과달라하라 스타디움.
6:52 PM
@고건희-m4c
#2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몬테레이 스타디움.
6:53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3
🔴🤡⭕숲을 떠나야 한다 - '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
7:00 PM
@PvSTA
경찰도 해결 안 하는 걸 형이 어떻게 해?
7:02 PM
@toyo12da88
참 답답하게 일한다
7:04 PM
@Dueto-z8w
송파경찰서장!! 왜 소극행정해요?? 형기대로 뭐 어쩌겠다구요… 기동대로 진압하고 형기대가 체퍼해야지!!!!
7:04 PM
@PvSTA
저봐 경찰이 뭘 할 수 있는 게 없어 ㅠㅠ
7:04 PM
@ikk9715
하아... 왜저리 무식해
7:05 PM
@ikk9715
2찍 일베는 진짜 사회 악이다.
7:05 PM
@해이니-d7f
누가 국민인거 모르냐고
7:05 PM
@콘도르-z1c
내란범들 엄정 조치해라 다 감옥에 넣어 버려라
7:05 PM
@해이니-d7f
누가 국민인거 모르냐고
7:05 PM
@콘도르-z1c
내란범들 엄정 조치해라 다 감옥에 넣어 버려라
7:05 PM
@ikk9715
인상 = 과학
7:05 PM
@돌팅이_01
👍🏼좋아요 59등!
7:06 PM
@asdfg-h3g
정신 나간사람 많아
7:06 PM
@해이니-d7f
저사람들은 일 안감?
7:06 PM
@MARIUS-k3b
직장을 디녀보질 않아서 남 출퇴근도 막네
7:06 PM
@gh-q5n
이재명 정권에서는 일베를 국민을 안봅니까?
7:06 PM
@Dueto-z8w
청장이 공석인데….
7:06 PM
@둥가-i9v
으이구 정병들
7:06 PM
@asdfg-h3g
알바들인가
7:06 PM
@ikk9715
#3
문제는 쟤들의 상당수기 일본인 혈통이란 것임
7:06 PM
@Dueto-z8w
위임되요!!!!
7:06 PM
@asdfg-h3g
헐 목소리
7:06 PM
@ociociguci
뭐야 저거 사람인기
7:06 PM
@ociociguci
사람인가
7:06 PM
@nameno3513
2
7:06 PM
@ociociguci
쯧
7:06 PM
@nameno3513
2찍 일베는 사람 아니죠
7:06 PM
@im5010
니가 뭔데 관등성명
7:06 PM
@Dueto-z8w
서장이 형사과장한테 위임되는데…
7:07 PM
@gh-q5n
1찍 좌파들 이해할수 없어요. 이재명보고는 이재명 대통령 연임해주세요, 연임 가즈아!!! 이러면서 정청래당대표에게는 정청래 사퇴해, 정청래 연임 꿈도꾸지마. 이게 갈라치기 입니다. 갈라치기 세력들이 이런식이니깐 2030분들이 말하는 남녀평등이 불공정한 세상이 되는겁니다. 누구는 돼, 누구는 안돼? 이러는거 원치않다. 똑같이 잣대로 공평하게 공정한 세상으로
7:07 PM
@nameno3513
2찍 일베는 사람 아니에요
7:07 PM
@ikk9715
#3
일본 혈통이라니까요. 제가 대구/경북에 살았을 때 직접 체험했어요.
7:07 PM
@정윤-h3e6p
얼굴 가리ㅣ마라
7:07 PM
@im5010
관등성명 뭔뜻인지나 아나
7:07 PM
@Dueto-z8w
관등성명 알고 싶수?? 그럼 채포되봐!! 그럼 알 수 있음 ㅋㅋㅋ
7:07 PM
@Dueto-z8w
관등성명 알고 싶수?? 그럼 채포되봐!! 그럼 알 수 있음 ㅋㅋㅋ
7:07 PM
@nameno3513
갑자기 중국인 드립 ㅋㅋ
7:07 PM
@해이니-d7f
ㅈㄴ 듣기 싫으네
7:07 PM
@MARIUS-k3b
출퇴근은 해봤나?
7:07 PM
@ociociguci
뭔 개소리야 제발
7:07 PM
@Dueto-z8w
관등성명 알고 싶수?? 그럼 채포되봐!! 그럼 알 수 있음 ㅋㅋㅋ
7:07 PM
@nameno3513
갑자기 중국인 드립 ㅋㅋ
7:07 PM
@해이니-d7f
ㅈㄴ 듣기 싫으네
7:07 PM
@MARIUS-k3b
출퇴근은 해봤나?
7:07 PM
@ociociguci
뭔 개소리야 제발
7:07 PM
@PvSTA
아니 저 새끼는 왜 나왔어
7:07 PM
@Dueto-z8w
관등성명 얼고 싶으면 체포되봐요.. ㅋㅋㅋ 그럼 가능해요
7:07 PM
@Seobi76
엄하게 처벌한다면서 서부지법 사태때처럼 솜방망이 처벌이 선고 되겠지. 이번 사태는 투포소 소요,폭력,난동 사태는 선관위가 자초하고 법원이 눈감아 줘서 벌어진 일인거죠
7:07 PM
@ikk9715
#3
@gh-q5n /// 상식이 안 통하는 게 폭력이라고 하는 가야. 범죄자/내란수괴 배출하고도 부끄러움도 죄의식도 못 느끼면 그게 정상인은 아니지.
7:08 PM
@풀이파리
태극기 흔들지마라~
7:08 PM
@골룸-t9o
사이비 교인들
7:08 PM
@ociociguci
어떡하냐 저것들 병원에 다 넣기에도 감옥에 다 넣기에도 .... 어찌하면 좋을까
7:08 PM
@PvSTA
우산 들어주고 있네
7:08 PM
@Dueto-z8w
중국인이라고 외치는 저것은은 매국노임
7:08 PM
@리래룽-v9q
공권력박살낫네
7:08 PM
@심명보-p3n
시끄럽다
7:08 PM
@해이니-d7f
유투버들이 문젱
7:08 PM
@kimyy0185
여러분 이분이 주적 출신입니다~~
7:08 PM
@Seobi76
엄하게 처벌한다면서 서부지법 사태때처럼 솜방망이 처벌이 선고 되겠지. 이번 사태는 투포소 소요,폭력,난동 사태는 선관위가 자초하고 법원이 눈감아 줘서 벌어진 일인거죠
7:08 PM
@정윤-h3e6p
사회속에는 찐다 저기만 모이면 동료애에 자신이 뭐 가 된듯한 기분
7:08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극우(정신병자).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강한 처벌법만이 민주주의를 지킬수가 있다! 투쟁!!!~
7:08 PM
@과도루팡
꼴통들 다 모였구만
7:08 PM
@ikk9715
#3
@gh-q5n /// 원래 쟤들은 자신들의 치부인 일본인 혈통 숨기려고 항상 내세우는 게 태극기입니다.
7:08 PM
@ociociguci
다 정신나간 형제자매들이네 ㅋ
7:09 PM
@MARIUS-k3b
쟤네들이 좋아하는 미국식으로 쓸어라
7:09 PM
@ikk9715
#3
@gh-q5n /// 근데 정말 웃긴 건 이런 말 직접하면 저보고 중국인이라고 해요. ㅋ 그럼 저는 dna 혈통검사해서 캐쉬 묻고 내기하자고 실제로 제안함. 그러면 100% 자리 떠남.
7:10 PM
@ikk9715
#3
상식이 안 통함.
7:10 PM
@박춘호-j6n
ㄷ'
7:11 PM
@ikk9715
#3
여러분 2찍 일베가 중국인 혐오 조성하면서 단 한 번이라도 일본에 대해 비판하는 거 보셨나요? ㅋ 오히려 대구에 살 때 침략에 대해 미화하는 논리가 일본 극우 궤변과 100% 똑같이 시전함
7:11 PM
@ikk9715
#3
여러분 2찍 일베가 중국인 혐오 조성하면서 단 한 번이라도 일본에 대해 비판하는 거 보셨나요? ㅋ 오히려 대구에 살 때 침략에 대해 미화하는 논리가 일본 극우 궤변과 100% 똑같이 시전함
7:12 PM
@호랑이형
창피한 시끼들~
7:12 PM
@PvSTA
연어 형이다
7:12 PM
@PvSTA
존나 기분 기모찌한 가보다
7:12 PM
@호랑이형
남사스런줄 알라~
7:12 PM
@gyp7414
썅용이다
7:12 PM
@ikk9715
#3
저게 2찍의 실체죠. 후안무치
7:12 PM
@ikk9715
#3
부끄러움을 모름.
7:13 PM
@ikk9715
#3
죄의식도...
7:13 PM
@PvSTA
왜 이리 밝아 오늘
7:13 PM
@강석-x1x
에라이 쌍용아....
7:12 PM
@ikk9715
#3
부끄러움을 모름.
7:13 PM
@ikk9715
#3
죄의식도...
7:13 PM
@PvSTA
왜 이리 밝아 오늘
7:13 PM
@강석-x1x
에라이 쌍용아....
7:13 PM
@ikk9715
#3
그래서 범죄자/내란수괴를 배출하고도 일말의 반성도 부끄러움도 못 느끼는 도덕성을 갖고 있다는 것도 공통점.
7:13 PM
@PvSTA
레오 형이다
7:14 PM
@ikk9715
#3
2찍 일베 = 잠재적 범죄자.
7:14 PM
@해름참에-n4q
지그들 나라 아니니
7:14 PM
@강석-x1x
오! 레오~레~오
7:15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극우(정신병자).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강한 처벌법만이 민주주의를 지킬수가 있다! 투쟁!!!~
7:14 PM
@강석-x1x
오! 레오~레~오
7:15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극우(정신병자).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강한 처벌법만이 민주주의를 지킬수가 있다! 투쟁!!!~
7:15 PM
@ikk9715
#3
그리고 저 상태에서 심한 애들이 묻지마 살인하고 cctv 보면서 일베 인증함.
7:16 PM
@ikk9715
#3
그런 묻지마 살인범들의 공통점 중 하나가 온라인에 욱일기와 일본어 댓글 그리고 한국인 비하는 늘 달고 삶.
7:16 PM
@높고아름답고
ㄴ미친놈이네
7:16 PM
@PvSTA
하 저 또라이 새끼 저거
7:16 PM
@안드로메다-z8o
너무 약한데
7:16 PM
@골룸-t9o
ㅋㅋㅋㅋㅋㅋㅋㅋ
7:17 PM
@높고아름답고
10년형 때리야지
7:17 PM
@높고아름답고
나라망신
7:17 PM
@해름참에-n4q
이제 다시 울지 않겠어 더는 슬퍼하지 않아다신 외로움에 슬픔에 난 흔들리지 않겠어더는 약해지지 않을게 많이 아파도 웃을거야그런 내가 더 슬퍼보여도 날 위로하지마가끔 나 욕심이 많아서 울어야 했는지 몰라행복은 늘 멀리 있을 때 커 보이는 걸힘이 들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비가와도 모진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눈물나게 아픈
7:17 PM
@골룸-t9o
에라이
7:17 PM
@골룸-t9o
에라이
7:17 PM
@mongki-f1b
⭕[연합] 가계부채 비율 6년3개월만에 최저…정부부채 비율 최대폭↓(종합)-------------⭕BIS 기준 GDP 대비 가계부채 88.6%, 0.8%p↓…세계 상위권서 유일 하락 ----⭕정부부채 45.7%, 사상 첫 2%p대 급락…세계 20위로 한계단 내려가
7:17 PM
@골룸-t9o
얼굴 문디 많들어놨네
7:17 PM
@ikk9715
#3
2찍 일베들의 정체성. (1) 서현역 칼부림 '최원종': 일베에 욱일기와 노무현 대통령 조롱 (2) 최연소 사형 '장재진' (1990년 생): 전여친 부모를 살해, 살해한 전여친 부모의 시신 앞에서 전여친을 성폭행.(3) 미아역 마트 흉기난동 '김성진' (1992년 생): 흉기 난동 살해 후 CCTV를 보고 ‘일베’ 손가락 인증도...
7:17 PM
@해름참에-n4q
님들 혼자가 아님
7:18 PM
@해름참에-n4q
가치 갑시다
7:18 PM
@누리꾸운
얼굴을 골룸을 만들어놨네
7:18 PM
@누리꾸운
얼굴을 골룸을 만들어놨네
7:18 PM
@해름참에-n4q
단 2찍이만 빼고
7:19 PM
@누리꾸운
프로포폴이 수면내시경 할때 사용 하는 수면마취용 아닌가?
7:19 PM
@누리꾸운
오세훈님은 스스로 부정선거가 되었으니 재투표 하자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7:19 PM
@누리꾸운
오세훈님은 스스로 부정선거가 되었으니 재투표 하자고 해야하는거 아닌가?
7:21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21 PM
@골룸-t9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1 PM
@nayun1004
니부터
7:22 PM
@누리꾸운
시위하는 일반시민들이 2찍들과 섞여서 우파처럼 보여지는데 이게 너무 웃기게 되어버렸어
7:22 PM
@mini7201
공권력은 이럴때 사용해야지!!
7:22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 내란 세력 윤석열 선관위 아직도 그 잔당들이 남아 있구나 국힘당 해체하라
7:22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 내란 세력 윤석열 선관위 아직도 그 잔당들이 남아 있구나 국힘당 해체하라
7:22 PM
@골룸-t9o
진압경찰 투입해라
7:22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내 말이 틀려 선관위 누가 뽑아 놨어 윤석열이 뽑았어 자기 친구로 투표용지 부족이란 이게 말이 될 소리야
7:22 PM
@nayun1004
🕉👵🇰🇷💜불의와타협하지않는 정직국민문화방송 엠비시 감사합니다💜 👍🏻👍🏻👍🏻
7:23 PM
@gh-q5n
참교육이 필요합니다~~~~~~~~~~~조국사면한 이재명!!!
7:23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윤석열이 개암 하고 할 얘기 없으니 부정 투표라고 헛소리하고 그거에 장단 맞추려고 투표용지 부족한게 만든 거 아니야
7:23 PM
@골룸-t9o
법원 푝됴들이것지
7:23 PM
@gh-q5n
참교육이 필요합니다~~~~~~~~~~~조국사면한 이재명!!!
7:23 PM
@nayun1004
박희영경찰 직무유기 김순자 사이코패스 김순자 60살 한수진93 한동희91 배용복무당58 추가범죄포함 명예훼손 징벌손해배상해
7:23 PM
@쩜상-m6n
여러분 쩜상님 오셧어요
7:23 PM
@dw9429
경찰특공대는 언제 투입하는거지
7:23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 빨간색만 입으면 무조건 찍어 주는
7:24 PM
@쩜상-m6n
이재명 대통령님 1년 됫네요
7:24 PM
@쩜상-m6n
이재명 대통령님 1년 됫네요
7:24 PM
@gh-q5n
1찍 좌파들 이해할수 없어요. 이재명보고는 이재명 대통령 연임해주세요, 연임 가즈아!!! 이러면서 정청래당대표에게는 정청래 사퇴해, 정청래 연임 꿈도꾸지마. 이게 갈라치기 입니다. 갈라치기 세력들이 이런식이니깐 2030분들이 말하는 남녀평등이 불공정한 세상이 되는겁니다. 누구는 돼, 누구는 안돼? 이러는거 원치않다. 똑같이 잣대로 공평하게 공정한 세상으로
7:24 PM
@over_and_over_again
견찰이 견찰인 이유지.
7:24 PM
@쩜상-m6n
이재명 대통령님 1년 됫네요
7:24 PM
@gh-q5n
1찍 좌파들 이해할수 없어요. 이재명보고는 이재명 대통령 연임해주세요, 연임 가즈아!!! 이러면서 정청래당대표에게는 정청래 사퇴해, 정청래 연임 꿈도꾸지마. 이게 갈라치기 입니다. 갈라치기 세력들이 이런식이니깐 2030분들이 말하는 남녀평등이 불공정한 세상이 되는겁니다. 누구는 돼, 누구는 안돼? 이러는거 원치않다. 똑같이 잣대로 공평하게 공정한 세상으로
7:24 PM
@over_and_over_again
견찰이 견찰인 이유지.
7:24 PM
@쩜상-m6n
지금은 고요한곳에서 침착하고 차분하게 생각을 할 때에요
7:24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아 내 말이 틀려 선관위 누가 뽑아 놨는데 윤석열이 뽑아 놨잖아 이걸 이재명 탓을 하더라니까
7:24 PM
@골룸-t9o
법원 푝됴들
7:24 PM
@누리꾸운
한국에서 일어난 일인데 미국 깃발은 왜 들고 설치는거야? 설치류들인가??
7:24 PM
@gh-q5n
1찍 좌파들 이해할수 없어요. 이재명보고는 이재명 대통령 연임해주세요, 연임 가즈아!!! 이러면서 정청래당대표에게는 정청래 사퇴해, 정청래 연임 꿈도꾸지마. 이게 갈라치기 입니다. 갈라치기 세력들이 이런식이니깐 2030분들이 말하는 남녀평등이 불공정한 세상이 되는겁니다. 누구는 돼, 누구는 안돼? 이러는거 원치않다. 똑같이 잣대로 공평하게 공정한 세상으로
7:24 PM
@쩜상-m6n
저 보세요
7:24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정의는정직한양심
7:24 PM
@dw9429
알바들
7:25 PM
@골룸-t9o
폭됴 여러분
7:25 PM
@ociociguci
정신 아프다고 쟤네
7:25 PM
@쩜상-m6n
2찍이들 허구헌날 광끼에 휍싸여 생각을 제대로못해요
7:25 PM
@쩜상-m6n
생각은 차분할때 해야 최선의 결론을 얻어요
7:25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야 누가 봐도 투표 용지 부족이라는게 말이 되냐 국민대 혼란 시키려고 이런 짓거리 한 거 아니야 2찍들 단결 시키려고 이재명이 뭔가 조작한 것처럼
7:25 PM
@ikk9715
#3
@gh-q5n // 언제까지 범죄자/내란수괴 같은 인간들만 배출할 건지. 항상 경제 지표를 보면 너희가 배출한 2찍들이 경제를 망치고 민주주의를 후퇴 시킴. 이 것도 부정할 수 있어?
7:25 PM
@골룸-t9o
참 곱게도 말한다
7:25 PM
@골룸-t9o
단호하게 진압해라
7:25 PM
@쩜상-m6n
승질내고 꼬라지 부릴때 올바른 생각 판단 분별을 할수가없어요
7:25 PM
@진환김-g5p
공권력 참 우습네
7:25 PM
@골룸-t9o
진압봉 들어
7:25 PM
@둥가-i9v
또라이네
7:25 PM
@ikk9715
#3
@gh-q5n // 앵무새처럼 복붙만 하지 말고 말 좀 해 봐.
7:26 PM
@쩜상-m6n
자아 그럼 우리가 행동을 어떠캐 해야할가요
7:26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대통령이 선관위 때 뭐라고 말 수도 없고 이래라 저래라 할 수도 없어 2찍. 구더기들
7:26 PM
@nayun1004
김순자 60살 펑샹지
7:26 PM
@숙희는천사냥
정신병원 보내라
7:26 PM
@누리꾸운
국민인게 뭐 어쩌라고? 국민이면 국민답게 경찰 말을 잘 들어야지
7:26 PM
@깅고니
정신병원인가
7:26 PM
@ikk9715
#3
@gh-q5n // 왜 항상 범죄자만 배출하고 경제 지표/민주주의 지표 망치는 인간만 배출하냐니까?
7:26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찍 내란 세력 윤석열 선관위 아직도 그 잔당들이 남아 있구나 국힘당 해체하라
7:26 PM
@골룸-t9o
채포해
7:26 PM
@dw9429
유투버 팔이 나왔네
7:26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3
털보는 밭에다 수박 심고 청래는 수박 팔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통령 국정운영 발목 그만 잡고 정청래 물러가라
7:26 PM
@cve4898
정신이 아픈 이상한 사람들이 많네
7:26 PM
@진환김-g5p
저기 들어가는걸 협의를 해야하나 참...
7:26 PM
@뇌가출M오장미
죄맹이놈아 국민 그만탄압해라 👍
7:26 PM
@asdfg-h3g
유튜브 돈벌어먹으려고 개쩐다
7:26 PM
@ikk9715
@gh-q5n // 이 정도의 쉬운 질문도 답변도 못 하는 거니?
7:26 PM
@ikk9715
@gh-q5n // 이 정도의 쉬운 질문도 답변도 못 하는 거니?
7:26 PM
@ikk9715
천박해
7:26 PM
@고건희-m4c
been working at 🏢 for 4 years, 5 months, and 28 days. 🙎♂가짜 🎤, 86년생, 💪 ⬆ has been working at 🏢 for about 10 years and 1 month. 👩💼리틀 ✌인자, 96년생, 계산적임, 기회주의자 has been working at 🏢 for 1 year,
7:26 PM
@Dueto-z8w
찢거니!!!
7:26 PM
@깅고니
일반인은 아니고
7:26 PM
@이세상-j3k
뭔 설명을해 ㅋㅋㅋㅋ
7:26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3
아무튼 민주주의 한번 하려면 여기저기 엄청나게 숨어 있어 저 정청래 같은 인간들
7:26 PM
@서울박치기공룡
?
7:26 PM
@골룸-t9o
미국 경찰이 필요하다
7:27 PM
@ikk9715
정말 천박함으로 뭉쳤네 ㅋㅋㅋ
7:27 PM
@ikk9715
천
7:27 PM
@ikk9715
박
7:27 PM
@빅브라더-m7i
망상증 환자들 ...너 무 많아
7:27 PM
@고건희-m4c
6 months, and 16 days."
7:27 PM
@ikk9715
한
7:27 PM
@쩜상-m6n
저기 보세요 개판 오분전 이잖아요~~~ 딱봐도 전혀 분별이 없어 보이잖아요
7:27 PM
@골룸-t9o
미국 공권력 도입
7:27 PM
@둥가-i9v
악귀들이다
7:27 PM
@ikk9715
바
7:27 PM
@ikk9715
리
7:27 PM
@asdfg-h3g
어휴 천박해
7:27 PM
@ikk9715
2찍
7:27 PM
@PvSTA
아니 경찰들 왜 있는 거야 ㅠㅠ
7:27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극우(정신병자).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강한 처벌법만이 민주주의를 지킬수가 있다! 투쟁!!!~
7:27 PM
@숙희는천사냥
니가 뭔데 ㅋㅋㅋㅋ
7:27 PM
@ikk9715
발
7:27 PM
@Dueto-z8w
찢석열~~ 찢거니의 거시기는 찢지 말아주세요~~
7:27 PM
@ikk9715
것
7:27 PM
@서울박치기공룡
ㅋㅋㅋ
7:27 PM
@ikk9715
들
7:27 PM
@ikk9715
들
7:27 PM
@ikk9715
들
7:27 PM
@오승-g7f
역대로 제일 빠르네 ! 1년만에 탄핵 단어가 나오다니 ㅎ ㅎ ㅎ
7:27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3
2찍 친일파들 누명 씌우는 거 좀 봐
7:27 PM
@ikk9715
전부
7:27 PM
@쫑78-f7r
치료부터하고와라
7:27 PM
@nayun1004
김순자 60살 양띠 체포해 복저사자격을ᆢ말한다
7:27 PM
@서울박치기공룡
?
7:27 PM
@nameno3513
2찍 일베는 사람이 아니에요 ..
7:27 PM
@통일코리아korea
김숙희~박아영
7:27 PM
@ikk9715
척
7:27 PM
@빅브라더-m7i
2030쉬었음 거의 100만명 시대...
7:27 PM
@ikk9715
살
7:27 PM
@쩜상-m6n
선동꾼들은 군중이 정신못차릴때 선동이 잘되요 차분하게 생각하는사람에겐 선동이 덜통하죠
7:27 PM
@빅브라더-m7i
긴장해라
7:27 PM
@dec207
삼청교육대 마렵네
7:27 PM
@정기강-e5d
완전 미치광이 들이네!
7:27 PM
@ikk9715
dna 혈통검사 의무화해야 함
7:27 PM
@진환김-g5p
ㅅㅂ 공권력은 뭐하냐
7:27 PM
@dhk7480
악귀들
7:27 PM
@dhk7480
악귀들
7:27 PM
@dw9429
중국 ㅋㅋㅋㅋㅋㅋㅋㅋ
7:27 PM
@asdfg-h3g
아픈사람들 많다
7:27 PM
@골룸-t9o
윤어겐들
7:27 PM
@오승-g7f
두드리면 열린단다 !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7:27 PM
@dec207
삼청교육대 마렵네
7:27 PM
@ikk9715
저런 일본 간첩들
7:27 PM
@오승-g7f
두드리면 열린단다 !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7:27 PM
@dec207
삼청교육대 마렵네
7:27 PM
@ikk9715
저런 일본 간첩들
7:27 PM
@손성현-t4h
목소리 극협이다 와 이게나라냐
7:27 PM
@hajimo8213
미친 정신병자들.. 지들이 무슨 단속국이야? ㅋㅋ
7:27 PM
@ikk9715
전부
7:27 PM
@고건희-m4c
여기에서 내 교육 아이디어 도용(진짜 🎤는 자존심이 있지, 절대로 시청자 아이디어 모방해 책을 쓰질 않습니다. 저 행위도 쟤가 가짜란 명백한 증거 중 하나입니다.)해 작년 여름에 출간해 벌은 돈으로, 구원파에 감사헌금도 하고, 올겨울엔 그 비싼 겨울 외투 여러 벌 사 입고, SNS에 자랑삼아 피드에 사진&릴스 올리고, 02. 19.(목)에 올린 내 글
7:27 PM
@Dueto-z8w
중국인이라 하는 저것들은 매국노가 맞군
7:27 PM
@ikk9715
척
7:28 PM
@방인-h4u
저거보다가 정신병 걸릴것같네;; ㄷㄷㄷ
7:28 PM
@무한감성-m83
모조리 집어넣어라..2찍극우십새들..너거들 부모한테도 신경 못쓰는것들이 나라일에는 젓나게 신경쓰노..너거 부모들이 불쌍하지도 않냐..부정선거..젓같은 소리들 씨부리고 자빠졌네
7:28 PM
@ikk9715
살
7:28 PM
@골룸-t9o
싸이비 교인들
7:28 PM
@한경화-e8i
윤석열이 많은걸 해주고 갔다
7:28 PM
@통일코리아korea
삼청교육대 부활해서 전부 갱생 교육시켜라
7:28 PM
@dw9429
국짐이 선동
7:28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3
2찍아 이승만이 공산당 타령에서 독립 거 다 감옥에 놓지
7:28 PM
@오승-g7f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7:28 PM
@빅브라더-m7i
법원습격자들 직업 밝힌애들 50%가...쉬었음...
7:28 PM
@ikk9715
면상
7:28 PM
@고건희-m4c
읽고 찔렸는지, 아이보리 입고 찍은 릴스는 그날 바로 보관함으로 옮겨 놓고, 네가 졸업한 대학교 총장 찾아가 저 책 수익금으로 기부금 내 홍보대사 얻어내고 같은 시각, 유튜브 SBS 8 뉴스 채팅창에 와서 고건희가 속담&한자성어 올리면 고건희에 관한 악플 달고 가고, (손동작 빨라서 좋겠다.) 또다시, 1월 하순부턴 가짜 短身을 따라 팔로워 수 돈으로
7:28 PM
@dec207
박준태 관상봐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7:28 PM
@ikk9715
바
7:28 PM
@쩜상-m6n
머안다고 저기가서 부정선거타령하는데 덩달이된 안타까운 2찍이시민 보세요
7:28 PM
@손성현-t4h
ㅁㅊ것들이네
7:28 PM
@ikk9715
리인 것도 종특
7:28 PM
@Dueto-z8w
양향자가 내란당 좀비정당이란다 ㅋㅋㅋ
7:28 PM
@고건희-m4c
사들여 1.1만 명 충원해 놓고, 참 여러 가지 했더라. 이 채팅창에서 너같이 여러 가명 사용해 가며 8살 연장자에게 반말, 막말, 욕해 가며 우악스럽고 천박하게 암호랑이 성질부리는 사람이 저 35명 🎤 중에 있지를 않아, 있지를~. 그래서 네가 '가짜fake'라는 거야. 네가 불우한 가정환경에서 자라, 새롭게 시작한 가정에선 화목하게 살고 싶어,
7:28 PM
@오승-g7f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민주 지지율이 엄청 많이 올라서 잼통 기분이 엄청 좋을 껄껄껄
7:28 PM
@ikk9715
얼굴만 봐도
7:28 PM
@hajimo8213
노동당이지 무슨 공산당 ㅋㅋㅋ
7:28 PM
@PvSTA
순사 스타일이잖아
7:28 PM
@PvSTA
순사 스타일이잖아
7:28 PM
@고건희-m4c
배우자한텐 그렇게 알랑살랑하며 잘 하고, 🏢에선 후배들을 쥐잡듯이 잡는다고 알려주시더라. 그리고 진짜 🎤 얼굴에선 너처럼 빈 티, 촌 티 안 난다. 06. 04.(목)에 '@좀쉬고싶다-j7d'는 아이디 썼잖아. 넌 머리를 폼으로 들고 다니는 애 같아."
7:28 PM
@빅브라더-m7i
쉬었음 저기 주력일듯...
7:28 PM
@Dueto-z8w
찢거니 구속!
7:28 PM
@hajimo8213
북한에 공산당이 어디있어 ㅋㅋㅋ
7:28 PM
@cjw-hx4wi
자신의 이익만을 생각!!! 이들이 사람이면 파리도 새다.
7:28 PM
@nayun1004
박준택이네
7:28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3
2찍아 옛날에 친일파 애들이 써먹었던 수법 지금 써 먹냐
7:28 PM
@ikk9715
면
7:28 PM
@깅고니
관상이 매국노
7:28 PM
@쩜상-m6n
2찍이시민들은 우선 조용하게 명상이 필요합니다
7:28 PM
@ikk9715
상
7:28 PM
@sung7806
저것들은 아이큐 50은 될라나
7:28 PM
@손성현-t4h
극우 극협이다 극협
7:28 PM
@골룸-t9o
폭도들
7:28 PM
@정기강-e5d
폭력 선동하러 갔나?
7:28 PM
@한걸음-o1t
불법을 방치하지마라.....견찰들아.
7:28 PM
@오승-g7f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민주 지지율이 엄청 많이 올라서 잼통 기분이 엄청 좋을 껄껄껄
7:28 PM
@darlinggwac8938
극우들 싹다 잡아가라
7:28 PM
@누리꾸운
유튜버들 돈벌 기회니까 이때다 싶어서 우르르 몰려나온거 개웃기네
7:28 PM
@통일코리아korea
니가혀라
7:28 PM
@오승-g7f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민주 지지율이 엄청 많이 올라서 잼통 기분이 엄청 좋을 껄껄껄
7:28 PM
@darlinggwac8938
극우들 싹다 잡아가라
7:28 PM
@누리꾸운
유튜버들 돈벌 기회니까 이때다 싶어서 우르르 몰려나온거 개웃기네
7:28 PM
@통일코리아korea
니가혀라
7:28 PM
@Dueto-z8w
매국노들은 대한민국에서 꺼져라
7:29 PM
@골룸-t9o
미국 경찰이 필요하다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2찍 친일파들은 변한게 없어 아주 옛날에는 독립군들 공산당으로 몰아가서 감옥에 놓더니
7:29 PM
@jamesm3905
개쓰레기 극우꼴통들
7:29 PM
@한경화-e8i
윤석열이 참 많은걸 해 줬다 저런것들이 드러날수 있게 판을 만들어줬다 불가피한 솎아내기 ... 민주시민들이여...꼭 이겨냅시다 ㅇ
7:29 PM
@manager6265
신천지 통일교 전광훈 2찍 떨거지 새끼들 신이 낫네!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한걸음-o1t
ㅋㅋㅋ 일본아...늦었다.
7:29 PM
@오승-g7f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7:29 PM
@쩜상-m6n
그냥 선동꾼들 몇마디에 광끼에 휩싸여 가지고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2찍 내란 세력 윤석열 선관위 아직도 그 잔당들이 남아 있구나 국힘당 해체하라
7:29 PM
@SoulwAx08
이 나라는 이미 극우 사이비 나라임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2찍이 내란범들 윤석열 선관위 조이대 국민들기만 그만하고 당장 물러가라 해체하라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깅고니
개똥 같은 극우 매국노들
7:29 PM
@통일코리아korea
점점 빨라지는 문재인 구속의 시간
7:29 PM
@nameno3513
2찍 일베는 사람이 아니에요..
7:29 PM
@오승-g7f
공소취소 ? " 내 죄를 내가 스스로 사하노라 "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방송국 전체에서 민주당이 이길 거라고 이야기하고 다 예측을 했는데 조이대 선관위가 생각해 보니 큰일 난 거야 투표용지 부족으로 이재명 정부 흔들리다가 뚜껑을 열어보니 오세훈이 이겼네 요렇게 된 거지 안그냐. 2찍 내란공범 들아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방송국 전체에서 민주당이 이길 거라고 이야기하고 다 예측을 했는데 조이대 선관위가 생각해 보니 큰일 난 거야 투표용지 부족으로 이재명 정부 흔들리다가 뚜껑을 열어보니 오세훈이 이겼네 요렇게 된 거지 안그냐. 2찍 내란공범 들아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nameno3513
2찍 일베는 사람이 아니에요 ....
7:29 PM
@hajimo8213
문재인이 왜 구속? ㅋㅋ
7:30 PM
@manager6265
신천지 통일교 전광훈 2찍 떨거지 새끼들 신이 낫네!
7:30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30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방송국 전체에서 민주당이 이길 거라고 이야기하고 다 예측을 했는데 조이대 선관위가 생각해 보니 큰일 난 거야 투표용지 부족으로 이재명 정부 흔들리다가 뚜껑을 열어보니 오세훈이 이겼네 요렇게 된 거지 안그냐. 2찍 내란공범 들아
7:29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방송국 전체에서 민주당이 이길 거라고 이야기하고 다 예측을 했는데 조이대 선관위가 생각해 보니 큰일 난 거야 투표용지 부족으로 이재명 정부 흔들리다가 뚜껑을 열어보니 오세훈이 이겼네 요렇게 된 거지 안그냐. 2찍 내란공범 들아
7:29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29 PM
@nameno3513
2찍 일베는 사람이 아니에요 ....
7:29 PM
@hajimo8213
문재인이 왜 구속? ㅋㅋ
7:30 PM
@manager6265
신천지 통일교 전광훈 2찍 떨거지 새끼들 신이 낫네!
7:30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30 PM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2
방송국 전체에서 민주당이 이길 거라고 이야기하고 다 예측을 했는데 조이대 선관위가 생각해 보니 큰일 난 거야 투표용지 부족으로 이재명 정부 흔들리다가 뚜껑을 열어보니 오세훈이 이겼네 요렇게 된 거지 안그냐. 2찍 내란공범 들아
7:30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30 PM
@오승-g7f
점점 빨라지는 탄핵의 시간 ! 민주 지지율이 엄청 많이 올라서 잼통 기분이 엄청 좋을 껄껄껄
7:30 PM
@홁느휽개샑미힝웈엃힑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숲을 떠나야 한다 -.-.- 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공동체의 선'은 기득권의 도덕일뿐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ㅤ
7:30 PM
@쩜상-m6n
여당도 마찬가지에요 말을 아껴야 공덕이 쌓이고 들어야 분별이 생깁니다 앞으로 3년더지나고 그때 생각해둔거 풀어도 되요
7:30 PM
@누리꾸운
@lilliliiililiiililiojhgfdsaw 아무리 그래도 복붙으로 도배하는건 좀 아니지~ 응 너 차단 ㅋㅋㅋㅋㅋ
7:30 PM
@nayun1004
법원폭동갔네
7:30 PM
@쩜상-m6n
머가 그러캐 조급해가지고
7:30 PM
@통일코리아korea
검색해봐 ㅋㅋ
7:30 PM
@미선촌닭왕대추
겸공에 바른소리 했다가 차단당함ㅡ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30 PM
@ikk9715
중국인 타령하는 거 킹받네 ㅋㅋㅋ 일본인이 감히 대한민국 혈통한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