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2 PM
@고건희-m4c
#2
🔰'도둑놈 개🦮 꾸짖듯': 남이 알까 두려워서 입속으로 중얼거림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입니다.
6:42 PM
@고건희-m4c
#2
🧃오늘의 '한자성어(漢字成語) 나들이'입니다.🧉
6:43 PM
@고건희-m4c
#2
P 381. 치지도외(置之度外)(둘 치, 갈 지, 법도 도, 바깥 외): 마음에 두지 아니함을 이르는 말입니다. ≒ 도외치지(度外置之)
6:43 PM
@고건희-m4c
#2
"(세 번째 언급)창세기 3장, 하나님께서 지으신 들짐승 중 가장 간교한 뱀(사단 소속의 거짓 목자)의 혀가 왜 두 갈래인지 아십니까? 한 입으로 두말하기 때문입니다. e.g.) ✌인자(06. 02.(화), @후리지아-l8u: 잼프대통령님 국정 최고다, @고은하늘sky: 역시 이재명 대통령님~~~ vs. @우은숙-w6y: 이재명이가.대똥령맛나,
6:44 PM
@성공한혁명
애재명은 당당하게 재판 받아라.
6:44 PM
@고건희-m4c
#2
@왬마-r3m5c: 이댐 실망했어, @gukhwa-z4n: 저따위가 대통이란다&06. 12.(금), @봄향기-hj: MBC👍👍👍 vs. @이신-w1p: 개비씨)가 하는 말들."
6:45 PM
@고건희-m4c
#2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하늘이 대한민국🇰🇷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 태극전사들에게 여러분들🧑🧑🧒🧒의 기를 모아🗣 보내주세요!
6:45 PM
@고건희-m4c
#2
🔊06. 19.(금) 10:00 A.M. 멕시코🇲🇽 : 대한민국🇰🇷 = 1 : 0, 장소: 멕시코 과달라하라 스타디움. ➡ 재방송 KBS2 19:40, JTBC 21:20.
6:45 PM
@고건희-m4c
#2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몬테레이 스타디움.
6:48 PM
@고건희-m4c
#2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7:00 PM
@행운또또-l6e
검사조작을 왜 재판받냐 무식아
7:00 PM
@윤동준-s9w
잘 모르겠습니다
7:00 PM
@고건희-m4c
#2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하늘이 대한민국🇰🇷을 돕고 있습니다. 우리 태극전사들에게 여러분들🧑🧑🧒🧒의 기를 모아🗣 보내주세요!
7:00 PM
@차정훈-o1h
이재명 대통령 빨리 재판을 받고요 다른대통령 다시 선거 합시다
7:00 PM
@고건희-m4c
#2
🔊06. 19.(금) 10:00 A.M. 멕시코🇲🇽 : 대한민국🇰🇷 = 1 : 0, 장소: 멕시코 과달라하라 스타디움. ➡ 재방송 KBS2 19:40, JTBC 21:20.
7:00 PM
@패리댁스
통화스와프
7:00 PM
@행운또또-l6e
특별검사팀에서 윤석열 개입정황증거 나와서 특검해야한다고 발표햇음
7:01 PM
@고건희-m4c
#2
🔊06. 25.(목) 10:00 A.M. 남아프리카 공화국🇿🇦 vs. 대한민국🇰🇷, 장소: 멕시코 몬테레이 스타디움.
7:01 PM
@최성덕-u1p
죄밍아 니 지금 불안하제 뱀눈까리 ㅎㅎ
7:01 PM
@행운또또-l6e
#3
무식한2찍들
7:01 PM
@Jinsil-e2n
이재명대통령님 화이팅입니다
7:01 PM
@윤서현-s1b
하루빨리 남북정상회담 통해 군대해산 각종 무기발포 즉각중지 평화적 통일 이룩해야 합니다 이대통령님 빨리 해주세요
7:01 PM
@윤동준-s9w
대한민국이에요 모욕하는 무시당하는거야? 한국사람들이 폭력배 어떻게하면 할수있을까? 잘 모르겠습니다
7:01 PM
@wonnyseo2007
환율좀 잡아줘여
7:02 PM
@패리댁스
외화보유고 바닥난다 통화스와프는 언제?
7:02 PM
@패리댁스
외화보유고 바닥난다 통화스와프는 언제?
7:02 PM
@nayun1004
#1
person-blue-speaking-microphoneperson-blue-speaking-microphoneperson-blue-speaking-microphone
7:02 PM
@carry8648
이재명 대통령님 힘내세요 다 지나갈거예요
7:02 PM
@행운또또-l6e
#3
2찍 개대가리
7:02 PM
@wonnyseo2007
환율 부동산 못잡으면 문재인 꼴난다
7:02 PM
@wonnyseo2007
환율 부동산 못잡으면 문재인 꼴난다
7:03 PM
@행운또또-l6e
#3
부동산이 하루아침에 잡힙니까
7:03 PM
@행운또또-l6e
#3
시간이필요하지요
7:03 PM
@itsuki-x6n
비호감 우두머리
7:04 PM
@itsuki-x6n
재판이나 받아라
7:04 PM
@itsuki-x6n
재판이나 받아라
7:04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을 뽑는 모자란 짓은 하지마세요
7:04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을 뽑는 모자란 짓은 하지마세요
7:04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을 뽑는 모자란 짓은 하지마세요
7:04 PM
@행운또또-l6e
#3
바보야
7:04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에서 공산당을 뽑는 모자란 짓은 하지마세요
7:05 PM
@itsuki-x6n
선동질당한 4050
7:05 PM
@KS-tx1fw
뉴수박. 가면 쓴 2찍찍들 때문에 민주당.이재명에 대한 실망이 크다!
7:05 PM
@분노의야옹이
비행기 날려서 전쟁나기 바라는건 괜찮고?
7:05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공산주의로 만들려고 하는 세력과 같이 살 수는 없습니다!
7:05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대한민국을 공산주의로 만들려고 하는 세력과 같이 살 수는 없습니다!
7:05 PM
@이제현-z9o
공산당 윤석렬
7:05 PM
@wonnyseo2007
Mbc댓글만 봐도 알겟다 더 노력해요
실시간 채팅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YouTube 커뮤니티 가이드를 준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7:05 PM
@lw9542
문재인 대통령 모욕하는 이동형 유투버좀 어떻게 해주세요
7:05 PM
@코코-m9t1f
맞아요 모욕하는사람 그냥 확~어그그
7:05 PM
@mfudwydysu1981
찢엇다
7:06 PM
@이승철-u3s
더블어공산당 늪에서 빠쟈나오세요!
7:06 PM
@KS-tx1fw
여기도 2찍찍들 보이잖아. 저것들 양아치 짓거리도 보이잖아. 윤견희 때와 달라진게 없잖아?
7:06 PM
@박병규-k9l
콩사탕이 싫어요 오랜만 !!
7:06 PM
@itsuki-x6n
지지율 떨어지니 갑자기 찬한척하네 면상은 에휴
7:06 PM
@nayun1004
#1
🕉👵🇰🇷정의는정직한양심 모리배악질김순자 607 1대1대면회피
7:06 PM
@코코-m9t1f
이재명 대통령님face-red-heart-shapeface-red-heart-shapeface-red-heart-shape
7:07 PM
@KS-tx1fw
벌써 1년이 지났는데 바뀐게 없잖아? 이 꼬라지 계속 볼 거라고 상상했겠냐?
7:07 PM
@Cv_zux
찢..
7:07 PM
@후리지아-l8u
잼프대통령님 멋지다 존경합니다
7:07 PM
@nayun1004
#2
리더의품격 인권존중 책임감
7:07 PM
@정광운-h1t
민주주의에 살면서 공산당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믿는 사람들 , 민주주의에 살면서 민주주의가 뭔지 모르는 모지리,
7:07 PM
@lw9542
오창석에게 캠코자리 왜 주셨나요 전문성도 없는데 문재인 조국 욕해서 자리주신건가요
7:07 PM
@Exynos2500
찢
7:07 PM
@d.i.k.7204
노무현.문재인전대통령조롱하고비난하는 이동형하고 전화 잘하고있어요? 문자도주고받고? 아주잘하는군요.
7:07 PM
@정광운-h1t
공산당이라면서 글을 마구 쓰는 용기는 어디서 온거야?
7:07 PM
@rx78se
바뀐게 없다라...ㅋㅋ
7:08 PM
@Exynos2500
찢아 진짜 뭐하냐
7:08 PM
@수옥이-u2y
이재명 대통령최고입니다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8 PM
@nayun1004
#2
선관위 계획범죄부정부패
7:08 PM
@nayun1004
#2
선관위 계획범죄부정부패
7:08 PM
@정광운-h1t
선관위 때려죽이놈들인건 맞는데 그게 왜 이정부 탓이냐고?
7:08 PM
@KS-tx1fw
#1
2찍찍 뉴수박 처리 안 하면 너 또한 노무현. 문재인 꼴을 당할거고. 그 때 나는 널 보호하지도 지지하지도 않을거다. 너의 선택에 따른 자업자득이고 . 어리석은 10선비짓에 대한 댓가니까..
7:08 PM
@행운또또-l6e
이재명대통령님 최고다👍👍💙💙💙💙💙
7:08 PM
@이승철-u3s
더블어공산당 부정선거 밝혀지는 날 리짜이밍더 나락
7:09 PM
@고건희-m4c
#3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7:09 PM
@nayun1004
#2
face-fuchsia-wide-eyes
7:09 PM
@nayun1004
#3
face-fuchsia-wide-eyesface-fuchsia-wide-eyes
7:09 PM
@나도야-v2v
국회가 그런 힘을 키우는 온상 역할도 많이 한다.
7:09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09 PM
@nayun1004
#3
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face-blue-wide-eyes
7:09 PM
@행운또또-l6e
2찍들 선관위가 먼지도모름
7:09 PM
@Exynos2500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찢아 부실 선거 책임 지고 하야 해라
7:09 PM
@moonmichael8483
도배는 차단
7:09 PM
@이승철-u3s
부정선거 밝혀지는 날 리짜이밍도 나락
7:10 PM
@인자문-o1i
이재명 대통령님 최고입니다 연임 연임 연임 10년만 더 대통령 해주세요 이재명 대통령님 👍finger-red-number-onefinger-red-number-onefinger-red-number-onefinger-red-number-onefinger-red-number-onefinger-red-number-onewashhandswashhandswashhandswashhandswashhandswashhandswashhands
7:10 PM
@행운또또-l6e
뇌없는2찍 불쌍하다
7:10 PM
@Exynos2500
1찍들 특) 민주주의 외치면서 배급 원하고 부실 선거 있어도 나몰라라 시전 윤석열이였음 진작에 탄핵
7:10 PM
@뇌가출M오장미
재명이놈 민주당분열 또 시키네
7:10 PM
@이승철-u3s
민주국가 선거를 부정선거로 더럽히는 선관위
7:10 PM
@nayun1004
#3
🕉👵2500김순자 징벌손해배상해 거짓말 탐지기하자
7:10 PM
@행운또또-l6e
가스라이팅 당해서 맨날 공산당ㅇㅈㄹ이나하는 2찍 극우들
7:10 PM
@moonmichael8483
뇌가 없는 게 아니라 신념이로 굳어져서 쉽게 바뀌지 않아요.
7:10 PM
@moonmichael8483
신념으로.
7:10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Exynos2500, @인자문-o1i"
7:10 PM
@뇌가출M오장미
대북송금 ❤ 부정선거 ❤ 청년실업
7:10 PM
@Exynos2500
1찍) 뇌 없는 2찍 돈 없는 2찍 외치지만 사실 지들이 맨날 집 사고 싶어하는 강남 포함 부촌은 배급이나 뿌리는 민주당 지지 안함ㅋ
7:10 PM
@KS-tx1fw
#1
똑바로 하던지. 나중에 업보로 다 돌려받던지. 각오 단단히 해라!
7:11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11 PM
@rx78se
선관위 독립기관 아닌가요? ㅇㅅㅇ
7:11 PM
@행운또또-l6e
오장미 2찍극우 바퀴벌레 ❤
7:11 PM
@이승철-u3s
국민 대다수가 중국을 싫어하듯이 공산당 뽑는 사람은 없습니다 그저 선관위의 조작과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7:11 PM
@700802k
하고싶은말 한번씩만하세요. 도배좀 그만하셨으면 좋겠네요. 열심히하는 이재명대통령 국민의 한사람으로 응원합니다.
7:11 PM
@이승철-u3s
공산당
7:11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11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11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 간판과도 같은 선거를 부정선거로 더럽히는 선관위
7:11 PM
@moonmichael8483
#2
첫번째 남자 오장미가 왜 나와? @_@
7:11 PM
@Exynos2500
@고건희-m4c 닉 언급 했으니 너 고소
7:11 PM
@moonmichael8483
#2
첫번째 남자 오장미가 왜 나와? @_@
7:11 PM
@뇌가출M오장미
김어준이 옳았어... 범죄자놈이 대통되더니
7:12 PM
@이승철-u3s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 받는 사람들이 부정선거 하네
7:12 PM
@이승철-u3s
ㅎㅎㅎㅎㅎ
7:12 PM
@코코-m9t1f
왕이말습하시는데 백성들은 조용히 듣거라
7:12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12 PM
@행운또또-l6e
체육회 운동선수들 막은 2찍극우 오장미 ❤
7:12 PM
@ewpps혔얘햬얘
🏴🤡🏴저자는 가짜다
7:13 PM
@행운또또-l6e
2찍 극우는 나라의민폐 암덩어리들
7:13 PM
@Exynos2500
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
7:13 PM
@nayun1004
북한 어지않있다
7:13 PM
@Exynos2500
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
7:13 PM
@뇌가출M오장미
#3
대북송금 ❤ 부정선거 ❤ 청년실업
7:13 PM
@이승철-u3s
부정선거 결과물은 더블어공산당 정권
7:13 PM
@Exynos2500
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
7:13 PM
@손채윤i
ㅡㅡ.★★★★★🏍👍이재명 👍🏍★★★★.★ㅡㅡ🍀🔸🔹+++++++■ 부국강병 나라 만든다■ +++++++🔹🔸🍀
7:13 PM
@Exynos2500
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
7:13 PM
@Exynos2500
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
7:13 PM
@1972sskkyy
내란 척결좀해라
7:13 PM
@Exynos2500
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1찍들은 항상 2찍은 거지+뇌 없다면서 정작 강남+부촌지는 다 2찍 함ㅋㅋㅋㅋㅋㅋㅋ 배급이나 원하면서 부자ㅋㅋㅋㅋ
7:13 PM
@이승철-u3s
공산당 뽑는 사람이 없는데
7:13 PM
@손채윤i
2찍들 지켜봐 !!!
7:13 PM
@dw9429
희대요시 입니다 ㅋ
7:13 PM
@1972sskkyy
사법 개혁좀해라 왜 하다마냐
7:13 PM
@행운또또-l6e
도배많이해 니만힘들지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13 PM
@epshini25c
ㅡㅡ부정선거는 사실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노태악, 조희대가 저지른것입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13 PM
@ooi-v9n
강남 안살아 봤냐 뭔 다 부자야 ㅋㅋㅋ
7:13 PM
@ooi-v9n
강남 안살아 봤냐 뭔 다 부자야 ㅋㅋㅋ
7:14 PM
@이승철-u3s
지방선거에서 다 나와버린 부정선거
7:14 PM
@1972sskkyy
판사 모조리 싹다 갈아엎어라
7:14 PM
@epshini25c
ㅡㅡ부정선거는 사실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노태악, 조희대가 저지른것입니다 !!! ㅡㅡㅡㅡ
7:14 PM
@rx78se
#1
승철씨 도배하면 더 반발나요~ ㅋㅋ
7:14 PM
@이승철-u3s
부정선거를 음모론이라고 믿었던 사람들 마저 부정선거를 믿게 만드는 선관위
7:14 PM
@Exynos2500
진짜 강남 살아보지도 못한게 뭔 다 부자야 타령?ㅋㅋㅋㅋ 다 보수던데? 또 봐바 1찍들은 지들이 강남보다 잘산다면서 질투 하잖아
7:14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의 선거를 더럽히는 선관위
7:14 PM
@허공-w5r
야이 2찍 모지리야 채팅글 바쁘게 올라 가지도 않는데 웬 도배냐 바보냐 ???
7:14 PM
@epshini25c
ㅡㅡ부정선거는 사실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노태악, 조희대가 저지른것입니다 !!! ㅡㅡㅡㅡ
7:15 PM
@ooi-v9n
ㅋㅋㅋㅋ
7:15 PM
@1972sskkyy
검찰개혁 하는거냐
7:15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Exynos2500, @인자문-o1i, @뇌가출M오장미,
7:15 PM
@이승철-u3s
국민이 준 세금으로 월급 받으면서 일 똑바로 안하는 선관위
7:15 PM
@nayun1004
중국이란국한 유유상종
7:15 PM
@허공-w5r
야이 2찍 모지리야 채팅글 바쁘게 올라 가지도 않는데 웬 도배냐 바보냐 ???
7:15 PM
@nayun1004
힘내세요
7:15 PM
@ewpps혔얘햬얘
👁🗨🐽👁🗨축구는 제국주의 잔재다
7:15 PM
@ewpps혔얘햬얘
👁🗨🐽👁🗨축구는 제국주의 잔재다
7:15 PM
@고건희-m4c
@moonmichael8483, @코코-m9t1f, @ewpps혔얘햬얘, @손채윤i"
7:15 PM
@손채윤i
🍁ㅡㅡㅡㅡㅡㅡ ■ MBC ■ 구독과 ★좋아요 ㅡㅡㅡㅡㅡㅡ 🍁ㅡㅡ*★*☆♪+++🌠민생 경제 🌠+++..★*☆♪*ㅡㅡ🌱★이재명★🌱
7:15 PM
@ooi-v9n
모지리가 따로없네 ㅋㅋ
7:15 PM
@1972sskkyy
미친것들 서로 싸우기 바쁘지
7:15 PM
@행운또또-l6e
오늘 밤10시 축구아니에요?
7:15 PM
@yyyy-le2uu
안티도 팬이지 뭐 ㅎㅎ
7:16 PM
@nayun1004
응원합니다
7:16 PM
@높고아름답고
전술전략도 없는 무뇌충 감독
7:16 PM
@Dueto-z8w
2찍들은 애국한다고 축구도 안 보나봐요 ㅋㅋㅋ
7:16 PM
@행운또또-l6e
헉
7:16 PM
@행운또또-l6e
오전10시구나ㅠ
7:16 PM
@이승철-u3s
선관위 부정선거 사실로 밝혀지면 리짜이밍과 공산당도 끝이다
7:16 PM
@행운또또-l6e
못봣다
7:16 PM
@ewpps혔얘햬얘
👁🗨🐽👁🗨축구는 제국주의 잔재다
7:16 PM
@생각하는-사슴
둘다 하면 되는거지
7:16 PM
@생각하는-사슴
둘다 하면 되는거지
7:16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Exynos2500, @인자문-o1i, @뇌가출M오장미"
7:16 PM
@Exynos2500
1찍들 얼마나 일을 안하면 축구 볼 시간이 있을까 대단하다 정말 항상 배급으로 먹고 살려 하고
7:16 PM
@꼬끼리33
선전했다! 잘했다
7:16 PM
@서울시민2002
정청래 사퇴하라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face-orange-frowning
7:16 PM
@epshini25c
ㅡㅡ부정선거는 사실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노태악, 조희대가 저지른것입니다 !!! ㅡㅡㅡㅡ
7:16 PM
@행운또또-l6e
졌나보네 😭
7:16 PM
@Dueto-z8w
행운또또님 말 힌거 아니예요!
7:16 PM
@이승철-u3s
더블어공산당 부정선거 드러나면 당이 해체될것이다
7:17 PM
@yyyy-le2uu
어쩃든 관심이 있으니 안티팬도 하는거지 관심 없으면 아예 신경도 안씀 ㅎㅎ
7:17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moonmichael8483, @코코-m9t1f, @ewpps혔얘햬얘, @손채윤i, @ooi-v9n"
7:17 PM
@행운또또-l6e
네알아요ㅎㅎ
7:17 PM
@dw9429
무전술 ㅋㅋㅋ 체코전하고 바뀐게 도대체 뭔지 ㅋㅋㅋ 아 있지 쏜 빨리 교체한거 패배의 원인
7:17 PM
@춘기김-g5z
지금까지 이씨에게 속은 거 생각하면 화병이 도진다. 보완 수사권 가지고 장난질 그런 자가 대통령이라고. 이씨가 어울린다.
7:17 PM
@짜근엄마12
민주당 지지자들 조용하노 ㅋㅋㅋㅋ
7:17 PM
@서울시민2002
1찍 태극기 2찍 성조기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17 PM
@Dueto-z8w
김승규가 펀치를 했더라면…. ㅜㅜ
7:17 PM
@ooi-v9n
2500아 너나 잘하자 똥글 싸지르지 말고
7:17 PM
@꼬끼리33
홈팀에다 멕시코로 1점이면 잘했다
7:17 PM
@생각하는-사슴
멀티 우린 하면 안돼?
7:17 PM
@터프게이
hand-pink-waving
7:17 PM
@뇌가출M오장미
#3
대북송금 ❤ 부정선거 ❤ 청년실업
7:17 PM
@서울시민2002
중앙일보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17 PM
@짜근엄마12
영포티들 수준ㅋㅋㅋㅋㅋㅋ
7:17 PM
@ewpps혔얘햬얘
🔴🤡⭕닭 모가지 비틀어도 브릉은 온다 브릉브릉
7:17 PM
@행운또또-l6e
19일 10시랬는데
7:17 PM
@Dueto-z8w
증앙일보 1차 부도래여 ㅋㅋㅋ
7:17 PM
@사회대개혁
중앙일보 인과응보 ~~~
7:17 PM
@서울시민2002
올림픽 월드컵 독점 중계 때문에 망했다face-purple-cryingface-purple-cryingface-purple-cryingface-purple-crying
7:17 PM
@서울시민2002
인과응보text-green-game-overtext-green-game-overtext-green-game-overtext-green-game-over
7:17 PM
@이승철-u3s
중국 좋아하는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7:17 PM
@높고아름답고
친일파 중앙일보가 아웃되는겨?
7:17 PM
@짜근엄마12
선전선동 당하는 ㅋㅋㅋ
7:17 PM
@nayun1004
🕉👵🇰🇷중앙일보
7:17 PM
@짜근엄마12
1찍들 어디 갓노 ㅋㅋㅋ
7:17 PM
@뇌가출M오장미
#3
1찍놀이터 jtbc 어찌되는건가...
7:17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18 PM
@꼬끼리33
개검 조작기소 ,선관위 부실, 극우20대
7:18 PM
@ewpps혔얘햬얘
🔴🤡⭕닭 모가지 비틀어도 브릉은 온다 브릉브릉
7:18 PM
@PvSTA
미리 도배들 해 그래야 차단하지
7:18 PM
@이승철-u3s
부정선거가 만들어낸 결과물 리짜이밍
7:18 PM
@생각하는-사슴
0표 주제에 화가 많이나죠? 으하핳 으헤헤헿
7:18 PM
@짜근엄마12
꼬끼리야 뭔 극우 ㅋㅋㅋㅋ
7:18 PM
@짜근엄마12
꼬끼리야 뭔 극우 ㅋㅋㅋㅋ
7:18 PM
@짜근엄마12
참정권 문제가 ㅋㅋㅋ
7:18 PM
@Dueto-z8w
조중동 중에 중이 날아가나여~~ ㅋㅋㅋ
7:18 PM
@짜근엄마12
뭔 극우랑 연관이 됨?
7:18 PM
@dw9429
조중동은 사라져야 한다
7:18 PM
@짜근엄마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18 PM
@seyng738
삼성에서 안 밀어주겠나...
7:18 PM
@짜근엄마12
진짴ㅋㅋㅋㅋㅋㅋ
7:18 PM
@터프게이
영포티 차렷 열중셧 차렷.. 엎드려뻐져..
7:18 PM
@짜근엄마12
영포티들 대단하다
7:18 PM
@꼬끼리33
2찍 존재 자체가 부정이다
7:18 PM
@ewpps혔얘햬얘
🔴🤡⭕그럼 조동 아리냐 ㄷㄷ
7:18 PM
@꼬끼리33
2찍 존재 자체가 부정이다
7:18 PM
@ewpps혔얘햬얘
🔴🤡⭕그럼 조동 아리냐 ㄷㄷ
7:18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ㅡㅡㅡ
7:18 PM
@서울시민2002
중앙그룹 명예회장 홍석현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18 PM
@재진-z1e
큰엄마. 요단강입학했는지알았는데 보이네요
7:18 PM
@손윤섭
홍석현 개인돈으로 막아라
7:18 PM
@손윤섭
홍석현 개인돈으로 막아라
7:18 PM
@짜근엄마12
코끼리야 ㅋㅋㅋㅋ논리좀 가져와 ㅋㅋㅋ
7:18 PM
@Dueto-z8w
중 잘가👋🏻👋🏻👋🏻👋🏻
7:19 PM
@짜근엄마12
나이값좀하자 ㅋㅋㅋㅋㅋ
7:19 PM
@사회대개혁
문조털래유 인과응보 다가오나요?
7:19 PM
@꼬끼리33
조카턴 소리 하지말고 꺼져
7:19 PM
@짜근엄마12
저러니 ㅋㅋ방탄복 방검복 믿고 앉았지 ㅋㅋㅋㅋ
7:19 PM
@이승철-u3s
전국 투표용지 부족 수십곳
7:19 PM
@이승철-u3s
전국 투표용지 부족 수십곳
7:19 PM
@뇌가출M오장미
#3
ㅋ
7:19 PM
@생각하는-사슴
0표티 1
7:19 PM
@Dueto-z8w
이제 조동이만 조지면 되네요 ㅋㅋㅋ
7:19 PM
@이승철-u3s
즉시 전국 재선거 추진
7:19 PM
@뇌가출M오장미
#3
jtbc.
7:19 PM
@꼬끼리33
좃히대 선관위 공작
7:19 PM
@Dueto-z8w
이놈에 조동이 ㅋㅋㅋ
7:19 PM
@ewpps혔얘햬얘
🔴🤡⭕앵벌이도 다양하네
7:19 PM
@짜근엄마12
개혁신당 부산시장후보랑ㅋㅋㅋㅋㅋㅋ
7:19 PM
@행운또또-l6e
투자자는 투자자 잘못이지
7:19 PM
@이승철-u3s
부정선거 없이 그 자리에서 바로 용지를 까라
7:19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19 PM
@짜근엄마12
현대통령이랑 다를게 뭐아ㅣㅁ?ㅋㅋㅋ
7:19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Exynos2500, @인자문-o1i, @뇌가출M오장미"
7:19 PM
@짜근엄마12
ㅋㅋㅋㅋㅋ
7:19 PM
@nayun1004
🕉👵🇰🇷박희셩한동훈 직무유기 징벌손해배상해 김순자 60한수진93 한동희91 배용복무당58 징벌손해배상해 받을권리있다 추가범죄추가 명예훼손 징벌손해배상해 복지사 자격으로말한다
7:19 PM
@없는아이디-go
복면은 머야 ㄷㄷ
7:19 PM
@짜근엄마12
코끼리야 대답
7:19 PM
@행운또또-l6e
투자하면 다 돈버는줄아나
7:19 PM
@epshini25c
ㅡ방송에 나오는 실시간 투개표 결과를 유권자가 보고 투표하도록 유도하거나 방송·여론을 조작하는 행위는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해당 행위는 선거의 공정성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로 강력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것이 노태악 선관위 부정선거의 실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19 PM
@생각하는-사슴
사회길든 할만한 부익부 빈익빈 이였지
7:19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극우(정신병자. 100% 사이코패스. 더 늦기전에... 금융치료 (꼬~ 옥) 받으시 길). 리박스쿨.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강한 처벌법만이 민주주의를 지킬수가 있다! 투쟁!!!~
7:19 PM
@짜근엄마12
나이 먹었으면 ㅋㅋㅋ
7:19 PM
@ewpps혔얘햬얘
🔴🤡⭕복면 앵버리
7:19 PM
@이승철-u3s
라찌이밍
7:19 PM
@짜근엄마12
나이값좀해라 코끼리야 ㅋㅋㅋ
7:19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자유을 누이면서...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자들. 극우(정신병자. 100% 사이코패스. 더 늦기전에... 금융치료 (꼬~ 옥) 받으시 길). 리박스쿨.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7:19 PM
@꼬끼리33
좃히대 선관위 공작에 놀아난20대극우..ㅉㅉ
7:20 PM
@seyng738
삼성이 광고 일감 몰아줘서 어떻게든 숨은 붙여 놓지 않을까..
7:20 PM
@ewpps혔얘햬얘
🔴🤡⭕껃여
7:20 PM
@이승철-u3s
고건희 차단
7:20 PM
@oclpath
복면가왕
7:20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moonmichael8483, @코코-m9t1f, @ewpps혔얘햬얘, @손채윤i, @ooi-v9n, @epshini25c"
7:20 PM
@Dueto-z8w
조동아~~ 조동이 조심해!!! 중이 꼴 난다 ㅋㅋㅋㅋ
7:20 PM
@짜근엄마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0 PM
@터프게이
목소리가 얍삽한게 어디서 많이 들은 목소린데
7:20 PM
@dw9429
채권을 팔았어야지 채권 쉽게 보면 안돼지 그래도 8% 이자 받지 않았나
7:20 PM
@없는아이디-go
걍 떳떳하게 외쳐라 왜그래
7:20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0 PM
@짜근엄마12
코끼리야 극우 아니면 할말없어?ㅋㅋㅋㅋ
7:20 PM
@꼬끼리33
조카턴 소리 하지말고 꺼져
7:20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의 선거를 더럽히는 선관위
7:20 PM
@이승철-u3s
민주주의 국가 대한민국의 선거를 더럽히는 선관위
7:20 PM
@White1108-l9g
ㅎㅇ 2찍들 ㅋㅋㅋ
7:20 PM
@짜근엄마12
참정권 문제라고 ㅋㅋㅋㅋ
7:20 PM
@짜근엄마12
붕어
7:20 PM
@epshini25c
ㅡ방송에 나오는 실시간 투개표 결과를 유권자가 보고 투표하도록 유도하거나 방송·여론을 조작하는 행위는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해당 행위는 선거의 공정성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로 강력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것이 노태악 선관위 부정선거의 실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0 PM
@짜근엄마12
려
7:20 PM
@짜근엄마12
나
7:20 PM
@생각하는-사슴
그어떤 시도도 재떨이 망상국
7:20 PM
@ewpps혔얘햬얘
🔴🤡⭕은제쩍 앵버리를
7:20 PM
@꼬끼리33
친일극우!
7:20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Exynos2500, @인자문-o1i, @뇌가출M오장미"
7:20 PM
@이승철-u3s
국민 참정권 문제
7:20 PM
@이승철-u3s
국민 참정권 문제
7:20 PM
@서울시민2002
개미 투자자들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face-green-smiling
7:20 PM
@재진-z1e
투표용지를민주당에서시켰냐 선관위세끼들이잘못한거지선관위해체투쟁!!
7:20 PM
@ewpps혔얘햬얘
🔴🤡⭕아직도하누
7:20 PM
@생각하는-사슴
노출된 탐욕뿐
7:20 PM
@행운또또-l6e
아니 투자해놓고 망할수도있는건 생각안하나
7:20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자유을 누이면서... 민주주의를 부정하는 자들. 극우(정신병자. 100% 사이코패스. 더 늦기전에... 금융치료 (꼬~ 옥) 받으시 길). 리박스쿨.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7:20 PM
@이승철-u3s
국민의 기본권 침해
7:20 PM
@꼬끼리33
친일극우 박멸
7:20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moonmichael8483, @코코-m9t1f, @ewpps혔얘햬얘, @손채윤i, @ooi-v9n, @epshini25c"
7:20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0 PM
@행운또또-l6e
투자자가 더웃긴다
7:20 PM
@꼬끼리33
친일극우 박멸
7:20 PM
@이승철-u3s
기본권에 참정권 포함되어있대
7:21 PM
@epshini25c
ㅡ방송에 나오는 실시간 투개표 결과를 유권자가 보고 투표하도록 유도하거나 방송·여론을 조작하는 행위는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해당 행위는 선거의 공정성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로 강력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것이 노태악 선관위 부정선거의 실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1 PM
@White1108-l9g
2찍 국적 매국임 ㅋㅋㅋㄹㅇ
7:21 PM
@Dueto-z8w
JTBC한테는 미안하지만… 중이 부도는 잘됐다봐요!
7:21 PM
@White1108-l9g
2찍 국적 매국임 ㅋㅋㅋㄹㅇ
7:21 PM
@Dueto-z8w
JTBC한테는 미안하지만… 중이 부도는 잘됐다봐요!
7:21 PM
@짜근엄마12
무식해가지곸ㅋㅋㅋㅋㅋㅋ
7:21 PM
@GreatMoon-x2n
피 같은 국민세금이 줄줄 센다! 대한민국 국민이 호구냐... 피 눈물 난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다! 이게 나라냐. 극우(정신병자. 100% 사이코패스. 더 늦기전에... 금융치료 (꼬~ 옥) 받으시 길). 리박스쿨. 매국노. 사이비교주. 종교. 청산. 종식! 내란당. 해산. 해체가 정답이다! 강한 처벌법만이 민주주의를 지킬수가 있다! 투쟁!!!~
7:21 PM
@이승철-u3s
투표용지 모자라서 투표를 못한걸 항의하는데 어떻게 극우가 되냐?
7:21 PM
@이승철-u3s
투표용지 모자라서 투표를 못한걸 항의하는데 어떻게 극우가 되냐?
7:21 PM
@꼬끼리33
좃히대 선관위 공작
7:21 PM
@행운또또-l6e
지가 투자해놓고 망햇는데 뭔 돈을달라하노
7:21 PM
@이승철-u3s
투표용지 모자라서 투표를 못한걸 항의하는데 어떻게 극우가 되냐?
7:21 PM
@짜근엄마12
진짴ㅋㅋ좌파수즌들
7:21 PM
@PvSTA
그러니까 투자를 하지 마
7:21 PM
@짜근엄마12
ㅋㅋㅋㅋㅋㅋ
7:21 PM
@무기수-12.03
투자를 잘해야지..
7:21 PM
@터프게이
yougotthis
7:21 PM
@seyng738
채권은 거의 예금이나 다름 없는 안전 자산인데 그걸 저렇게....
7:21 PM
@생각하는-사슴
어쩌겠어 1. 갈등에 조져버린 사회가 되었는데
7:21 PM
@행운또또-l6e
투자해랫나 누가
7:21 PM
@짜근엄마12
나라 다 말아먹노 ㅋㅋㅋ
7:21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1 PM
@Dueto-z8w
누가 좌파래!!!!
7:21 PM
@꼬끼리33
항의를해도 똑바로해라!
7:21 PM
@ewpps혔얘햬얘
🔴🤡⭕금융 앵버리
7:21 PM
@없는아이디-go
투자자면 니 투자고 왜 돈주라고 하냐
7:21 PM
@epshini25c
ㅡ방송에 나오는 실시간 투개표 결과를 유권자가 보고 투표하도록 유도하거나 방송·여론을 조작하는 행위는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해당 행위는 선거의 공정성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로 강력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것이 노태악 선관위 부정선거의 실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1 PM
@행운또또-l6e
니가 투자햇자나
7:21 PM
@쫄깃한괄약근
투자성공하면 내꺼고 말아먹으면 도와달라❤
7:21 PM
@뇌가출M오장미
#3
저 1찍들 누가 jtbc에 투자하랬냐 ㅋ
7:21 PM
@Dueto-z8w
어떤 그지같은게 좌파래!!
7:21 PM
@이승철-u3s
공산당 부정선거
7:21 PM
@재진-z1e
빚투는절대하지맙시다
7:21 PM
@터프게이
jtbc채권을 모하러 샀을까?
7:21 PM
@짜근엄마12
너거가 좌퐈지 ㅋㅋㅋ그럼 우파임?ㅋㅋㅋ
7:21 PM
@짜근엄마12
너거가 좌퐈지 ㅋㅋㅋ그럼 우파임?ㅋㅋㅋ
7:22 PM
@생각하는-사슴
정상인곳 없다 견뎌라
7:22 PM
@무-w1j
한심하네..........
7:22 PM
@짜근엄마12
ㅋㅋㅋㅋㅋ아니 좀 지지할거면
7:22 PM
@행운또또-l6e
투자자가 돈달라는건 첨보네 망하면 못받는거야
7:22 PM
@dw9429
채권 무서운거 모르나 그래서 국채를 사야 하는거지 채권모르면 절대 투자하지 말아야 한다
7:22 PM
@꼬끼리33
항의를 해도 불법으로 하니 극우가 되지!
7:22 PM
@터프게이
jtbc남편둔 마누라인듯..
7:22 PM
@이승철-u3s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 받아 먹는 선관위가 부정선거로 나라를 말아먹네
7:22 PM
@짜근엄마12
업적 좀 가져오던가 ㅋㅋㅋ
7:22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보고 찍을 수 있도록>,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2 PM
@뇌가출M오장미
재명이믿고 투자했겠지
7:22 PM
@짜근엄마12
1찍들보면 ㅋㅋㅋ
7:22 PM
@epshini25c
ㅡ방송에 나오는 실시간 투개표 결과를 유권자가 보고 투표하도록 유도하거나 방송·여론을 조작하는 행위는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해당 행위는 선거의 공정성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로 강력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것이 노태악 선관위 부정선거의 실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2 PM
@짜근엄마12
그냥 단순하게 지지함 ㅋㅋㅋ
7:22 PM
@이승철-u3s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 받아 먹는 선관위가 부정선거로 나라를 말아먹네
7:22 PM
@마마운동화이불빨래방
말안해도 다아는 진실 다 짜여진 각본 트럼프의 정치쇼는 뻔한 연임 각본에 드라마 연출 새롭지가 않네요.
7:22 PM
@이승철-u3s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 받아 먹는 선관위가 부정선거로 나라를 말아먹네
7:22 PM
@이승철-u3s
국민이 낸 세금으로 월급 받아 먹는 선관위가 부정선거로 나라를 말아먹네
7:22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성공한혁명, @LEE-l4v2k: 재명 탄핵(글 썼다가 삭제함), @차정훈-o1h, @최성덕-u1p, @Jinsil-e2n, @carry8648, @행운또또-l6e, @itsuki-x6n, @이승철-u3s, @wonnyseo2007, @정광운-h1t, @Exynos2500, @인자문-o1i, @뇌가출M오장미"
7:22 PM
@짜근엄마12
종교인줄
7:22 PM
@짜근엄마12
ㅋㅋㅋㅋㅋㅋㅋㅋ
7:22 PM
@쫄깃한괄약근
눈알보소
7:22 PM
@쫄깃쫄깃식빵
투자에 원금보장이 무슨 말이요
7:22 PM
@없는아이디-go
잘못했어
7:22 PM
@ewpps혔얘햬얘
🔴🤡⭕으쩌라거
7:22 PM
@소주먹지마낫직장가
Z
7:22 PM
@ewpps혔얘햬얘
🔴🤡⭕누칼협
7:22 PM
@짜근엄마12
코끼리봐랔ㅋㅋㅋㅋㅋㅋ
7:22 PM
@꼬끼리33
투자하라 했니? 2찍들
7:22 PM
@고건희-m4c
"✌인자(88년생) = @moonmichael8483, @코코-m9t1f, @ewpps혔얘햬얘, @손채윤i, @ooi-v9n, @epshini25c, @GreatMoon-x2n"
7:22 PM
@행운또또-l6e
누가 투자해랫나
7:22 PM
@짜근엄마12
도대체 논리가 있내 뭐가 잇냐 ㅋㅋㅋ
7:22 PM
@White1108-l9g
ㄹㅇ 뇌는 장착하고 다니심?ㅋㅋ
7:22 PM
@White1108-l9g
ㄹㅇ 뇌는 장착하고 다니심?ㅋㅋ
7:22 PM
@무-w1j
한심하네.........
7:22 PM
@Dueto-z8w
중이 잘못했내요
7:22 PM
@daldalae3705
잘 따져보고 투자해야지,,,
7:22 PM
@nayun1004
🕉👵☘정의는정직한양심
7:22 PM
@선관위해체IiliI
마이와이프 짝은엄마
7:22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 보고 찍을 수 있도록 >,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2 PM
@뇌가출M오장미
개딸들 이제정신 차리네 ㅋ
7:22 PM
@행운또또-l6e
투자는 망하면 못받는거야
7:23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 보고 찍을 수 있도록 >,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3 PM
@이제현-z9o
괘니 2찍이 아니야 멍청하나자
7:23 PM
@이승철-u3s
부정선거 결과물 리짜이밍
7:23 PM
@행운또또-l6e
투자하랫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3 PM
@재진-z1e
#1
겝투해놓고누구보고지랄이냐
7:23 PM
@선관위해체IiliI
마이와이프 오랑우탄
7:23 PM
@꼬끼리33
좃중동 해체
7:23 PM
@생각하는-사슴
1이 썩은지 모른게 그저 ㄹㅈㄷ
7:23 PM
@epshini25c
ㅡ방송에 나오는 실시간 투개표 결과를 유권자가 보고 투표하도록 유도하거나 방송·여론을 조작하는 행위는 명백한 공직선거법 위반입니다. 해당 행위는 선거의 공정성과 민주주의의 근간을 훼손하는 중대한 범죄로 강력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됩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이것이 노태악 선관위 부정선거의 실체입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7:23 PM
@asdfg-h3g
자기가 투자해놓고 화풀이하네
7:23 PM
@CarrotsBeatingRabbit
채권자인데 마스크를 왜 써..?
7:23 PM
@Stevejobchae
본인들이 투자 잘못한걸 무조건 시위함 안되지
7:23 PM
@없는아이디-go
또 또 2찍
7:23 PM
@선관위해체IiliI
마이와이프 소고기궁
7:23 PM
@inchunhwang3561
?
7:23 PM
@꼬끼리33
좃히대 선관위 공작
7:23 PM
@PvSTA
뭐야
7:23 PM
@김아님-y2s
ㅗㅓ
7:23 PM
@ewpps혔얘햬얘
#1
🔴🤡⭕오옹
7:23 PM
@daldalae3705
아이고
7:23 PM
@선관위해체IiliI
마이와이프 폐경궁
7:23 PM
@꼬끼리33
또2찍
7:23 PM
@뇌가출M오장미
이래서. 좌빨이 하는곳은 투자하면 안됨 👍
7:23 PM
@이승철-u3s
지방선거 밑낯이 드러나버린 부정선거
7:23 PM
@헬로-o5v
다행이 혼자갔네
7:23 PM
@선관위해체IiliI
마이와이프 법카궁
7:23 PM
@ysc1237
무당벌레냐 왜 뒤집어 도냐
7:23 PM
@daldalae3705
다행이다
7:23 PM
@꼬끼리33
사회악 2찍기
7:23 PM
@이승철-u3s
부정선거로 대통령 되고 국회를 장악
7:23 PM
@희숙오-g7b
헐 안전운전
7:24 PM
@뇌가출M오장미
저..저 이재명같은놈 술쳐묵?????
7:24 PM
@선관위해체IiliI
사회악 노태악
7:24 PM
@꼬끼리33
조작의힘 해체
7:24 PM
@이승철-u3s
국회도 공산당이 장악
7:24 PM
@daldalae3705
불 빨리 꺼서 다행이네
7:24 PM
@이승철-u3s
정부도 공산당
7:24 PM
@헬로-o5v
아직안갔네 아쉽
7:24 PM
@Dueto-z8w
JTBC 주주 중에 윤어게인 있다면 나이스~ ㅋ
7:24 PM
@터프게이
어제 불법선거 시위보니까 배까고 누운 노출증? 여자도 있던데..
7:24 PM
@이승철-u3s
정부도 공산당
7:24 PM
@헬로-o5v
아직안갔네 아쉽
7:24 PM
@Dueto-z8w
JTBC 주주 중에 윤어게인 있다면 나이스~ ㅋ
7:24 PM
@터프게이
어제 불법선거 시위보니까 배까고 누운 노출증? 여자도 있던데..
7:24 PM
@이승철-u3s
나라가 큰일났지
7:24 PM
@seyng738
JTBC는 중앙일보가 만든 종편사인데, 좌빨이라니. ㅎㅎㅎ 그럼 삼성은 좌빨기업이겠네??
7:24 PM
@시대의흐름-w5q
분산 ,, 투자 하자 ,, ????? 힘든 ,, 세상이다 ,,
7:24 PM
@White1108-l9g
ㄹㅇ 개굼긍한데 오열하는 이유 뭐임?
7:24 PM
@epshini25c
노태악의 지휘하에, 선관위 일부 공무원들이 투표용지를 저녁6시까지 고의적으로 부족하게 조작하고ㅡㅡ저녁6시 이후에 연장투표 가능해진 추가시간을 확보한 후ㅡㅡ방송에 나오는 투개표 결과를 해당 유권자들이 < 보고 찍을 수 있도록 >, 선관위 공무원들이 공모한 초유의 사건으로 보임!!!ㅡㅡ그런데 계획과는 달리, 시간 내 투표지 추가공급에 실패하여 전모가 드러난것임
7:24 PM
@꼬끼리33
좃히대 선관위 공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