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세계대전을 향해 활발하게 움직이는 유대인의 손
https://www.unz.com/article/the-jewish-hand-in-world-war-three/
표현자유를 쟁취할 것인가? 아니면 대참사를 맞을것인가?
THOMAS DALTON • 2022년 5월 18일
Thomas Dalton, PhD , The Jewish Hand in the World Wars (2019) 의 저자입니다 . 그는 독일의 국가 사회주의에 특별한 초점을 두고 정치, 역사 및 종교에 관한 여러 책과 기사를 추가로 저술하거나 편집했습니다. 그의 다른 작품으로는 새로운 번역 시리즈인 Mein Kampf와 저서 Eternal Strangers (2020) 및 Debating the Holocaust (2020년 제 4 판)가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 그는 Rosenberg의 고전 작품인 Myth of the 20th Century의 새 판과 정치 만화의 새 책 Pan-Judah를 편집 했습니다 ! 이 모든 것은 www.clemensandblair.com 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
그의 개인 웹사이트 www.thomasdaltonphd.com 도 참조하십시오.
우크라이나에서 진행 중인 분쟁 덕분에 우리는 실제로 제3차 세계 대전, 아마도 세계 최초의(그리고 아마도 마지막) 핵전쟁과 같은 역대급 전쟁으로 아주 급하게 뛰어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부와 서방의 배후 지자들은 최후의 1인까지 싸우는 데 열중하는 것처럼 보이며, 구 냉전 노장 블라디미르 푸틴Vladimir Putin도 마찬가지로 "승리"를 달성할 때까지 전진하기로 결심한 것 같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큰 군대 중 하나와 장기간의 갈등에서 승리할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기대할 수 없는 우크라이나에게는 근본적으로 희망이 없어 보입니다. 기껏해야 우크라이나는 몇 달 또는 몇 년에 걸쳐 러시아에 피를 보게 할 수는 있지만, 막대한 출혈을 자신이 감수해야 합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우크라이나는 이 싸움에서 패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서방 언론을 통해서, 우리는 놀라울 정도로 단순화된 줄거리를 보아왔습니다. 즉, 푸틴을 그저 러시아 영토를 확장시키는 사악한 전쟁광으로 묘사합니다. 따라서 그는 우크라이나 사태를 악용하여, 겉으로는 우크라이나 동부 돈바스Donbass 지역의 루한스크Luhansk와 도네츠크Donetsk의 러시아어를 사용한 지역을 지원하기 위해 군대를 배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러시아 제국을 재건하려는 푸틴의 미친 탐욕을 은폐하는 것 뿐이라고 그들은 말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는 얼마든지 물적 피해를 입히고 민간인을 죽이고 남을 사람이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다행히도, 푸틴 대통령은 지금까지 대부분 제지되었다고 우리 언론이 전합니다. 용감한 우크라이나 전사들은 끊임없이 땅을 "수복"하고 있고, 러시아의 진격은 "멈추고" 있으며, 실제로 러시아는 이 전쟁에서 질 수도 있다는 위험에 처해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미국과 그 동맹국들은 용감한 우크라이나인과 궁지에 몰려있는 우리들의 영웅, 지도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를 "원조"하고 "지원"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해야 한다고합니다. 지원 금액, 치명적인 무기의 종류, 군사 정보는 많을 수록 좋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과 마찬가지로 이 "전쟁"은 선과 악의 무조건적인 대결이므로, 서방은 세계의 도덕적 모범으로서 나서서 희생을 감수하고 선이 승리하도록 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미국 단독의 재정지원을 보면 숨이 막힐 정도입니다. 5월 초 현재, 미 의회는 136억 달러의 지원을 승인 했으며 이 중 대부분은 우크라이나의 직접적인 군사 지원에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9월까지의 비용만 충당할 것입니다. 따라서 바이든Biden 대통령은 최근 330억 달러 의 추가 패키지를 요구했는데, 여기에는 200억 달러 가 넘는 군사/안보 지원이 포함되며, 놀랍게도 "나토NATO 동맹국을 보호하기위해서" 26억 달러가 "그 지역 미군 배치" 비용으로 포함됩니다. 더욱 놀라운것은, 미의회가 400억 달러를 승인 함으로써 지금까지 총 원조액을 540억 달러로 끌어올렸습니다. 통찰해 보면, 이것은 러시아의 연간 국방예산 660억 달러의 80% 이상을 차지합니다. (대조적으로 미국은 직간접적인 군사비 지출로 연간 1조 달러 - 10억 달러의 천배 - 가 훨씬 넘습니다.)
특히 우크라이나에 대한 이러한 무조건적인 지원과 보호는 미국 정치 스펙트럼과 유럽 전역에서 사실상 만장일치의 견해입니다. 우파와 좌파, 보수와 진보, 노동계급이나 부자 엘리트, 사회의 모든 부문에서 그들은 분명히 사악한 푸틴을 적대시하여 단결되어 있습니다. 사실상 어떤 문제도 만장일치로 지지를 얻지 못하는 요즘 같은 시대에 우크라이나의 경우는 초당적, 다분야 합의일치라는 극히 드문 사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폭스뉴스Fox News의 터커 칼슨Tucker Carlson과 소수의 대체우익(Alt-right) 배신자와 같은 희귀한 반대자들은 "러시아 자산" 또는 "푸틴의 도구"라며 일상적으로 공격을 받고있습니다. 의견 불합치의 여지도, 토론할 공간도, 반대 의견 또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실 이것은 내가 "만장일치제도의 저주"라고 부를 수 있는 또 다른 경우입니다. 미국 사회의 모든 당파가 어떤 주제에 대해 단합할 때 우리는 정말로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기서 현실은 전쟁 방향으로 (다시) 애쓰고 있는 힘있는 유대인 로비의 모습인 것 같습니다. 증오하는 적을 이용하여 이익을 편취하고 복수를 위한 목적입니다. 실제로 여기에는 또 다른 세계 대전, 심지어 핵전쟁으로 우리들을 몰아가는 유대인의 손이 움직이고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이 행성의 수많은 생명체가 말 그대로 종말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만장일치는 모든 당사자가 다양한 방식으로 유대 로비의 요구에 복종할 때, 그리고 잘 협치된 여러 유대 매체들에 의해 대중이 오도되고 심지어 세뇌되어 그것이 마치 표준 서사로 신뢰하도록 할 때 옵니다.
이 재앙적인 상황에 대한 최선의 치료법은 무제한적인 언론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유대 로비는 이를 알고 있으므로 언론의 자유를 막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러한 투쟁은 사건에 따라 혹은 시대에 따라 쇠퇴하거나 요동칩니다. 그러나 요즘 상황은 상당히 심각합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언론의 자유가 없으면 문명 사회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역사적 문맥 이해와 실행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에서 유대인의 손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몇 가지 관련 역사를 뒤돌아봐야 합니다. 수 세기 동안 폴란드인, 오스트리아-헝가리인, 러시아인이 교대로 지배하는 오늘날의 우크라이나 땅에서 끊임없는 전투가 있었습니다. 러시아는 1700년대 후반에 우크라이나 대부분을 장악했고 1991년 소련이 붕괴될 때까지 어느 정도 지속적으로 유지했습니다. 푸틴이 우크라이나를 '러시아의 일부'라고 주장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역겨움과 혐오로부터 불타오르는 증오에 이르기까지 러시아와 특히 격동의 관계를 경험했습니다. 19세기에 유대인들이 러시아로 이주하여 결국 약 500만 명에 이르렀습니다. 그들은 국가 내에서 파괴적이고 선동적인 세력이었기 때문에 황제 니콜라스 1세(1825-1855 재위), 알렉산드르 2세(1855-1881년, 그가 일부-유대인 무정부주의자 갱단에 의해 암살되었을 때), 특히 니콜라스 2세를 싫어하게 되었습니다. (1894-1917) - 후자는 1918년에 유대인 볼셰비키 갱단에 의해 가족과 함께 살해된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미 1871년에 러시아 운동가인 미카힐 바쿠닌Mikhail Bakunin은 러시아 유대인들을 “단일 착취 종파, 일종의 흡혈귀 집단, 혹은 집단 기생충"이라고 했습니다.[1] 알렉산더의 암살 여파로 수십 년 동안 지속된 일련의 집단학살을 촉발시켰고, 이것이 모든 러시아인에 대한 유대인 증오의 시발점이 되었습니다.[2]
현재 상황 설명을 위해 2004년 우크라이나 대통령 선거로 넘어가 봅시다. (우크라이나에도 총리가 있지만 대부분의 유럽 국가와 달리 일반적으로 권한이 제한적입니다.) 2004년에는 친서방 빅토르 유셴코Viktor Yushchenko와 친러시아 빅토르 야누코비치Viktor Yanukovych인 "두 명의 빅토르Vitors"로 귀결되었습니다. 1차 투표에서는 거의 동점을 기록했고, 2차 투표에서 야누코비치가 약 3% 포인트 차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투표 조작에 대한 주장 속에서 서부 우크라이나인들은 우크라이나 대법원의 지원을 받는 "오렌지 혁명"을 시작하여 투표결과를 무효화시켰고 결선 투표를 반복하도록 법적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상황은 역전되었고 친서방 유셴코가 8점 차로 이겼습니다. 서방은 의기양양했고 푸틴은 당연히 미친 듯이 화를 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당연히 재정적 혼란과 러시아의 끊임없는 괴롭힘이 관측되었습니다. 2010년까지 우크라이나인들은 변화할 준비가 되어 있었고, 이번에는 야누코비치가 "오렌지 혁명을 공동으로 주도"한 유대인 여성 경쟁자인 율리아 티모셴코Yulia Tymoshenko를 이기고 승리했습니다. 러시아는 일단 그 결과에 만족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서방에서는 유럽과 미국이 크게 불만을 품고 곧 다시 상황을 역전시키려는 노력을 시작했습니다. 다른 전략들 중에서 그들은 분명히 최신 첨단 기술과 소셜 미디어를 배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2011년 6월 구글Google의 최고 경영진 두 명(에릭 쉬미트Eric Schmidt와 30세의 유대인 신생기업가 자레트 코헨Jared Cohen)은 당시 영국에서 가택연금 상태에서 생활하고 있는 줄리안 어산지Julian Assange를 방문했습니다. 참고로, 구글은 유대인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Sergei Brin과 래리 페이지Larry Page가 운영하는 유대인 기업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3]
방문의 명목상 목적은 정치적 행동과 기술의 교차점에 관해 슈미트와 코헨이 작업하고 있던 책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것이었습니다. 어산지는 2014년 책 When Google Met Wikileaks 에서 언급했듯이 처음에는 이들 면접관들의 내밀한 의도와 동기를 몰랐습니다. 나중에야 그는 슈미트가 오바마Obama 행정부와 밀접한 관계가 있고 코헨이 정치적 격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자레트 코헨은 구글의 '정권 교체 책임자'로서 당연히 명명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어싼지는 썼습니다. 그들의 직접적인 목표는 우크라이나의 야누코비치와 시리아의 Assad아사드였습니다.
2013년 초까지 키예프Kiev주재 미 대사관은 야누코비치를 표적으로 하는 반란을 일으키게하는 방법에 대해 우익 우크라이나 민족주의자들을 훈련시키고 있었습니다. 그들에게 기회가 오기까지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2013년 말, 야누코비치는 유럽연합EU이 후원하는, 온갖 지저분한 조건이 잔뜩 붙어있는 IMF 대출을 거부하기로 결정했으며, 러시아가 제시한 이와 유사한 조건 없는 대출을 선호했습니다. 명백하게 친러시아로 방향이 선회됨으로인해서, 유럽에서 시위 활동을 시작하는 명목상의 방아쇠가 당겨졌습니다. 이렇게 해서 두 개의 극렬 민족주의 단체 Svoboda와 Right Sector가 주도한 "마이단 폭동 Maidan Uprising"이 시작되었습니다.[4] 시위는 거의 3개월 동안 계속되었고 점차 강도가 높아지면서, 막바지에 이르러 폭동이 거세지면서 약 100명의 시위자와 13명의 경찰이 총에 맞아 사망했습니다.
봉기가 최고조에 이르렀을 때, 적어도 한 명의 미국 유대인이 큰 관심을 보였는데, 바로 빅토리아 눌런드Victoria Nuland 였습니다. 오바마의 국무부 차관보(처음에는 힐러리 클린턴, 그 다음에는 절반유대인 존 케리)로서 눌런드는 이 동유럽의 사건을 직접 감독했습니다.[5] 그녀에게 이것은 개인적인 것이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 셔윈 눌런드Sherwin Nuland(본명 Shepsel Nudelman)는 우크라이나계 유대인이었습니다. 그녀는 친러시아 성향의 야누코비치를 권력에서 몰아내고 그를 서방 친화적이고 유대인 친화적인 후보로 교체하기를 열망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특정한 사람을 염두에 두고 있었습니다. 바로 아르세니 야체뉴크Arseniy Yatsenyuk입니다. 폭동이 절정에 달했던 2014년 1월 27일, 놀런드는 우크라이나 주재 미국 대사인 제프 피트Jeff Pyatt에게 전화를 걸어 긴급하게 문제를 논의했습니다. 놀런트는 거침없이 행동했습니다. "야츠"는 그녀의 남자였습니다. 전화가 도청되고 대화가 나중에 유투브에 게시되었기 때문에 알려졌습니다. 다음은 짧은 발췌문입니다.
놀런드: 야츠는 경제적 경험, 통치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그는 ... 그가 필요로하는 것은 외부사람 Klitsch와 Tyahnybok 이예요. 그는 일주일에 네 번 그들과 이야기해야 해요. 나는 Klitsch가 들어갈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는 야체뉴크를 위해서 일하는 그 수준에 있을 거예요. 그런데, 꼭 그렇게 될 것 같지는 않아요.
피트: 네, 아니요, 맞는 것 같아요. 네. 좋아요. 다음 단계로 우리가 그와 통화를 할 수 있게 일정을 잡을까요? […]
놀런드: 네, 좋아요. 기뻐요. 그에게 접촉해서 그가 대화 전 아니면 대화 후에 만나고 싶어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어떨까요?
피트: 알겠어요. 그렇게 할께요. 감사해요.
그러나 유럽연한EU 지도부가 다른 생각을 갖고 있다는 것은 두 사람 모두는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 EU는 중립을 지키기를 더욱 열망했었고, 우크라이나 문제에 대한 직접적인 개입을 피하여 러시아를 과도하게 적대시하지 않기를 원했었습니다. 그러나 오랜 세월에 걸쳐 검증된 유대인 방식으로 놀런드는 이를 개무시했습니다. 잠시 후 같은 전화 통화에서 그녀는 이제는 유명해진 "유럽연합 엿먹어라!"라고 했습니다. 이 정도면 유대인의 미묘함이 충분할까요[6]
그러나 거의 모든 서방 언론이 기피하는 또 다른 시각이 있었습니다. "야츠"도 유대인이었습니다. 자주 언급되지는 않았지만, 우리는 2014년 가디언Guardian의 기사 에서 다음과 같이 읽습니다. “야체뉴크는 우크라이나 중앙은행 총재직을 포함해서 고위직을 두루 거쳤습니다. 그는 자신이 유대인-우크라이나 출신임을 숨겨왔었는데, 아마도 그의 당 서부 우크라이나 중심부에 반유대주의가 만연했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러한 사실을 서방언론에서는 결코 다루지 않고있습니다.
2014년 2월 마이단 봉기가 마이단 혁명으로 이어지자 야누코비치는 러시아로 피신했습니다. 친서방 세력은 올렉산드르 투르치노프Oleksandr Turchynov 대통령과 협력하여 즉시 효력을 발휘하는 총리로 "야츠Yats"를 지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임시 지도부는 2014년 5월 친서방 후보인 페트로 포로셴코Petro Poroshenko가 승리한 임시 선거에서 공식화되었습니다. (2위는 다름 아닌 율리아 티모셴코였다. 2010년 야누코비치에게 패한 유대인이었다.)
푸틴이 2014년 2월에 크림반도를 침공하고 합병한 것도 이러한 상황에서였습니다. 돈바스의 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반혁명을 일으키고 우크라이나에서 사실상 내전을 일으킨 것도 이때였습니다. 8년 후 현재까지 총 15,000여명이 사망했으며 그중에는 수많은 민간인이 포함되어있습다.
미국이 후원한 이 쿠데타가 끝나자 우크라이나 유대인들은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서방으로 손을 뻗기 시작했습니다. 마이단Maidan이 일어난지 불과 몇 개월이 후에, 제멋대로의 성격의 미국 부통령의 아들이 Burisma라는 대형 가스 회사를 운영하는 최고의 우크라이나계 유대인 미콜라 즐로체브스키Mykola Zlochevsky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헌터 바이든Hunter Biden은 자신과 전혀 상관없는 산업분야에 있는, 또한 자신이 아무 것도 모르는 기업의 이사회에 등재되어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기업은 헌터에게 연간 $ 500,000 이상을 연봉으로 "지불" 했는데, 당연히 헌터 아버지 조Joe와 오바마 대통령에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헌터는 약 5년 동안 이 권위 있는 이사직을 수행했으며, 그의 아버지가 대통령 후보로 운명적인 출마를 시작하면서 2019년에 가서야 비로소 사임했습니다.[7]
불안정한 재임 기간에도 불구하고 야체뉴크는 2년 넘게 총리직을 유지했고 결국 2016년 4월에 사임했습니다. 그의 후임으로는 또 다른 유대인 볼로디미르 그로이스만Volodymyr Groysman으로 2019년 8월까지 근무했습니다. 유대인의 손은 가만히 있으려 하지 않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궁극적인 유대인 선수 볼로디미르 젤렌스키를 무대위에 내놓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우크라이나에서 유대인이 소수라는 점을 고려할 때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추정치는 매우 다양하지만 유대인 인구는 불과 5만명 부터 최대 40만명 까지 추정됩니다. 전체 인구가 4100만 명인 우크라이나에서, 유대인은 기껏해야 국가의 1%에 불과하거나 혹은 0.12%에 불과할 수도 있습니다. 정상적인 조건에서 이와 같은 극소수는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는 그들이 지배합니다. 이것이 유대인의 손입니다.
유대인 과두 정치에 들어가다
우크라이나에는 수많은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제2의 정부"가 있습니다. 이 그림자 정부는 과두제라고 합니다. 즉,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 통치하는 시스템입니다. 우크라이나의 가장 부유한 억만장자 5명 중 4명이 유대인입니다. 이고르Igor (또는 이호Ihor) 콜로모이스키Kolomoysky, 빅토르 핀추크Viktor Pinchuk, 리나트 아흐메토프Rinat Akhmetov, 겐나디 보고류보프Gennadiy Bogolyubov 입니다. 바로 다음으로는 백만장자 계층에 올렉산드르 펠드만Oleksandr Feldman과 헤나디 코르반Hennadiy Korban과 같은 유대인들이 있습니다. 대체로, 이 그룹은 어떤 의원보다 자신의 의사를 더 효과적으로 부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이 그룹은 납치, 방화, 살인과 같은 범죄에 연루된 부패와 법적 스캔들에 끊임없이 얽혀 있습니다.[8]
특별한 관심은 위에서 언급한 첫 번째 이름 콜로모이스키Kolomoysky입니다. 콜로모이스키는 오랫동안 은행, 항공사 및 미디어에서 활동했으며, 2류급 연예인들을 정치적 스타덤으로 키워주는 일을 했습니다. 2005년에 그는 인기 있는 1+1 채널을 포함하여 7개의 TV 채널을 소유한 1+1 미디어 그룹Media Group의 대주주가 되었습니다. (1+1 그룹은 1995년 또 다른 우크라이나계 유대인 알렉산더 로드니안스키Alexander Rodnyansky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60억 달러에 달하는 콜로모이스키의 현재 순자산은 약 10억 달러 로 추산됩니다.
1+1 미디어를 손에 넣은지 얼마 되지 않아 콜로모이스키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Volodymyr Zelensky라는 이름으로 떠오르는 유대인 코미디언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젤렌스키는 성인이 된 이후 평생 동안 이 미디어에 몸담았고 2003년 25세의 나이로 미디어 그룹 Kvartal 95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장편 영화에 출연한 그는 2010년대 초에 텔레비전으로 전환하여 마침내 주연을 맡았습니다. 1+1 히트 쇼 "민중의 하인Servant of the People"에서 그는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흉내내는 교사역을 연기했습니다. 그런 다음 젤렌스키는 친구와 자신들의 성기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유명한 2016년 코미디극이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젤렌스키와 콜로모이스키를 칭송하기위한 전형적인 유대인의 저질 화장실 유머극이라고 볼 수 있었습니다.
2018년 초까지 두 사람은 정치에 뛰어들 준비가 되었습니다. 젤렌스키는 다가오는 2019년 선거를 위해 새 정당을 등록했고 선거를 불과 4개월 앞둔 2018년 12월에 자신을 대통령 후보로 선언했습니다. 물론 결국 그는 1차 투표에서 30%의 득표율로 승리했고, 2차 투표에서는 50점이라는 엄청난 차이로 현직 포로셴코Poroshenko를 꺾었습니다 . 1+1 미디어가 젤렌스키를 호의적으로 줄기차게 대중홍보를 살포하자 실질적인 변화가 일어난 것으로 인정되었습니다. 특히, 그 선거에서 3위를 차지한 사람은 또 유대인 율리아 티모셴코Yulia Tymoshenko였습니다. 그녀는 불청객처럼 늘 선거때마나 돌아옵니다.[9]
덧붙여서, 젤렌스키는 명성과 권력이 "급상승"한 덕분에 극적으로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의 Kvartal 95 미디어 회사는 그에게 연간 약 700만 달러 를 벌어줬습니다. 그는 또한 2012년에 그가 설립하는 데 도움을 준 "역외 회사 지사"의 일부로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에 기반을 둔 조세회피 회사 Maltex Multicapital의 지분 25%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의 야당 정치인 Ilya Kiva는 다음과 같이 암시했습니다. 최근 젤렌스키는 현재 국가로 유입되는 자금으로 "수억 달러"를 활용하고 있으며 젤렌스키 자신은 개인적으로 " 한 달에 약 1억 달러 "를 벌고 있다고 합니다. 네덜란드 정당 민주주의를 위한 포럼Forum for Democracy은 최근 젤렌스키의 재산에 대한 추산을 놀랍게도, 8억5천만 달로 인용했습니다. 분명히 "우크라이나의 처칠"은 그의 나라가 불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스스로를 위해 꽤 잘하고 있습니다.
어쨌든 젤렌스키는 그의 멘토이자 후원자인 콜로모이스키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콜로모이스키는 심지어 2019년 말 뉴욕 타임즈 인터뷰에서 많은 것을 인정했습니다. “안경을 끼고 나를 돌아보면 나는 내가 괴물로 보입니다. 종말론적 계획을 세우고 있는 꼭두각시 젤렌스키를 조정하는 주인으로 보입니다. 나는 이것을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11월 13일)”라고 그는 말했다. 실제로, 콜로모이스키/ 젤렌스키의 종말이 우리에게 거의 다가왔습니다.
유대인 과두 정치의 지배와 세계 유대인 로비의 조작 사이에 낀 오늘날의 우크라이나 국가는 엉망진창이되었으며, 이는 현재의 "전쟁"이 있기 훨씬 이전에 일어났습니다. 부패가 만연합니다. 2015년 가디언 은 우크라이나를 "유럽에서 가장 부패한 국가"라고 부르며 기사의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 국제 부패 순위 기관은 최근 우크라이나를 세계 142위로 평가했는데 , 이는 나이지리아보다 나쁘고 우간다와 같습니다. 그 결과 우크라이나 경제는 심각한 타격을 입었습니다. 분쟁 이전 1인당 소득 수준은 8,700 달러로 알바니아(12,900 달러), 자메이카(9,100 달러), 아르메니아(9,700 달러 )에 이어 세계 112 위 입니다. 이것은 단연 유럽에서 가장 가난하며 러시아보다 훨씬 더 낮습니다( 1인당 $ 25,700). 가난하고 부패하고 유대인에 의해 조종당하고 있으며 지금은 뜨거운 전쟁 중에 있습니다. 가난한 우크라이나인들을 불쌍히 여기시길 바랍니다.
미 제국을 열렬히 환영합니다
충분한 역사인식과 그 맥락을 잡기위해서, 시간낭비 하지말고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정신 똑바로 차리고 본다면, 젤렌스키와 그 친구들이 도저히 이길 가망이 없는 이 전쟁을 연장하고 싶어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전쟁을 통해 막대한 이익을 얻고 있기때문입니다. 덤으로 배우 젤렌스키는 세계 무대를 상대로 공연하게 되어 앞으로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갈등이 계속되는 달마다 수 십억 달러가 우크라이나로 흘러들어가고있고, 젤렌스키와 그의 떨거지들은 그들의 "공정한 몫"을 확실히 챙기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말해서, 누구나 놀고 먹으면서 월 1억을 벌 수 있는 일을 계속 운영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지 않겠습니까? 수 천명의 우크라이나 군인이 죽어가고 있다는 사실은 젤렌스키의 미적분학에서는 전혀 변수가 되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유대인 방식으로, 그는 백인 유럽인의 안위를 추호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의 병사들이 증오하는 러시아인 몇 명을 죽이고 죽는다면 훨씬 더 좋습니다. 우크라이나 유대인들에게는 서로 상생하는 프로젝입니다.
왜 아무도 이 문제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까요? 젤렌스키의 부패가 결코 문제시 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왜 이러한 사실들을 찾기가 그렇게 어려울까요? 우리는 답을 알고 있습니다. 젤렌스키가 바로 유대인이기 때문일 뿐만아니라, 유대인은 실제로 미국/유럽을 이끄는 지도자들로부터 의심을 받거나, 도전을 받지도 않기때문입니다. 유대인들은 모든 것에서 무사통과입니다(분명히 극악무도한 죄를 범하지 않는 한, 때로는 심지어 그럴 때도 있습니다!). 유대인들은 서로를 보호하기 때문에 동족 유대인들로부터 통과 인증을 받습니다. 미디어를 유대인이 소유/운영하기 때문에 유대인은 미디어로부터 승인을 받습니다. 그리고 유대인은 유대인 후원자와 재정가의 급여를 받는 저명한 비유대인에게서 통과 승인를 얻습니다. 젤렌스키는 극도로 부패하여 수 백만 달러를 해외 계좌로 빼돌릴 수 있지만, 그가 제 역할을 하는 한, 아무도 그에게 뭐라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전쟁"이 계속되고 젤렌스키와 친구들은 부자가됩니다. 유럽은 이 모든 것에서 어떤 이익을 얻을까요? 아무것도 없습니다. 아니면 오히려 아무것도 없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유럽인들은 바로 자기 이웃땅에서 뜨거운 전쟁이 벌어지고, 분개한 푸틴이 200초 이내에 그들의 수도로 날아올 수 있는 극초음속 미사일을 배치하겠다고 위협합니다. 그들은 그리 멀지 않은 핵전쟁의 위협에 대처하게 될것입니다. 그들의 자국 통화가 1년에 위안화 대비 10%, 달러 대비 12% 하락하는 것을 보게 될것입니다. 가스, 석유 및 전기 공급의 상당량이 우회하거나 혹은 차단당하여 에너지 가격 상승을 초래시키게 될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코비드로 인해 취약해진 경제가 살얼음판 위에 놓이는 것을 보게 될것입니다.
허지만 유럽은 이 모든 악재를 뒤집어써도 할말이 없을 거라봅니다. 널리 알려지다시피, 유럽 국가들은 미국의 가신들입니다. 이는 그들이 유대인의 가신임을 의미합니다. 유럽의 수장들은 유대인 로비의 줏대없는 한심한 하인들입니다. 마크 롱, 메르켈, 그리고 지금은 숄츠와 같은 유대의 하인들Judenknecht 은 인류의 유감스러운 종자들입니다. 그들은 그들이 섬기는 대군주를 달래기 위해 자기 백성을 팔았습니다. 그리고 유럽의 대중은 너무 당황해하고 너무 소심해서 변화를 일으키기에는 역부족입니다. 프랑스는 르펜Le Pen을 선출할 기회가 있었으나 국민의 뜻을 모으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유럽은 뜨거운 전쟁, 핵 위협, 문화 및 경제 쇠퇴, 사하라 이남 및 이슬람 이민자와 같은 운명 등 이 모든 종합세트를 한꺼번에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상황이 실제로 더 악화되어, 다수의 유럽인들이 유대인의 위험을 인식하고 조치를 취할지도 모릅니다. 또는 우리는 그렇게 되기를 바랄 수도 있습니다.
미국은 어떻습니까? 우리는 별로 더 기쁘지않습니다. 죽은 러시아인, 미움받는 푸틴, 그리고 다시 한 번 "세계의 구세주"역할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차지할 미국 군수업체는 황홀합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로 향하는 대부분의 무기가 분실, 도난 또는 폭파되고 (일부 추산에 따르면) 5%만이 전선에 도달하는 것을 개의치 않습니다. 그들에게 배송되는 모든 품목은 사용 여부에 상관없이 또 다른 수익성 있는 매출입니다. 그리고 미 의원들이 마침 수 십억 달러의 원조를 승인할 그 시점에 또 다른 "선한 전쟁"이라고 독단적으로 선언합니다.
그리고 아마도 무엇보다도 우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 나토NATO로 알려진 미제국으로의 확장 압박을 보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나토는 단순히 미국 제국의 또 다른 이름입니다 . 두 용어는 서로 바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나토는 "동등한 자들의 동맹"이 아닙니다. 룩셈부르크, 슬로바키아, 알바니아는 미국에 제공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갈등이 생겼을 때 그들이 “우리를 구하러 올것인지” 걱정합니까? 그것은 기껏해야 재미없는 농담일 뿐입니다. 현실에서, 그 나라들의 더 많은 토지, 더 많은 사람, 더 많은 경제적 부를 미국의 손이 지배합니다. 군대를 주둔시키고, 군사 전초 기지를 건설하고, "비밀 작전"을 운영하기 위한 더 많은 공간을 그 나라들이 제공합니다. 나토는 항상 미 제국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입니다.
서방 친화적인 젤렌스키를 이용해서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도록 강요한 것은 러시아의 문앞에서 미국의 권력 장악을 위한 또 다른 노골적인 시도였습니다. 푸틴은 당연히 이를 피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그러나 물론 이제 그 나토 가입 압력은 안보라는 환상을 쫓는, 그러나 현명하지 않게 나토 가입을 추구하고 있는 스웨덴과 핀란드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들은 무자비한 유대계 미국인 주인에게 남아 있는 국가 영혼을 파는 것뿐입니다. 그들의 운명을 위해, 그러한 미래를 피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그리고 그 동안 내내, 미국 유대인과 유대계 미국인 언론은 "선한 전쟁"이라는주제를 연주하고, 더 많은 무기를 보내며, 위험 지역으로 더 멀리 밀어붙입니다. 척 슈머Chuck Schumer와 같은 우크라이나계 미국인 유대인들은 바로 앞으로 나서서 지원, 전쟁, 죽음을 요구하고 있습니다.[10] 슈머는 최근 다음 400억 달러 지원 패키지 를 승인하기를 열망하며 "우크라이나는 얻을 수 있는 모든 지원이 필요하며 동시에 우크라이나에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자산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수 세기 동안 유대인들이 깨달은 것처럼 전쟁은 적을 죽이고 돈을 벌기에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20년에 걸친 아프가니스탄이라는 적과의 전쟁이 끝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동유럽의 적에 대한 대리 전쟁이 시작된 것은 아마도 우연이 아닐 것입니다. 전쟁이 없는 삶은 그 누군가에게는 너무 지루합니다.
대중의 분노?
아주 작은 소수의 대중들이 그 자세한 내막에 대해 알고 있다면 아마도 분노할 것입니다. 그러나 내가 언급했듯이, 유대인이 통제하는 서방 언론은 그 정보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며, 혹시 그 추악한 사실이 나타날 때마다 주의를 다른곳으로 돌리는 데 탁월한 수완을 발휘합니다. 물론 예외는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매일 밤 약 300만 명에게 도달할 수 있는 터커 칼슨Tucker Carlson입니다. 이는 지금까지 가장 광범위합니다. 그러나 이 모든 요인의 배후에 있는 유대인 범죄를 정의하는 데 있어 Carlson은 비참할 정도로 모자라고, 한심할 정도로도 태부족합니다. 유대인들은 결코 비난의 대상이 되기는 커녕, 칼슨이 지명한 적도 없고 은밀한 진실이 폭로된 적도 없습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관점들이 문자 그대로 한 줌의 대안 우파 또는 반체제 우파 웹사이트에서만 다루고 있습니다. 이들은 기껏해야 수천 명 정도한테 도달합니다.
그리고 어떤 기적에 의해 300만의 터커 Tucker 시청자 모두가 이곳의 유대인 위험에 대해 깨달음을 얻었다고 치더라도, 여전히 약 2억 미국 성인이 무지할 뿐만아니라, 인식조차 못하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저녁 뉴스, Facebook에 올라오는 단신, Google 뉴스, CNN 또는 MSNBC 또는 New York Times 에서 보는 것을 믿습니다- 어쨌든, 이 모든 매체가 유대인 기업입니다. 이것이 여론 조사에서 미국 대중의 70%가 현재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 "거의 맞거나" 심지어 "너무 적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이는 약 50%가 핵전쟁에 대해 "매우 우려한다"고 주장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분명히 사람들은 진실에 도달하는데 반드시 필요한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는 이것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뭐냐하면, 약 21% 대중은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직접적인 군사 개입"을 지지할 것입니다. 이는 명백한 3차 세계 대전을 의미하며, 이에 수반되는 모든 재앙적인 결과를 의미합니다.우리의 유대 언론은 대중의 선동을 부추기는 또 다른 훌륭한 일을 해냈습니다.
요약하면, 우리 언론이 “필로-유대주의philo-Semitic 함정”을 교묘하게 구축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현 시국 분쟁에서 유대인의 손에 대한 언급이나 비판은 먼저 고도로 검열되고 필요한 경우 비합리적인 반유대주의로 일축됩니다. (진정으로) 가난하고 고통받는 우크라이나인들에 대한 동정심이 극에 달해 푸틴과 러시아인들은 가차 없이 악마화됩니다. 토니 블린큰Tony Blinken이나 척 슈머Chuck Schumer와 같이 미국 유대인들은 계속해서 도움을 요청하며 궁지에 몰린 우크라이나 전사들을 돕겠다고 약속하면서 선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누가 이 선행 이야기에 저항할 수 있겠습니까? 따라서 우리는 반대도 없고 질문도 없고 근본 원인에 대한 더 깊은 조사도 없습니다. 유대인은 이익을 보고 번영하고 우크라이나인과 러시아인은 고통을 겪고 죽으며 세계는 잠재적인 아마겟돈을 향해 나아갑니다.
현실은 많이 다릅니다. 마르틴 하이데거Martin Heidegger가 오래 전에 깨달은 것처럼 세계 유대인들은 참으로 “지구행성 범죄의 두목”입니다.[11] 그들은 지난 수 세기 동안 그랬던 것처럼 오늘날에도, 학대와 착취와 범죄와 죽음으로부터의 이익을 옹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것은 자명한 사실입니다. 유력한 유대인 로비가 진정한 평화 또는 번영하는 인류를 원했다면, 그들은 그러한 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성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신 유대인의 주머니가 점점 더 두둑해짐에도 불구하고 끝없는 혼란, 전쟁, 테러, 사회적 격변과 죽음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에 대한 한 가지 가능한 해결책, 즉 진정한 표현의 자유라는 것이 우리의 손에서 벗어났습니다.
한편으로 나는 우리의 미래가 몹시 두렵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나는 우리가 자업자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적개심을 품은 유대인들이 우리 나라를 지배하도록 내버려두고 그들이 우리를 전쟁과 세계적인 재앙으로 이끌 때, 글쎄요. 우리는 뭐라 말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피할 수 없는 화재와 뒤이은 혼돈의 엄혹한 보복이 지나가기만을 기다린 다음, 밑바닥부터 더 오래가고 더 현명한 우리의 사회를 재건하는 것 외에 다른 대안은 없을 것같습다.
노트
[1] Wheen, Karl Marx (1999), p. 340.
[2] 최근 러시아가 이스라엘에 맞서 시리아에서 아사드를 보호했지만 상황이 나아지지는 않았습니다. 한때 유대-러시아 과두 정치인의 도구로 여겨졌던 푸틴이 상황을 역전시키고 견제할 수 있다는 사실도 아닙니다.
[3] 구글Google은 특히 유대인 권력에 대한 비판자들을 검열하고 대안의 목소리를 억누르도록 검색 엔진 결과를 변경하는 데 집요했다. 그리고 구글은 검열을 위한 또 다른 세력인 유투부Youtube를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유대인 Susan Wojcicki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노력으로 Brin과 Page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었습니다. 각각의 가치는 현재 1000억 달러 를 초과합니다.
[4] Svoboda는 국가 사회주의에 대한 그다지 미묘하지 않은 암시인 "우크라이나의 사회 국민당"으로 존재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부분적으로 Svoboda와 그들의 동맹국이 모두 '신나치'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5] 놀란드Nuland는 현재 바이든Biden 행정부에서 "정무 차관"입니다.
[6] 이 사건에 연루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또 다른 유대인은 헝가리계 미국인 투자자 조지 소로스George Soros였습니다. 2019년 말, 변호사 Joseph diGenova 가 뉴스에 출연하여 Soros가 미국 정책에 직접 개입했다고 공개적으로 비난했습니다. “글쎄요, 조지 소로스가 미 국무부에서 근무하는 외무 경력자의 매우 큰 부분을 통제하고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진실은 조지 소로스가 빅토리아 눌랜드를 통해 국무부에 우크라이나에서 해야 할 일을 매일같이 말할 기회가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그랬고, 소로스가 그랬습니다."
[7] 헌터는 유대인 여자들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 "뭔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2016년 결혼한 그는 죽은 형의 유대인 미망인 할리 올리비어 바이든Hallie Olivere Biden과 재회했다. 결혼 생활은 실패했고 불법적인 관계는 약 1년 후에 끝났지만, 끊임없이 근면했던 헌터는 2018년에 또 다른 유대인 "영화 감독"인 멜리사 코헨Melissa Cohen을 껴안았습니다. 그들은 2019년에 결혼했습니다.
[8] 우크라이나의 민족주의자 드미트로 야로시(Dmytro Yarosh)는 공개적인 인용문에서 “우크라이나에 있는 대부분의 억만장자들이 유대인이라는 사실을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라는 질문 을 한 적이 있습니다. 범죄 활동은 확실히 응답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9] 대통령에 당선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젤렌스키는 또 다른 유대인 안드리 예르막을 "대통령 행정부 책임자"로 지명했습니다. (현 총리 데니스 슈미할은 유대인이 아닌 것으로 보입니다.)
[10] 스티븐 스필버그Steven Spielberg와 존 스튜어트Jon Stewart와 같은 다른 우크라이나계 미국인 유대인과 쉘든 아델슨Sheldon Adelson 재산의 상속인은 사건의 경과에 대해 확실히 똑같이 기뻐합니다.
[11] P. Trawney, Heidegger와 유대인 세계 음모의 신화 (2015)에서 인용, p.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