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야 놀자~~~

[[번역글]]“이 세상에서 가장 큰 부자” - 음모: 수세기 동안 문자 그대로 세계의 모든 것을 통제하는 자들은 누구입니까?

작성자미네르바|작성시간22.12.16|조회수835 목록 댓글 0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부자”

음모: 수세기 동안 문자 그대로 세계의 모든 것을 통제하는 자들은 누구입니까?

 

래리 로마노프 • 2022년 11월 21일

 

https://www.21cir.com/2022/11/the-richest-man-in-the-world-conspiracy-and-who-really-controls-everything-literally-everything-the-world-for-centuries/

https://www.unz.com/lromanoff/the-richest-man-in-the-world/

 

이 논문의 목적은 세 가지입니다. (1) "세상에서 가장 큰 부자"에 대한 오래된 신원확인 음모의 존재를 독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2) 현재 후보 목록을 논쟁에서 정리하기 위해, 그리고 (3) 영국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에서 활동하는 소수의 유대인 은행가문이 수 세대 동안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큰 재산으로 이러한 부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들을 문서화하기 위함입니다. 나는 이 점들을 역순으로 다루고 마지막에 현재의 한 무리의 신동들을 다룰 것입니다.

 

나는 이 논문에서 만들어진 모든 주장을 논쟁의 여지없이 문서화할 수 있다고 공언하지 않을뿐만아니라, 세워진 모든 추론을 명확하게 입증할 수 없다고 공언합니다. 주제는 너무 많은 필요한 법적 증거가 대중의 시야와 접근성에서 비가역적으로 숨겨져 있으며, 많은 경우에 우리의 주장과 추론을 뒷받침하기 위해 논리와 정황 증거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증거가 원하는 만큼 완전하지는 않지만, 이러한 수준의 증거 지원은 많은 경우에 있어서 충분합니다. 특히 우리 사례가 확립된, 이해하기 쉬운 형식을 따르고 그러한 추론과 증거가 대량으로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 논문의 설명과 증거는 적어도 이해를 위한 합리적인 근거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우리 세계를 조형해 왔던 일부 위대한 세력들에 대한 관심을 독자들에게 끌어내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복리의 힘

 

이 논문의 대부분은 기본적으로 단 하나의 간단한 논제에 의존합니다. 즉, 막대한 부를 가진 사람들은 그것을 유휴 상태로 두지 않고 지속적으로 잘 활용한다는 것입니다. 돈은 항상 일하고 있습니다. 전쟁과 식민화에 자금을 대고, 합법적인 기업을 매입하고, 정부와 국가 경제를 통제하는 등의 목적으로 빌려줍니다.

 

장기 저축에 대한 이자율에 대해 우리는 역사적 이자율이 아마도 1% 또는 2%에 불과할 정도로 매우 낮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런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아브라함 링컨 Abraham Lincoln이 "Greenbacks"를 통화로 인쇄한 이유는 로스차일드Rothschild가 미국 내전에서 연방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24%의 이자율을 요구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전쟁 자금 조달에 있어서, 높은 이자율을 수반하는 다른 사례는 많이 있습니다. 유대인이 발행한 네덜란드 영구 채권은 1500년대와 1600년대에 10%와 12%였습니다. 제노아 [제노아 공화국 은 11세기부터 1797년까지 이탈리아 북서부 해안에 있는 리구리아 지방의 중세 및 초기 근대 해양 공화국]는 1600년대에 부채의 대부분을 9%로 발행했습니다. 나는 이 논문에서 복리 계산을 위해 5%의 이율을 사용했는데, 이는 자의적인 선택이지만 전반적인 맥락에서 합리적이고 보수적으로 보입니다. 영란은행Bank of England의 동반 차트는 이러한 선택을 정당화하는 것으로 보입니다.[1][2]

 

 

기업에 대한 몇 가지 배경지식

 

세계 최대 기업의 상당수는 유대인이 소유하고 통제하며, 이들 중 다수는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에서 선택된 소수가 소유하고 있지만 이 소모임 외부에 있는 기업도 매우 많습니다. 세계의 주요 석유 회사들은 유대인 이해 관계에 의해 통제됩니다. 세계 굴지의 제약 회사, 다수의 무기 제조업체 및 세계 항공사, 엄청난 규모의 세계 선적 용량 및 일반적으로 생각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많은 산업 등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들의 기업 자산 소유권 가치를 추측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에 접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사실상 서구의 모든 언론사와 영화 및 도서 출판을 포함하여 나머지 세계의 많은 주요 언론매체가 유대인 소유이거거나 통제된다는 점을 고려하십시오. 전체가 유대인 소유인 시가 총액으로 수 조 달러에 달하는 국제 기업들이 있습니다. 즉, Nestle, Sanofi, Monsanto는 그 수백 개 중 몇 개입니다. 우리는 이것의 어느 부분이 런던 증권가에 있는 한 줌도 안되는 유대인 은행가들에게 돌아가고, 그 중 얼마가 그 중심에서 금융화되고 통제받는지 쉽게 알 수 없지만, 간과할 수는 없습니다.

 

사물이 항상 보이는 것과 같지는 않습니다. 세계의 많은 재산은 로스차일드 혹은 그 내부 모임의 다른 사람들이 자금을 조달했으며, 따라서 결코 드러나지 않는 숨겨진 소유권이 있습니다. 역사적 기록을 뒤지다 보면 아주 부유한 사람이 단지 몇 백만 달러의 재산을 남겼다는 사실을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로스차일드 중 하나가 록펠러Rockefeller의 스탠다드 오일사Standard Oil 설립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앤드류 카네기Andrew Carnegie의 철강 제국과 미국의 해리먼Harriman 철도 재산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다는 것은 분명히 널리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비밀은 아닙니다. 자금 조달은 일반적으로 JP Morgan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JP Morgan은 로스차일드 전담 대리인이였으며 실제로 모건Morgan의 은행 업무 자체는 미국인보다 유럽 유대인들과의 관계가 훨씬 더 돈독했었습니다. 유명한 미국과 유럽 가문의 부의 상당 부분이 실제로 그들의 것이 아니라 그 배후에 있는 궁극적인 유대인 금융가들에게 속한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 글을 읽는 이들의 관심을 끌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오늘날 구글, 페이스북, 테슬라, 아마존, 스타벅스, 그리고 다른 많은 회사들이 이 범주에 속하며, 어딘가 다른 곳에서 흘러나온 막대한 자금의 조달과 고강도 계획없이는 시장 통제권 범위를 획득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기업 소유권과 통제권에 관한 맞물림에 대한 수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으며, 400개 미만의 회사, 심지어 250개 미만의 회사가 모든 가치의 40% 이상을 완전히 소유하거나 적어도 통제할 수 있다는 일관된 결론을 내렸습니다. 모든 곳의 모든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3][4][5]

 

그러나 그 400개 또는 250개의 회사 뒤에는 같은 수의 사람들이 해당 회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이 상장되어 있고 때로는 수억 개의 발행 주식이 있지만 우리는 진정한 통제권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점점 더 많은 주식이 Blackrock [뉴욕시에 본사를 둔 미국의 다국적 투자 회사]이나 Blackstone [뉴욕시에 본사를 둔 미국의 대체 투자 관리 회사]또는 기타 투자 그룹과 같은 대리인에 의해 보유되고 있으며 주식 분류 또는 투표 및 통제에 대한 기타 제한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일반 대중은 모든 재무 결정을 포함하여 일상적인 통제권을 가진 연동 이사들에 대한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만일 당신이 이사회를 통제해서, 그들이 똑같은 대본을 앵무새처럼 매번 읽는다면, 굳이 다수의 주식을 소유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회사의 금고를 비워두고, 조세 피난처를 통해 무제한 배당금을 면세로 지불할 수 있을뿐만아니라, 이러한 문제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는 일반 주주들로부터 불안을 불러일으키지도 않고도 계속 그런짓거리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럽 은행들이 이 범주에 속하며, 이들 대부분은 유대인 소유이면서 또한 아주 밀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HSBC[영국의 다국적 범용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지주 회사], BNP Paribas[프랑스 국제 은행 그룹], Lloyd's [일반적으로 간단히 Lloyd's로 알려진 Lloyd's of London은 영국 런던에 위치한 보험 및 재보험 시장]와 같은 수십 개의 유럽 최대 은행은 수 조 유로의 시가총액과 30조 유로 이상의 자산 기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Goldman Sachs[수익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투자 은행], Citigroup[뉴욕시에 본사를 둔 미국의 다국적 투자 은행 및 금융 서비스 회사], Wells Fargo[샌프란시스코에 본사가 있는 미국의 다국적 금융 서비스 회사]와 같은 주요 북미 은행들 또한 유대인이 소유하고 있으며 시가 총액은 1조 5천억 달러가 훨씬 넘고 이에 상응하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위스와 다른 국가에는 목록에 없는 수백 개의 유대인 소유 은행이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보험 및 재보험 회사 중 다수는 유대인이 소유하고 있으며 시가 총액은 수조에 달하며 사실상 가격을 매길 수 없는 세계적인 보험 플랫폼인 Lloyd's of London에 가치를 부여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런 다음 석유 회사가 있습니다 . Royal Dutch Shell[영국 런던에 본사를 둔 영국의 다국적 석유 및 가스 회사]만 해도 시가총액이 2000억 달러가 넘고, 유대인이 통제하는 기업이 많아 앞으로 보게 될 세계 석유 가격을 통제하기에 충분합니다.

 

두 개의 주요 FMCG[Fast-moving Consumer Goods는 우유, 껌, 과일 및 채소, 탄산음료, 맥주, 아스피린과 같은 일반 식의약품과 같이 빠르게 판매되는 저렴한 제품] 회사 인 Unilever와 P&G는 둘 다 유대인 회사로, 둘이 합쳐서 시가 총액이 5000억 달러가 넘습니다. Google, Meta, Amazon, Dell, Oracle과 같은 인터넷 관련 회사는 모두 유대인이며 시가 총액은 거의 5조 달러에 이릅니다. 대부분 유대인이 소유하거나 통제 하는 세계 패션 하우스 및 보석 회사 Swarovski, YSL, LVMH, Cartier, Hermès, Estee Lauder, L'Oréal과 같은 회사는 시가 총액이 1조 달러 이상이며, 수백 개의 보석 판매 회사,  다이아몬드 절단기 업체 및 취급 상인, 금 판매상 등이 배후에서 유대인 소유로 운영되고 있으며  전체 합치면 수 조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항상 유대인 소유 및 통제의 비율이 높은 주요 무기 및 무기 제조업체는 시가 총액이 1조 달러에 육박합니다. 다시 대부분 유대인 소유 의 세계 주요 식품 회사가 또 다른 예입니다. 유대인이 완전히 장악하고있는 네슬레는 시가총액이 1조 달러의 약 1/3인 2,000개 이상의 식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Pepsico는 수백 개의 주요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식품 회사이며 Kraft Heinz, Mondelez, Danone, Anheuser-Busch Inbev, Coca-Cola, Diageo, Starbucks와 같은 다른 많은 브랜드의 시가 총액은 최소 1조 5천억 달러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제약 회사는 모두 유대인 소유이며 총 시가 총액은 약 4조 달러입니다.

 

주요 북미 미디어 회사 (모두 유대인 소유)의 시가총액은 1조 달러가 넘으며, 대부분 유대인이 소유하고 거의 모든 유대인이 통제하는 유럽 미디어의 경우 더 많은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및 아프리카에서 그들의 미디어 보유를 무시합니다. 그리고 H&R Block에서 Mattel 및 Hasbro, Monsanto, Ben and Jerry's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포함하여 위의 범주에 쉽게 맞지 않는 말 그대로 수백 개의 유대인 소유 회사가 있습니다. 목록은 거의 끝이 없습니다. 총체적으로 그들의 가치와 영향력은 엄청납니다.

 

 

진정한 권력: 가족 왕조

 

빌 게이츠Bill Gates나 워렌 버펫Warren Buffett에 대해 읽을 때,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로 회사를 시작하고 평생 동안 오늘날 수십억 가치가 있는 거대한 기업을 구축한 사람들이라고만 아주 쉽고 단순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추론은 우리의 생각을 한 세대에만 국한하고 있기 때문에 단순합니다. 여기서 우리가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아마도 10세대 또는심지어 20세대에 걸쳐 재산을 축적해 온 가족 왕조입니다. 로스차일드Rothschilds, 사순Sassoons 및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함께 우리는 1600년대와 1700년대로 돌아갑니다. 가족 왕조는 수세기에 걸쳐 엄청나게 확장되었고, 상속세 회피하거나, 통혼에 엄격할 뿐만아니라 상호 목적을 공유함으로써 막대하게 늘어나는 부를 통제했습니다. 

모든 가문의 왕조 중 가장 위대한 왕조는 시야에서 사라지고, 언론에서 숨겨지고, 역사책에서 삭제되고, 대중의 관심을 거의 끌지 못합니다. Rothschild, Sassoon, Sebag-Montefiori, Warburg, Lehman, Goldman, 그리고 여러분이 들어보지 못한 많은 이름들이 모두 유대인 가문 입니다. 다음 단락에 나열한 것들은 소수의 유대인 은행가 목록입니다. 아마도 그들 중 25%에 불과할 것입니다. 대부분은 1800년대 초에서 중반까지 은행, 금융 및 산업 운영을 시작하여 평균 거의 200년이 걸렸으며 많은 사람들이 유대인으로 귀결되었습니다. 대중의 눈에서 완전히 벗어난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가족 왕조입니다.

 

Rothschild, Sassoon, Warburg, Moses Montefiori, Sebag-Montefiori, Kadoorie, Lehman, Israel Moses Seif, Kuhn Loeb, Goldman Sachs, Salomon, Schiff, Joseph Hambro, J. Henry Schroder, Samuel Montagu, Emile and Isaac Péreire, Lazard Brothers, Speyer brothers, Seligman brothers, Stern brothers, Barnato Brothers, Ernest Oppenheimer, Abraham Oppenheim, Carl Fuerstenberg, Jacob Goldschmidt, Oskar Wassermann, Hirsch, Raphael Jonathan Bischoffsheim, Hambro, Isaac Glückstadt, Levy Martin, Markus Rubin, Goldsmid, Rosenthal, A. Dunkelsbueler, Eugen Gutmann, Herbert Gutman, Wagg and Co, Mèdici family, Speyer, Speyer-Elissen, Emile Erlanger, S. Japhet, Ernest Cassel, Carl Meyer, Achille Fould, Luigi Luzzatti, Wertheimer and Gompertz, Lippman.[6][7][8]

 

내 컴퓨터에는 로스차일드 왕조의 소유물을 표시하는 한 도표가 있습니다. 소유물을 나타내는 작은 상자들과 소유권과 통제권을 나타내는 연선들이 얼켜있는 일종의 조직도처럼 표시됩니다. 너무 커서 읽을 수 있는 가장 작은 활자로 인쇄하려면 0.5미터 크기의 종이 한 장이 필요할 것입니다. 로스차일드는 최근 가난한 나라들에서 압수한 토지를 관리하기 위해 새로운 은행을 설립했습니다. 무명의 은행, 대리인, 관계사, 수많은 조세피난처 등을 거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얻기가 어렵습니다. 로스차일드는 무엇보다도 자본금이 1,250억 달러 인 Sanofi Pharma, The EconomistIHS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IHS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모바일 타워 사업자입니다.[9]

 

Anglo American[다이아몬드, 백금, 구리, 철광석 등을 캐는 국제적 광산 회사]은 독일계 유대인 Ernest Oppenheimer가 설립했습니다. 런던 중권가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회사는 금, 다이아몬드, 기타 금속 및 전 세계 백금의 거의 절반을 생산하는 세계 250대 기업 중 하나입니다. 그들의 자회사와 투자는 나열하기에는 너무 많습니다. Ernest가 사망했을 때 DeBeers의 회장이 된 그의 아들 Harry가 그의 뒤를 이어받았기 때문에 가족들이 어떻게 그들의 소유물을 통합하고 합리화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스웨덴에 있는 유대인 소유 Wallenbergs는 200년 동안 사업을 해왔으며 오늘날 Enskilda Bank, Ericsson, Electrolux, ABB, SAAB, SAS Group, SKF, Atlas Copco 및 Nasdaq과 같은 가장 큰 스웨덴 산업 그룹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50년 전만 해도 Wallenberg 가족 기업은 스웨덴 산업 인력의 40%를 고용했으며 스톡홀름 주식 시장 전체 가치의 40%를 차지했습니다. 그들 중 10개 회사의 시가총액은 거의 3,500억 달러에 달하며 많은 기업이 신탁에 묻혀 있고 조세 피난처에 숨겨져 있습니다. 가짜 "수정"의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150년 된 또 다른 유대 왕조입니다.

 

이 논문에서 나는 이 유대인 가족의 과거 역사의 대부분을 건너뛰고 1800년대 초부터 시작할 것이지만, 이 하자르인 "가문의 재산"은 이보다 수백 년 전에 시작되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유대인의) 네덜란드 튤립거품 사건, (유대인의) 남해South Sea거품 사건[세계 최초의 금융 붕괴, 세계 최초의 Ponzi 사기로 1711년에 설립된 South Sea Company의 재산을 중심으로 발생], (유대인의) 영국 및 네덜란드 동인도 회사 및 유사한 많은 거품의 역사가 있습니다. 수세기 동안 노예 무역, 세금징수 청부tax-farming 등이 있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모두 생략하겠습니다.

 

한 때 인도는 우화와 전설에 걸맞는 금, 은, 진귀한 보석을 보유한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나라였습니다. 결국에는 로스차일드 가문 중 하나가 이끄는 British East India Company는 의심 할 여지없이 세계 역사상 가장 큰 범죄 기업이었으며 인도를 뼈속까지 발라먹기위해 사용 된 연장이었습니다.

 

Sassoon ben Salih는 바그다드 파샤의 수석 재무였습니다.[10] 1800년대 초 오늘날 가치로 수천억 달러에 달하는 막대한 사기 사건에 노출된 그는 운이 좋게도 자신의 목숨(과 돈)을 가지고 탈출했습니다. 그와 그의 두 아들 데이비드와 조셉은 인도로 도망쳤고 그곳에서 그들은 로스차일드 가문 중 한 명과 손을 잡고 중국에 팔기 위해 인도 농민들에게 아편 재배를 강요하려는 지옥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11]

 

초창기부터 그들은 이미 젊은 빅토리아 여왕을 단단히 장악하고 있었습니다. 여왕은 영국군을 유대인의 아편 집행자로 할당할 정도까지 그들의 노력을 아낌없이 지원했을 뿐만 아니라, David Sassoon에게 중국 전역에서 아편을 판매할 수 있는 독점권을 부여하고, 그의 유통 기지로 홍콩을 장악하고 HSBC를 설립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습니다. 영국 왕실이 이것으로부터 개인적으로 막대한 이익을 얻었다고 말하는 것은 어느 정도 절제된 표현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인도에서의 대대적인 약탈과 이라크에서의 절도, 중국에서의 아편 재배 및 판매로 로스차일드와 사순은 1835년까지 각각 50억 달러 이상의 부를 축적한 것으로 확실하게 추정되었습니다. 실제로 내가 본 계산된 추정치는 각각 60억 달러와 70억 달러였으며, 이것도 내 추정치였습니다.[12] 보수적으로 잡아서 50억 달러로 줄였지만 그 총액은 여전히 ​​어마어마합니다. 185년 동안 5%만 축적된 50억 달러는 2022년에 계산해보면, 로스차일드와 사순에 각각 40조 ​​달러 이상으로 누적됩니다. 그리고 로스차일드와 사순에 그리 멀지 않은 유대인 은행가가 적어도 12개 이상 있었고, 매우 부유하지만 같은 수준은 아닌 수십 개 더 있었습니다. 그 40조 달러는 충격적이고 너무 환상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마지막까지 판단을 유보하십시오. 보시다시피 그 40조 달러는 전체 그림에서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원장 항목: 로스차일드Rothschild: 현재 달러로 40조 달러

원장 항목: 사순Sassoon: 현재 달러로 40조 달러

 

 

(1) 노예제도와 강제노동

 

유대인들은, 아일랜드와 영국의 인구감소를 불러왔던 백인 노예와 더 최근의 흑인 노예를 포함하여 항상 노예 무역에 깊이 관여해 왔지만, 나는 과거의 그 부분을 무시하고, 중국에서 더 최근에 발생한 사건만 다룰 것입니다. 로스차일드Rothschild, 사순Sassoon, 카두리Kadoorie [홍콩에 기반을 둔 부유한 가문으로 원래 이라크 바그다드 출신의 Mizrahi 유대인] 등 가장 부유한 유대인들의 노예 무역은 제1차 세계대전이 종식되면서 중단되었습니다. 정확한 숫자는 없지만,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수백만 명의 중국인이 납치되어 노예 노동으로 팔렸습니다. 수많은 중국인들이 납치되어 철도를 건설하고 금광에서 일하기 위해, 파나마 철도와 파나마 운하를 건설하기 위해, 페루에서 구아노 광산에서 일하기 위해 북미로 노예 노동으로 보내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전 세계에 중국인이 퍼져 있는 이유입니다. 더군다나 오늘날에도 파나마 인구의 10% 이상이 중국인입니다.

 

많은 경우 중국인들은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팔린 것이 아니라 유대인이 자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노예 노동으로 사용했습니다. 1904년까지 로스차일드는 남아프리카에서 금광을 채굴하기 위해 복건성Fujian 에서 약 65,000명의 중국인을 납치했습니다.[13] 예를 들어, 바로 이 유대인들이 북미 철도와 파나마 운하 건설에 자금을 지원했을 때, 납치된 중국인들은 무료(일회용) 노동력의 공급원이었습니다. 공급이 고갈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만 명이 사망하는 가혹한 조건은 크게 중요하지 않았었습니다. 또한 페루의 구아노 광산에서 일하기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을 납치한 바로 그 유대인들에 의해 이스터 섬의 인구가 거의 완전히 감소했다는 믿을 만한 증거가 있습니다. 이스터 섬 주민들을 그들의 집으로 돌려보내도록 이 유대인들에게 요구하는 영국 관리들의 편지들이 있습니다.

 

지금의 시점에서, 유대인들의 사업을 위해 징집된 중국 노예 노동자의 총계를 포괄적으로 집계하거나 이 모든 노예 노동의 "가치"를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하겠지만, 확실히 상당했고 약 1800년부터 1920년까지 엄청난 양의 노예 징집 전쟁이 계속되었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것을 중단시킨 것은 제1차 세계 대전이었습니다. 이것이 유대인 은행가의 축적된 부에 기여하는 중요한 측면이기 때문에 이것을 나열 하지만 이에 대한 원장 항목은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2) 다이아몬드

 

드비어스DeBeers[다이아몬드 채굴, 다이아몬드 착취, 다이아몬드 소매, 다이아몬드 거래 및 산업용 다이아몬드 제조 부문을 전문으로 하는 국제 기업]가 남아프리카와 자이르의 다이아몬드 생산을 통제하고 있으며 DeBeers가 로스차일드 회사라는 사실은 비밀이 아닙니다. 보어 전쟁Boer Wars[앵글로-보어 전쟁 또는 남아프리카 전쟁으로도 알려진 제2차 보어 전쟁은 1899년부터 1902년까지 남아프리카에서 제국의 영향력을 두고 대영 제국과 두 보어 공화국 사이에 벌어진 분쟁]의 기원과 목적을 잊지 마시길바랍니다. 다이아몬드 생산 통계는 산재해 있으며 남아공은 총 생산량이 약 6억 5천만 캐럿이라고 주장합니다만[14], Statista [시장 및 소비자 데이터를 전문으로 하는 독일 회사]는 이 금액의 두 배라고 주장합니다. 남아공은 이 생산물(캐럿당 100달러)에 약 600억 달러의 가치를 부여하지만, 150년 동안 연간 평균 3억 달러의 복리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을 계산한다면 캐럿당 100달러로 연간 평균 300만 캐럿이고,  5%의 복리를 계산하면 약 10조 달러에 달합니다. 단순하게 계산하기 위해 다른 모든 국가를 제외했습니다. 이들과 다른 로스차일드 및 유대인 소유 생산을 추가하면 총 생산량이 적어도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또한 네덜란드의 유대인 거주지가 여전히 세계 다이아몬드 무역의 중심지이며, 그 대부분이 유대인의 손에 확고히 자리 잡고 있다는 점도 주목해야 합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10조 달러

 

 

(3) 금

 

로스차일드가 관리하는 광산에서 실제 연간 금 생산량에 대한 포괄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통계를 찾기는 어렵지만 생산량은 50년 전에 연간 1,000톤 이상에 도달한 것으로 보입니다. 금 1톤당 32,000온스, 온스당 1,700달러에 판매되는 금은 연간 수십억 달러에 해당하며, 거의 150년 동안 5%로 계산되어 위에 나열된 다이아몬드 생산량의 약 10배에 달합니다. 생산량과 금 가격의 변동으로 그림이 흐려져 확실한 결과를 계산할 수 없습니다.[15]  내가 믿는 바가 다이아몬드 생산량과 가치의 두 배에 불과하다는 보수적인 추정치라고 나는 가정했습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20조 달러

 

 

(4) 운하: 파나마와 수에즈

 

미국이 콜롬비아에서 파나마 지방을 "해방"한 후 파나마 운하를 건설했다는 것은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운하 비용을 지불한 것이 유대인 돈이라는 사실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16] 우리는 약 120년 동안 운하의 이익이 자금을 조달한 사람들에게 발생했을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수에즈 운하는 유대인 돈으로 건설된 후 민간 기업으로 존재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의 수입은 연간 몇십억 달러에 불과하기 때문에 총액에서 생략하겠습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5) 현금 관리

 

이것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지만, 미국의 먼로 독트린의 일부로, 강력한 따돌림 "외교"뿐만 아니라 CIA와 군대의 모든 힘을 사용하여 소수의 유대인 은행가(및 미국 연준FED)를 미국이 주선했습니다. 통제 하에 있는 국가의 모든 현금 자산과 중앙 은행 자산의 "투자 관리자" 지위를 획득합니다. 여기에는 라틴 아메리카뿐만 아니라 필리핀과 같은 국가뿐만아니라, 미국이 직접 정부를 전복하고 순응하는 독재 정권을 세운 50개 이상의 국가들도 포함되었습니다.

 

기획은 간단했습니다. 이 국가들은 모든 현금을 "신중하게 관리"할 미국에 있는 유대인 은행가들에게 모든 유동 자산을 강제로 넘겨야 했습니다. 이는 이 작은 국가들의 이익을 위한다는 명분이었습니다. 실제로 유대인 은행가들은 그 돈을 뉴욕 부동산에 투자하여 수십억 달러의 이익을 챙겼고 그 국가들에게는 그들의 이익의 3%를 지불했습니다. 이런 관행은 그 작은 나라에 침입한 다음, 강제로 이들 국가의 중앙 은행 금고를 열어 모든 금을 비워버리는 미국의 고약한 습관과 결합되었습니다. 이러한 관행에 이의를 달 수 없도록 충분히 문서화되어 있으며, 약 150년 동안 존재해 왔기 때문에 현재까지 누적된 금액이 최소 1조 달러에 달한다고 합리적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역사적 기록이 불충분하므로 이에 대한 원장 항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6) 독일의 하이퍼인플레이션

 

베르사유 조약의 조항과 전후 회복을 막기 위해 유대인들이 제정한 이에 상응하는 제약때문에, 독일이 바로 이 상황에 딱맞게 설정되었다는 사실이 오늘날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플레이션율이 너무 극단적이어서 돈은 문자 그대로 가치가 없게 되었고, 유대인 은행가들은 거의 공짜로 독일의 상당 부분을 사들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독일의 파산과 예속만이 유일한 목적이 될 수 있는 조약 및 기타 제한의 배후에 유대인이 깊숙이 관여했었음을 알고, 히틀러가 유대인에 대해 품고 있던 깊은 분노 중 하나였습니다. 여기서 자세히 설명할 필요는 없지만, 불행하게도 지속되지 못했지만, 독일 경제 회복의 "기적"을 가져온 것은, 히틀러가 독일 은행 시스템에서 유대인을 축출하고 국가 중앙 은행을 인수한 것입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7) 중앙은행

 

로스차일드가 이끄는 유럽의 유대인 은행가는 미국의 연준FED를 포함하여 최소 30개국의 중앙은행을 소유하거나 통제합니다. 이 소유권에는 몇 가지 매우 불쾌한 결과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이 국가들이 자체적으로 돈을 인쇄할 수 없지만 (민간 소유) 중앙 은행에서 돈을 빌리고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엄청난 규모입니다. 1970년대 말까지 캐나다는 자체 중앙은행을 소유했고 외국인들에게 이자를 거의 또는 전혀 지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시 수상 피에르 트뤼도(쥐스탱 트뤼도의 아버지)는 심지어 자신의 내각이나 의회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놀라운 반역 행위를 ​​저질렀는데, 캐나다가 자체 통화를 인쇄할 수 있는 주어진 권리를 포기하고, 그런 다음 유럽 유대인 은행가들로부터 자신의 계정으로 자금을 빌렸습니다. 결과는지난 30~40년 동안 작은 캐나다는 그들 자신의 돈을 빌린 대가로 1조 1천억 달러 이상의 이자를 은행가들에게 지불했습니다.[17][18][19][20] [21][22] 아마도 여러분들은 특히 Banking in America에 대해 논평하는 캐나다의 전 내각 장관의 비디오인 주석[22]를 보고 싶을 수도 있을겁니다. 

 

그러나 로스차일드와 한줌도 안되는 다른 유대인 은행가들은 100년이 훨씬 넘게 유럽 국가의 중앙은행과 미국 FED를 포함한 다른 은행을 소유해 왔습니다. 작은 캐나다가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1조 달러 이상의 이자를 지불했다면,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일본, 남아프리카와 같은 국가의 정부는 지난 세기 동안 훨씬 더 많은 이자를 지불했습니다. 한 예로 이탈리아의 부채는 캐나다의 몇 배이며 다른 많은 국가들도 같은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23] 미국이 FED에 지불한 총 이자의 정확한 기록은 없지만 현재 부채는 13조 달러가 넘습니다. 이는 결코 갚을 수 없는 금액입니다.

 

캐나다를 기준으로 작업해서, 30개국만 계산하면 지나치게 보수적으로 추정한다손 치더라도 이 은행가들에게 지급되는 이자로 30조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100년만 치고, 이를 3배 이상 곱하면, 지불한 이자가 약 100조 달러라는 수치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전혀 필요없을 뿐만 아니라 어떤 정당성도 없는 이자 지불액수 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총액을 다시 절반으로 늘릴 수 있는 미국 FED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또한 미군과 CIA가 전복시킨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유대인 은행가들이 모든 중앙 은행의 소유권을 인수하기 위해 바로 뒤에 있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이라크, 리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발칸 반도 등 정보가 유출된 모든 경우에 이것이 그들의 우선순위였으며 간단한 논리에 따르면 그들이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국가에서 정보가 목록에서 매우 상위에 있을 것입니다. 내 견적에 이 항목을 포함하지 않았습니다. 위의 모든 사항을 고려하여, 나의 원장 항목은 틀림없이 보수적으로 잡아서 75% 이상이지만 세부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추정치는 100년 동안 이자의 복리를 계산하지 않았습니다. 만일 그렇게 하면 그 총계를 진정으로 천문학적인 숫자로 곱할 수 있지만, 실제 상황에서는 이 금액이 실제로 복리로 취급되어 100년 이상 동안 수 백조에 달할 것입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100조 달러

 

 

(8) 불황과 공황

 

한 국가의 중앙은행을 외국인들이 소유함으로써 발생하는 훨씬 추잡한 이점 중 하나는 유대인들이 그 나라 경제를 완전히 통제한다는 것입니다.[24] 그들은 화폐 공급과 이자율을 모두 통제하기 때문에 매 경기 주기마다 그 나라의 경제를 흔들어서 엄청난 이익을 쉽게 얻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번 똑같은 방식으로 일을 합니다. 즉 금리를 0 또는 거의 그 정도로 낮추고 화폐 공급을 크게 부풀려 부채, 주식 및 주택 시장 등에 큰 거품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통화 공급과 모든 신용을 심각하게 축소하는 동시에 금리를 인상하여 수많은 은행, 기업 및 가족을 파산시키고 거리에서 피가 흐르고 있을 때 모든 종류의 자산을 달러로 사들입니다. 국가 자산의 상당 부분을 구제하는 임무를 완수한 후, 그들은 경제가 회복할 시간을 주기 위해 이자율을 낮추면서 다시 화폐 공급을 확대하고 신용 거래를 시작한 다음 헹구고 반복합니다. 이러한 모든 불황이 지난 200년 이상 동안 유대인 은행가들에 의해 의도적으로 서구 경제에 가해졌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1929년 대공황은 미 연준FED의 유대인 소유주에 기반한 행복감이 거의 무제한에 가까운 통화 공급을 확장하고 낮은 이자율로 쉽게 신용할 수 있게 하여 거대한 거품을 형성한 후 터졌습니다. 수천 개의 은행, 수만 개의 회사, 수백만 명의 가족이 모두 파산했고, 그 모든 자산은 결국 미국 FED의 유대인 소유주와 그들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에게 흘러갔습니다. 이것은 1929년 이전에 여러 번 행해졌으며 그 이후로 여러 번 행해졌습니다. 1983년의 혹독한 경기 침체는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의 명령에 따라 미국 연준FED에 의해 유사하게 만들어졌으며 볼커Volcker[1979년부터 1987년까지 연준의 12대 의장을 역임]는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공개적으로 자랑하기까지 했습니다. 2008년 미국의 주택 및 금융 위기는 동일했으며 결코 우발적이지 않았습니다. 당시 골드만삭스의 한 임원은 “일단 일이 끝나면 절대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상황은 나빴었습니다.

 

2022년 산업 경제의 붕괴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 노드스트림Nord Stream II의 기획된 파괴, 화폐 공급 감소,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 위한"(완전히 자발적인) 엄격한 금리 인상으로 인해 갑작스럽고 고의적으로 고안된 "에너지 부족" 등, 곧 다시 거리에 피가 흐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거의 무한한 수의 산업 기업, 특히 독일과 약한 유럽 국가에서 기업 파산과 인수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그 소식은 바로  같은 유대인 사람들에 의한 거의 완전한 미디어 통제 덕분에 대중에게 전달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러한 인위적인 "경기 침체" 동안 발생하는 약탈을 확실히 계산할 정확한 방법은 없습니다. 1929년은 확실히 1983년과 마찬가지로 수조 달러에 달했습니다. 두 해는 아마도 최악이었을 것입니다. 2008년도 이 범주에 속했으며, 주택 손실만 해도 수조 달러에 달했습니다. 상세한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에 나는 각각의 인위적인 금융 불황의 재정적 결과를 분리하고 추정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이며 더 작은 것들은 무시할 것이지만 여전히 1929년과 1983년은 각각 매우 보수적인 3조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이 두 금액을 각각 90년과 40년에 대한 이자로 합산하지 않는 것은 우리의 목적에 맞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총액은 환상적이고 거의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커집니다. 따라서 합리적인 것으로 받아들이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5%에서 90년(1929년 이후)에 3조 달러가 누적되어 240조 달러가 되고, 40년이 지나도(1983년) 21조 달러가 됩니다.

 

연방준비법Federal Reserve Act의 공동 저자인 로버트 오웬Robert Owen 상원의원은 자신이 소유한 은행이 전미은행가협회National Bankers' Association로부터 "1893년의 공황 회보"를 받았다고 의회 위원회에서 증언했습니다. “당신은 한꺼번에 발행액의 3분의 1을 처분하고, 대출금의 절반을 회수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씌여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이 중앙 은행가들이 경기 침체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즉, 국가 통화 공급의 35% 이상 즉시 감소시키고 총 신용의 50%를 감소시켜 버립니다.[25] 그 결과는 수천 개의 기업과 은행이 파산하고, 주식 시장 가치와 모든 종류의 기업 자산이 엄청나게 폭락하는 것을 불가피하게 만들어, 시가 1달러에 불과한 가격으로 사들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10년을 기다렸다가 이것을 반복합니다. 그 목적은 각각의 경기 주기에서 가능한 막대한 부를 이전하는 것인데, 소규모 은행과 기업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도 소유한 모든 것을 잃고 결국 이러한 자산은 이 작전을 기획한 소수의 과두 은행가들에게로 깔대기처럼 모이게 됩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6조 달러

 

 

(9) 1983년 석유 산업 약탈

 

상세한 예로서, 미 연준FED가 유발한 1983년 경기 침체와 그것이 북미의 석유 산업에만 미친 영향을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지속적으로 안정적으로 생산되는 유정이 있지만(많은 경우가 그러함) 이 경우 유가가 배럴당 100달러인 40년 동안 연간 1배럴만 생산된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총 4,000달러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내년의 1달러는 올해 1달러보다 가치가 없기 때문에 우리는 미래의 생산량을 일정 이율로 할인하여 가치 측면에서 결과를 얻습니다(유정을 판매하려는 경우).

  • 0% – $4,000

  • 3% – $2,500

  • 6% – $1,500

  • 10% – $1,000

  • 25% – $400

1983년 경기 침체 직전에 뉴욕타임즈The New York Times는 갑작스럽고 설명할 수 없는 "석유 공급과잉"이 도래했다고 선언했습니다.[26] 석유는 거의 가치가 없어졌고 가격은 거의 하룻밤 사이에 40달러에서 10달러 미만으로 떨어졌습니다. 물론 유가가 75% 하락하면 우리 유정의 가치도 75% 하락하므로 4,000달러짜리 유정의 가치는 이제 1,000달러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미 연준FED가 이 기간 동안 문닫은  상태가 아니었기 때문에 이중고를 겪었습니다. 1970년대에 이러한 최종 결과에 대비하기 위해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일으킨 후 FED는 갑자기 금리를 20%, 심지어 25%까지 끌어 올려 "인플레이션과 싸워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그 결과 유정은 현금 흐름에서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었고, 그 당시 저는 석유 사업에 종사하고 있었고 꽤 큰 석유 자산을 이 할인율로 사고 팔았기 때문에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유가 폭락으로 인해 현재 $1,000의 가치에 불과했던 우리의 $4,000 유정이 그런 다음 FED의 금리 타격을 입었고 이제 가치가 $100에 불과했습니다. 그리고 거리에 피가 흐르고 있는 가운데 런던 증권가에 있는 카자르 유대인 은행가들이 구매를 위해 대리인을 보냈을 때였습니다.

 

그런 다음 "석유 공급과잉"은 어떻게든 기적적으로 증발했고, 우리는 실제로 부족했던 것처럼 보이며 유가를 원래 $40로 되돌리고 빠르게 $100로 가는 길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기적적으로 인플레이션이 "길들여진" 것처럼 보였고, 금리는 25%에서 이전의 6%와 3%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100 유정"은 $2,500까지 회복되었고 $5,000로 가는 중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한줌도 안되는 소수의 사람들이 거의 1달러에 가까운 석유 및 가스 생산 자산을 구입한 다음 그들의 "투자"가 약 50배로 증가하는 것을 지켜봤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꽤 수지지맞는 장사였습니다. 단 몇 년 만에 위험 없이 5,000%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곳은 거의 없습니다. 유가를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이 있고 금리를 통제하는 미 연준FED가 있을 때에만 이런 기적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정확한 총액을 계산할 방법은 없지만, 셀 수 없이 많은 중소 정유회사가 파산하거나 인수되었고 북미에서만 매입 금액이 수조 달러에 달했을 것입니다. 나는 다른 나라들은 무시하고 1983년부터 40년 동안 5%의 성장으로 조정된 북미에만 보수적인 2조 달러로 가정했습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14조 달러

 

 

(10) 1975년부터 2022년까지 미국인 약탈

 

2008년 미국발 금융위기 때도 사정은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는 실업자 노숙자들이 $500,000 주택을 구입하는 시점까지 거의 제로에 가까운 이자율과 모든 제한 및 요구 사항 제거와 함께 주택 시장을 거의 공기처럼 거품을 부풀리려는 고의적인 시도를 분명히 봤습니다. 이는 미 연준FED의 전폭적인 협력으로 다시 한 번 이루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단순히 거품을 꺼트려 수천만 건의 차압을 초래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거리에서 피가 흐르고 있을 때, Blackrock과 같은 회사들은 압류된 집을 반값에 임대 부동산으로 사느라 ​​바빴을뿐만 아니라, 종종 집을 잃은 바로 그 사람들에게 직접 임대를 주기도 하였습니다. 정확한 총 구매 기록은 없지만 구매는 거의 열광적이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플로리다에 있는 한 "투자 회사"의 대리인은 일주일에 200채 이상의 주택에 입찰했습니다. 보수적으로 추정하더라도 미국 중산층에서 이 소수의 사람들에게만 주택 자산을 이전하는 데는 2~3년 안에 모두 7조~8조 달러가 들었을 것입니다.

 

그러한 사건이 계획된 것으로 보고 싶어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것 같지만 증거가 압도적이고 반박할 수 없다는 사실이 저에게는 놀랍습니다. 이러한 사건과 그와 유사한 많은 사건이 "우연히" 발생했을 가능성은 없습니다. 이 하나의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정황이 너무 많았고 이러한 정황들은 독립적일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미국 정부 자체가 최종 결과를 알지 못했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미국 정부를 위해 일하는 경제학자들은 어리석지 않으며 많은 민간 경제학자들이 사건을 설명하고 가능한 유일한 결과를 예측했습니다. 모든 사실에 부합하는 유일한 주장은 2008년 경제위기가 계획되었고 미국 정부가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로부터 완전히 통제되어 고의로 그러한 일이 일어나도록 허용했다는 것입니다. 다시 요약하면 비교적으로 소수의 사람들이 이 한 기업에서만 몇 년 동안 수조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2008년에는 집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미국 민주주의의 파괴자라는 제목의 기사에서[27], Chris Hedges는 다음과 같은 RAND 기업 보고서를 인용했습니다. "이 기득권 정치인들과 임명된 판사들은 상위 1%가 하위 90%로부터 54조 달러를 1975년부터 2022년까지 매년 2조 5000억 달러의 비율로 약탈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법을 공포했습니다."[28][29]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RAND는 전쟁 계획, 고문 체제 설계(베트남 피닉스, 관타나모 만, 바그람, 디에고 가르시아), 세계 정치 통제 계획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비열한 사탄 기업입니다. 그러나 RAND의 사람들은 특히 그들이 지금 자랑하는 약탈 방법을 계획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경우, 그들은 계산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완곡하게 명명된 "상위 1%"는 실제로 상위 1%가 아니라 미국 연준FED의 (로스차일드 및 기타) 소유자를 포함하여 유대인 은행가 및 산업가의 작은 모임입니다. 이 약탈의 상당 부분은 2008년과 그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이자로 쌓아두진 않겠습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54조 달러

 

 

(11) 거대한 금 강도 – 1부 – 미국 연준FED

 

로스차일드 소유의 미 연준FED이 창설된 후 초기 몇 년 동안 미국은 여전히 ​​자국 통화의 금본위제를 사용했습니다. 미 연준FED는 해당 금액의 40% 이상이 금으로 된 경우에만 새 화폐를 발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유대인 은행가들이 모든 국가에서 항상 그래왔듯이, 그들은 허용 한도를 훨씬 넘어서는 지폐를 발행했고 이것이 1929년 대공황의 주요 원인이었습니다. 1933년까지 FED는 금고에 약 6,000미터톤의 금만 가지고 있었고 발행한 지폐에 비해 약 50,000톤이 부족했습니다. 대중은 대체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었고, 미국 지폐가 쓸모없게 될 것이라는 우려로 지폐를 써버리고 금화와 금괴를 쌓아두는 반면, 작은 은행과 회사는 금괴를 비축하고 있었습니다. 이 함정에서 벗어날 방법이 없었습니다. FED는 통화 붕괴를 막기 위해 막대한 금 주입이 필요했지만 FED 소유주들은 미국의 금융 붕괴를 막기 위해 자신의 돈을 투자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루즈벨트Roosevelt [미국의 32대 대통령을 역임한 미국 정치가이자 변호사]와 의회에게 진짜 문제는 시민들이 금을 보유함으로써 경제가 자연스럽게 번창하는 것을 막는 것이라고 설득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조언에 따라 루즈벨트는 미국의 모든 개인 소유 금(모든 형태)을 압수하고 모든 시민이 FED에 금을 반환하도록 강제하고 $10,000의 벌금과 10년의 징역형을 부과하는 유명한 행정 명령 6102를 통과시켰습니다. 금은 미국 재무부에 양도된 것이 아니라 개인 소유의 FED에 양도되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 금은 지폐로 교환되었는데, 이는 FED 소유주가 미국 정부의 권한을 사용하여 인쇄 용지 비용만으로 미국의 모든 개인 소유 금을 압수했음을 의미합니다. 사용 가능한 기록에 따르면 개인 시민은 거의 3,000미터톤의 금(주로 동전)을 바쳤습니다. 민간 부문에서 양도된 금괴와 금괴의 양은 정확히 파악하기가 극히 어렵습니다. 모든 역사적 분석은 금 주화에 초점을 맞추고 금괴를 무시하지만, 결제가 금으로 이루어질 당시 상업 계약의 표준 조항이었고 회사와 은행 모두 대량의 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야 했습니다. 역사 연구는 생산된 모든 금화를 추적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유통 잔량과 FED에 양도된 금액을 추정합니다. 더 쉬운 방법은 단순히 시민들로 부터 양도된 주화의 양을 FED에 요청하는 것 같지만, FED는 명백히 이 정보를 제공하기를 거부하고 금바 와 금괴 문제에 대해 완전히 침묵하고 있습니다. 금괴에 대한 나의 추정치는 최소 6,000 또는 7,000톤으로 총 약 10,000톤이었지만 시그레이브Seagrave [Sterling Seagrave 미국 작가, 탐사 저널리스트, 역사가]는 FED가 18,000톤을 구매했다고 주장하는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을 인용하므로 이 수치를 사용하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50,000톤의 부족분을 충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당시 재무부 장관이었던 유대인 Morgenthau가 이끄는 유대인 은행가들은 금이 몰수된 직후 미국 달러를 약 70% 평가절하했습니다. 따라서 금 가격을 $20에서 $35로 인상하고 FED의 부족분을 크게 줄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미국인들이 그들의 유일한 실제 현금 자산의 손실뿐만 아니라 가치의 70% 손실이라는 비극적인 결과를 낳았습니다. 물론 법원에서 정부의 조치가 불법적이고 위헌이라고 결정하는 소송이 있었지만 시민들은 상환청구를 할 수 없었습니다.

 

요약하면, 미 연준FED를 구제하기 위해 로스차일드(또는 그의 동료)는 미국의 모든 개인 소유 금을 압수하고 그 금에 대한 대가로 미국인에게 제공되는 지폐의 70%를 평가절하하도록 허용하는 법안을 통과시키도록 루즈벨트를 설득했습니다. 그 18,000미터톤의 금은 당시 약 200억 달러*의 가치를 지녔으며, 당시로서는 가장 잔인하고 가장 비인도적인 행위 중 하나였던 살아있는 기억의 최악의 불황의 한가운데서 개인 시민들한테서 가져온 것 입니다. 연방준비은행의 골드런이 임박했으며 이 모든 조치는 FED의 재정적 붕괴를 막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 대가는 인구를 더욱 빈곤하게 만들고 대공황을 몇 년 더 연장하는 것이었습니다.[30][31][32][33]

 

* 32,150온스 미터톤당 @ $35/oz. (톤당 약 100만 달러) x 18,000 미터톤입니다. 오늘날 그 금은 온스당 약 1,700달러 또는 톤당 약 5천만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곱하기 18,000톤 = 약 1조 달러입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1조 달러

 

 

(12) 1934년 미국 은매입법

 

 

그들은 거기서 멈추지 않았습니다. 이듬해인 1934년 루즈벨트 대통령은 또 다른 행정 명령인 6814호 은 구매법The Silver Purchase Act을 시행했습니다. 이 내용은 미국에서 모든 은을 압류하고 공개 시장에서 당시 시장의 거의 3배에 달하는 은을 구매하는 대규모 프로그램을 명시했습니다. 이성적인 관점에서 보면 이 행동은 이상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실제로 미국 은 보유량을 국유화했지만 미국인에게서 은을 이전 가격인 0.45달러에 구입했습니다. 대공황이 한창이었고 대부분의 미국인들이 기아와 파산을 피하고 생존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때, 가뜩이나 자금이 부족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수십억 개의 정부 자금이 이 조치로 인하여 빨려나갔습니다.[34]

 

이를 달성한 후 루즈벨트는 재무부가 은을 온스당 최소 US$1.29의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지시하는 두 번째 법안을 훨씬 더 기이하게 시행했습니다. 이 법안을 통해서 주로 재무부가 공개 시장인 뉴욕 선물 거래소에서 "외국에서" 은을 구매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 법안은 그러한 구매가 단 한 번도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완전히 기이했습니다. 어떤 상품이 세계 시장에서 0.45달러에 널리 팔렸을 때 미친 사람이라도 1.29달러에 물건을 사는 데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 새로운 정책을 실제로 주도한 것은 무엇이었겠습니까?

 

이때까지 중국은 수백 년 동안 통화로 은본위제를 사용했으며, 귀금속으로 뒷받침되는 세계 유일의 통화이자 견고하고 안정적인 경제 기반을 구축하여 중국이 세계를 황폐화시킨 대공황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론 미국의 은 정책은 이 수백 년 된 안정에 엄청난 타격을 입혔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인들은 공개 시장에서 외국에서 은을 구매하지 않고, 중국의 수출 규제에 면제를 받았던 Citibank, Morgan 과 Chase와 같은 미국 은행을 통해서만 구매했기 때문입니다. 이들 미국 대리자들은 중국인에게 시장 가격의 3배에 해당하는 은값을 제시했고, 자연스럽게 이 은행들로 흘러들어가는 은의 홍수가 발생했으며 그곳에서 미국 군함을 통해 미국으로 운송되었습니다.[35][36]

 

주의 깊은 독자라면 이 퍼즐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빠져 있음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1) 미국 정부는 미국에 있는 개인 소유의 모든 금을 사들인 다음 로스차일드와 FED의 다른 유대인 소유주에게 선물로 모든 금을 무료로 제공했습니다. (2) 그런 다음 미국 정부는 미국에 있는 모든 은을 사서 로스차일드의 미 연준FED에 선물로 주기도 했습니다. (3) 그런 다음 미국 재무부가 세계 시장 가격의 3배에 달하는 중국의 모든 은을 매입하고 그 모든 은을 로스차일드 FED에 증여하는 정책을 수립했습니다. 빠진 부분은 입니다. 사람들은 굶주리고 있었고, 미국 정부는 돈이 없었고 통화와 FED는 무너질 위험에 처해 있었습니다. Roosevelt는 어떻게 그 모든 귀금속을 사서 소수의 유대인 은행가에게 선물할 수 있었겠습니까? 
쉬운 정답: 그들은 종이를 인쇄하여 그에게 돈을 빌려주고 원금뿐 아니라 이자를 징수했습니다. 루즈벨트는 로스차일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살 돈이 없었기 때문에 로스차일드는 루즈벨트에게 이자를 받고 선물을 사도록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미국이 1933년 1월에 330억 달러의 빚을 지게 된 방식 입니다.[37]

 

미국이나 중국에서 추출한 은의 총 가치를 정확하게 추정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여기에 간단한 항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억 달러

 

FED의 유대인 은행가들이 왜 중국의 모든 금을 사려고 시도하지 않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그들은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들의 가장 가까운 친구들 중 일부는 이미 이 길을 걷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씨티은행을 참조하십시오.

 

 

(13) 씨티은행 - 금 강탈 사건

 

중국인들은 항상 개별적으로 담보로 금을 비축해 왔으며, 1902년 Citibank가 파산 직전에 중국에 진출하여 자산 기반을 재건할 영리한 방법이 필요했을 때, 그들은 확실히 그렇게 하고 있었습니다. 씨티가 그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이 은행은 침대 밑 양말안에 금괴를 보관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고 전국적으로 광고했으며 적어도 1억 명의 중국인들이 안전할 수 있는 씨티은행 금고에 금을 보관하도록 설득했습니다. 40여년이 지난 후, 그 지역에 전운이 감돌 때 문자 그대로 수십 척의 미군 선박에 그 모든 중국 금을 싣고 작별 인사도 없이 Citi는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물론 금은 종이돈에 대한 대가로 FED에 모두 넘겨졌을 것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여전히 ​​씨티은행에서 금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서가 반박할 수 없기 때문에, 미국 법원은 소송을 허용했지만 청구인이 재판에 직접 출석해야 한다는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중국에 있는 미국 영사관은 이들의 미국 여행에 대한 비자 발급을 거부합니다. 여행 비자도 없고, 씨티은행에 대한 법원 청구도 없고, 중국 금 회수도 없습니다. 금은 물론 종이돈에 대한 대가로 미국 FED로 넘어갔습니다.

 

씨티은행이 아마도 12개 국가에서 똑같은 묘기를 실행했었기 때문에 이 이야기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한 곳에서 작동한다면 모든 곳에서 작동해야 합니다. 1902년 Citi 국제 은행 법인International Banking Corporation이 중국에 등록하고 동시에 마닐라, 캘커타, 싱가포르, 요코하마, 브라질, 아르헨티나 및 기타 국가에서 은행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Citibank는 이러한 금 절도 행위로 인해 매우 미움을 받아 1927년에 피해를 입은 "고객" 그룹이 Citibank의 본사와 Bank of Boston의 본사를 폭파하여 보복을 가했습니다. 그들은 씨티은행을 보호하는 미국 정부(및 일반적으로 미국인)에 격노해서 미국 대사관과 포드 자동차 회사도 폭파했습니다.

 

1902년부터 1949년까지의 기간 동안 Citibank(그리고 Chase와 Morgan)가 중국인에게서 훔친 금의 양은 다른 모든 국가를 무시하고도 수백억에 달하지만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나는 이것에 대해 원장 항목을 만들지 않을 것입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14) 거대한 금 강도 – 2부 – 미국 연준FED

 

이것은 세계 역사상 가장 끔찍한 사기 중 하나입니다. 우리의 모든 역사 책에서 삭제된 것처럼 보이는, 백만 명 중 한 명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지 의심할 정도입니다. 모든 선의의 사기가 그렇듯, 간단했습니다. 1932년부터 제2차 세계대전이 시작될 때까지 미국 정부와 유대 언론은 일본이나 독일이 모든 국가를 침공하고 필연적으로 모든 중앙 은행과 상업 은행을 약탈할 것이라고 전 세계에 엄청난 두려움을 심어주었습니다. 당시 제시된 해결책은 전 세계 모든 국가의 모든 은행이 전쟁이 끝날 때까지 보관할 전체 금 보유고를 미국 FED에 넘기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매일 뉴욕타임즈New York Times는 이 모든 국가에서 미국으로 수백만 달러의 금 선적을 충실히 기록했습니다. 한 NYT 기사는 1938년에 125,000미터톤의 중국 금을 실은 7척의 미국 해군 구축함이 미국으로 항해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예금"은 미국 재무부가 발행한 금 증서로 보증되었지만 금은 실제로 미국 FED로 이동했습니다.

 

그러나이 금이 소유자에게 다시 반환 되었다는 믿을만 한 사례가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경우에 미 연준FED는 제안된 인증서가 명백한 철자 및 기타 오류가 있는 위조이거나, 해당 일련 번호가 있는 "인증서 발급을 확인할 수 없다"고 밝히고 상환을 거부했습니다. 파이낸셜 타임즈Financial Times의 기자는 다음과 같이 주장했습니다.

“뉴욕, 런던 또는 취리히에 있는 큰 은행 중 한 곳에 가서 금 0.5톤을 주고 소유권 증명서를 받은 다음, 그 은행 건물 주위를 10분 동안 걷고 나서, 같은 은행에 다시 들어가면, 그들은 당신을 본 적이 없다고 부인할 것이며, 당신은 위조 증서를 제시한  혐의로 체포될 지경까지 이제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매우 이상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필리핀 정글에서 추락한 한 대의 CIA 항공기가 발견되었습니다. 거기에는 수조 달러에 달하는 동일한 증명서와 위조가 아닌 명백한 원본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그 원본 문서들이 발견됨에 따라, 당연하게 대중에게 알려지는 것이 수반되고, 이러한 증서에 대한 상환 청구가 표면화됨에 따라, FED는 극심한 절망상태에 빠졌고 정말 기이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미 연준FED는 "모든 금괴를 같은 모양으로 유지하는 것을 선호한다"는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보유하고 있는 금 전체를 갑자기 재용융 및 재주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별도 설명은 제공되지 않았지만 실제로 필요한 것은 없었습니다. 수만 톤의 금을 재용해하는 것은 막대한 작업이며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들며 막대 모양을 변경하는 어리석은 이유로 절대 수행되지 않습니다. FED의 목적이 무엇이든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다시 녹인 금에는 더 이상 원래 표시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이는 더 이상 해당 금의 원래 출처를 식별할 방법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FED가 보유한 금이 전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실제로 도난당한 금이라는 것을 아무도 증명할 수 없음을 의미했습니다.

유명한 사례 중 하나는 중국 중앙 은행의 금 보유량 이었습니다. 장개석이 중국 내전에서 패하고 대만으로 도망쳤을 때 그의 마지막 행동은 중국 본토의 중앙 은행과 상업 은행에서 모든 금을 약탈하고 그와 함께 대만으로 엄청난 양의 금괴를 미국의 보호아래 가지고 가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의 보호를 강화하기 위해 미국은 중국이 대만을 공격하고 "그의" 금을 훔칠 경우를 대비하여 "보관을 위해" 금을 미국으로 가져가도록 장제스를 설득했습니다. 그 금괴는 반환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남편이 죽은 지 오랜 후, 그리고 그녀가 죽는 날까지, Mme. Chiang[장제스 부인 Madame Chiang Kai-shek]은 미국 정부와 FED에 "그녀의" 금을 돌려달라고 주장하고, 싸우고, 구걸하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그녀는 실패했고 문제는 사라졌습니다. 오늘날 대만은 이에 대해 아는것이 없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미국 FED에 전달된 모든 금 선적에 대한 통합된 기록이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지만, 적어도 수천억은 아니더라도 수십억이 되어야 했고, 이는 1930년대에 거의 90 몇 년 전 지금. 미국에서만 압수된 것의 5배에 불과한 전 세계적으로 수집된 보수적인 총계를 가정하면 약 100,000미터톤, 오늘날 가격으로 톤당 약 5천만 달러 또는 약 5조 달러가 됩니다. 이 모든 금은 미국 FED를 소유한 소수의 유대인 은행가들의 주머니로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이것은 완벽하게 명확합니다. 로스차일드와 다른 유대인 은행가들은 문자 그대로 세계 모든 국가의 모든 중앙 은행과 상업 은행에서 모든 금 보유량을 훔치는 계획을 꾸몄습니다. 이 유대인들은 당시 제2차 세계 대전을 일으키고 있었고, 이에 대한 두려움을 그들의 계획을 지원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세계의 모든 중앙 은행과 모든 국가의 상업 은행을 강압하기 위해 미국 백악관과 국무부의 광범위한 괴롭힘 세력과 미군의 강압적인 힘이 결합된 유대인 언론의 공포를 조장하는 선전 영향력을 완전히 사용했습니다. "안전 보관"을 위해 금 보유량을 미국 FED에 넘깁니다. 전쟁 후에 그 금을 돌려줄 생각은 전혀 없었습니다. 미국 정부가 유대인의 집행자이자 짐꾼 역할을 아주 착실하게 하면서 이 모든 금을 모아서 미국 재무부가 아니라 FED에 전달했고, 따라서 미국에는 아무런 이익이 없는, 이 범죄적 만행에 미국 정부가 깊숙히 가담했다는 것이 명백함에 틀립없습니다. 미국 정부는 단순히 주인에게 복종하고 있었습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5조 달러

 

 

세상에 얼마나 많은 금이 있을까요?

 

워렌 버핏은 약 175,000톤이라고 하지만 그의 추정치는 가치가 없고 그에 동의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실제로 그의 추정치는 톰슨 로이터의 유대인 출처에서 나온 것입니다.[38]  원칙적으로 할인되어야 합니다. 추정치는 이 수준에서 Gold Standard Institute의 250만 톤 이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문제는 금이 수천 년 동안 채굴되어 아무도 세상에 얼마나 존재하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입니다. 동일한 문제가 역사상 여러 시점에서 여러 국가의 총 금 공급량 추정치에 존재합니다. 미국 FED를 위한 야바위꾼들은 1930년대 당시 미국의 금괴 양을 크게 과소평가함으로써 전 세계적인 금 절도의 영향을 최소화하려고 시도했으며, 대부분의 다른 국가에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역방향 문제가 있습니다. 일부 유대인 소위 "역사가"의 설명에 따르면, 나치는 유대인에게서만 해당 국가에 존재하는 총 금의 10배를 약탈했다고 합니다.

 

 

중요한 측면: 미국 연준FED

 

2013년, 독일이 미국 FED로부터 보유하고 있는 금을 본국으로 송환하려는 시도에 대해 유럽이 아닌 미국에서 언론 보도가 있었지만, 이 보도는 바로 신속하게 검열되고 매장되었습니다. 독일 정부는 금 보유량의 약 절반을 뉴욕NYC FED 금고에 보관하고 있었습니다. 독일 중앙은행은 모든 금을 본국으로 가져오기로 결정했지만, FED는 그러한 이동이 불가능할 것이라고 주장하면서 요청을 거부했으며 이전을 완료하려면 2020년까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독일 정부는 금의 목록을 작성하고 실제 존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FED 금고를 방문할 것을 요청했지만, FED는 독일이 자체 금을 검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는 '보안'과 '방문자를 위한 공간이 없다'였습니다. 이 이상한 사건에 대한 단호한 주장에 따라 독일은 마침내 일부 직원을 FED에 보냈습니다. 그들은 금고의 대기실에만 들어갈 수 있었고 "보유품의 대표"로 5~6개의 금괴를 볼 수 있었지만 다른 것은 볼 수 없었습니다. 독일 관리들은 훨씬 더 단호한 태도로 두 번째로 돌아왔는데, 이때 FED는 분명히 9개의 금고 중 하나만 열었고 독일인들이 상당한 거리에서 금 더미를 보도록 허용했지만 들어가거나 만지는 것은 허용되지 않았습니다. 거듭된 주장 끝에 독일은 금 보유량의 일부를 회수했지만 FED를 소유한 동일한 유대인 소유의 프랑스 중앙 은행에서 선적되었습니다. 

 

미 연준FED가 실제로 금을 많이 보유하고 있지 않거나 금을 팔았거나, 빌려주었거나, 차용을 위한 담보로 사용했다는 추측이 수년 동안 양조되었습니다. 오늘날 많은 국가를 대신하여 저장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금이 실제로는 존재하지 않는다는 반복되는 주장이 있습니다. FED 직원을 제외한 누구도 금고 내부에서 금을 보거나 보관하도록 실제로 허용되지 않았으며 금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증거도 없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상황은 미국 재무부의 전체 금 보유고로 추정되는 보관 장소인 포트 녹스Fort Knox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금 보관소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포트 녹스Fort Knox가 정부 금고라고 믿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록 정부 토지에 지어졌지만, FED에서 관리하고 전체 내용물은 미국 재무부가 아닌 FED의 재산입니다. 포트 녹스Fort Knox의 내용물은 FED에 속하지만 미군에 의해 보호되는 것으로 1913년 연방준비제도가 창설된 이래 죽 사실로 알려져왔습니다. 그리고 아무도 거기에 무엇이 있는지 모릅니다.

 

이곳이 마지막 받은 감사이자 공개적으로 방문을 받은 것은 아이젠하워가 취임한 직후인 1953년이었습니다. 해당 감사에는 외부 전문가가 허용되지 않았으며 감사팀은 금의 약 5%만 테스트했습니다. 70년 동안 포트 녹스에 대한 포괄적인 감사는 물론 재고 확인 작업 조차도 없었습니다. 1974년에 6명의 하원의원, 1명의 상원의원 및 언론은 금이 있는지 여부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포트 녹스Fort Knox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당시 방문할 때, 포트 녹스에 금처럼 보이는 무언가가 있음을 보여 주었지만 오히려 더 많은 논란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금의 극히 일부만이 볼 수 있도록 제공되었으며 한 의원은 요새에 보관된 금괴가 예상보다 덜 무겁다는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몇몇 미국 정치인들은 포트 녹스와 미 연준FED 모두 금을 보유하고 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완전한 공개 재고 조사 및 테스트를 요구했지만 FED는 단호하게 거부했습니다.

 

미국 FED와 재무부가 금을 거의 보유하고 있지 않다는 거의 확실성을 감안할 때, FED에 서류상으로 존재하지만 실제로는 없는 세계 금 보유 위치에 대한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나는 금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추측해야 한다면 스위스의 깊은 산 속, BIS의 새로운 본부 아래 바위 깊숙이 뚫린 수백 개의 터널에 모두 자리 잡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BIS는 국제결제은행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으로서 미국 연준FED와 다양한 기타 유럽 중앙은행을 소유한 로스차일드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15) 전쟁의 전리품

 

독일인들이 유대인에게서 예술품과 기타 보물을 압수했다는 지속적으로 쇄뇌된 듯한 이야기 거리들을 제외하고는, 이 주제는 거의 우리의 관심을 끌지 못하는 주제입니다. 그러나 역사적 진실은 상당히 다르며 전시 기간 동안 약탈의 대부분 또는 심지어 유대인이 대부분의 약탈 행위를 저질렀 다는 많은 증거가 있습니다. 우리는 약 85년 동안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중 독일인들이 유대인을 약탈했다는 끊임없는 비난을 받아왔지만 이에 대한 믿을만한 증거가 거의 제시되지 않았으며 그리고 검토해 보면 독일인들이 유대인들로부터 약탈했다는 이야기는 마치 유대인을 죽여 그 사체로부터 눈알로 가득 찬 튜브통과 폭발물용 글리세린을 만들기 위해 지방을 녹이는 것과 같은 괴담 범주에 속합니다. 의심할 바 없이 모든 전쟁 중에 사방에서 일부 약탈이 발생하지만, 우리가 보게 될 것처럼 약탈의 대부분을 한 것으로 보이는 것은 유대인들입니다.

 

최근의 한 사례로, 이라크는 "문명의 요람"으로 정확하게 알려졌었습니다. 한 가지 결과는, 미국의 침공 이전에는, 이라크는 수세기에 걸쳐 축적된 고고학적 유물, 예술품, 두루마리 및 기타 항목으로 가득 차 있었으며, 많은 재정적 가치는 물론 엄청난 역사적 중요성도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모두 사라졌습니다. 미군은 오늘날 모든 이라크 박물관이 완전히 비어 있다는 보고가 있었을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국가를 약탈했습니다. 귀중품과 역사적 유물은 박물관과 도서관뿐만 아니라 개인 주택에서도 도난당했습니다. 이라크는 전국토가 약탈당했습니다. 발표된 추정치에 따르면 바그다드, 모술 및 기타 도시에 있는 이라크 박물관에서 세계 역사에 헤아릴 수 없는 가치를 지닌 예술품과 문화재의 최소 200,000점의 물품이 도난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이것이 승인되지 않은 불량 행위에 불과하다고 주장하지만, 사실은 우리에게 달리 말해주고 있으며 실제로 이러한 항목 중 많은 항목이 이스라엘의 다른 박물관과 개인 유대인 컬렉션에 나타났습니다. 이것에 가치를 부여할 방법은 없지만 그 규모는 상당하며 이것은 그러한 많은 상황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소비에트 연방은 미국과 다양한 종류의 유대인들이 그들의 혁명에 실패한 후 러시아를 탈출한 유대인들이 강제로 입수한 귀중한 소비에트 예술품을 여전히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미국과 유대인들은 당연히 이 주장을 기각했지만, 연구원들이 미국이 실제로 엄청난 양의 미술품을 보관하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문서를 발견했을 때 그것이 거짓말로 탄로났었습니다. 또한 2차 세계 대전이 끝날 무렵 미군이 금, 은 및 당시 수십억 가치로 추정되는 다양한 값비싼 독일 예술품으로 가득 찬 24량의 열차를 유대인과 연합군의 약탈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비웠다는 문서화된 보고서도 있었습니다. 또한 거의 동시에 라이히스방크Reichsbank[1876년부터 1945년까지 독일 제국의 중앙 은행]에서 추가로 수십억의 금이 사라졌습니다.

 

유럽의 보물 절도에 대한 세부 사항은 흐릿하고 매우 복잡합니다. 제기되는 주장과 그 반대 주장이 엇갈려 있어 독일의 보물 찾기 이야기를 과장된 전쟁 이야기로 치부하기 쉽고 유혹적입니다. 그러나 지난 70년 동안 우리는 독일인들이 유럽 전역, 특히 유대인들로부터 귀금속과 귀중한 예술 작품을 약탈했다는 이야기로 넘쳐나게 들었습니다. 그러나 이보다 훨씬 더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선, 유대인들이 1917년 러시아에서 볼셰비키 혁명을 완수한 후, 혁명 자금 조달에 대한 대가로 제이콥 쉬프Jacob Schiff[독일 태생의 유대인 미국인 은행가, 사업가]에게 지불하기 위해 미국으로 운반된 러시아 중앙 은행의 모든 ​​금을 시작으로 러시아 전체를 약탈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금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약탈당했는데,  수십억에 달하는 귀금속, 공예품 및 귀중한 예술 작품을 소유한 상대적으로 부유한 중산층으로부터 약탈당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 왕실인 로마노프 가문의 사실상 모든 자산도 마찬가지로 약탈당했습니다. 이 약탈물의 대부분은 볼셰비키 유대인들이 러시아를 떠났을 때 독일과 오스트리아로 가져갔습니다. 이 약탈된 보물과 금의 대부분은 런던 증권가에 있는 유대인의 손에 완전히 넘어갔을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그리고 미국과 유대인이 두 전쟁이 끝날 때 실제로 독일을 심하게 약탈했다는 주장을 입증하는 상당한 문서가 존재합니다. 종이클립 작전Operation Paperclip[1945년에서 1959년 사이에 유럽에서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정부 고용을 위해 1,600명 이상의 독일 과학자, 엔지니어 및 기술자를 이전 나치 독일에서 미국으로 데려간 비밀 미국 정보 프로그램]의 사실을 감안할 때 이것은 누구에게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약탈과 파괴에 관해서 논하자면, 훨씬 더 나쁜 일이 있었습니다. 세계 역사상 가장 거대했던 두 가지 문화적 대량 학살 행위는 둘 다 하자르 유대인에 의해 자행되었으며, 둘 다 중국에서 그들이 완전히 묻혀버린 역사의 또 다른 조각이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우려하는 것은 5,000년 중국 역사에서 1,000만 개 이상의 가장 훌륭하고 가장 귀중한 역사적 보물과 학술 작품을 한 곳에 모은 중국의 여름 궁전 원명원[제2차 아편 전쟁 동안 영국과 프랑스 군대는 베이징을 침공하여 원명원을 약탈하고 현재 전 세계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는 보물을 약탈. 약탈 후 그들은 궁전 전체에 불을 질렀다]을 약탈하고 불태운 사건입니다.

 

유대인들은 아편을 거부한 중국을 처벌하기로 결정했고, 로스차일드와 사순은 빅토리아 여왕의 허가와 전체 궁전 단지를 약탈하고 파괴하기 위해 그녀의 군대를 사용하는 약속을 얻었습니다.[39] 그들의 말로 "절대 치유되지 않을 치명상을 내라"라는 작전이었습니다. 이 궁전 단지는 너무 방대해서(바티칸 시국의 8배 규모) 약탈하고 불태우기 위해 거의 3주 동안 7,500명의 군인이 필요했습니다. 약탈할 수 없는 것은 파괴되었고 거대한 궁전 전체가 불타버렸습니다. Rothschilds와 Sassoons는 아편에 대한 중국의 저항에 대한 보복으로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역사적 보물 소장품 중 하나를 무자비하게 절도하고 완전히 파괴했습니다. 그 소식을 들은 중국의 황제는 피를 토하고 곧 죽었습니다. 가장 귀중한 유물 중 일부는 항상 유대인 판매자가 반복적으로 오늘날 경매장에 나타납니다. 실제로 독일인이 유대인들의 작품 중 일부를 약탈했을 경우, 모든 이들이 유대인에 대해 동정심을 느끼지 않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은 유대인이 다른 사람에게서 약탈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러시아에서 이집트, 중국, 이라크, 리비아에 이르는 모든 혁명에서 유대인이 행한 약탈과 그들을 대신하여 미국인이 특히 독일을 포함하여 행한 약탈을 문서화하는 데 필요한 세부 사항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나는 이에 대해 기재하지 말고 단순히 그 규모를 기록하고 이 유대인들이 훔친 것 중 상당 부분이 값을 매길 수 없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언급합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16) 일본의 황금 백합

 

그런데 약탈에 관한 또 다른 사례가 있습니다. 일본과 관련된 이 문제는 좀 더 사악하고 전쟁의 전리품을 주장하는 승자의 측면에서 달리 견줄만한 것이 없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독일이 자행한 거의 상상 속의 약탈에 대해 알고 있는 것 같지만, 일본이 저지른 거의 믿을 수 없는 약탈의 방대한 목록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일본은 실제로 중앙 은행뿐만 아니라 중국과 아시아 전역을 휩쓰는 동안 가능한 모든 보물을 약탈했습니다. 침략 초기에 금, 은, 보석, 예술품, 개인 주택을 포함하여 가치 있는 모든 것이 약탈되어 일본으로 배송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지나가는 짧은 논평을 제외하고는 대중의 마음에 결코 들어가지 않고 완전히 배제되었습니다.

 

오늘날 제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일본이 미국에 항복할 때 그 조건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미국이 일본의 항복 문서를 작성할 때 특히 일본에 대한 전쟁 배상 청구를 금지했다는 사실은 널리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조약의 14(b)조는 다음과 같이 명시했습니다.

 

“연합국은 연합국의 모든 배상 청구, 전쟁 수행 과정에서 일본과 그 국민이 취한 조치로 인해 발생하는 연합국과 그 국민의 기타 청구, 그리고 점령의 직접적인 군사 비용에 대한 연합국의 모든 배상 청구를 포기한다”.

 

당시 미 국무장관이었던 앨런 덜레스Allen Dulles는 이 항복 협정에 서명하도록 다른 동맹국들과 모든 아시아 국가들을 윽박질렀고 강압했습니다. 중국과 러시아만이 서명하라는 윽박질음을 거부했습니다.

 

그런데 왜 배상금을 청구를 막았겠습니까? 미국과 유대인들은 전쟁 배상금 청구를 빌미로 독일을 뼈까지 벗겨먹고 국가의 뼈대만 남겼습니다. 일본은 모든 면에서 독일보다 훨씬 나빴는데 왜 일본한테만 이토록 놀라운 관대함을 보여줄까요? 일본은 아시아 전체를 약탈하고 그 전리품 중 일부를 일본 본토로 운송했지만 전쟁 전리품이 본국에서 점점 더 멀리 약탈됨에 따라 일본은 나중에 더 큰 선적을 준비하기 위해 전리품을 조립하고 보관하기 시작했습니다. 전쟁이 진행됨에 따라 일본은 불행하게도 항로에 대한 통제권을 잃기 시작했고, 일본으로의 환승은 더 이상 안전한 선택이 아니었습니다. 미국이 휴전의 대가로 필리핀을 유지하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잘못된 가정하에 일본은 약탈한 금과 기타 자산의 대부분을 필리핀에 매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오늘날 일본군 장교들이 동굴이나 파낸 지하 공간에 수십 개의 깊은 창고를 만들어 약탈한 보물로 채우고 폭발물로 입구를 파괴했다는 풍부한 문서가 존재합니다. 또한 이 모든 전리품의 운송, 발굴 및 보관 작업을 한 모든 개인이 동굴 내부에 묻힌 것이 사실인 것으로 보이며, 보관 사실이나 위치에 대한 지식을 가진 사람은 서너 명만 남게 된 것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일본의 황금 백합Golden Lily 공정이였습니다. [40][41][42][43][44]

 

미국인들이 황금 백합에 대해 알게 되었고 적어도 일부 장소의 존재와 위치를 밝힌 개인 중 한 명을 붙잡아 고문했다는 실질적이고 반박할 수 없는 증거가 나타났습니다. 일본은 전쟁 후 이 전리품에 대해 거의 소유권을 주장할 수 없었고, 숨겨진 수십억이 이제 본질적으로 주인을 잃었기 때문에, 미국인(및 유대인)이 조용히 그 전리품들을 유괴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그것이 재산을 돌려받기를 원하는 적들이 아니라 우방국들로부터 절도한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미국인들의 마음 속에서도 이것이 엄청난 범죄라는 점이었습니다. 미국인들은 완벽한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일본 항복 조약의 배상금 몰수 조항은 사실상 이들 국가와 그 국민이 일본이 약탈한 모든 보물에 대한 소유권 주장을 포기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모든 당사자가 조약에 서명한 경우에만 미국인의 행동을 "합법적"으로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중국과 러시아를 제외한 모든 당사자들은 실제로 서명하도록 괴롭힘을 당했습니다.

 

점령군 대장 맥아더MacArthur가 “금, 은, 보석, 외국 우표, 조각판,… 일본에서 합법적이지 않은 통화”. 또한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이러한 보물의 미신고 은닉처"를 언급하는 성명이 포함된 미 육군 문서도 있었습니다. 미국 점령군은 수십억 달러의 금과 기타 귀중품이 들어 있는 일본의 황금 백합 유적지 중 적어도 일부를 분명히 발견했습니다. 이 정도는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맥아더가 실제로 공개된 일부 유적지를 둘러보고 내용을 평가했다는 문서가 있습니다.

 

일본은 모든 국가를 뼈까지 발라서 약탈했고 가능한 한 최대한으로 모든 시민들을 약탈했으며 그 가치가 수조 달러에 달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발견된 유적지의 수나 각 유적지의 귀금속 비율을 모르기 때문에 회수된 $5000억이라는 보수적인 추정치를 사용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전리품이 미국에 들어왔다는 증거가 없고, 미국 재무부에 기록된 것은 훨씬 적기 때문에 FED를 대신하여 수집된 것이라고 안전하게 추측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두 가지 조치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시 금 가격은 온스당 약 35달러였으며 현재 가격(2022년)은 약 1,700달러, 즉 약 50배, 현재 가치는 약 25조 달러입니다. 다른 방법은 전쟁이 끝난 후 72년 동안 5000억 달러를 5%로 복리하여 약 15조 달러의 현재 가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낮은 수치 15조 달러를 채용하겠습니다. 회수된 실제 금액은 여기에서 가정한 것보다 잠재적으로 몇 배 더 클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해야 합니다. 시그레이브 Seagrave의 '황금 전사자들Gold Warriors'라는 책은 전체 이야기를 철저하게 자세히 설명합니다.[45] 이 책은 필독 독서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15조 달러

 

 

(17) 보물섬

 

1999년 에드워드 미쇼Edward Michaud는 "Corregidor The Treasure Island of WWII"라는 훌륭한 역사 논문을 발표했습니다.[46][47] 그는 필리핀 약탈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당시에는 약탈이라고 부르지 않았지만 그게 그거였습니다. 일본군이 필리핀을 침공했을 때 맥아더는 강제로 피신하여 코레히도르 Corregidor 섬 [필리핀, 루손섬 마닐라만의 입구에 떠 있는 작은 섬]으로 피신했으며, 그 전에 두 가지 일을 했습니다. 그는 일본인에게 남겨지지 않도록 모든 군수품과 전쟁 물자를 파괴하라고 명령했고, 필리핀 중앙은행의 모든 ​​재산과 현지 시민들로부터 모을 수 있는 모든 개인 재산을 모아서 "안전 보관을 위해 미국으로 보내" 일본에 의한 피할 수 없는 약탈을 막았습니다.

 

미쇼Michaud의 보고서에 따르면, “정부 보증서에만 51톤 이상의 금괴, 32톤의 은괴, 140톤의 은 페소 및 센타보, 수백만 개의 종이 국채, 채권 및 회사 주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민간 재산은 … 알 수 없는 양의 보석과 외화와 함께 다양한 크기의 주괴에 담긴 약 2톤의 금괴로 구성되었습니다. 도시에서 대피하라는 명령을 받았을 때 많은 종이 목록과 기록이 여전히 불완전했으며 많은 개인 시민들은 귀중품에 대한 영수증조차 받지 못했습니다. 그것의 대부분은 말린타 터널Malinta Tunnel [필리핀 코레히도르 섬에 미 육군 공병대가 건설한 터널 단지]로 알려진 대규모 지하 단지의 한 칸에 저장되었습니다. 나머지 51톤의 정부 금괴는 각각 42파운드(20킬로)의 주괴 2,54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머지 지폐 및 증권과 함께 남쪽에 있는 말린타 Malinta 터널 단지안의 미해군 터널 여러 내부 측면에 보관되었습니다.

 

사실상 이 모든 것은 크든 작든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선박에 실렸고 전체 부지가 코레히도르 Corregidor로 옮겨져 결국 미국 잠수함에 실려 미국으로 옮겨졌습니다. 적시에 선적할 수 없는 것은 잉여 선박에 실려 더 깊은 바다로 견인되어 가라앉혔는데, 이는 수백 톤에 달하는 귀금속에 해당하며, 그 중 일부는 나중에 일본인에 의해 회수되었을 수도 있지만, 역시 회수되었습니다. 미국인들에 의해. 잠수함은 일본 항공기가 공격할 수 없는 밤에 적재되어 안전을 위해 낮 시간에 잠수했습니다. 미쇼Michaud는 이 필리핀 보물이 미국 조폐국으로 운송되었다고 생각했지만, 미 연준FED로 거의 확실하게 옮겨져 끝났습니다. 왜냐하면 조폐국은 값싼 금속 주화만 생산하는 곳이지 거의 보물과는 상관없는 실체가 없는 곳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전쟁이 끝날 때 이 증권 선적, 또는 적어도 그와 동등한 금액"이 이후에 필리핀 정부로 다시 이전되었다고 말하면서 논문을 마쳤지만, 그 주장은 말도 안 됩니다. 나는 그것을 뒷받침할 증거를 본 적이 없으며, 일본인이 도착하기 전에 대피하기 위해 공황 상태에서 정확한 조사가 이루어지지 않았고 실제로 무엇을 가져갔는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아무도 그러한 주장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습니다. 어쨌든, 입수 가능한 몇 가지 사실에서 나는 이 재물이 필리핀으로 반환되었다는 진술을 뒷받침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이것은 결코 제2차 세계 대전 중 그러한 사건이 유일하거나 마지막이 아니었습니다.

 

이 계산에서 나는 첫 번째 시도에서 잠수함에 적재되지 않은 "수백 톤"의 금과 은을 고려하지 않았으며 53톤의 금과 175톤의 은을 제외한 모든 보물의 가치를 무시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른 범죄와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입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33억 달러

 

 

(18) 독일 산업 자산의 압류

 

적어도 지난 85년 동안 미국 정부와 미군이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에서 카자르 유대인 마피아를 위해 고용된 도둑 역할을 했으며 여전히 오늘날에도 그렇게 하고 있다는 사실은 전혀 알려지지 않았으며, 세계 역사에서 완전히 삭제된 것 같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법정에서 생존하기에 충분한 문서가 있는 많은 매우 긴 범죄 이야기에 대한 아주 간략한 요약만 제시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는 여기에서 다루기에는 너무 방대합니다. 나는 1차 세계 대전과 2차 세계 대전의 약탈에 대해 다른 전자책에서 자세히 설명했습니다.[48] 그 전자책에는 여기에서는 제공하지 않지만 엄청 많은  참조로 주석이 달려있습니다. 나는 독자분들이 제5장을 읽고 일어났던 일의 중요성을 인식할 것을 촉구합니다. 전 세계 독일의 모든 산업 자산과 심지어 개인 자산까지 미군은 주로 유대인 은행가들을 대신하여 압수했지만 미국과 국내 기업도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1915년과 1945년에는 100년과 75년 이상의 이익 축적을 설명하지 않았지만 그 총액은 수조 달러에 달했을 것입니다. 따라서 이 항목에 대한 원장 항목은 없습니다.

 

 

(a) 제1차 세계대전 약탈

 

이것은 널리 알려진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다시 미국을 그들의 "집행자"로 사용하는 이 같은 유대인 은행가들은 두 차례의 세계 대전 이후 말 그대로 전 세계적으로 독일의 모든 산업 자산을 약탈했습니다. 그 정도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한 예로, 바이엘 본사 앞 계단에서 진행된 "경매"에서 바이엘 회사 전체가 유대인 대리인들에게 총 500만 달러에 매각되었습니다. 바이엘은 당시 세계에서 가장 큰 회사 중 하나였으며 화학 물질뿐만 아니라 당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의약품이자 가장 가치 있는 특허인 아스피린을 비롯한 다양한 의약품을 생산했습니다. 유대인 변호사 Seymour J. Rubin은 "정의의 이유로" 승자나 정복자가 패자의 모든 재산과 재산을 몰수해야 한다는 것은 명백하고 설득력이 있다고 썼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압수를 집행했습니다. 그들은 전 세계의 모든 독일 기업 자산뿐만 아니라 "세 마리 말", "일부 삼나무 통나무", "일부 카펫"과 같은 목록과 은행 계좌, 귀금속, 예술품과 같은 거의 모든 개인 자산을 압수했습니다. 물론 모두 불법이었지만 미국은 이를 허용하는 법을 통과시켰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수감된 "독일계"는 적국인으로 분류되어 전 재산 압수 대상이 된다는 특별법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거의 모든 독일인을 날조된 혐의로 감옥에 가두었습니다. 종종 단지 2~3일 동안 가뒀는데, 그들을 분류하고 자산을 압수하기에 충분한 기간이었습니다. 이것은 전쟁의 주요 목적 중 하나였습니다. 모든 자산, 특허 및 재산을 박탈하고 유대인에게 너무 강력하고 불순종하는 국가를 진압하는 것입니다.

 

세계 1차 대전의 모든 압류물의 총 가치를 신뢰할 수 있게 추정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미국에서만 압수된 개인 재산은 오늘날의 달러로 약 600억 달러에 달할 것이지만, 이것은 단 한 국가에서만 개인 재산이었고 압류의 가장 작은 부분이었습니다. 압수된 독일의 전 세계 기업 자산의 총 가치는 오늘날 거의 확실하게 수조에 달할 것이지만 세부 사항을 계산할 수 없으므로 원장 항목은 없습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b) 종이클립 작전 - 2차 세계대전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100년 전 인도에서 유대인의 약탈을 능가하는 세계 역사상 두 번째로 규모가 크고 광범위한 절도 행위였습니다. 1차 세계대전에서와 마찬가지로 독일의 모든 전 세계 자산이 다시 몰수되었지만 이번에는 전쟁 이전부터 시작된 수년간의 계획이 있었습니다.[49] 당시 미국 정부를 통제하던 유대인들은 수만 명의 개인으로 구성된 수천 개의 팀을 조직했으며, 종종 전쟁이 끝날 때 독일에 진입하는 군대의 불과 몇 미터 뒤에 있었고, 그들은 문자 그대로 모든 것을 가져갔습니다. 그들은 여러 차례 파도를 타듯 약탈을 시도했고, 한 번의 약탈의 파도가 실패했을 때는, 다음 파도를 타고 다시 약탈을 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회사 도서관, 모든 연구 시설, 모든 특허청, 모든 공장을 비우고 그저 모든 것을 압수했습니다. 미국 의회도서관 조차도 독일에서 출판된 모든 책과 잡지를 찾아서 압수하는 외국 임무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한번은 독일 특허청이 가장 비밀스러운 특허를 1600피트 길이의 갱도에 넣었지만, 미국인들은 그것을 찾아내고 미국의 "전쟁 배상금" 명목으로 모든 내용물을 압수했습니다. 압수된 800,000개 이상의 독일 특허의 가치는 300억 달러 이상으로 추산되며, 이는 오늘날 달러로 1조 달러가 훨씬 넘는 금액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미국에 등록된 회사는 이로부터 막대한 이익을 얻었지만 많은 "미국에 등록된" 회사는 유대인이 소유하거나 통제했으며 유럽 ​​유대인 은행가와 산업가들은 I. G. Farben과 같은 화학 회사, Volkswagen과 같은 자동차 회사, Dornier 및 Messerschmitt와 같은 주요 항공기 회사, Hoescht와 같은 제약 회사를 포함한 모든 것을 소유했습니다. 그리고 이 간단한 목록에는 미술품, 금, 은, 보석 및 기타 귀중품의 개인 압류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시 한 번, 국민 전체가 뼛속까지 발라졌지만 이번에는 1차 세계 대전보다 훨씬 더 잔인하게 1,200만에서 1,500만 명의 독일인이 1차 세계 대전 이전, 도중, 이후 그리고 수탈중에 다양한 수단으로 살해당했습니다. 죽은 독일인들은 자신들이 피해를 입었다는 이야기를 하지 않지만, 살아있는 유대인들은 75년 동안 그들이 독일인에게 어떻게 약탈당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왔습니다만, 진실은 오히려 다릅니다.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을 약탈한 것은 너무 방대하고 광범위하기때문에, 이 하나의 범주는 원장 항목 없이는 남겨 둘 수 없습니다. 따라서 나는 오늘날의 달러로 10조 달러를 입력하고 있는데, 이 수치는 쉽게 변호할 수 있고 지나치게 보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10조 달러

 

 

(19) 산유국 수탈

 

이라크와 리비아가 미군을 집행자로 사용하는 유럽 유대인들에 의해 문자 그대로 납치되었다는 사실이 널리 이해되거나 인정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꼭두각시 정부가 설치되고 새로운 유대인 개인 소유 중앙 은행과 적어도 이라크의 경우 "새로운 소유자"가 등장하는 거의 모든 상업 기업이 두 나라를 점령했습니다. 이라크의 경우, 유대인 은행가들은 이라크 석유의 65%를 그들에게 무료로 할당했고, 이라크는 자국 석유 생산량의 35%만을 수입으로 남겼습니다. 더욱이 이라크에서 수출되는 석유의 대부분은 계량되지 않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문자 그대로 얼마나 많은 이라크 석유가 도난당하는지 실제로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65/35로 공유되는 것은 계량된 양일 뿐입니다. 리비아의 경우, 모든 석유는 바로 이 유대인 은행가들에 의해 몰수됩니다. 다시 미군이 영구적인 집행력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독자들이 읽어 줄 것을 바라는 이전 기사에서 이것을 자세히 다루었습니다.[50] 시리아에서는 러시아의 주둔으로 인해 국가 전체를 강탈할 수 없었지만, 미군은 바로 이 은행가들을 대신하여 시리아의 유전을 완전히 장악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오늘날 시리아는 리비아와 마찬가지로 자체 석유 판매로 수익을 얻지 못합니다.

 

이 외에도 런던 증권가의 유대인 마피아는 이라크와 리비아에 개인 소유의 중앙 은행을 설립했으며, 이를 통해 이 두 나라를 수조 달러 이상 약탈할 것입니다. 또한 이라크에서는 모든 수익성 있는 상업 활동의 대부분 또는 대부분이 바로 이 사람들에 의해 인수되었습니다. 이러한 2차 출처에서 약탈의 정도를 추정할 수 있는 데이터 출처가 없습니다.

 

 

이라크와 리비아, 시리아 유전의 납치가 유대인 은행가의 사병으로 활동하는 미군에 의해 전적으로 행해졌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51] 미국 정부는 전쟁의 전체 비용을 충당했습니다. 동일 유대인들로부터 이자를 주고 수조 달러를 빌려 전쟁터에서 사상자를 모두 내면서, 이후 이들 국가에 대한 유대인의 "소유권"에 대한 전임 군사 집행자 역할을 했습니다. – 이는 미국에 어떤 이득도 주지 않습니다. 모든 돈과 정치적 수익은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에 있는 하자르 유대인들에게 돌아갔습니다. 미국 정부는 그저 주인의 명령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평균 유가는 계산하기 매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지만 여기에 관련된 최근 기간 동안 인플레이션 조정 평균을 배럴당 80달러로 잡았습니다. 이라크의 생산량은 역사적으로 하루에 약 300만 배럴이었지만 현재는 최대 350만 배럴이므로 하루에 약 3억 달러, 그 중 2억 달러는 런던 증권가의 유대인 은행가들이 가져갑니다. 지금까지 약 1조 5천억 달러입니다. 리비아의 생산량은 침공 이후 0으로 떨어졌지만 이후 하루 평균 약 150만 배럴, 현재까지 약 450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시리아는 하루에 500,000배럴을 생산해왔고, 유대인 은행가들이 모두 가져갔습니다. 지금까지 약 1500억 달러 입니다. 이 세 가지를 더하면 지금까지 약 2조 달러, 복리 이자를 5%로 계산하면 약 3조 달러가 됩니다.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3조 달러

 

 

(20) 사유화,  제 1 장

 

정부의 업무나 국유 자산을 민간 기업에 넘기는 것이 현명한 조치라고 믿는 사람들이 더러 있습니다. 우리는 정부는 비대하고 비효율적이며 민간 기업은 거의 불가피하게 훨씬 더 효율적일 수 있기 때문이라고들 흔히 들었습니다. 실생활에서 나는 이 신화적인 이론이 사실로 입증된 사례를 단 한 번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민간 기업은 필연적으로 동일한 경로, 즉 가격을 올리고 업무절차를 축소하여 이윤을 극대화하는 경로를 따릅니다. 설상가상으로, 입법부와 정부 관료들의 부패와 뇌물보상 때문에, 우리는 투명하고 공정한 사유화의 예를 찾는 것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오히려 불공정 사유화의 사례들을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영국에서 우리 유대인 은행가 친구들은 영국 국영 철도British Rail의 민영화를 주선했고, 그 후 영국 정부는 피 말리는 자금을 맨 땅에 엄청 쏟아 붓고서야 유대인들로 부터 되찾아와 재건했습니다. 철도 시스템을 재건하고 안정적이고 수익성 있게 운영한 후, 우리의 유대인 은행가들은 또 한 번 기회를 얻어 다시 사유화했습니다. 영국 대중의 주머니에서 나온 비용은 수십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여전히 영국에서는 이 같은 은행가들이 로열 메일Royal Mail [영국의 다국적 우편 서비스 및 택배 회사로 원래 1516년에 정부 부서로 설립. 2011년 우편서비스 법(Postal Services Act 2011) 에 따라 Royal Mail 주식의 대부분은 2013년 런던 증권 거래소 에 상장됨. 영국 정부는 처음에 Royal Mail의 지분 30%를 보유했지만 매각했습니다. 2015년에 남은 지분으로 499년의 국가 소유권이 종료]의 민영화를 뇌물로 주선했습니다. 그러나 매각가격 협상 직전에, 로열 메일 노조는 돌연 경영진에 분노해 장기 총파업을 제안해서, 매각가격 이하의 기본정책을 걷어차고 앞으로 심각한 노동 투쟁을 고려할 때, Royal Mail을 거의 가치가 없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마술처럼 대폭 인하된 가격에 매각이 이루어지자, 노조는 갑자기 다시 매우 기뻐했고 파업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더 실망스러운 점은 설명할 수 없게도, 매각 가격에 우편 배달 서비스의 가치만 포함되고 런던 시내에 있는 Royal Mail이 소유한 수십억 달러의 주요 자산이 완전히 누락된 것 같다는 것입니다. "설명할 수 없는 관리감독"이지만 민주주의에서는 아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52]

 

캐나다 온타리오 주에서는 공무원들이 북미에서 가장 붐비는 유료 고속도로 427을 99년 임대 계약을 20억 달러에 매각했습니다. 몇 년 후 새 소유주들은 투자금의 10%를 친구들에게 100억 달러에 매각했는데, 이는 온타리오 정부가 1000억 달러 자산을 20억 달러에 매각했다는 의미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새 소유주들이 통행료를 너무 높게 올려 모든 운전자들이 다른 고속도로를 이용하려 할 정도로 교통 체증이 심해 지방에서는 고속도로를 새로 건설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들은 새로운 고속도로가 "새로운 소유자"에게 넘겨지지 않는 한, 초기 매각 조건에서 정부가 기존 도로와 "경쟁"하기 위해 새로운 고속도로를 건설하는 것을 금지하기 때문에 그렇게 할 수도 없습니다. 

 

미국에서 교도소 체계 유지 비용은 연간 200억 달러였습니다. 동일한 체계에서 그 중 일부만 사유화한 후, 미국 납세자들은 연간 800억 달러 이상의 비용을 부담하고 있으며 일부 교도소는 너무 비인간적이어서 법원에서 폐쇄 명령을 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감옥 쳬계뿐만 아니라 가석방 체계와 훨씬 더 많은 것들이 국가를 피 흘리게 합니다. 모든 서구 국가에서, 바로 이 유대인 은행가들과 그들의 친구들은 돈을 벌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의 사유화를 위해 끊임없이 추진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비용을 줄이기 위해 대부분의 직원을 해고하고 중요하지 않은 모든 유지 관리를 회피합니다. 이러한 장기 "임대"에 따른 이론은, 자산 자체를 잠식하여 자산이 반환되는 시점인 임대 기간이 끝날 때, 그 가치가 정확히 0이 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공공재 사유화에서 이윤극대화 이론입니다.

 

모든 서구 국가에서는 공항에서 감옥, 교육, 통신, 교통, 모든 형태의 정부 업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서서히 "사유화/민영화"되어 새로운 임차인을 위해 문자 그대로 수조 달러의 이익을 창출하고 서서히 국가를 파산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너무 많은 국가들에게서, 너무 많은 종류의 기반 시설들과, 너무 많은 유형의 정부 업무가 관련된 엄청난 규모의 생태계이기때문에 약탈에 대한 합리적인 추정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나는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지만 여기서 약탈, 즉 소수의 은행가의 손에 국가 자산을 양도하는 것이 수십조 달러에 달한다고 단호하게 말할 것입니다.[53][54]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20) 사유화,  제 2 장

 

이보다 더 자주 노골적인 절도로 수행되는 이 민영화 사업에는 적어도 수백, 아마도 수천 가지의 숨겨진 건수가 있습니다. 미국이 합법적인 정부를 전복하고 순종적인 독재자를 내세웠던 50개 이상의 국가는 동일한 "민영화" 과정을 매우 빠르게 겪었을 것이라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미군과 미국무부가 새로운 독재자에게 그 나라 국가 기반 시설의 일부를 압류하도록 지정합니다. 이 과정에서 어느 것도 지불되지 않았을 것이며 이러한 경우는 다른 많은 국가에서 발생했습니다. 한 예로, 유고슬라비아가 파괴된 후, 뉴욕타임즈NYT에서 최초로 보도된 다음, 조지 소로스와 매들린 올브라이트Madeleine Albright[1997년부터 2001년까지 제64대 미국 국무장관을 역임]가 코소보의 전체 통신 시설에 대한 "소유권"을 부여받은 모든 곳에서 빠르게 보도가 통제되었습니다. 그 소유권 이전의 값어치는 8억 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구 유고슬라비아 전체가 같은 운명을 겪었을 가능성이 높지만, 이러한 뉴스 장막을 치게되면 총체적이며 어떤 정보도 유출될 수 없습니다. 모든 이라크와 리비아가 이와 같은 결과를 겪었고 다른 많은 국가들도 같은 입장에 있습니다. 소위 "사유화/민영화"라는 세계 지도가 없으면 우리는 진정한 총계를 결코 알 수 없지만 그 규모는 어마어마할 것입니다.[55]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21) 세계은행과 IMF. 공공재 및 부채

 

이 범주는 위의 것들보다 조금 더 쉽습니다. 일반적으로 유대인 은행가들은 개인적으로 또는 IMF 또는 세계 은행을 통해 정부 대출 자금을 조달하며 미화 금리가 낮을 때 자금을 조달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정상적인 수준을 넘어설 때까지 국가의 부채 증가를 추진하고 미국 FED가 금리를 인상하고 효과적으로 이들 국가를 파산하게 만듭니다. 국가가 대출금을 갚을 현금이 없기 때문에 유대인 은행가는 지불금 대신 그 국가의 공공재를 인수합니다. 그들은 또한 (유대인 소유의) 언론이 이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것처럼 겉으로는 보이지만, 경작지를 차지할 것입니다. 이는 최근 우크라이나에 일어난 사건입니다. 로스차일드Rothschild가 이러한 방법으로 몰수한 모든 경작지를 보유하기 위해 새로운 은행을 설립해야 했다는 최근 언론 보도가 있었습니다. 하자르 유대인들도 물을 쫓고 있었던 차, 네슬레 회장은 “식수는 권리가 아닌, 하나의 상품이며 다른 상품과 마찬가지로 가격이 책정되고 판매되어야 한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몇 년 전, 조지 부시GW의 딸인 Jenna Bush는 그녀의 유대인 친구들을 대신하여 남미에서 가장 큰 대수층의 소유권을 헐값으로 인수했습니다. 철도, 항공사, 공항, 선적항, 은행, 경작지, 물 등을 포함한 모든 인프라의 70% 이상을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의 유대인 은행가들이 소유하고 있는 국가들이 있습니다.

 

현재 좋은 사례를 들자면 바로 그리스입니다.[56] 상황은 너무나 비참했고 은행가들의 탐욕은 너무나 강력했기 때문에, 그리스는 국가의 전체 공공재의 모든 것을 "민간 소유" 룩셈부르크 신탁에 맡길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는 그리스 정부 "권력이나 영향력에서 완전히 벗어난" 행태입니다. 그 가치는 약 3조 달러였으며 은행가들이 지불하기로 결정한 가격이 무엇이든간에 사라졌습니다. 나는 이 원장 항목에 그리스만 포함하고 100년 전에 이 위치에 있었던 수십 개의 다른 국가는 무시합니다. 총액은 확실히 수십조 달러에 달하지만 추정치를 근거로 삼을 세부 사항은 없습니다.[57][58][59]

 

원장 항목: 현재 달러로 3조 달러

 

 

(22) 전쟁 자금 조달

 

이 같은 유대인 은행가들이 일반적으로 최근 역사에서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전쟁에서 양쪽 진영에 자금을 지원했다는 사실은 더 이상 비밀이 아닙니다. 이라크 전쟁에서 미국이 약 2조 달러의 비용을 지불했다는 것이 일반적인 공감대입니다.[60] Forbes는 리비아의 비용이 하루에 20억 달러라고 주장합니다.[61] 모두 FED에서 빌린 것입니다. 우리는 근래의 모든 군사 분쟁에 자금을 대기 위해 런던 증권가의 유대인 은행가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빌렸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지불한 이자의 가격을 매길 수는 없습니다. 그 총합계는 작지 않습니다. 실제 비용의 한 가지 지표로, 대영제국은 한 때 세계의 지배자였으며 해가 지지 않는 제국이었으며, 오랫동안 "브리타니아가 세계 바다를 지배"했습니다. 그러나 유대인들은 영국을 아무도 원하지 않는 두 개의 전쟁으로 몰아넣었고, 결국 영국은 파산했고 "금융 덩케르크[완전 파산을 피하기위한 일시적인 후퇴]"를 막기 위해 미국에 대출을 구걸했습니다. 영국은 제1차 세계 대전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모든 돈을 빌려 쓰고, 그 대출금을 갚기 위해 제국의 40%를 잃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으로 인해 영국은 제국의 나머지 부분을 잃었고 국가는 사실상 파산 상태에 이르렀습니다. 1차 세계대전은 오늘날의 달러로 영국에 약 7조 달러의 비용이 들었고 2차 세계대전은 훨씬 더 나빴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는 유대인 은행가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돈을 빌렸는지, 지불한 이자의 금액을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모든 국가에 대한 추정 비용이 오늘날 달러로 거의 50조 달러에 달했기 때문에 둘 다 상당한 규모였을 것입니다.[62][63][64][65]

 

우리는 미국에서 남북전쟁이 발발했을 때 런던 로스차일드 가문이 연방을 지지했고 프랑스 로스차일드 가문이 남부를 지지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둘 다 큰돈을 벌었고 1861년 미국의 부채는 1억 달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지불된 이자의 총액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우리는 로스차일드(Jacob Schiff를 통해)가 1905년 러시아와의 전쟁 자금 조달을 위해 일본에 2억 달러를 빌려주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달러로 약 600억 달러가 될 것이며, 또 다른 유대인 은행가들은 같은 정도로 러시아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양측은 독일에 있는 로스차일드의 무기 공장에서 무기를 판매했습니다. 이 경우 우리는 빌린 금액은 알지만 이자상환액이나 전쟁무기 판매수익에 대한 정보는 알 수 없습니다. 이 모든 전쟁을 선동하고 자금을 조달함으로써 이들 은행가들이 부를 증가시킨 것을 결정하기에는 공개적인 세부 사항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총액은 수조에 달할 것입니다. 그러나 추정을 위한 건전한 근거가 없으므로 원장 항목은 없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다가왔을 때, 바로 이 같은 은행가들은 미국을 전쟁으로 밀어붙였을 뿐만 아니라 미국인들에게 전쟁 비용을 지불할 돈을 빌려주었습니다.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날 무렵, 미국은 부채가 330억 달러에서 2,850억 달러로 늘어났고, 모두 유대인 은행가 친구들이 그들 외에는 아무도 원하지 않는 전쟁을 시작하고 싸우도록 돕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당신이 상상하는 것보다 더 나쁩니다. 이 은행가들은 전쟁에서 다른 나라가 필요했지만 그들의 경제가 충분히 위험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기 때문에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고 싶지 않았고 이것은 영국 자체에 적용되었습니다. 해결책은 미국에 돈을 빌려준 다음 미국인들이 모든 전쟁 대출을 하도록 압력을 가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든 국가를 전쟁에 참여시킬 뿐만 아니라 미국이 모든 부채를 효과적으로 보증하도록 함으로써 유대인을 행복하게 했습니다. 따라서 2,850억 달러의 부채는 오늘날의 달러로 약 12조 달러가 됩니다. 빚은 결코 갚지 않았습니다. 미국이나 전 세계 국가를 위해 전쟁 자금 조달에 있어 유대인 은행가에게 지불된 총 이자를 문서화할 수 있는 기록이 불충분하므로 이 항목은 합법적인 항목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규모 면에서 보면 그 금액은 오늘날의 달러로 수십조에 달할 것이 가장 확실합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23) 나의 통화, 하지만 당신의 문제

 

2차 대전이 끝난 후 세계 주요 국가들은 소위 "금 본위제"를 마련했는데, 이는 한 국가가 실제 보유하고 있는 금보다 더 많은 돈을 찍어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이것은 안정성을 유지하고, 인플레이션으로 이어지고 국제 통화 시스템을 파괴할 수 있는 과도한 화폐 인쇄를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론적으로 모든 국제 부채는 금으로 결제되어야 했지만 실제로는 번거롭고 불편했습니다. 미국 달러는 대량으로 존재하고 이론상 언제든지 금과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이 완전히 보장되었기 때문에 모든 국가는 단순히 미국 달러로 계정을 결제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한 믿음은 어느 나라든지 언제든지 보유하고 있는 미국 달러를 진짜 금으로 교환할 수 있다는 약속에 입각한 것이었습니다. 

 

이 금 표준 체제는 1971년 초까지 미국이 베트남에서의 군사적 잔학 행위를 위해 빌린 막대한 자금으로 인해 엄청난 재정 압박을 받을 때까지 약 20년 동안 충분히 잘 작동했습니다. 당시 프랑스는 주변 상황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차리고, 달러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미국의 능력에 대해 우려하면서, 합의에 따라 모든 달러 보유액을 금으로 교환할 것을 주장했을 때, 금 표준체제가 무너지는 마지막 지푸라기가 왔습니다. 미국의 금 공급은 수요에 맞추기에 불충분했고, 미 연준FED가 보기에 모든 국가들이 금 교환을 요구할 가능성이 현실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러한 압력에 직면한 유대인 은행가들은 일방적으로 세계 금융 협정을 무효로 선언하고 미국이 금본위제 참여를 철회하도록 강요했으며, FED는 어떤 국가의 외환 보유고를 금으로 전환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이로 인해 세계의 모든 국가는 더 이상 고정되거나 보장된 가치가 없는 수많은 수조 달러를 보유하게 되었지만 미국이 베트남 전쟁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실제로 엄청난 양의 달러를 인쇄했기 때문에 가치가 하락할 것이 확실했습니다. 당시 존 코널리 미국 재무장관은 “그것은 우리의 통화이지만, 그것은 당신들의 문제”라고 전 세계에 떠들어댔습니다.

 

모든 국가가 미국 달러를 선의로 축적했지만 이제는 처분할 방법이 없었기 때문에 모든 국제 거래에서 가치가 불확실한 동일한 미국 달러를 계속 사용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유대인 약탈적 자본주의의 이 한 가지 행위는 세계에 놀라운 재정적 불이익을 부과하여 다른 국가의 통화 보유고의 가치를 파괴했습니다. 금본위제(브레턴우즈 협정)를 위반한 후 FED는 엄청난 양의 돈을 계속 찍어내어 서구 세계를 극심한 인플레이션 소용돌이에 빠뜨렸습니다. 1971년 미국 디폴트 날짜부터 1981년 또는 1982년까지 미국 달러는 95% 이상 평가절하되었으며, 이는 전 세계에서 FED의 유대인들에게 거의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한 부가 이전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미국 달러를 보유하고 있는 모든 국가들은 자국의 외환보유고에서 그 정도의 손실을 입은 반면, 미국 부채는 크게 평가절하된 미국 달러에 남아 있어 달러당 5센트로 외채를 상환했기 때문입니다. 1971년 미국의 고급 주택 가격은 $25,000에 불과했습니다. 1976년에 같은 집은 $100,000가 넘었고 1983년에는 가격이 약 $250,000가 되었습니다. 이 가격은 그 10년 동안 미국 달러의 평가절하를 정확하게 나타냅니다.

 

우리가 친애하는 유대인 은행가의 혜택은 얼마나 될까요? 글쎄요, 1971년 그들이 금 본위제를 죽였을 때 금 가격은 온스당 약 40달러였습니다. 오늘날 그 금은 온스당 1,700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반면에 다른 모든 정부가 금 대신 받아들여야 했던 지폐는 그 이후로 약 95% 감가상각되었습니다. 이것을 평가할 정확한 방법은 없습니다. 세계 국가 경제에 누적된 재정적 피해는 수천조는 아니더라도 적어도 수백조 달러에 이릅니다. 그 피해는 너무 방대하고 광범위하며 포괄적이어서 측정을 고려하는 것조차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요점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이 결정을 내린 것은 "미국 정부"나 "미국 재무부"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로스차일드와 FED의 다른 유대인 소유주들과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에서 금 보유량을 유지하고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만든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유대인 은행가들을 위한 또 다른 구제 금융이었고, 이 경우에는 전 세계의 막대한 비용이 들었습니다. 그 천문학적인 비용을 숫자로 표현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할 수 없습니다.

 

원장 항목: 오늘의 달러로 0조 달러

 

 

 

맺음말

 

"이 세상에서 가장 큰 부자" 음모론

 

위의 내용에서 추론할 수 있듯이 세계의 진정한 부는 기업 소유에서 나온 것이 아니라 전쟁 자금 조달, 국가 중앙 은행 소유, 광범위한 국제적 규모의 절도 및 범죄 활동에서 나온 것입니다. 오늘날 대규모 유대인 기업 소유권은 부 축적의 시작이 아니라 그 과정의 마지막 단계에 불과합니다. 모든 조직 범죄가 그렇듯이 , 처음에 언급한 기업 소유권과 관련된 수조 달러는 범죄 수익을 합법적인 기업에 재투자한 것일 뿐입니다.

 

 

Gates, Buffett 및 Bezos와 같은 사람들이 세계 최고 부자의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없다는 것은 위의 내용에서 명백해야 합니다. 2,000억 달러로 추정되는 엘런 머스크Elon Musk는 주머니 푼돈으로 간신히 자격이 있습니다. 조지 소로스George Soros와 같은 사람들과 그의 보잘것없는 수십억 달러는 주머니 보푸라기라서 그 자격조차 없습니다. 언론은 수십 년 동안 우리에게 거짓말을 해왔고 잘못된 곳을 찾도록 우리를 보냈습니다. 오늘날 유대인 간행물에는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유대인"[66] 또는 "가장 영향력 있는 유대인"[67]에 대한 많은 기사가 있지만, 이러한 기사는 모두 터무니없을 뿐만아니라, 저커버그Zuckerberg, 소로스Soros 또는 쉘던 아델슨Sheldon Adelson과 같은 개인을 최고점에 나열하면서 진실을 호도 합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우연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돈과 권력의 실제 원천으로부터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는 상투적인 수법 일 뿐이며, 이 주제를 다루는 모든 신문과 잡지가 같은 패턴을 따를 것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놀라운 것은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과 같은 사람들이 자신의 입장에 대한 진실을 분명히 알아야 할 때 이런 행동을 한다는 것입니다. 이 사람들 중 어느 누구도 그렇게 순진하거나 무지할 수 없으며, 이는 확실히 침묵의 음모를 암시합니다.

 

여담으로, 실질적인 무언가를 만드는 대부분의 사람은 그것을 자손에게 물려주고 아마도 시간이 지나도 계속될 수 있는 작은 가족 왕조를 만들려는 거의 유전적인 충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빌 게이츠나 워렌 버핏 같은 사람들만이 그러한 충동이 없고 결국 모든 것을 포기하기로 결심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 이 목록에 Rothschilds도 없고, Sassoons도 없고, Kadoories도 없고, Goldman Saches가 없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말기 자선활동은 비유대인만의 결점인가요? 우리는 이러한 경향이 압력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합리적으로 추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압력이 자금 조달에 필수적으로 따라붙은 어떤 의무에서 비롯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즉, Gates와 Buffett은 완전히 독자적으로 제국을 건설하지 않았습니다. 즉, 내 생각에는 그들은 그들의 일을 성취하기 위해 아이디어, 계획, 많은 자금 조달 및 많은 괴롭힘 같은 유대인 외교를 제공 받았다고 봅니다. 지불해야 할 대가는 당신이 떠날 때 가지고 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유대인들이 돈줄을 대지 않는 것이 딱 한 가지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그들 자신을 위한 경쟁일 경우입니다.

 

대기업 재산의 기반 구축은 일반적으로 빠른 과정이 아닙니다. 물론 항상 예외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시간이 걸립니다. 몇 번이고 사실로 입증된 통념은 "그것을 만드는 데는 1세대가 필요하고, 정말 크게 만드는 데는 2세대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유기적 단위로 기능하는 유대인들은 이 과정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약 25년 전에 Jewess Heather Reisman이 시작한 인디고Indigo Books & Music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 결과 캐나다 최대 독립 서점[Chapters Co.]의 재정적 파산과 갑자기 "재정적 어려움"에 직면한 다른 모든 경쟁업체의 인수 또는 제거로 이어졌습니다. 오늘날 인디고Indigo는 캐나다 유일의 주요 영어 서점 체인이자 연간 수익이 10억 달러 이상인 캐나다 최대의 도서, 선물 및 전문 장난감 소매업체입니다. 유대인들은 책 출판 산업을 장악하고 있기때문에, 만일 당신이 책방 주인으로서 어떤 도서를 다 팔것을 거부한다면, 다음엔 당신 책방에 책 재고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이 유대인들이 조치를 취할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금 조달과 분배의 많은 부분을 공동으로 통제하고 인수나 파산을 강요할 수 있습니다. 이런 단호한 유대인의 공격에 대한 방어책은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조폭으로 활동하면서 거의 마음대로 산업 부문을 인수할 수 있는 무제한 자금을 손에 쥐고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이러한 산업 부문의 인수에 대한 계획이 공개적인 운영에서는 표면으로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대신, 이들은 종종 이러한 부문을 통제하기 위한 전 세계적인 장기 계획의 일부로 연결됩니다. 나는 '오늘날의 유대인 기업 영웅 - Virgin Births All'이라는 제목의 이전 기사에서 이 중 일부를 다루었습니다.[68] 여기서는 구글Google, 페이스북Facebook 및 기타 몇 가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커버그Zuckerberg도 구글 쌍둥이Google Twins도 각자의 분야에서 거의 즉각적으로 세계적 리더로 만들어 질 수 없었음이 분명합니다. 이러한 결과를 달성하려면 무제한의 자금 조달과 막대한 재정적, 정치적 압력의 적용, 결정적인 계획 및 강력한 미디어 지원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위키피디아Wikipedia, 아마존Amazon, 스타벅스Starbucks, 그리고 아주 짧은 시간에 세계적 리더가 되기까지 그들이 어디 출신이었는지 거의 불분명했던 것처럼 보였던 다른 많은 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그 과정은 모든 경우에 동일했으며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인 엘런 머스크Elon Musk에게 확실히 적용됩니다.

 

생각하기만 하면 됩니다. 엘런 머스크를 예로 들면, 그 남자는 문자 그대로 어디서 왔는지 아무도 모르는  것처럼 보였지만 갑자기 세계 최대의 자동차 제조업체를 "소유"했습니다. 동시에 머스크는 수만 개의 통신 위성을 발사하는 공격적인 프로그램을 시작한 다음 스타쉽Starship의 제조업체 인 "엘런 머스크의 민간 우주 비행 회사"인 스페이스엑스SpaceX를 시작하여 국제 우주 정거장 임무를 계획했습니다. 그런 다음 머스크가 트위터를 440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지난 100년 동안 새로운 자동차 회사와 브랜드를 만들려고 시도하는 사람은 누구나 재앙을 만났지만 머스크는 갑자기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테슬라Tesla와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계획 및 설계, 공장 및 생산 계획, 공급 라인 생성, 테스트 및 인증 등에 10년이 걸렸을 것입니다. 그러나 테슬라에서는 이 모든 것이 진공 상태에서 하룻밤 사이에 발생한 것 같습니다. 엘런 머스크가 테슬라를 설계했다고 믿어야 할까요? 머스크가 전체 자동차는커녕 엔진오일 측정하는 단순 계량봉조차 설계할 능력이 있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모든 일이 어떻게 발생했으며 이 프로젝트를 결실을 맺는 데 필요한 수십억 달러의 배경은 무엇이었을까요? 머스크는 테슬라를 만드는 데 아무런 역할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회사를 "소유"하면서 어떻게 든 마지막에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엘론 머스크"가 시작한 통신 위성의 공격적인 프로그램 입니다. 이것 역시 발사 시설을 준비하고 필요한 수천 명의 유료 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수년간의 계획과 설계가 필요할 것입니다. 이것은 다시 수십억 달러의 자금 조달이 필요하지만 베조스Bezos의 우주 비행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갑자기 만개하여 작동, 시작 및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누가 이것을 기획했을까요? 확실히 머스크가 아니었으니 배후는 누구였을까요? 이 모든 것에 소요된 돈은 어디에서 왔을까요? "머스크"의 테슬라는 수익을 낸 적이 없는데, 수만 개의 통신 위성으로 구성된 허황된 시스템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어디서 얻을 수 있을까요? 10년 이상의 집중적인 계획과 막대한 투자 없이는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없으며, 그 중 어느 것도 머스크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모든 사람에게 충분한 도전이 될 것이지만 "엘론 머스크"가 트위터Twitter를 440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일어나게 된걸까요? 우리는 머스크가 갑자기 2000억 달러의 부를 갖게 되었다고 들었는데 자세한 내용은 없지만 "그의" 테슬라 주식에서 나온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우리는 머스크가 트위터를 구입하기 위해 은행에 여분의 440억 달러의 여유 현금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해야 합니까? 그것은 불가능하며 머스크는 자금 조달을 위해 Tesla 주식에 대한 지분의 절반을 매각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자금의 출처는 무엇일까요? 언론매체는 몇 개의 조각만 제공하고 세부 정보는 제공하지 않음으로써, 이를 혼동하게 만들기때문에 우리는 머스크가 매우 부유하고 어떻게든 트위터를 구입할 여력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입니다. 

 

하자르 유대인들의 정치적 야망은 그들의 재정적 의도와 분리될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의 기획된 청사진 그림이 잠시 흐려려 보입니다. 머스크의 위성 체제는 궁극적으로 35,000개의 통신 위성(민간 위성이 아닌 군용 위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그 중 일부는 이미 우크라이나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런던 증권가City of London의 카자르 유대인들은 제3차 세계대전을 간절히 바라고 있지만 그들 자신의 군대가 없고 군사적 패권을 유지하는 미국(은행가들의 민간 군대로서)에 의존해야 합니다. 아직 일이 터지지 않았지만, 이러한 개발의 이유는 중국이 미국의 감시 및 통신 위성을 격추할 수 있음을 증명했기때문에, 중국 및 러시아와의 전쟁 도발에 대한 미국의 실존적 위협을 제시되었기 때문입니다. 해결책은 영리하고 또한 명백합니다. 즉, 35,000개의 작은 통신 위성을 모두 격추할 수 없으므로, 따라서 미국은 전장 통신 우위를 유지합니다. 이번 자금 조달이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지금까지는 유대인들은 미국이 이러한 모든 군사적 투자를 하도록 압력을 가해왔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미국은 더 이상 이러한 모든 지원에 대한 자금이 없기 때문에, 유대인들은 스스로 자금을 조달하고, 그 자금의 출처를 위장하기 위해 머스크를 통해 자금을 전달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대규모 프로젝트의 자금 조달을 위한 다른 출처는 없습니다. "그의" 테슬라가 여전히 이익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자금 조달이 "엘런 머스크"에서 오지 않은 것이 분명합니다. 그렇다면 그는 위성 개발을 위한 자금을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런던 증권가에 있는 유대인 은행가들이 유일한 출처입니다.

 

이것은 몇 년 전 군용 드론과 고고도 풍선을 제조하기 위해 회사를 인수하고 설립한 "마크 주커버그Mark Zuckerberg"와 동일합니다. 후자는 친애하는 마크가 전 세계 모든 사람이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실상은 다릅니다. 고고도 풍선은 인터넷 접속용이 아니라 '페이스북'이 제조하고 있는 드론과의 군사 통신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 드론은 중국이 미군 통신 위성을 모두 파괴할 경우 풍선을 통해 통신할 수 있는 탄두 탑재 드론이었다. 내가 이에 대해 언급할 때까지, 아무도 "페이스북"이 군용 드론과 통신 시스템을 제조하는 이유를 궁금해하지 않았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 비용을 미군에 부과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런던 중권가의 유대인들은 페이스북을 통해 그것을 민간 벤처로 위장하고 정밀조사로부터 진정한 출처와 의도를 숨겼습니다.

 

테슬라로 다시 돌아가서, 하이퍼루프 운송에 관한 머스크의 고등학교 수준 논문을 읽을 시간이 있다면[69] 또는 그의 미디어 홍보 문구를 들어보면 그 사람이 독립적으로 자신의 위치를 ​​얻을 지능이 없다는 것이 확실해 집니다. 적어도 나에게는 그가 어떤 것에 대해 아는 것이 있는지 분명하지 않을뿐만 아니라,  주커버그와 구글 쌍둥이에 대해서도 똑같이 말할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정말 모든 부와 사업계획들을 거머쥔 자들의 가면 껍데기일 뿐입니다. 그러나 "내 귀여운 8살짜리 미소에 초점을 맞추고 내 사랑스러운 3살짜리 옆모습 눈에 홀딱 빠져서 내가 얼마나 멍청한 지 모르게 만드는” 엘런 머스크는 갑자기 자동차와 인공위성, 우주선을 설계함으로써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이 되었고 하늘만이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무슨 이런 쓰레기같은 말이 다 있냐구요!

 

후자는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워렌 버핏이 멍청한 미소와 사랑스러운 곁눈질 자세로 모든 어머니들을 유혹하여 그들의 딸에게 버핏의 회사 주식을 사도록 권유하는 것을 보십니까? 수조 달러 규모의 다국적 기업의 최고경영자로 보이는 어떤 사람이 그런 어리석은 방식으로 행동합니까? 다른 누구도 아닌 심각한 정서적 문제를 가진 바보가 아니라면 말입니다.

 

주커버그, 베조스, 구글 쌍둥이 등에도 유사한 주장이 적용됩니다. 이들 중 아무도 이들이 해야 할 일을 할 수 있는 지식이나 능력, 막대한 재정이 없습니다. 그들의 재산도 그들의 능력도 실재할 수 없습니다. 작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시작하여 40년 이상 500억 달러의 전리품을 쌓아온 빌 게이츠를 받아들이는 것이 더 쉽지만, 맑고 푸른 하늘에서, 차에서 자고, 나무 잎사귀를 먹던 일론 머스크가 갑자기 전기 자동차와 군사 통신 위성과 우주선을 설계하고 생산하는 것처럼 가장하는 것을 귀찮게 반박하기에는 너무 우스꽝스러운 모습입니다.

 

일부에서는 엘론 머스크가 유대인이 아니라고 주장합니다. 엘론Elon(אֵילוֹן) 또는 알론Alon(אַלוֹן)은 이방인 이름 목록에 나타나지 않는 히브리어 남성 이름입니다. 머스크는 남아프리카의 유대인 학교에 다녔습니다. 그의 어머니 Maye Haldeman은 유대인이지만 소수 민족이 아닌 "캐나다인"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유대인 가족 및 기타 관계(Elon의 형제가 Jen Lewin과 결혼함) 등이 있습니다. 머스크Musk와 이스라엘 및 강력한 유대인과의 관계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테슬라Tesla와 이스라엘 기술의 친밀한 관계는 수년에 걸쳐 있으며 자율 주행 기술은 이스라엘 회사 모바일아이Mobileye에서 시작된 100% 유대인입니다. 머스크는 네타냐후[이스라엘의 9대 총리를 지낸 이스라엘 정치인. 2022년 이스라엘 총선 이후 총리로 복귀할 예정]를 (그의 개인 주택에서) 한 번 이상 만난 적이 있어 이스라엘에서 긴밀하고 고위급 접촉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 최근에 에블린 드 로스차일드Evelyn de Rothschild가 노년에 사망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70]  뉴욕타임즈NYT는 이 세상을 떠나는 모든 유대인 범죄자에 대해 늘 NYT가 하는 것처럼 주로 놀라운 거짓말로 주목할만한 허구의 사망 기사를 썼습니다. NYT 편집자들의 정신 나간 범죄에 대한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매들린 올브라이트에 대한 NYT의 사랑스러운 기사를 읽어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들에 따르면 이 로스차일드는 "처음에는 거의 가능성을 보이지 않았지만 결국 가족 회사에 합류하여 영국의 재정 및 정치 문제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회장이 되었습니다." 그 부분은 확실히 사실입니다. 그 남자는 약 30개국에 은행, 투자 은행, 투자 자회사 등을 가지고 있었고, 그가 마가렛 대처의 모든 영국 자산을 유대인 은행가에게 매각했을 때 관여했던 주요 인물이었기 때문에 "영국의 재정 및 정치 문제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했다는 데는 의문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NYT는 에블린 드 로스차일드Evelyn de Rothschild가 남긴 순자산의 가치가 20억 달러에 불과하다고 기사에 썼습니다. 

 

따라서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범죄 은행 왕조의 자손이자 소유주인 에블린 드 로스차일드Evelyn de Rothschild는 수백 년 동안 약탈과 그 약탈을 통해 얻은 자산을 소유하고, 문자 그대로 전 세계에 걸쳐 수백 개의 은행과 금융 회사를 소유한 사람입니다. 그가 너무 따분하고, 너무 느리고, 너무 멍청해서 주커버그와 같은 작은 이조차도 아무데서나 나올 수 있었고 불과 몇 년 만에 자그마치 그 가치의 10배가 되었었는데, 이게 말이 된다고 보십니까. Buddy Holly[1950년대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음악계의 중심이자 선구자]는 우리들에게 "그날이 될거야"라고 이야기 하는 것을 좋아했었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세계에서 가장 큰 부자는 누구일까요? 글쎄요, 지난 300년 동안 모든 전쟁에서 양측 모두에게 자금을 조달한 사람은 누구였습니까? 스타벅스? 누가 지난 150년 동안 남아공의 모든 금과 다이아몬드를 약탈해왔습니까? 빅토리아 시크릿 언더팬츠 회장? 마크 주커버그가 매년 수조 달러의 이라크 석유를 훔치고 있습니까? 제프 베조스가 범죄자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1930년대에 전 세계 모든 은행의 모든 ​​금을 훔친 것은 베조스가 아닙니다. 세계 각국의 중앙은행을 75개에서 80개나 소유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캔자스에서 온 일부 비유대인들?

 

전 세계 무리들을 통제하는 런던 증권가에서 활동하는 13개 가족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이 목록의 지도자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로스차일드 가문이며, 아마도 "유대인의 왕"인 Jacob Rothschild로 시작하여 그의 친척이 뒤따를 것입니다. 목록에는 Sassoon, Warburg, Goldman, Moses Seif, Kuhn, Loeb, Salomon, Sebag-Montefiori가 포함될 가능성이 높으며, 이 그룹은 수백조 달러에 달하는 총 자산을 공유합니다. 다른 사람들에 대해서는 추측만 할 수 있지만 빌 게이츠도 워렌 버펫도 이 목록에 포함된 적이 없으며 엘론 머스크와 제프 베조스는 당연히 개무시당할 수 있습니다.

 

이 논문의 목적은 세 가지입니다. (1) "세상에서 가장 큰 부자"에 대한 오래된 신원확인 음모의 존재를 독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2) 현재 후보 목록을 논쟁에서 정리하기 위해, 그리고 (3) 영국 런던 증권가에서 활동하는 소수의 유대인 은행가문이 수 세대 동안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큰 재산으로 이러한 부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들을 문서화하기 위함입니다. 나는 이것이 독자들의 만족을 위해 성취되었다고 믿습니다.

 

*

로마노프Romanoff의 글은 32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그의 기사는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150개 이상의 외국어 뉴스 및 정치 웹사이트와 100개 이상의 영어 플랫폼에 게시되었습니다. 래리 포마노프Larry Romanoff는 은퇴한 경영 컨설턴트이자 사업가입니다. 그는 국제 컨설팅 회사에서 고위 임원직을 역임했으며 국제 수출입 사업체를 운영했습니다. 그는 상하이 Fudan University의 객원 교수로 선임 EMBA 수업에서 국제 문제에 대한 사례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로마노프는 상하이에 거주하며 현재 중국과 서양에 관련된 10권의 책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그는 신시아 맥키니Cynthia McKinney의 새 선집 '중국이 재채기할 때'의 기고가 중 한 명입니다. (제2장 — 악마 다루기). 

 

그의 전체 아카이브는 다음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 + https://www.moonofshanghai.com/

 

그는 다음 주소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2186604556@qq.com

 

*

 

 

각주

 

[1] 미국 금리의 200년 역사 시각화하기

https://advisor.visualcapitalist.com/us-interest-rates/

 

[2] 800년 금리. 높은 금리가 장미 전쟁이나 심지어 왕좌의 게임을 촉발했습니까?

https://boscobelandpartners.com/politics/800-years-interest-rates-high-interest-rates-set-off-wars-roses-even-game-thrones/

 

[3] 누가 세상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대기업 주식의 절반을 30명의 소유자에게 할당된 것 추적

https://theconversation.com/who-owns-the-world-tracing-half-the-corporate-giants-shares-to-30-owners-59963

 

[4] 세계의 주인은 누구인가

https://thethrivinginvestor.com/who-owns-the-world/

 

[5] 누가 세계 최대 기업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https://www.smartcompany.com.au/finance/owns-worlds-largest-corporations/

 

[6] 고대 유대인 역사: 은행 및 은행가

https://www.jewishvirtuallibrary.org/banking-and-bankers

 

[7] 유대인 은행의 역사

https://www.manfredlehmann.com/news/news_detail.cgi/173/0

 

[8] 유대인과 금융

https://www.myjewishlearning.com/article/usury-and-moneylending-in-judaism/

 

[9] 로스차일드 가문의 역사

https://rense.com/general88/hist.htm

 

[10] SASSOON: 저자: Joseph Jacobs, Goodman Lipkind, J. Hyams

https://jewishencyclopedia.com/articles/13218-sassoon

 

[11] 글로벌 범죄 조직의 선구자: 19세기 아편 거래

https://www.winterwatch.net/2022/08/precursor-to-the-global-crime-syndicate-the-19th-century-opium-trade/

 

[12] 화폐전쟁, 송홍빙

https://www.goodreads.com/book/show/18618477-currency-wars

 

[13] 남아공 금광의 간략한 역사

https://www.miningforschools.co.za/lets-explore/gold/brief-history-of-gold-mining-in-sa

 

[14] 역사적인 다이아몬드 생산

https://www.dmr.gov.za/LinkClick.aspx?fileticket=kTsuDj3GMDM%3D&portalid=0

 

[15] 10년 단위 금 가격

https://sdbullion.com/gold-price-by-year

 

[16] 파나마 운하와 흥미로운 자금 조달 방법

https://panamaadvisoryinternationalgroup.com/testblog/news-from-panama/the-panama-canal-and-the-intriguing-way-it-was-financed/

 

[17] 정부는 캐나다 은행에서 차입 할 때 항상 이자를 지불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https://thereview.ca/2019/02/01/governments-did-not-always-have-to-pay-interest-when-borrowing-from-bank-of-canada/

 

[18] 캐나다 연방 부채

https://qualicuminstitute.ca/federal-debt/

 

[19] 캐나다의 고리대금업: 6000억 부채에 1조1000억 이자 지급

https://medium.com/toronto-life/usury-in-canada-287001af6abe

 

[20] 캐나다는 불필요하게 1조 달러의 이자를 지불합니다

https://www.chroniclejournal.com/opinion/letters_to_editor/canada-needlessly-pays-1-trillion-in-interest/article_b3885d76-97d4-11e6-a036-93b019abedd3.html

 

[21] 캐나다 정부 부채에 대한 연간 이자는

https://www.fraserinstitute.org/article/annual-interest-on-canadas-government-debt-translates-into-7000-for-a-family-of-four

 

[22] Hon. Paul Hellyer 동영상 – 미국의 공공 은행('광고 건너뛰기' 클릭)

https://youtu.be/p8mlwxBpaTU

 

[23] 이탈리아의 부채 시계: 이탈리아의 공공 부채 규모를 보여주는 실시간 데모

https://commodity.com/data/italy/debt-clock/

 

[24] 금융 위기를 맞이합시다: 먼저 중앙 은행이 필요합니다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lets-have-a-financial-crisis-first-we-need-a-central-bank- 2019-10-07-2/

 

[25] 금융 위기를 맞이합시다: 먼저 중앙 은행이 필요합니다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lets-have-a-financial-crisis-first-we-need-a-central-bank- 2019-10-07-2/

 

[26] Hershey Jr., Robert D.(1981년 6월 21일). "오일 과잉이 비즈니스를 변화시키는 방법". 뉴욕 타임즈. 2015년 12월 30일에 확인함.

 

[27] 미국 민주주의의 파괴자

https://consortiumnews.com/2022/11/07/chris-hedges-destroyers-of-us-democracy/

 

[28] 1975년부터 2018년까지 소득 추세

https://www.rand.org/pubs/working_papers/WRA516-1.html

 

[29] 미국인의 상위 1%는 하위 90%로부터 50조 달러를 가져갔습니다

https://time.com/5888024/50-trillion-income-inequality-america/

 

[30] 1933년에 얼마나 많은 금이 몰수되었습니까? | 금 몰수 내역, 행정 명령 6102

https://www.sgtreport.com/2022/02/how-much-gold-was-confiscated-in-1933-gold-confiscation-history-executive-order-6102/

 

[31] FDR의 1933년 금 몰수는 연방 준비 은행의 구제 금융이었습니다

http://www.moonlightmint.com/bailout.htm

 

[32] 1934년 금 보유법

https://www.federalreservehistory.org/essays/gold-reserve-act

 

[33] 1935년 은행법

https://www.federalreservehistory.org/essays/banking-act-of-1935

 

[34] 1934년 미국 은 매입법

https://www.cato.org/publications/commentary/americas-plan-destabilize-china

 

[35] 미국, 중국, 멕시코, 인도에 대한 1934년 은매입법의 효과

https://ia801201.us.archive.org/29/items/effectofsilverpu00rand/effectofsilverpu00rand.pdf

 

[36] Milton Friedman과 Anna J. Schwartz. A Monetary History of the United States, 1867-193660 (Princeton: Princeton University Press, 1963), p. 485.

https://fee.org/articles/origins-of-the-chinese-hyperinflation/

 

[37] 미국 연방 부채 타임라인

https://www.debt.org/faqs/united-states-federal-debt-timeline/

 

[38] 세상에 얼마나 많은 금이 있습니까?

https://www.bbc.com/news/magazine-21969100

 

[39] 중국은 막대한 범죄를 기억합니다 – The New York Times

https://www.nytimes.com/2010/10/22/arts/22iht-MELVIN.html

 

[40] 황금 전사들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wp-content/uploads/2022/10/Gold-Warriors.pdf

 

[41] 일본의 황금 백합 프로젝트

https://www.voltairenet.org/article30068.html

 

[42] 일본의 황금 백합 프로젝트

https://www.amazon.ca/Gold-Warriors-Americas-Recovery-Yamashitas/dp/184467531

 

[43] 일본의 황금 백합 프로젝트

https://rense.com/general49/sece.htm

 

[44] Seagrave의 'Gold Warriors'에 대한 Chalmers Johnson 리뷰

https://www.lrb.co.uk/the-paper/v25/n22/chalmers-johnson/the-looting-of-asia

 

[45] 황금 전사들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wp-content/uploads/2022/10/Gold-Warriors.pd

 

[46] Edward Michaud "Corregidor The Treasure Island of WWII"

https://www.corregidor.org/chs_trident/trident_01.htm

 

[47] 에드워드 미쇼 코레히도르

https://corregidor.org/chs_trident/trident_03.htm

 

[48] ​​거짓말 위에 세워진 국가 – 1권 – 미국은 어떻게 부자가되었나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wp-content/uploads/2022/10/ENGLISH-NATIONS-BUILT-ON-LIES-VOLUME-1-How-the-US-Became-Rich.pdf

 

[49] 역사상 최대의 지적 재산권 절도: 종이클립 작전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the-greatest-intellectual-property-theft-in-history-operation-paperclip-november-16-2019/

 

[50] 갈림길에 선 인류 - 멋진 신세계에 점 연결하기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2331/

 

[51] 은행가의 사병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the-bankers-private-army/

 

[52] 민간 기업과 국익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5652/

 

[53] 민영화에 대한 추가 검토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5647/

 

[54] 세계 민영화 지도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5634/

 

[55] 세계 민영화 지도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5634/

 

[56] 갈림길에 선 인류 — 멋진 신세계에 점 연결하기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2331/

 

[57] LIBOR – 현재 LIBOR 금리

https://www.global-rates.com/en/interest-rates/libor/libor.aspx

 

[58] 분석: 아프리카의 외채 부담은 IMF와 세계은행의 책임입니까?

https://africacheck.org/fact-checks/blog/analysis-are-imf-world-bank-blame-africas-foreign-debt-burden

 

[59] IMF와 세계은행에 대한 끔찍한 대출 이자

https://www.ukessays.com/essays/economics/horrifying-loan-interest-in-the-imf-and-world-bank-economics-essay.php

 

[60] 이라크 전쟁으로 인해 미국은 거의 2조 달러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https://www.militarytimes.com/opinion/commentary/2020/02/06/the-iraq-war-has-cost-the-us-nearly-2-trillion/

 

[61] 리비아에서 미국의 실제 비용은? 하루에 20억 달러

https://www.forbes.com/sites/beltway/2011/03/28/the-real-cost-of-us-in-libya-two-billion-dollars-per-day/?sh=7b83dad07b5f

 

[62] 외국 전쟁 자금 조달: Jacob H. Schiff와 일본, 1904-05

https://www.jstor.org/stable/23880523

 

[63] 전쟁 금융(영국 및 아일랜드)

https://encyclopedia.1914-1918-online.net/article/war_finance_great_britain_and_ireland

 

[64] 금융과 30년 전쟁

https://www.historylearningsite.co.uk/the-thirty-years-war/the-social-and-economic-impact-of-the-thirty-years-war/finance-and-the-thirty-years-war/

 

[65] 전쟁 목록

https://www.britannica.com/topic/list-of-wars-2031197

 

[66]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유대인 50인: 1-10

https://www.jpost.com/jewish-world/jewish-features/the-worlds-50-richest-jews-1-10

 

[67]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유대인 50인. 미래를 형성하고 있는 사람들의 예루살렘 포스트의 첫 번째 연례 목록.

https://www.jpost.com/jewish-world/jewish-features/worlds-50-most-influential-jews-176071

 

[68] 오늘날의 유대인 기업 영웅 – Virgin Births All

https://www.bluemoonofshanghai.com/politics/3909/

 

[69] 하이퍼루프 알파

https://www.tesla.com/sites/default/files/blog_images/hyperloop-alpha.pdf

 

[70] 금융왕조의 후예 에블린 드 로스차일드, 91세로 사망

https://www.nytimes.com/2022/11/08/business/evelyn-de-rothschild-dead.html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