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ISSION OF DAY

6.19 저녁런

작성자모네짜짜|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2

이번주는 쉬는주로 정하고 안뛰려했는데

몸이 근질근질해서ㅋ

결국 화목금3일 뛰었네요ㅋ.

오늘 밤9시에 비예보있어서 

저녁먹자마자 바로 나가서 뛰었네요

 

코스를 집에서 2.5키로 거리에 큰공원이 있는데

집사람이랑 꼬맹이가 거기 놀러간다해서

거기로 갔고요 놀이터서 만났네요ㅎ

저번에 첫개시한 새신발 신고 뛰었습니다

페이스가 제법 잘나오더라고요

 

뛰는도중 비가와서 8키로만 채웠습니다

집근처에오니 비가 막 쏟아지더라고요ㅎ

내일밤까지 비예보가 있어서 내일은 푹쉬고

일요일 15키로정도 달리렵니다

불금 잘보내세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즐리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페이스도 심박수도 굿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모네짜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새신발이 참좋더군요ㅎ
    단 오늘엉덩이가 쑤시던데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