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쉬는주로 정하고 안뛰려했는데
몸이 근질근질해서ㅋ
결국 화목금3일 뛰었네요ㅋ.
오늘 밤9시에 비예보있어서
저녁먹자마자 바로 나가서 뛰었네요
코스를 집에서 2.5키로 거리에 큰공원이 있는데
집사람이랑 꼬맹이가 거기 놀러간다해서
거기로 갔고요 놀이터서 만났네요ㅎ
저번에 첫개시한 새신발 신고 뛰었습니다
페이스가 제법 잘나오더라고요
뛰는도중 비가와서 8키로만 채웠습니다
집근처에오니 비가 막 쏟아지더라고요ㅎ
내일밤까지 비예보가 있어서 내일은 푹쉬고
일요일 15키로정도 달리렵니다
불금 잘보내세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