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꾸 혼자 술을 홀짝거리는 버릇이 생겨서리...
어제 좀 마시고 나니 오늘도 퇴근하고 와서 운동가기가 싫어지네요.ㅋ
그래도 오늘 해야 내일 맘편하게 놀지 싶어서 갔습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크로스핏 WOD입니다.
원래는
시작하기 전 로잉머신을 40칼로리가 될때까지 타고 나서
3데드리프트(남자 40kg 여자 30kg)
4 행파워클린
5 숄더투 오버헤드
6 바 페이싱버피
5라운드를 하고 나서
다시 로잉머신을 40칼로리가 될때까지 타는 겁니다.
최대한 빨리...
체육관에 다행히(?) 로잉머신이 없어서
바벨 대신 케틀벨 두개 들고 했네요.
역시 버피는 저같은 뚱땡이한테는 쥐약이네요. 전 그냥 버피로 했습니다.
6분 걸렸습니다.
오랫만에 헉헉대다가 클럽벨 운동하고 종료...
바벨 행파워클린은 예전에 하다가 회전근개 날려먹어서 하기가 무섭네요.
만약 원래대로 하고 싶은데
로잉머신이 없으시다면
40칼로리로우 대신
10kg덤벨 두개를 들고 쓰러스터 24~30회를 하시면 됩니다.
말만 들어도 숨차네요.ㅋ
행파워클린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aP3tgKZcHQ
숄더 투 오버헤드는 어깨부터 머리 위까지 들어올리는 겁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죠. 반동없이 해도 되고 반동을 넣어도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zv9z3s33q0
https://www.youtube.com/shorts/7_1e6mY0NHY
바 페이싱 버피를 할 때는 공중에서 방향을 바꿔야 되는군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