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ISSION OF DAY

6월 20일 운동

작성자뚱땡선배|작성시간26.06.20|조회수4 목록 댓글 3

요즘 자꾸 혼자 술을 홀짝거리는 버릇이 생겨서리...

어제 좀 마시고 나니 오늘도 퇴근하고 와서 운동가기가 싫어지네요.ㅋ

 

그래도 오늘 해야 내일 맘편하게 놀지 싶어서 갔습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크로스핏 WOD입니다.

 

원래는

시작하기 전 로잉머신을 40칼로리가 될때까지 타고 나서

3데드리프트(남자 40kg 여자 30kg)

4 행파워클린

5 숄더투 오버헤드

6 바 페이싱버피

5라운드를 하고 나서

다시 로잉머신을 40칼로리가 될때까지 타는 겁니다.

 

최대한 빨리...

 

체육관에 다행히(?) 로잉머신이 없어서

바벨 대신 케틀벨 두개 들고 했네요.

역시 버피는 저같은 뚱땡이한테는 쥐약이네요. 전 그냥 버피로 했습니다.

6분 걸렸습니다.

오랫만에 헉헉대다가 클럽벨 운동하고 종료...

 

바벨 행파워클린은 예전에 하다가 회전근개 날려먹어서 하기가 무섭네요.

 

만약 원래대로 하고 싶은데

로잉머신이 없으시다면

40칼로리로우 대신

10kg덤벨 두개를 들고 쓰러스터 24~30회를 하시면 됩니다.

말만 들어도 숨차네요.ㅋ

 

행파워클린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aP3tgKZcHQ 

숄더 투 오버헤드는 어깨부터 머리 위까지 들어올리는 겁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죠. 반동없이 해도 되고 반동을 넣어도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5zv9z3s33q0

https://www.youtube.com/shorts/7_1e6mY0NHY

바 페이싱 버피를  할 때는 공중에서 방향을 바꿔야 되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즐리 | 작성시간 26.06.21 참고영상보고 저도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뚱땡선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생각보다 재미있던데요^^
  • 작성자감사한 루틴 | 작성시간 26.06.22 new 언젠가 헬스장에 가게되면 빈봉으로 연습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