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계획은 오전 9시반엔 나가서 더워지기전에
15키로 뛰는거였는데
어찌저찌 늦어져서 11시반에 나가서 뛰게됐네요
15k 630으로 뛰려고했는데
뛰다보니 600으로뛰고있더라고요ㅎ
그늘은 시원한데.코스가 그냥 천변이라ㅋ
뛰는도중 전화받느라 페이스가 602로 밀리면
페이스올려서 600으로 맞추고 ㅎ
그나저나 좀 덥긴 하더라고요 썬크림을 발랐는데도
얼굴이 다 탔네요ㅎ
한여름이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원래계획은 오전 9시반엔 나가서 더워지기전에
15키로 뛰는거였는데
어찌저찌 늦어져서 11시반에 나가서 뛰게됐네요
15k 630으로 뛰려고했는데
뛰다보니 600으로뛰고있더라고요ㅎ
그늘은 시원한데.코스가 그냥 천변이라ㅋ
뛰는도중 전화받느라 페이스가 602로 밀리면
페이스올려서 600으로 맞추고 ㅎ
그나저나 좀 덥긴 하더라고요 썬크림을 발랐는데도
얼굴이 다 탔네요ㅎ
한여름이 벌써부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