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ISSION OF DAY

6.21.점심런

작성자모네짜짜|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1

원래계획은 오전 9시반엔 나가서 더워지기전에

15키로 뛰는거였는데 

어찌저찌 늦어져서 11시반에 나가서 뛰게됐네요

15k 630으로 뛰려고했는데

뛰다보니 600으로뛰고있더라고요ㅎ

그늘은 시원한데.코스가 그냥 천변이라ㅋ

뛰는도중 전화받느라 페이스가 602로 밀리면

페이스올려서 600으로 맞추고  ㅎ

 

그나저나 좀 덥긴 하더라고요 썬크림을 발랐는데도 

얼굴이 다 탔네요ㅎ 

한여름이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즐리 | 작성시간 26.06.21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