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ISSION OF DAY

623 점심런

작성자모네짜짜|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2

리커버리겸 뛰고왔습니다 

45분뛰려고 했는데 준비하는데 5분 까먹어서.ㅋㅋ 

40분만 뛰고 왔습니다 ^^ 

바람도 불고 습도도 이정도면 적당해서 다 좋았는데

땡볕은 넙네요 그래서 최대한 그늘쪽으로 뛰었네요.ㅋㅋ

첨엔 조깅 나중엔 그냥 6분으로 뛰었네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즐리 | 작성시간 26.06.23 new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모네짜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금 무지시원하네요 2시간 뛰어도 될정도네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