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커버리겸 뛰고왔습니다
45분뛰려고 했는데 준비하는데 5분 까먹어서.ㅋㅋ
40분만 뛰고 왔습니다 ^^
바람도 불고 습도도 이정도면 적당해서 다 좋았는데
땡볕은 넙네요 그래서 최대한 그늘쪽으로 뛰었네요.ㅋㅋ
첨엔 조깅 나중엔 그냥 6분으로 뛰었네요.ㅋㅋ
다음검색
리커버리겸 뛰고왔습니다
45분뛰려고 했는데 준비하는데 5분 까먹어서.ㅋㅋ
40분만 뛰고 왔습니다 ^^
바람도 불고 습도도 이정도면 적당해서 다 좋았는데
땡볕은 넙네요 그래서 최대한 그늘쪽으로 뛰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