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08-304 호크아이 작성시간 26.06.17 뭔 시안 투표를 번개불에 콩 구워먹듯....최소 7일 전에 사전공지 해야되는거 아닌가
-
작성자108-304 호크아이 작성시간 26.06.18 아파트의 얼굴을 결정하는 것이니 최소 투표율은 찬성이 과반이 넘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만..금방 관리소장과 담당자 얘기하시는거 들어보니 1번이 될 거 같다는 얘기하시는데...입대의에서도 신경많이 쓴듯하고 입주민들의 관심이 많은 사안이니만큼 신중히 결정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결정하는 방법이 잘 없다는 얘기도 들리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