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108-304 호크아이 작성시간 26.06.18 보안등 관련 구입 건은 수의계약 500만원 넘어가니 쪼개기 구입한걸로 보입니다만.문제가 없을가요......5월 2개482,000원, 6월 20개 4,820,000원...조명 관련해서는 특정 업체에만 계약되는거 같은데...
이미지 확대
-
작성자110-1602호호 작성시간 26.06.24 new
1.보안등을 사용처가 어떻게 되나요?
2.그리고 정수기 렌탈료 너무 과한것 같습니다. 우리 회사도 정수기 렌탈하면서 가격 많이 알아봤는데 52,900원? 이건 아닌것 같네요
-
답댓글 작성자108-304 호크아이 작성시간 26.06.24 new
1. 보안등은 아파트 내부 등 같은데...제원이나 이런거는 오픈이 안되어 있네요.
2. 금액으로 보아 얼음물정수기가 아닐런지요...
정확한 답변은 관리소로 찾아가 열람 청구하시는게 빠를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110-1602호호 작성시간 26.06.24 new
108-304 호크아이 보안등을 자주 구매하는것 같은데 작년 12월, 올해 1월~몇달 건너뛰고 5~6월
앞으로 내역은 공지해주셔야 하겠어요. 정수기가 얼음정수기면..음.. 더 드릴 말씀이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108-304 호크아이 작성시간 00:06 new
110-1602호호 내역을 공지해달라는건 주체가 관리소장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