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세이

작성자Byung han(한송이)|작성시간26.06.05|조회수20 목록 댓글 5
.

https://brunch.co.kr/@42e1c272cc0047d/118

69. 놀러 다니는 어떤 년 - 69. 놀러 다니는 어떤 년 https://share.google/DMJLD4Nan3tkiE8i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yung han(한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무척 더운날이었는데
    무엇을 해먹을까 하다가 돼지뼈
    사다 놓은게 있어 이 더운 날에
    땀을 흘리며 감자탕을 해먹었답니다

    그리고 이글을 읽다가 빵터져
    잠시 웃으시라고 올려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5 나눔 감사합니다
    점심시간에 다녀갑니다
    청복 한송이님 늘 즐거운 나날 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5 만두보다 더 따뜻하고
    구수한 정이 담긴 식사
    웃음도 나지만
    정이 넘쳐서 좋아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0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