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의 손을 잡고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8

푸른 열정


참 신기하기도 하지
그 많은 사람들 중에서
인연의 손을 잡는다는 것이
그리고 커피 한 잔
나눔 할 수 있다는 것이
그런것이 신기한 일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시간과 공간
마음과 뜻이 통해야
마주 보고 웃을 수 있고
대화를 할 수 있고
공감하며 즐거움을
공유할 수 있는 것이지
그런 의미에서
그대와 나의 만남은
참 특별한 것 같아
그런 생각이 들지 않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4 한 주간도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
    편안하시고 행복한 휴일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행복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