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의 커피 - 이해인

작성자이슬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26 목록 댓글 8

 

 

 어느 날의 커피 - 이해인 

​어느 날 
혼자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허무해지고
아무 말도 할 수 없고

​가슴이 터질 것만 같고
눈물이 쏟아질 것만 같아
누군가를 만나고 싶은데
만날 사람이 없다

​주위에 항상 친구들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날 이런 마음을 들어줄 사람을 생각하니

​수첩에 적힌 이름과 전화번호를
아무리 읽어 내려가 보아도
모두가 아니었다

​혼자 바람맞고 사는 세상
거기를 걷다 가슴을 식히고
마시는 뜨거운 한 잔의 커피

​아 삶이란 때론
이렇게 외롭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5 향기로 채워가는
    고운하룻길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사랑차님~!!
    항상 감사합니다
    새로운 월요일 하시는
    일 소망 이루세요^^*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슬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