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강아지 꽃밭에 놀다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06|조회수57 목록 댓글 2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아 | 작성시간 26.06.07 한 주일이 다시
    열리는 주일 입니다
    지난 한 주는
    어디론가 떠났네요
    그 또한
    저의 몫이며
    삶이겠지요
    새로운 주일 새벽?에
    울 사춘당님의
    고운 손길이 묻어 있는
    아름다운 영상들을
    마주하며 여기에서
    이렇게 흔적과 함께
    은혜 충만 하시옵기를
    소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바쁜 가운데도 이렇게 찾아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날마다 주안에서
    평강을 기도합니다
  • 작성자이슬이 | 작성시간 26.06.18 사춘당님~!!
    아이 강아지 넘 이 뽀 요
    정성으로 작품 올 리 시 여
    우리 한데 행복이 가득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지게 잘 사용하고 있지요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꽃길 걸러 시면서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