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조세핀 클레마티스
우리말로 으아리라고 부릅니다
외래종이라 본 이름 그대로 부르다 보니
조세핀 클레마티스라고 하네요
겹겹이 피는 꽃잎이 특징이지요
다양한 자태의 꽃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이꽃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꽃들을 보면 신의 감각이 무궁무진하다
생각을 합니다 이세상 꽃 하나도
같은 것이 없습니다
신의 기발한 창작에 가끔은
경이를 표하며 두려움을 갖습니다
이 아름다운 꽃을 선물주신 창조주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하루도 하늘의 뜻이 무엇인지
깊이 깨닫는 오늘이면 합니다
소담님 언제나 정성 가득한 댓글
너무 고맙습니다 -
작성자새롬이 작성시간 26.06.12
참 아름다운 영상과 멋진 음악에 쉼을 얻습니다.
향기로운 차 잘 대접 받습니다
귀한 수고에 감사드리며
이 밤 평안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겹꽃으로 피어난 으아리가
너무 아름답지요
자연은 철따라 아름답게 피어난
즐거움을 주는 신의 기쁨이요
우리들의 행복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