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핀 클레마티스와 차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조세핀 클레마티스
    우리말로 으아리라고 부릅니다
    외래종이라 본 이름 그대로 부르다 보니
    조세핀 클레마티스라고 하네요
    겹겹이 피는 꽃잎이 특징이지요
    다양한 자태의 꽃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이꽃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꽃들을 보면 신의 감각이 무궁무진하다
    생각을 합니다 이세상 꽃 하나도
    같은 것이 없습니다
    신의 기발한 창작에 가끔은
    경이를 표하며 두려움을 갖습니다
    이 아름다운 꽃을 선물주신 창조주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하루도 하늘의 뜻이 무엇인지
    깊이 깨닫는 오늘이면 합니다
    소담님 언제나 정성 가득한 댓글
    너무 고맙습니다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12
    참 아름다운 영상과 멋진 음악에 쉼을 얻습니다.
    향기로운 차 잘 대접 받습니다
    귀한 수고에 감사드리며
    이 밤 평안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겹꽃으로 피어난 으아리가
    너무 아름답지요
    자연은 철따라 아름답게 피어난
    즐거움을 주는 신의 기쁨이요
    우리들의 행복입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