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담 작성시간 26.06.15
이 음악은 들을때마다
나도 모르게 고개를 한 번 까딱 하고 흔들게 합니다
멜로디가 주는 매력 !!
커피는 소담을 유혹하고
마가목 꽃잎들은 마치 찔레꽃을 닮아서인가
향기가 가득 할것 같습니다
유월도 벌써 중순으로
이제 하지도 얼마 남지 않았답니다
단오도 몇일 안남았군요
잘도 흘러 갑니다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한주를 주님이 주시는 은혜로 충전 하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사춘당 님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강원도 사시니
마가목 잘 아실것 같네요
평창에는 가로수로 마가목을 식재한다네요
꽃도 예쁘지만 열매가 익으면
담금주로 더욱 사랑 받지요
많은 자연의 식물은 어느 하나
유용하지 않는 것이 없습니다
창조주께서 주신 이 자연의 오묘한 비법
우리가 잘만 사용하면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잘 유지 할수가 있지요
오늘도 주님의 사랑으로
은혜 속에 평강을 기도합니다 -
작성자새롬이 작성시간 26.06.16 마가목꽃과 차
참 아름다운 꽃 마가목~
향긋한 차 향기
오래 만에 감상하는 아름다운 음악에 반합니다.
늦은 마중입니다
귀한 수고에 감사드리며
행복하세요 -
작성자소향 정윤희 작성시간 26.06.16 마가목 꽃을 알았습니다
사춘당님 고운 배경 담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