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뜨거운비가 내리네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20|조회수41 목록 댓글 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 열정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찾아 주시는 고운 걸음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소담 | 작성시간 26.06.22
    이번에 내린 비는 아주 귀한 약비였다라고
    울 동네 어르신 님의 말씀인즉슨 ~~

    옥수수가 잎이 바짝 말라가는데
    내려준 비가 얼마나 고마운지 하시더랍니다

    배경의 비는 너무 고운 사랑비로군요
    핑크빛 으로 물들여설랑
    내려주는 꽃잎비
    연인들의 마음까지 물들었을듯 싶습니다

    이런 비가 있다면
    죠로콤 맞아보고싶당 ~~ㅎㅎ

    아름다운 배경 잘 간직 하렵니당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단비가 되어 내려주는
    비는 농민의 마음을 알아 주기라도 하듯
    반가운 비 이었네요
    연인들의 사랑비 뿐만 아니라
    메마른 들판과 우리들 마음을
    촉촉히 적셔주어 부드러운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됩니다
    언제나 함께 느껴 주시는 소담님
    늘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