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찾아 주시는 고운 걸음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소담 작성시간 26.06.22
이번에 내린 비는 아주 귀한 약비였다라고
울 동네 어르신 님의 말씀인즉슨 ~~
옥수수가 잎이 바짝 말라가는데
내려준 비가 얼마나 고마운지 하시더랍니다
배경의 비는 너무 고운 사랑비로군요
핑크빛 으로 물들여설랑
내려주는 꽃잎비
연인들의 마음까지 물들었을듯 싶습니다
이런 비가 있다면
죠로콤 맞아보고싶당 ~~ㅎㅎ
아름다운 배경 잘 간직 하렵니당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춘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단비가 되어 내려주는
비는 농민의 마음을 알아 주기라도 하듯
반가운 비 이었네요
연인들의 사랑비 뿐만 아니라
메마른 들판과 우리들 마음을
촉촉히 적셔주어 부드러운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됩니다
언제나 함께 느껴 주시는 소담님
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