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담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
보랏빛 도 있다라구요
우리네 동네에는 이 꽃을 사발꽃이라 부러더이다
그런줄 ~~
그런데 카페에서는 섬초롱꽃 또는 초롱꽃이라
배웠다는 ~~ㅎ
암만 강원도 사투리는 있다라 해도
꽃이름도 그렇게 불렀다는게 부끄하건걸요
이웃에 어르심들이 많이 살고 계셔서
저도 또한 그리 따라서 간다라는 ...
오늘도 백자찻잔에서
뽀글뽀글 끓고있는 커피는
제가 마시렵니다 ..
호호불어가면서 ..
쉬여 갑니다
화요일 아침길에
사춘당 님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연 배영옥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과 차
자 도 잘 마시고 갑니다
음악도 좋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롬이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과 차 참 아름다운 영상입니다
귀한 손 길에 오늘도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