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초롱꽃과 차

작성자사춘당|작성시간26.06.23|조회수27 목록 댓글 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담 |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
    보랏빛 도 있다라구요

    우리네 동네에는 이 꽃을 사발꽃이라 부러더이다
    그런줄 ~~
    그런데 카페에서는 섬초롱꽃 또는 초롱꽃이라
    배웠다는 ~~ㅎ
    암만 강원도 사투리는 있다라 해도
    꽃이름도 그렇게 불렀다는게 부끄하건걸요
    이웃에 어르심들이 많이 살고 계셔서
    저도 또한 그리 따라서 간다라는 ...

    오늘도 백자찻잔에서
    뽀글뽀글 끓고있는 커피는
    제가 마시렵니다 ..
    호호불어가면서 ..

    쉬여 갑니다
    화요일 아침길에
    사춘당 님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윤 세영 |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도
    찻잔도 너무
    예쁘고 운치 있습니다
    좋은작품
    감사 드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연 배영옥 |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과 차
    자 도 잘 마시고 갑니다
    음악도 좋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섬초롱꽃과 차 참 아름다운 영상입니다
    귀한 손 길에 오늘도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새롬이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