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와 여인 /김사랑

작성자사랑차*|작성시간26.06.11|조회수25 목록 댓글 7
.













장미와 여인/김사랑


장미여
오, 아름다운 사랑의 화신이여
오, 뜨거운 정열의 여인이여

내게 사랑을 돌려주오
내 인생은 세월에
감각은 녹슬고
감정은 시들해졌다오

그대없는 세상은
삭막해지고
날로 생은 고독해진다오
외로움이 파고들면
내 삶은 방황할지 모른다오

장미여, 등불을 밝혀주오
꽃내음의 향연속에
벌나비를 불러
오월의 축제의 날
행복을 노래하게하오

장미여, 
오, 내 사랑하는 여인이여
오, 아름다운 꽃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11 고운 글 감사 합니다.
    멋진하루 되세요.
  • 작성자혜연 배영옥 | 작성시간 26.06.11 고은 좋은글애 머물다 갑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윤 세영 | 작성시간 26.06.11
    아름다운 여인을 닮은
    꽃중의 여왕 장미
    장미와 여인 ~
    장미도 여인도 사랑도
    아름다운 시
    감사 드립니다
    사랑 가득한 오훗길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2
    고운 영상속에 고운글에
    매료 되는 듯 합니다^^

    사랑차님 활짝 미소짖는
    금요일 되세요
  • 작성자사랑의 향기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