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 미리 아파하지 마라. 미리 아파한다고 해서 정작 그 순간이 덜 아픈 것은 아니다 그대 떠난다고 해서 내내 베갯잇에 얼굴을 묻고만 있지 마라. 퍼낼수록 더욱 고여드는 것이 아픔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현관문을 나서 가까운 교회라도 찾자. 그대, 혹은 나를 위해 두 손 모으는 그 순간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리 아파하지 마라. 그립다고 해서 멍하니 서 있지 마라. - 이정하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 짱 작성시간 26.06.15 분주한 아침에 고운 글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한주간도 고운 미소와 사랑으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사춘당 작성시간 26.06.15 사랑 미리 아파하는 것 보다
마음에 고인 아픈 상처를 털어내는 것이
더 현명한 생각이 될 것이다
그런 마음이 고이도록 진심어린 기도를 하자 -
작성자혜연 배영옥 작성시간 26.06.15 고은 영상글입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 시간 되시길
-
작성자하산.(河山) 작성시간 26.06.15 고운 글 감사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의 첫날 월요일!
이번주에도 사랑넘치는 멋진 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