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하고싶은 사랑은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22 목록 댓글 7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


미리 아파하지 마라.
미리 아파한다고 해서
정작 그 순간이
덜 아픈 것은 아니다

그대 떠난다고 해서
내내 베갯잇에
얼굴을 묻고만 있지 마라.

퍼낼수록 더욱 고여드는 것이
아픔이라는 것을 알았다면
현관문을 나서
가까운 교회라도 찾자.

그대,
혹은 나를 위해
두 손 모으는 그 순간

사랑은 보내는 자의 것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미리 아파하지 마라.
그립다고 해서
멍하니 서 있지 마라.



- 이정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5 분주한 아침에 고운 글 나눔 수고하셨습니다
    새로운 한주간도 고운 미소와 사랑으로 가득하세요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춘당 | 작성시간 26.06.15 사랑 미리 아파하는 것 보다
    마음에 고인 아픈 상처를 털어내는 것이
    더 현명한 생각이 될 것이다
    그런 마음이 고이도록 진심어린 기도를 하자
  • 작성자혜연 배영옥 | 작성시간 26.06.15 고은 영상글입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 시간 되시길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15 고운 글 감사 합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의 첫날 월요일!
    이번주에도 사랑넘치는 멋진 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