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담 작성시간 26.06.19
글러 갑니다
멜로디가 피아노 선률에 맞추어서 ~~
귀 쫑긋 .................
어느날 은 사람한테서 향기가 나는 걸 느낄때가 있답니다
은은한 인품이 주는 향기
헤이즐럿 향기가 아닌 ~~
사랑의 향기 님 의 공간에 들어서면
언제나 님의 향기가 있답니다
그렇게 튀지도 않으면서
아나로그 의 느낌 ~~
그래서 참 좋습니다
소담은 요 ~~
오늘도 잠간이지만
그런 느낌 느껴 보고 갑니다
더워도 찬것 드시지 마시고
건강 잘 갈무리 하시기를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작성시간 26.06.19 진한 그리움의향기
찻잔 가득 스미네요
너무 더워
시원한 아아 마시고 있어요 ㅎ
사랑의향기님
고운 하룻길 향기로 가득 채워가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연 배영옥 작성시간 26.06.19 고은 좋은 글 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열어가시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