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 잔에 담은 그리움

작성자사랑의 향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6 목록 댓글 7
    커피 한 잔에 담은 그리움.....🍹 그이가 지나가면 헤이즐넛 커피 향기가 난다 향수도 아닐 덴데 그이의 체취가 그런 걸까? 오늘도 헤이즐넛 커피 한 잔을 내려 베토벤의 월광을 켜 놓고 창가에 앉아 추억에 잠긴다 아침 눈을 뜨면 헤이즐넛 향기가 코끝에 스민다 그러곤 마술처럼 내 앞에 나타나 커피잔을 내미는데 그런 그이가 이젠 추억이 되어 커피잔 안에서 빙그레 미소를 지으며 바라보고 있다 눈물 한 방울에 파문되어 사라져 버리니 가슴이 저미는 아픔에 울컥하는 그리움 - 藝香 도지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 짱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소담 | 작성시간 26.06.19
    글러 갑니다
    멜로디가 피아노 선률에 맞추어서 ~~
    귀 쫑긋 .................

    어느날 은 사람한테서 향기가 나는 걸 느낄때가 있답니다
    은은한 인품이 주는 향기
    헤이즐럿 향기가 아닌 ~~

    사랑의 향기 님 의 공간에 들어서면
    언제나 님의 향기가 있답니다
    그렇게 튀지도 않으면서
    아나로그 의 느낌 ~~

    그래서 참 좋습니다
    소담은 요 ~~

    오늘도 잠간이지만
    그런 느낌 느껴 보고 갑니다

    더워도 찬것 드시지 마시고
    건강 잘 갈무리 하시기를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9 진한 그리움의향기
    찻잔 가득 스미네요
    너무 더워
    시원한 아아 마시고 있어요 ㅎ

    사랑의향기님
    고운 하룻길 향기로 가득 채워가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사랑차*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혜연 배영옥 | 작성시간 26.06.19 고은 좋은 글 입니다 즐거운 금요일 열어가시길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