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실행하라 작성자푸른 열정|작성시간26.06.17|조회수13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어떤 결단을 내리면그다음에 해야 할 일은오직 실행뿐이다그 결과에 대한 책임과 걱정은완전히 버리고윌리엄 제임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작성자포커스 | 작성시간 26.06.17 좋은 명언입니다실행하라는 결단 좋아요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행복하세요 작성자혜연 배영옥 | 작성시간 26.06.17 고은 멍언 입니다 즐거운 수요일 열어가시길 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푸른 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